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프로듀스 전체글ll조회 268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고양이 전쟁

 

HER - 블락비

 

 

 

by 프로듀스

 

 

 

***

 

 

 

 강다니엘과 나는 어째서 집도 가까운지. 아침부터 그 재수 없는 얼굴을 봐야 했고, 주말에도 또한 어쩔 수 없이 마주쳐야 했다.

아 거기다 학교에서 집으로 가는 순간까지도 말이다.





물론 나는 그 녀석과 아는 척을 1도 하지 않고 혼자, 마이웨이로 걸어간다. 그런데 역시나 그놈은 재수가 없었다.

 

 

[워너원/프로듀스101/강다니엘] 개와 고양이의 전쟁 2 : 개와 고양이가 서로를 길들이는 방법 | 인스티즈

 

 

 

야...김여주... 너 왕따냐? 친구 없어?"





"... 뭐야.. 왜 또 시비야... 그냥 신경 끄고 가는 길 가시지?"

 



"진짜 친구 없어서 혼자 가는 게 맞구나... 불쌍하다 김여준 "

 



"아니 진짜 미쳤니? 야 그러는 너는 친구 없어서 혼자 집에 오냐? 지도 혼자 오면서 얻다 대고 시비질이야 또"




".... 응... 나 왕따야"


갑자기 시무룩해 하며 나에 말에 수긍을 하는 강다니엘 모습에 당황스러웠다. 아니.. 인정을 하면 내가 나쁜 년 되는 거잖아..



".. 야...그런 걸로... 농담이지.. 농담!"



"..... 나 진짜 친구 없어..."



"아니.... "




"그러니까 이제 우리 같이 학교에도 가고 집에도 오면 되겠다! 그지?"



".... 뭐?"



"나도 친구 없고 너도 친구 없고. 그럼 됐네."

 

 


"아니... 너 무슨..."



아까의 시무룩했던 모습은 어디 갔는지. 금세 특유의 장난스러운 눈빛을 하고는 나에게 같이 등교도 하고 하교도 하자는 멍멍이 소리를 하는 강다니엘이다.





"야... 내가 머리에 총 맞았냐? 네가 같이..."





"그럼! 내일부터 아침에 기다린다. 들어가라~~"





내 말은 무참히 씹고는 먼저 집에 들어가 버리는 강다니엘이다.





나는 멍하니 그 자리에 서있었다.



아직까지 강다니엘의 듬직한 어깨와, 장난스러운 웃음과 향기가 남아있는 거만 같았다.



이상한 기분이 들었지만 그냥 강다니엘이 싫어서, 짜증 나서



나쁜 감정이라고 생각해야겠다.

 

 

 

***

 

 

 

 

평소와 똑같이 준비를 하고 평소와 똑같이 집에서 나섰다.
그때 내 집 앞에서 서성이는 남자의 뒤태가 보였다. 커다란 등판만 봐도 누군지 알 수 있었다.


뭔가가 불안한지 왔다 갔다 하는다니엘을 관찰했다. 이내 나를 발견했는지 얼굴에 미소를 띠며 나에게 걸어왔다.





"나왔네."



"... 응 근데 진짜로 우리 같이 학교.. 가?"




"어. 어제 말했잖아 내가"



"아.... 그렇지...."





"근데 말이야..."





"... 어?"



"너 진짜 느리구나... 내가 몇 분이나 기다렸는데... 너 때문에 지각하겠네"



라며 또 나에게 시비를 거는 강다니엘이었다. 하지만 이마저도 이제는 익숙해서 그런지 별로 화가 나지는 않았다.

 

 

"아 응. 빨리 가자 이럴 시간에 벌써 도착했겠다"

 

 

그렇게 강다니엘과 함께 학교에 갔다. 물론 가는 길에 말다툼을 하였지만...





아무튼! 나와 강다니엘이 같이 등교를 하자 학교 사람들이 놀랬는지 가던 길을 멈추고 나와 강다니엘을 바라보았다.
선도를 서고 있던 선도부들도, 선생님도 놀라셨는지 강다니엘과 나를 쳐다보았다.



나는 순간 당황하여 서둘러 학교 안으로 들어갔다. 강다니엘은 빼고 말이다.




내가 교실에 도착했을 때 반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와 나에게 물었다.



 



"너랑 강다니엘 뭐야?"



"강다니엘이랑 같이 학교 왔더라? 뭐야 뭐야"



"역시나 둘이 드디어 사귀는구나~"



"헐? 역시 진짜인가... 드디어 사귀는..."

 





"야! 무슨 소리야 사귀기는 무슨 개랑 나랑은 진짜 앙..."

 

 

"맞어. 나랑 김여주랑 안사겨"

 

 

내가 열을 내며 답을 하고있었는데 강다니엘의 목소리가 들렸다.

 

 

"우리 사귀는거 아니야"

 

 

 

"봤지? 아니라니..."

 

 

 

"근데 곧 그럴거야 아마도"

 

 

 

 

 

[워너원/프로듀스101/강다니엘] 개와 고양이의 전쟁 2 : 개와 고양이가 서로를 길들이는 방법 | 인스티즈

 

 

 

"여주야...."





".... 어?"





"아침 안 먹었은 거 같은데... 먹어 네가 좋아하는 빵이야"





"..... 야다니..."




내가 뭐라 말하려고 하자 강다니엘이 나에게 얼굴을 들이밀었다. 당황한 나는 숨을 크게 참았고 눈도 감았다.



그때 내 귀에서 작게 들리는 소리



"눈은 왜 감아. 이 변태야"



"...."



"빵은 너 먹고, 내 말은 음... 장난은 아니야. 일단 이것만 알아둬 본의 아니게 소문날 텐데 그건 미안하다."





"....."





"좀 있다 보자"







강다니엘의 귓속말을 들은 건 나뿐이었다. 주위에 아이들은 설렌다느니, 썸이라느니 자기들끼리 북 치고 장구치고 장난이 아니었다.



그리고 아직까지 내 귀에는 강다니엘의 목소리가 맴돌았다.

그 녀석이 가까이 오자 확 느껴지는 그의 넓은 품과 향.... 아니 내가 무슨생각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다니엘은 미친 게 틀림없다.



그 미친 새  때문에 학교생활이 막막했다.

 

 

 

***

 

 

 

 

 옹성우님 강다니엘 외 3명 함께 있습니다.

 

오늘은 다녤이 캐리했닼ㅋㅋㅋㅋㅋ 김재환 불쌍ㅋㅋㅋ 다음을 노려라

 

[워너원/프로듀스101/강다니엘] 개와 고양이의 전쟁 2 : 개와 고양이가 서로를 길들이는 방법 | 인스티즈

 

 

김재환 아씨... 내가 있어야 했는데....

옹성우 불쌍ㅋㅋㅋㅋㅋ 오늘 강다니엘 완전 날라다님ㅋㅋㅋㅋㅋ

황민현 그럴만하짘ㅋㅋㅋ 나도 놀랐는데... 강다니엘 앞으로 일주일은 기분 좋을거다

김종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이 밀당을 좀 잘하네...

권현빈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지금도 옆에서 난리다...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이 캐리까지 하면서 기분이 좋은 이유는? (에필로그)

 

나름 김여주네왜 반에서 사고를 치고 나왔다.

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여주를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까 뭔가 더 김여주에게 장난치고 싶었다.

그렇게 장난을 치고 김여주와 나름 가까워진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다.

그러다 오늘... 사고를 치고 말았다. 반 친구들 앞에서... 나름 의미심장한 말들을 했다. 이럴 생각까지는 없었는데...





아무튼 또 김여주에게그 욕을 먹겠지...라고 생각했다.

러다 같은 동아리 친구들과 점심을 먹으러 가는데 어디선가 익숙한 목소리와 그 목소리를 따라가니 보이는 익숙한 체형, 익숙한 뒷모습이 보였다.

김여주였다.

 

 

 

"아니~ 그래서 너는 강다니엘 어떤데?"



김여주에게하 친한 척을 려고 다가가려 했을 때 김여주의그 친구 입에서 나의 이야기가 나왔다.

순간 김여주에게짜 다가가려던 나의 발걸음도 멈췄고. 나의 친구들도 그 이야기를 숨죽여 듣고 있었다.





"몰라... 그냥 증 나. 계속 시비 걸거든"



그 말이 끝나자마자 나는 순간 멍했다. 망했다-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 주위 친구들은 웃음을 참고 있는듯했다.



"근데-"



"나쁘지는 않아. 뭐 어깨도... 넓으니 듬직하고... 나름 뭐... 생겼고... 춤도... 뭐 잘 추고...."



김여주가 나에 대해 칭찬을 하자 내 입꼬리는 숨길 틈 없이 올라갔고, 친구들도 모두 입모양으로 '오~'하며 나를 놀렸다.

 

 

 

 

"오~~~~ 그래서 그런 건 외적인 거고~ 막 네 마음은 어떤데?"




이제부터가 중요했다. 나도 모르게 침을 삼켰다.





"잘 모르겠는데.... 음... 가끔.. 그니까 요즘..."



"....."





"좀 설레는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잘 모르겠어. 아직 잘..."





이라는 말을 남기고 김여주는멀 친구와 함께 어져 갔다.





김여주와라 친구가 사라지자 뒤에 있던 친구들은 내 등을 때리며



"오~~~~ 좀 설레는데~~오~~~"



"강다니엘 가능성 생겼네?"



"오오오오~~~~~"



며 나를 놀려대기 바빴다. 하지만 그런 거에는 신경 쓰이지 않았다.



그냥 단 한 가지.



기분이 좋았다.



기분이 날아갈 듯 좋았다.

 

 

 

한마디로

 

 

기분이 존X 좋았다.

 

 

 

 

 

 

 


 

 

 

 

***

 

 

 그래서 둘이 언제 사귀져??? 그건 작가마음!ㅋㅋㅋ

 

 

 

암호닉은 최신화에다가 해주세용~

 

 

 

 

***

 

암호닉 확인 다음화에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7년 전
독자2
헉헉 알림울리자마자 뛰어왔어요ㅜㅜ 이런거 엿듣지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다니엘 들떠서 좋아하는거 보니까 꼬리 흔드는 사모예드 상상돼요ㅜㅜ
7년 전
독자3
자니엘ㅠㅠㅠ너무 귀엽고 설레여ㅠㅜ
7년 전
독자4
작가님 가요다니엘....오타인가욧?!??!!
7년 전
독자5
그리구 이름이 여준이라고 나와요 ㅜㅠ
7년 전
프로듀스
아이공ㅠㅠㅠ 급하게 쓴다는데 그만...ㅠㅠ 수정했습니당!
7년 전
독자6
피드백도 바로바로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ㅜㅜㅠㅜ 글도 빨리올려주시고 분량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ㅜㅜ 글써주셔서 감사하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힘내세욯ㅎ♡
7년 전
프로듀스
감사해용♥
7년 전
독자7
둘이 빨리 행쇼햏으먼 좋겠어요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신알신 누르고 가용 ❤

7년 전
독자8
와 진찌 대박이네요!!!! 다음화도 기대됑ㅅ!!!!!!!
7년 전
독자9
둘다 너무 귀엽네요:) 둘이 언제 잘될 지,, 빨리 잘 됐으면 좋겠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٩(๑❛ᴗ❛๑)۶❤️
7년 전
독자10
작가님❤️
프롤로그부터 읽고 왔습니당ㅠㅠ
둘이 얼른 사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1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진짜 다음화도 너무 기대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잘쓰시네요...너무 좋습니다!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125.107
귀여워요 둘다 ㅠㅠ 암호닉 [남융]으로 신청이요 !!
7년 전
독자12
잘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다녜리 완전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다녜리랑 언제 마음이 통할지 흐흐 기대됩니다!!!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3
헹 구냥 빨리 사겼으면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
7년 전
독자14
너무 재밌어료 ㅠㅠㅠㅠㅠㅠㅠ
둘 언제 사귀녀○○○○○○¡¡¡¡¡¡¡¡
얼렁사겨라~~~~~~!!!!!!!!

7년 전
독자15
오 저 페북처럼한거 참신해요 ㅎㅎㅎ 다음화도ㅠ기대합니당 ! 신알신하고갈게요~~~
7년 전
독자16
끄으 ㅠㅠㅠㅠㅠ 설렙니다 [괴물]로 암호닉 신청두 하고 가요!
7년 전
독자17
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ㅓ후류ㅠ류류ㅠㅠㅠ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18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쌍방이네요 대박 와 빨리 사겨라ㅠㅠㅠㅠ사겨ㅠㅠㅠㅠㅠ 아 진ㅁ자 다녤 챙겨주는 거 넘 설레구욥
7년 전
독자19
[뿜뿜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하 세상에 저렇개 일벌려놓고 가면 얼씨구나 좋다 어깨춤을 춰야지!!!강다니엘이랑 얼른 사귀게 해주십셔..
7년 전
독자21
재밌네요 !!! 정없조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라도 다봐서 넘좋아용 ❤
7년 전
독자22
작가님 빨리 사귀게해즈세....ㅇ...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있겟슴당 ❤❤
7년 전
비회원236.3
[@계란말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너무 잘 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115.151
[꽃녜르] 암호닉 신청 여기서 해도 되는 건가용 ?! 호그와트 글에는 일단 댓글만 남겼는데... ㅎㅎ 최신화에 신청이라 쪼끔 헷갈려서요 ....!! 아 작가님 넘 좋아요 ㅠ 제 일등 작가님이세요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둘이 언제 사겨요. 더 꽁냥꽁냥하는거 보고싶어요
7년 전
독자25
삐른전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어서 사귀는 모습보고싶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6
아대박 녤이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사겨라(짝)
7년 전
독자27
[정연아]엥ㅇ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강다니엘 반응 상상가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내스타일
다음화도 기대할꼐요!

7년 전
독자28
둘이 얼른 깨볶았으면 좋겠어요 항상 잘보고 있어요!
7년 전
독자29
다녤 토끼이빨 살짝 나오게 입꼬리 올라가게 웃는 모습이 떠오르네욬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0
곧 사귀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진ㅋ자 곧 사귈 일만 남았닼ㅋㅋㅋㅋ다녤 화이팅ㅋㅋㅋㅋ잘 읽구가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