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국대행쇼 전체글ll조회 687l 4

 

 

오늘의 MC 익스의 아들 기성용씨와 기성용의 최고의 파트너 구자철씨를 소개합니다. 나와주세요.

 

 

(정장을 깔끔하게 입은 기성용과 등이 훤히 보이는 드레스를 입은 구자철이 등장한다.)

 

 

기성용: 안녕하세요- 익스의 아들 기성용입니다. 오늘 한해는 정말 축구열기로 가득했죠^^자철씨는 이번한해어땠나요?

구자철:(손으로 가슴을 가리면서)안녕하세요- 구자철입니다. 저도 이번 해는 잊지못하죠(웃음)올해는 런던올림픽때문에 더 재미있었던거 같아요^^그러고보니 올해의 선수명단에 기성용씨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떠세요?

기성용 : 후보에 올라간거 부터 감사할 따름이죠(웃음) 자철씨도 올해의 선수명단에 있으시잖아요? 제 생각에는 자철씨가 받을실거 같아요^^

구자철 : 하하, 말로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아, 오늘의 상들을 소개해야겠죠^^ 먼저 올해의 커플상, 선수상, 힐링상, 개갞기상, 최고의 대란상, 베스트짤상,동물상,영업상으로 시상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올해의 동물상시상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동물시상식은 조영철씨와 박종우씨가 특별MC로 발표해주신다고 하네요~

 

 

(가슴이 파인 드레스를 입은 조영철과 흰색의 깔끔한정장을 입은 박종우가 팔짱을 낀체 등장한다.)

 

박종우 : 안녕하세요, 박종우입니다.

조영철 : 안녕하세요. 조영철입니다. 종우씨, 실제로 보니 너무 멋지세요^^

박종우 : 영철씨도 오늘 너무 아름다우세요^^

 

(앞쪽에 영권이의 욕짓거리가 들려온다)

 

박종우 : 아..그럼 후보먼저 보시죠.

(화면에 로베,총이,쫑이,마루,라드 의 초 깜찍한 사진들이 등장한다.)

 

조영철 : 아- 대단한 후보들이네요^^

박종우 : 그러네요, 정말 누가될지 궁금하네요. 발표는 영철씨가 해주세요~

조영철 : 네^^(종이를 펼치면서 표정이 환해진다.)아..발표하겠습니다...로베씨 축하드려요^^

 

로베는 깜찍한외모로 애견중 첫 루팡의 시초이고, 주인과 쏙 빼닮은 귀여움에 이상을 수상합니다!

(김영권이 뛰어오라오면서 영철이를 안으면서 "로베찡축하해요ㅠㅠ" 라고 말한다)

 

로베 : 멍멍멍멍머!!멍!!와류ㅠㅠ왈왈ㅜㅠㅠ

 

박종우 : 축하드립니다^^기념으로 저희 쫑이와 교배어떠세요?

조영철 : 마음만 받을께요^^

구자철 : 축하드립니다. 로베씨, 그 미모 평생가길 바랄께요(웃음)

기성용 : 축하드립니다. 그럼 다음 시상보시죠.

구자철 : 네! 이번 시상은 올해의 영업상인데요, 발표는 익스니씨가 특별히 해주신다고 하네요^^

 

 

(초록색 점박이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기성용 : 오늘 패션이 참 톡특해보이시네요^^

익스니 : 너의 춘자패션보다 나음^^

구자철 : ..익스니씨 후보명단 소개해주세요!

익스니 : 네, 올해의 영업상후보들을 만나보시죠!

 

 

(화면의 바이에른뮌헨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첼시 부산 퀸즈파크레인져스가 순서대로 골장면,선수들의 모습이 소개된다)

 

 

익스니 : 바로 발표하겠습니다!(종이를 펼치면서)

            레알마드리드!축하드립니다.

 

 

레알마드리드는 다양한방법으로 사람들을 영입시키고 좋은 영상으로 기차해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레알마드리드는 참석하지못했으므로 상을 따로 전달해드릴겠습니다.

 

 

구자철 : 우와-레알마드리드 대단하네요~축하드립니다! 다음순서는 축하공연입니다. 기성용이 부릅니다. 해피바이러스~

 

 

(이곳저곳에서 야유가 쏟아져나왔다..)

 

기성용 : 그댄 나의 해삐 바이러스~~~

 

(-사정상 여기서 편집^^양해바랍니다.)

 

 

구자철 :(식은땀을 닦으면서) 성용씨, 무대멋졌어요^^수고하셧습니다! 자! 이번에 시상할 상은 최고의 대란상인데요. 발표는 양학선씨와 이용대씨가 해주시겠습니다.

 

 

 

(뭐라설명하기도 어려운옷을입고 둘은 등장한다.)

이용대 : 안녕하세요여러분-오늘 시상식의 특별MC 이용대입니다~당신눈을보고 치얼스~

양학선 : 안녕하세요!양학선입니다.용대씨는 언제봐도 재미있으세요^^

이용대 : 감사합니다(웃음). 학선씨 우리 후보를 소개해볼까요?

양학선 : 네! 최고의 대란들의 후보보시죠!

 

(화면속의 음패대란 정적대란 자정대란 추억대란 여친대란 빛펑대란이 순서대로 소개되면서 나온다. )

 

이용대 : 후보를 만나보셨는데요. 저는 추억대란때가 기억이 나네요^^학선씨는 어떤대란때가 기억에 남나요?

양학선 : 저는 빛펑대란이 기억에 남네요, 볼때는 행복한데 놓칠때는 뭐라 설명할수없을만큼 화도나고 그랬죠(웃음)

이용대 : 학선씨말도 들어보니 그때 그 기분 잘알죠(웃음)그럼 발표해보겠습니다. 발표는 학선씨가 하실례요?

양학선 : 같이 하시죠! (종이를 펼치면서 동시에 말한다.)

이용대, 양학선 : 최고의 대란은 정적대란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하루에 한번씩은 일어나는 대란으로 , 누군가 아무리 막으려고 막지못한 대란으로 이상을 선사합니다.

정적대란 : 어..제가받을줄은 꿈도 못꿨는데..먼저, 이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요ㅠ앞으로는 정적없도록 할께요!

 

기성용 : 축하드려요^^앞으로는 활발한 익스되도록 해주시길 바랄께요^^ 자! 다음 순서는 올해의개갞기 부문인데요. 발표는 지동원씨와 이청용씨가 해주신다고 합니다.

 

(애메랄드색의 정장을 입은 지동원과 미니드레스를 입은 이청용이 등장한다)

 

(우오어놘ㅇㄴ아ㅓ청량이이쁘다!!!라고 관객중에서 누가 소리친다.)

 

지동원 : 청용씨 인기많으시네요(웃음)

이청용 : 감사합니다^^동원씨도 옷이 잘 어울리..네요^^빨리 발표해볼까요?

지동원 : 청용씨, 먼저 후보를 소개해야죠ㅎㅎ

이청용 : 어..아..그러네요..후보먼저 만나보시죠!

 

(화면에 오닐 톰밀러 벵거 데구즈만 리베리의 개띠기얼굴이 순서대로 나온다)

 

이청용 : 전부 쟁쟁하네요(억지웃음)

지동원 : 그러게요(굳은표정)누가 될지 참 궁금하네요^^바로 만나볼까요?

이청용: 발표는 동원씨가 해주세요

지동원 : 네^^올해의 개끽기상의 주인공은..오닐 축하드립니다^^

 

오닐은 선덜랜드 지동원선수을 그저 애물단지로 알고있는 아주 못된사람으로 이 상을 드립니다.

 

오닐 : 감사합니다^^이런 상을 주시다니 영광스럽습니다.앞으로도 지동원선수를 애물단지처럼 데리고 있겟습니다^^

 

(오닐의 말이 끝나는 순간 누군가 오닐에게 계란을 던졌다.)

 

오닐: ...

 

구자철 : 말리지는 않겟습니다. 빨리 나가주세요^^
기성용 : 꼴이 좋네요^^다음 시상으로 바로 넘어가죠(함박웃음)

구자철 : 이번 시상은 최고의 베스트짤상입니다. 이번 시상에도 특별MC과 함께한다고 합니다. 장미란씨와 박태환씨입니다.

 

 

(붉은색의 세련된 정장을 입은 장미란과 깔끔한 정장을 입은 박태환이 같이 나온다)

 

박태환 : 안녕하세요^^수영선수 박태환입니다^^

장미란 : 안녕하세요(웃음)장미란입니다. 태환씨, 이번에 저희가 소개할 상이 베스트짤상이죠?

박태환 : 네. 미란씨. 올해는 작년보다 더 재미있고 신선한짤들이 많이 소개되었는데,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장미란 : 맞아요. 올해는 정말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아잖아요^^후보 같이 만나보실까요?

 

(화면의 무지개젖 쭈릴라 나노찌찌 구자철싸이흑역사 기성용싸이흑역사 조준호팬티짤이 순서대로 나온다.)

 

장미란 : 바로 발표할까요?(웃음)

박태환 : 네!발표는 제가 할까요?^^

장미란 : 네, 발표해주세요.

박태환 : (종이를 펼치면서 얼굴을 들고 뜸들이기) 축하드립니다!!구자철싸이흑역사짤입니다.

 

구자철싸이흑역사사진은 끝도없이 나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여 이 상을 드립니다!

박태환 : 축하드립니다. 구자철씨^^앞으로도 많은 흑역사 생성해주세요!

장미란 : 앞으로 더 큰 웃음주셧으면 좋겠어요^^

구자철 : 아..이렇게 큰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흑역사보다 멋진사진을 이제 많이 보여드릴께요^^

기성용 : 축하드립니다^^자철씨^^ 이렇게 1부가 끝날시간이 되었네요.

구자철 : 그러게요. 시상식하다보니 시간가는줄모르겠네요(웃음)축하공연끝으로 1부를 맡치겠습니다. 저희는 2부에서 다시 오겠습니다. 축하공연 지동원, 오재석, 윤석영이 부릅니다. 잘보던 못보던!!

 

 

지동원 윤석영 오재석 : 잘보던못보던~~

 

 

 

 

1부 끝-

2부에서 계속!

 

 

 

 

 

2부

 

 

 

 

(파란색수트를 입은 기성용과 착시드레스을 입은 구자철이 나온다.)

 

기성용 : 2부가 시작되었는데요. 자철씨, 이제 무슨상이 남았나요?

구자철 : 4개의 부문이 남아있는데요, 올해의선수상,올해의 힐링상, 올해의 베스트커플상 이렇게 남았네요.먼저 올해의 힐링상부터 만나보시죠

기성용 : 이 상은 손흥민씨가 발표해주신다 하네요^^

 

(주황색리본이 포인트인 귀여운 정장을 입고 등장한다.)

 

손흥민 : 안녕하세요!손흥민입니다. 제가 발표할 상은 올해의 힐링상인데요, 여러분은 올해 이선수덕분에 힐링된적있으세요? 저는 올해 저의 발과 저희 팀덕분에 힐링되었습니다. 제가 이 발로 경기를 뛸때 선수들의 도움으로 시즌 골을 넣어갈때면 그 한주는 행복하고 마음이 따뜻했죠. 제가 너무 제 자랑만 했나요?(웃음) 그럼 힐링후보명단을 먼저 보시죠!

 

 

(화면의 박지성 구자철 기성용 이창근 지동원 얼굴들이 하나하나씩 나온다.)

 

손흥민 : 우와!얼굴만 봐도 마음이 힐링되는 기분인데요?바로 발표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이창근씨!!

 

 

이창근은 주장답게 팀원들을 잘 이끌고 바르지못한 길로 걸어가는 선수를 잡아주면서 팬들을 생각해주는 정신력과 힐링을 가지고 있어 이 상을 시상합니다.

 

 

이창근 : 아..정말감사합니다. 후보에 올라간거부터 영광스러운데, 이렇게 좋고 큰 상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또 후보명단에 계시는 선배님들께 죄송합니다. 이 상은 비록 제가 받게되었지만, 이 상의 주인공은 선배님들입니다. 그리고 한번더, 감사합니다(웃음)

 

 

 

구자철 : 수상소감 한마디에서 부터 마음이 힐링되는데요^^축하드립니다. 이창근씨^^

기성용 : 축하드립니다^^ 바로 다음 수상으로 넘어가시죠(웃음)올해의 베스트커플상이네요^^

구자철 : 성용씨랑 제가 들어가있는데, 누가될지 정말 궁금하네요(웃음)시상은 박지성씨와 박주영씨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랙슈트를 입은 박지성과 박주영이 등장한다.)

 

박지성 : 안녕하세요-박지성입니다.

박주영 : 안녕하세요. 박주영입니다. 지성씨 오랜만보네요.

박지성 : 그러게요. 2년만에 만나는건가요?(웃음)올해 런던올림픽 한일전에서 정말 멋진 골을 보여주셨잖아요. 그때 그 희열 아직도 잊지 못하겠네요^^

박주영 : 저도 그때 일이 아직도 꿈만같아요.근데 지성씨과 이번 올림픽에 출전하셨더라면 올해 베스트커플상에 저희가 있었을것에요^^

박지성 : 하하-저희가 옛날에는 양박이라고 많이 불렸죠(함박웃음)이제 시상해보실까요?

박주영 : 네^^먼저 후보부터 만나보시죠!

 

 

(화면에 기구 쑨환 권영 밥싹이 사진을 보여주면서 나온다)

 

박주영 : 바로 발표할까요? 지성씨가 하실래요?

박지성 : 아니에요^^주영씨가 발표해주세요.

박주영 : 그럼 제가 발표하겠습니다. 올해의 베스트커플상은...축하합니다!기구커플입니다!

 

 

 

기구는 서로를 끝없이 디스하면서도 힘들때 챙겨주는 다정한 커플로 이 상을 선사합니다.

 

 

 

구자철 : (얼떨떨한표정으로)감사합니다. 이 상을 진짜 받게 될줄은 꿈도 못꿨는데..정말 감사합니다.

기성용 : 먼저, 이 상을 주신 팬분들. 정말 감사하고요, (자철이를 바라보면)자철아-우리 행쇼하자(웃음웃음광대승천웃음)

구자철 : .............................다음 부문은 올해의 선수상입니다..넘어가시죠..MC는 이대훈과 최병철과 함께한다고 하네요.

 

(무슨 할배스타일의 옷을 입은 이대훈과 깜찍한 옷을 입은 최병철가 등장한다)

 

이대훈 : 안녕하세요^^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입니다.

최병철 : 안녕하세요. 펜싱국가대표 최병철입니다.

이대훈 : 병철씨, 지난 올림픽이 끝나고 뭐하고 지내신가요?

최병철 : 저는 올림픽이끝난후 예능도 출연하고 CF도 찍고 지금은 다시 훈련중입니다. 대훈씨는 어떻게 지내셨나요?

이대훈 : 저는 드라마에도 잠깐 출연한적도 있고, 팬미팅도 가졌습니다. 물론 저도 지금은 훈련중이죠(웃음).시상식하는 깜박하고 있었네요^^후보명단부터 보시죠^^

 

 

(기성용 구자철 양학선 박태환 박종우가 화면에 비쳐진다.)

 

 

이대훈 : 후보에 계신 선수님들이 올해의 모두 잘해주셔서 누가 될지 기대되네요^^병철씨는 누가될거 같아요?

최병철 : 저는 독도소년박종우씨가 될거 같기도 하는데..모두들 너무 잘해주셔서 누가될지 모르겠네요(웃음)

이대훈 :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발표할까요?^^

최병철 : 같이 발표하죠^^

이대훈, 최병철 : (종이를 펼치면서)기성용씨 축하드립니다!

 

올 한해 쉬지않고 경기를 뛰어주고 팬들에게 아침마다  명언을 선사하여 팬들의 아침을 상쾌하게 해주고 힘들지만 힘든내색하지 않은 성격의 이 상을 수여합니다.

 

기성용 : 어..아..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큰 상까지 주시고..먼저, 부모님감사하고감독님감사드리고 코치님들,동료들 팬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그리고 오늘 저와 함께 커플상받은 자철이에게도 장난도 짖궃게 하면서도 나를 생각해주고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이제나는 너가 동료로 보이지 않는다.(자철이를 쳐다보면서) 자철아, 우리 연애할래?

 

 

(사겨라서겨라!!관중석에서 팬들이 소리를 친다.)

 

구자철 : ..아, 오늘 제 1 회 ISA시상식이 끝이났습니다. 2013년에도 스포츠 많이 사랑해주시고, 봐주세요..끝으로 ISA시상식을 마치겠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마지막 축하공연은 축구선수들이 부릅니다. 오-필승 코리아! 감사합니다!내년의 봐요~

기성용 : 자철아!대답은?

구자철 : 아구..기성용..그런거는 개인적으로 말해야지!!

기성용 : 너는 이런거 좋아할줄알고 큰 맘먹고 한건데..이 구글구글아..

 

 

 

 

결론은 기구행쇼!

우왕...드디어끝났다ㅠㅠ사진첨부하고싶었지만..시간이 없었어ㅠㅠ

느므졸리다..잘자요여러분!해피뉴이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글잡으로 와버렸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짜응♥ 새해부터 빵터졌으용!
11년 전
국대행쇼
ㅎㅎㅎ회식이무서워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도 복많이 받으세용♥
11년 전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잡으로도 오셨군요!!ㅋㅋㅋ헐 2부도 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작가님 사랑합니닼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작가님도 잘자요~ 해피뉴이어!!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ㅎㅎ 그리고 기구는 진리네요...b 힛♥
11년 전
국대행쇼
저도독자님스릉스릉해여//역시 기구가 진리죠?ㅎㅎㅎㅎㅎㅎ독자님도 행벅한일만 가득하세요!ㅎㅎ
11년 전
독자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스에서앞에만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부도 있네요!!!작까님 제사랑을받으세요♥♥
11년 전
독자4
기구행쇼!
11년 전
국대행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왠지 잠들면 2부를 못쓸거 같아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도 제사랑받으세요두번받으세요♥
11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부도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릉흔드
11년 전
국대행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스릉스릉해여♥복많이받으세요해피뉴이어!
11년 전
독자6
왜 자꾸 애들 드레스를 입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국대행쇼
^^..............................상상하면좋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의 철컹상은 내가 받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EXO/찬백] Machine_0217 마릴린먼로 12.30 21:40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리서로반말하는사이가되기를 0111 내남자지호 12.30 21:28
기타 [흥수남순] 이쁨29 고흥순 12.30 21: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3 떡이라네 12.30 21: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포물] 숲속의 안개 0230 ifnt 12.30 20:47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6666629 ⊙♡⊙ 12.30 20:29
블락비 [블락비/효일] Goodbye, and Hello 中7 개나리 12.30 20:10
블락비 [블락비/피코] 의사와 양아치 5-2 (이번엔 더짧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29 제이에이 12.30 20:09
기타 busy honey2 아리아드네 12.30 20:08
엑소 [EXO/타백클첸] 왕사탕 29 est. b. 12.30 19:55
엑소 [EXO/???/루민타준] Moonlight 00. (메인커플링투표!)4 A.na 12.30 19:50
블락비 [블락비/짘효] 하얀 기억 018 효나 12.30 19:32
엑소 [EXO/세루] Home for Them 上10 Starry Night 12.30 19:29
엑소 [EXO/찬백] Machine_00+0113 마릴린먼로 12.30 18:5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222222222222.. 12.30 18:53
엑소 [EXO] 리얼리티 시나리오 015 리얼리티 12.30 18:5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HeeJ 12.30 18:35
엑소 [EXO/카디] 너와 나만의 시간 3부 1328 키마 12.30 18:06
인피니트 [인피니트/명수x성열/수열] 애원 (愛願) prologue19 열열하고울지.. 12.30 17:35
엑소 [EXO/카디찬백]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8장14 Claire 12.30 17: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뭉뭉이 12.30 16:35
엑소 [EXO/루세] Ash_0113 퓨어 12.30 16:24
소녀시대 [EXO/찬백] 내가좋아소녀시대가좋아5 백총행쇼 12.30 15:2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멸치 12.30 14:58
엑소 [EXO/릴레이픽/카디] 풀꽃 12.30 14:29
기타 [성재명수] 사람들은 누구나 진실된 모습을 원한다. 0111 성에르 12.30 12: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9 경수신음소리듣.. 12.30 12:14
추천 픽션 ✍️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8:30 ~ 9/25 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