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뷔메랑 전체글ll조회 3246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15 | 인스티즈



애아빠 박지훈




 나보다 박지훈이 먼저 강의가 있어 박지훈이 학교 가는 길에 정훈이를 데려다주고, 자기는 먼저 학교에 간다고 그랬다. 나도 같이 가고 싶었지만, 가서 혼자 마땅히 시간 떼울 곳도 없고, 그렇다고 도서관에 가기엔 책을 읽을 기분이 아니라서─사실 또 박우진을 만나면 어떤 일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조금 있다 집을 나서기로 했다. 오랜만에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있으려니 편하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되게 텅 빈 느낌이었다. 두 명이 빠졌다고 이렇게 공허할 수가 있구나. 하긴 그 두 명이 같이 있으면 서로에게 말을 걸기 바빠서 조용할 날이 없었다. 바삐 나가 박지훈이 다 하지 못했던 설거지를 마저 하고, 이제 학교 갈 준비를 할까 싶어 옷장 문을 연 순간, 핸드폰에서 진동소리가 울렸다.



 전화를 받자마자 소리를 지르며 빨리 학교로 오라는 수정이의 말에 왜그러냐고 물었지만, 계속 재촉만 하고 무슨 일이 있는지 알려주지 않았다. 무슨 일이라도 생긴건가 싶어 손에 잡히는대로 옷을 입고, 빨래줄에 걸려있는 양말을 걷어 정신없이 신고, 부리나케 집에서 나왔다. 오늘따라 버스도 늦게 오는 것 같아─사실 늦게 오지는 않았다 체감상 그렇게 느껴졌다─ 발을 동동구르며 버스가 오자마자 타서 가는 내내 마음을 졸였다. 몰래카메라가 아닌 이상, 수정이가 그렇게 생난리를 칠 일은 없었으니 박지훈에게 무슨 일이 있는게 분명했다.



 학교를 도착하자마자 수정이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신호음만 무한으로 갈 뿐 전화를 받지 않았다. 급한 마음에 넓은 교정을 이리저리 둘러보다, 사람이 많은 몰려있는 곳이 눈에 보였다. 무슨 일이 있나 싶어 그쪽으로 뛰어갔는데, 역시 내 초조함은 예상을 적중했다. 박지훈과 박우진이 치고 박고 싸우고 있었다. 고등학생도 아니고, 대학생이. 더 웃긴건, 말리는 사람도 하나 없었다. 그 모습을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져 나도 무엇을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지금 이 상황을 말리려 저 곳으로 뛰어 들기엔, 너무 이목이 집중될 것 같았다. 지금 저 둘 눈에는 옆에 둘러싼 사람들은 보이지 않은 것인지, 자기들끼리 할 말을 계속 했다.



 대충 내용을 들어보면, 절반은 욕이었다. 네가 먼저 시작했네, 어쨌네, 저쨌네. 내가 봐도 가관이었다. 이대로 말리지 않다가는 해가 질때까지 이러고 있을 것 같아 어쩔 수 없이 두 눈을 꼭 감고 달려가 찌질하게 뒤에서 박지훈의 옷자락을 잡고 잡아 당겼다. 나는 박지훈이 뒤를 돌아 나를 보고 그만 둘 줄 알았는데, 뒤를 돌아보기는 개뿔 잡고있던 내 손을 뿌리치자, 나는 그 힘으로 뒤로 밀려나 넘어지고 말았다. 이게 무슨 봉변인가 생각이 들기도 전에, 아예 생각 자체가 없어졌다. 도대체 박지훈은 박우진이 얼마나 싫으면 사람이 저렇게 돌변을 하는 걸까. 박지훈이 평소에 욱하는 성격이 있기는 했지만, 이정도 일 줄은 몰랐다.



 나는 그자리에서 일어날 수가 없었다. 이미 박지훈과 내 사이가 소문이 날 대로 났는데, 박지훈에게 내가 이런 꼴을 당했다고 소문이라도 나면? 아, 지금 여기서 많은 사람이 봤으니 소문이 날 것도 없었다. 박지훈은 나를 보지 못했지만, 박우진은 박지훈의 건녀펀에 있어 나를 본 것인지 박지훈에게 욕을 했다. 돌았냐? 너는 네 애인도 못 알아봐? 그 말을 듣고 박지훈도 방금 제가 친 게 나인 것을 깨달았는지 뒤를 돌아 아직까지 넘어져있는 내게로 왔다. 제가 이런 짓을 했다는 것에 저도 당황을 한 것인지 내 앞에 앉기만하고,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않았다.



 " … … 미안해. 내가 잘 못 했어. "

 " … 괜찮아. "

 " 미안해, 정말… "



 그러더니 박지훈은 나를 따뜻하게 안아주었다. 박우진은 그 모습이 웃긴지 허, 하며 바람 빠진 어이없다는 웃음을 내쉬었다. 박지훈도 자기 자신이 하찮은 것인지 한숨을 쉬었고, 이내 나를 일으켜 박우진을 한 번 돌아보고는 그 곳을 나왔다. 그것을 지켜보던 사람들은 에이, 뭐야. 재미없다는 반응이었다. 그런 사람들의 반응에 화가 났지만, 내가 어찌할 수 있는 게 아니니 그냥 생각을 접었다.



 박우진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물론 내가 신경 쓸 바도 아니다─ 다행히, 박지훈의 얼굴에 흉은 없었다. 그리고, 박지훈에게 묻고싶었다. 이번에는 무엇이냐고. 여태까지 욱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 것을 치고는 잘 참아왔는데, 왜하필 사람들이 다 보는 뚫려있는 곳에서 그랬냐고 묻고싶었다. 박우진이 아무리 내게 이상한 소리를 하고, 제게 해를 끼쳐도 박우진과 똑같은 사람이 되기 싫다며 꾹꾹 눌러왔던게 터진 것일까. 박지훈은 나와 걷는 내내 한숨을 쉬었다. 그마저도 힘들어보여 물어 볼 수가 없었다.



 " 왜그랬냐고 안 물어봐? "

 " 너 생각 정리가 아직 안 된 거 같아서. "



 박지훈이 먼저 입을 열었는데, 내 말을 끝으로 다시 대화가 끊겼다. 박지훈의 얼굴에는 말을 할까, 말까가 쓰여있었다. 아무리 눈치가 없는 나라도 박지훈과 많이 지내본 사람이라 그정도는 캐치할 수 있었다.



 " 나는 진짜 널 믿어. "

 " 응. "

 " 그러니까 말해주는거야. "

 " … 응. "

 " 박우진이 너가 좋대. "



 장난이 아니라, 진심인거 같았어. 그래서 더 화나서, 내가 먼저 때렸어. 박지훈의 말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박우진의 말도 그렇고, 박지훈이 먼저 때렸다는 것도. 설마설마했는데, 그 설마가 정말 사람을 잡았다. 도대체 박지훈은 나를 얼마큼 믿으면 제가 불안한 것은 다 미뤄두고 나에게 이런 것을 말해주는 걸까.─물론 박지훈을 배신할 생각은 절대 없지만─



 " 그러다보니까 싸움이 커졌는데, 걔가 그랬어. "

 " … … "

 " 이름이 너가 자기한테 안 오면 휴학을 하겠대. "

 " … … "

 " 보통 사람들은 휴학이 쉬울 수도 있겠지만, 걘 아니거든. 자기 아버지 회사 물려받으려면 빨리 졸업해야되니까. 집안에서도 그걸 원하고 있고. "



 그니까, 걔 말은. 나한테서 널 떼어내겠다는거야. 그걸 듣고 내가 빡이, 아니, 화가 나 안나? 박지훈은 그 말을 하면서도 방금 일이 생각났는지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말했다. 박우진이 대기업 회장 아들이라니. 이것도 충격을 받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다. 도대체 이들은 서로가 싫다면서 서로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게 가장 큰 모순이었다. 남을 잘 이용해먹으려면 약점을 잘 알아야한다는게 사실일까.



 " 이름아. "

 " 응. "

 " 박우진 휴학하게 만들어줘. "

 " … … "

 " 내가 할 순 없어. 너가 잘 버텨야 돼. "



 박지훈은 박우진이 내게 곧 무언가를 할 거라는 예고를 해주었다. 조심하라는 말과 함께.



──



 오늘도 강의가 끝나고 나가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마지막까지 기다리지않고, 사람들이 나갈때 한꺼번에 같이 나가려고 가방을 빨리 챙겨들었다. 뒷자리에서 좀 떨어진 곳에서 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고, 난 고개를 돌리지 않아도 그가 박우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박지훈의 말이 생각나 박우진을 쳐다도 보지않고 왜, 라고 물었다. 사람들이 거의 빠져나가자, 박우진이 내가 있는 쪽으로 내려왔다. 오지 말라고 말해도 듣지 않을 것 같아, 아예 말조차 꺼내지 않았다.



 " 오늘 시간 있어? "

 " 없어. 내일도 없을거고, 앞으로도 없어. "

 " 박지훈한테 다 들었구나. "

 " 어. 그러니까 제발 오지마. 말도 걸지말고, 쳐다도 보지마. "



 저번 박우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박우진이었다. 저번에는 말도 톡톡 쏘고, 듣기 싫은 말만 했다면, 이번에는 그 분위기 자체가 악한 분위기가 아니었다. 열등감과 피해의식에 쩔어있는 분위기도 아니었고, 그냥 단지 정말 내게 무언가 말하고 싶어서 시간이 있냐고 물어본 것 같았는데 그동안 해온 박우진의 행동들때문에 나도 모르게 톡톡 쏘는 말을 내뱉었다.



 " 미안해. "

 " … 뭐? "

 " 웬 병신이 갑자기 이런가 싶겠는데, 내가 생각해도 이건 좀 아닌 거 같더라고. 박지훈한테도 미안하고, 너한테도 미안해. "



 박우진이 미안하다고 하는 말에 순간 내 귀를 의심했다. 전혀 미안해할 상황도 아니었고, 그런 말을 내뱉는 사람도 아니었는데. 이런 순한 모습에 순간 고등학생때 박우진이 내게 했던 행동들이 떠올랐다. 정말 착하고 친절했던 그때. 내가 박우진을 좋아했었던 그때. 박우진은 박지훈에게도 미안하다는 말을 전해달라며 먼저 강의실을 나갔다. 그 자리에서 몇 초 더 멍을 때리다가 뒤이어 나도 강의실을 나왔다.



──



 " 너네 정말 어쩔거야. "

 " 뭘? "

 " 박지훈, 진짜. 휴. 너네는 왜 조용할 날이 없냐! "



 수정이가 오늘은 기필코 나와 얘기를 좀 해야겠다며 박지훈을 설득했다고 한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정훈이와 박지훈과 수정이와 내가 카페 테이블을 빙 둘러싸고 앉았다.─저번에 카페에서 보았던 수정이 옆에 있던 남자는 소개팅남이었는데 수정이가 하는 행동을 보고 여기서 그만해야될거같다고 했단다 불쌍한 수정이─ 수정이는 앉자마자 너네는 왜 사고를 안 칠 날이 없냐고 물었다. 너네라니. 오늘은 박지훈 혼자 친 건데.. 라고 생각을 했지만 쭈구리가 되어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 너네는 애까지 있는 애들이 언제 철 들래. "

 " 그러는 너는 언제 남자 만날래. "

 " 닥쳐. "



 박지훈과 정수정의 조합은 언제봐도 웃겼다. 서로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인 그런. 그 생각을 하고 있을 때, 오늘 강의 끝나고 박우진이 했던 말이 떠올랐다. 아무래도 나와 박지훈에 있어서 중요한 일이니 말을 해야겠다 싶어 입을 열었다.



 박지훈은 내 말을 듣고 어이가 없다는 듯 웃었다. 수정이도 뭔가를 알고있다는 듯 웃어보였다.─나는 수정이한테 박우진에 대해 말한 적이 없는데 아마도 박지훈이 말한게 아닌가 싶었다─ 나는 진지하게 말했는데 왜 자기들이 웃는걸까. 왜 웃어?  라고 물으니, 박지훈이 어이가 없어서. 라고 대답했다. 뒤이어, 수정이가 말했다. 그새끼가 다음 학기에 휴학을 하면 내가 학교 홍보 모델을 한다.



──



 그리고, 수정이는 다음 학기에 애인이 생겼다. 애인이 생긴 이유는, 모두 학교 홍보 모델 덕분이었다. 평소에 자기가 예쁜데 예쁜 줄 모르던 수정이는 학교 홍보 모델을 하고 아는 지인들에게 연락이 그렇게 많이 왔다고 했다. 그 말은, 박우진이 휴학을 했다는 말이다. 박우진이 내게 강의실에서 했던 말이 마지막이 되었고, 어느 순간부터 학교에서 보이지 않았다. 나는 일부러 나를 피하는 건가 싶어서 강의는 왔겠지 싶어 주위를 둘러보아도 박우진의 코빼기는 보이지 않았다. 박지훈도 처음에는 다행스럽게 여기더니, 뭔가 이상하다며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그런데 이렇게 정말 이번 학기부터 휴학이라니. 사실, 그 전부터 소문은 돌고 있었지만, 그게 사실이 될때까지 믿지 않았다. 박우진에게 휴학이라니. 적잖이 놀랄 만한 일이었다.



 박우진도 안보이겠다, 그동안 박지훈은 내게 더 많은 애정 공세를 했다. 나는 그 전에도 충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아무것도 아니었다. 정말 세발의 피였다. 어느 날은 박지훈은 피곤한것인지 낮잠을 자고 있는데 내가 너무 배가 고파서 라면을 끓이고 파를 썰다가 그만 손이 베어 아!, 라는 소리를 내자 박지훈은 자기가 언제 잤냐는 듯 나와 내 불게 문든 손가락을 보고 당장 구급상자를 가져와 호호 불며 밴드를 붙여주었다. 그리고, 다시는 내게 칼은 만지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다. 이것만 있던가, 이건 애정인지 집착인지 모르겠지만, 치마를 입으려고 할 때면, 아주 난리를 친다. 저번에는 바지가 너무 더워 치마를 입고 나갔는데, 박지훈이 그걸 보자마자 경악을 하며 얼른 제 차에 태워 집으로 와 옷을 갈아입게 했다. 내가 다 힘들 지경이었다. 그래도 어떤가, 박지훈인데.



 " 정훈아. "

 " 응, 아빠. "

 " 정훈이는 동생 있었으면 좋겠어? "



 더운 여름이라 거실 소파에 누워 늘어져있는데, 박지훈이 꽤나 진지한 목소리로 정훈이를 불렀다. 이번에는 애한테 무슨 소리를 하나 싶어 귀기울여 들어봤는데, 뭐? 동생? 동생이라는 말을 듣고 누워있던 몸을 황급히 일으켰다. 동생이라니!



 " 어! 있었으면 좋겠어! "

 " 여자 동생, 남자 동생? "

 " 여자 동생! "



 정훈아, 도대체 너의 빠르던 그 눈치들은 다 어디 갔니. 박지훈이랑 놀더니 정훈이의 눈치가 다 사라졌다. 아니면, 제 아빠를 위해 사라진 척을 해주는 건지. 아, 똑똑한 아이니까 어쩌면 후자가 맞을 수도 있겠다.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여자 동생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해주는 정훈이에 박지훈은 실실 웃으며 나를 쳐다봤다.



 " 정훈이가 이렇게 원하는데, 여보. "



 여보는 무슨 여보야. 괜히 일어났다. 그냥 계속 자는 척 할 걸.





+ 곧 막바지에 들어갑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싸해요 여러분 싸라해요!!!!!!!!!!!!!

[인연][절편][돌하르방][자두][카레][유자청][솦][수닝][꾸쮸뿌쮸][현][나뱅][지부][■계란말이■][휘]

[셩][딥챙][윙크지훈][롱롱][40745][나로][0618][천령][에클][99][블리블리][딸기사탕][내마음속에저장]

[이킴][월하][지후니][뚱바][도리도리][다솜][쀼쀼][모과꽃][윙밍이][말랑젤리][찬아찬거먹지마][유닝][윙쿠]

[윙깅][자몽사탕][안녕][하설][박지후니][몽구][망개몽이][현쿠][슈우][사용불가][QQ][동동][마지]

[치자꽃길][숙자][예희][윙망고][아날로그][지훈아 큥!][말랑젤리][오알][사랑아 지훈해][꾸루][상큼쓰]

[애정][빼빼로][쥬쥬][지후이[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15 | 인스티즈][조각 ][밍밍이][호망꾸][꿀돼지][괴물][오만원][라벤][바밤바][팚지훈]

[잠만보][호어니][꾸까][녜르][아몬드][507][푸딩][국국][벤더][오렌지양][꾸까윙저장][뜌비튜봡][한윤]

[옹성우][꽃길걷자][오레오][마이관린][꿍꿍깡깡][안녕하새오][♡구기][데헷][팝핀배우고싶어][어어][ㅎㅇ][깡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3
작가님 국ㄱ국이에요!!!!귕여워....박지훈 귕여워...유진이는 무슨속셈인거에요!??!!?!휴 정훈이도 구이여워....박지훈 여자동생갖거싶다고 하라고 애 써먹지 말라구 귀여우니까..!
6년 전
독자2
와 미ㅣㅣㅣㅣ미쳤다 ㅠㅠㅠ 둘째 만드나요..? 그렇군요... 둘째 만들어라!!!!!!!!
6년 전
독자4
아몬드입니다 입니다 ㅠㅠㅠㅠㅠ 동생웒해 미 친...ㅋㅊ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대박적이야 ㅠ ㅠ . ㅠ . ㅠ 근데 바구지누뭐지 ,, 신굥쓰여 큐ㅠㅠ
6년 전
독자5
잠만보에용!
어제도 글써주시고 오늘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와우 지후니 사랑꾼이었네요ㅋㅋㅋ 매력넘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옹성우입니다! 피곤하실텐데 글 이틀연속으로 와주시다니..❤ 작가님 대단하세요ㅠㅠㅎㅎㅎㅎ 박우진은 이번이 정말 진심이였나봅니다..ㅎ 그래도 이미 여주는 정이 다 떨어졌으니..ㅎㅎ 헤헤 그래서 우리 지휸이랑 여주는 둘째는 만드는겁니까?ㅎㅎㅎㅎ 정훈이 정말 동생이 가지고싶았나봅니다!! 빨리 둘째 만들어서 더 알콩달콩하게 살아봅시다!
6년 전
독자8
정훈이 동생 생기는 부분린가여!!!!!!!!!
6년 전
독자9
훠우!!!!!!!날씨마냥 엔딩도 후끈후끈하네요!!!!!저도 여자 애기 좋아합니다!!!!조아햐요♥♥♥
6년 전
독자10
절편
6년 전
독자13
아고 남자 둘 그것도 대학생이 캠퍼스 한 가운데서 치고박고 싸운건가요ㅠㅠㅠㅜ 여주 때문에?ㅠㅠ 아휴...그래도 여주가 와서 상황종료는됐지만ㅠㅠ 지훈이 너 정훈이한테 그거 물어보는 이유가 뭐얔ㅋㅋㅋ 둘째를 갖자닠ㅋㅋㅋㅋ^^ 나는 언제나 환영이다 둘 닮은 딸이면 예쁘겠지ㅠ
6년 전
독자11
와 대박ㄱㄱ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요 엉엉 지훈아아ㅏㄱ!!!!!! 작가님!!ㅅ랑해요!!!
6년 전
독자12
우진........우진......지훈이는 왜케 귀여워요ㅠㅠ 수정이두 귀여워요ㅠㅜ
6년 전
독자14
마지입니ㅏ! 아 지훈..........지훈......너무 설레요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나로입니다 엉엉 둘째라니 .... 아주젛습니다 저렇게 애정공세하는 지훈이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18
헐..이제 완전 꽁냥꽁냥 인건가요?!ㅠㅠㅠㅜ둘째~? 박지훈 완전 사랑꾼이야ㅠㅠㅠㅜ수정이도 예쁜사랑을~ㅠㅠㅠ사실 우진이가 저렇게 쉽게 사라질줄은 몰랐어욤..ㅎㅎ다행이네여
6년 전
독자19
우진이 나쁜애인줄 알았는데 그래도 마지막에 미안하다고 사과도 하고.. 한편으로는 짠하네요
이제 둘이 본격적으로 꽁냥꽁냥 시작이네요~ 정훈이 둘째도 언젠가는 볼수있는건가요ㅎㅅ

6년 전
독자20
돌하르방이에요ㅠㅠ 어엉 우진ㅠㅠㅠㅠㅠ 너무 허무하먄서 안타깝게 가버럈지만 지훈이가 너무 잘해주니까.. 우진이가 사과해서 더 맘에걸리네유ㅠ 지훈이는 뭐 두말필요없이 너무 자상하니까..☆
6년 전
독자21
우진이가 결국에는 떠났네요.. 무슨생각인지 다시돌아오지는않을지 불안하긴하다만 이제행복하기만하면좋겠어요♡
6년 전
독자22
동생...! 동생 갖고 싶냐고 물어보는 지훈이 너무 귀엽고 다정합니다 ㅠㅠㅠㅠ 앞으로 좋은 일만 있겠죠!!!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3
박지후니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감사합니다 오늘도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푸딩이에요!!! 동생이라 ㅎㅎㅎㅎ
6년 전
독자24
으아ㅠㅜㅠㅜ여동생 나도 원해ㅠㅜㅜ 우진이 뭐야 뭐하려구ㅜㅜㅜㅠ
6년 전
독자25
둘째둘째둘째둘째!!!!
6년 전
독자26
정훈이가 여동생 갔고싶데....훟 둘째 가나요...?
6년 전
독자27
밎힌 박지훈 넘나 귀엽자나여!!!!!!!!! 동생이라니ㅠㅠㅠㅠㅠㅠ환영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너무둘이귀여워요ㅎㅎ재밌게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29
[오레오]
지훈이 마지막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곸ㅋㅋㅋㅋ
정훈이랑 지훈이랑 케미가 장난아닌데요 ㅌㅋㅋㅋ
이제 정훈이 동생 생기는 건가요호( ͡° ͜ʖ ͡°)
그나저나 우진이 도대체 !!!!!!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 갑자기 휴학이라니 ,,
너무 신경쓰여요 ㅠㅠㅠㅠ우진이 제가 진짜 좋아하는ㄱ데 여기서는 쪼끔 나쁘네요 ㅠㅠ
아무튼 지훈이가 여주 잘 지켜주겠쬬 ,,?
오늘도 잘 보구 갑니당 ❤️

6년 전
독자30
동생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앜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우진 뭐야,,
6년 전
비회원180.141
와 와 아 미쳤너ㅠㅠㅠㅠㅠㅠㅠㅠ 지부예요 작가님 진짜 ㅠㅠㅠㅠ 대빵 오랜만이죠 아 오늘도 완전 좋아요 우진이 휴학... 아 ㅠㅠㅠㅠ 그래도 둘이 꽁냥과 좋은 장면을 더 많이 볼 수 있다는 말이겠죠??? 좋아요 대빵 사랑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2
어어입니다! 우진이ㅋㅋㅋㅋ이대로 바이바이인가요,, 아 달달해지는 모습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생 꿀길만 걸어라ㅠㅠ
6년 전
독자33
아 지훈이 너무 귀여워요>< 동생갖고 싶다고 하는거 둘이 짜고 친거 아닌가욤~?~ 둘다 너무 귀여ㅜ어요!!
근데 벌써 막바지를 향해간다니요ㅠㅠ

6년 전
독자34
말랑젤리입니다!!!! 정훈이랑 지훈이 이야기하는거 상상하면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ㅠ 우진이 갑자기 안나온다고 하니까 또 왜이렇게 속상하죠..ㅠㅠ
6년 전
비회원25.121
[지재]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방금 정주행 끝내고 왔습니다 ㅎㅎ 작가님 글을 이제서야 본 게 너무 아쉽기도 하면서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글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35
99입니다! 아가 동생이 생기면 애아빠박지훈도 끝나는건가요...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47
쥬쥬입니당! 꺅 드디어 둘만의 러브러브한 시간이 온건가요?ㄴㅋㅋㅋㅋㅋ부끄부끜ㅋㅋㅌㅋ
6년 전
독자36
수닝입니당ㅎㅎㅎ 우리 둘째 아가 생기나요ㅜㅜㅜ 지훈아 ~~둘째 낳자!! 너무 설렌다 우진아 너는 또 왜 그래 ㅜㅜ작가님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그리고 둘째는 딸로 강력 추천합니다. 기대할게요 ㅜㅜㅜ우진아 사고치지마!!
6년 전
독자37
블리블리입니다 오랜만에 보니깐 더 반가워오ㅎㅎ 계속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6년 전
독자38
엔딩이 막 후끈후끈...❤️막바지라니....너ㅜ 아쉽네용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훈피치]로 암호닉 신청할래여!! 정주행하고왔어혛ㅎㅎ
6년 전
독자40
오알
6년 전
독자41
하 자까님.... 이렇게 빠르게 올려주시면 너무 좋네요 마지막 모죠 마지막??? 꺄애아애애아아앙 이거이거 므흣.. 박우진이 휴학했다니 뭔가 위험할 것 같긴한데 아닌것 같기도하고
6년 전
독자42
507이에요!! 박우진 퇴치완료~!~!!~! 이제박우진도 휴학하고 동생도 생기면 끝나겟네용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훈 너무 좋아요 ㅠㅠㅜㅜ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요 다정해ㅜㅜㅠㅜㅜㅜㅜㅜㅡ 정훈아 동생을 원해...? 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44
꾸쮸뿌쮸
아 박지훈ㅈ ㅣㄴ짴ㅋㅋㅋㅋㅋㅋ 왜 아들내미 이용햌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5
헉 둘째......? 둘째 둘째.....? 크윽.... 작가님 다음화 기대합니다 !!!
6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훈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7
오만원입니다!
동생..ㅎ다음글 기대하겠습니다 자까님ㅎㅎ 이제 박우진 안나오겠죠? 여주랑 지후니 결혼하겠쬬? 작가님 늘 글 써주셔서 감사함미당❤️

6년 전
독자48
몽구에요 우진이는 뭔 속셈 인지ㅜㅜㅜ
6년 전
독자49
크 둘째라니 벌써 설렌다..♡
6년 전
독자50
[팝핀배우고싶어] 입니더ㅠㅜㅠㅠㅠ진짜 아흑 그 다음편 기대해도 되는건가유^^????(음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여주와 지훈이의 해피엔딩만이 남았군요ㅠㅅㅠ 진짜 감격스러워요,,박지훈은 또 능글맞고,,아흑 진짜 너무좋아요 작가님 ㅠㅜㅜㅠㅠ 재밌게 읽구가요ㅠㅜㅜ감사합ㅇ디ㅏ 사랑해료♥♥♥
6년 전
독자51
우진 ....몬닐이야 .... 왜 갑자기 그렇게 쉽게 떠나 ..? 더 무섭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정훈이 귀여워 ....내 아들이지만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아 ㅎㅎ응큼한 자식 ㅎㅎ... 벌써 막바지라녀퓨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아쉽구 벌써 15 ... 마냥 읽다보니 이렇게 된줄도 몰랐네요ㅠㅠㅠㅠ하지만 기다릴게여 항상 감사드림댱
6년 전
독자53
정훈이가 원한다는데 여주가 그럼 쓰나 당장 실행을 해야지 아 전 녜르입니다! 아무튼 여주 난 격하게 찬성이요 혼자 살면 외로우니까 동생 만들어서 까까 주는 배려심도 키우고 얼마나 젛아^^
6년 전
독자55
한윤입니다!!!지훈이 완전 사랑꾼이네요ㅠㅠㅠㅠ애기가 애기랑 대화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우진이는 정말러 이번엔 진심이였나봐요 사실 여주가 본대로 우진이는 그렇게 나쁜 아이가 아닐수도 라는 생각도 드네요!!!
6년 전
독자56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박지훈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둘째 생기나요!!지훈이랑 여주 사이 좋아서 금방 동생생길것 같네요!!
6년 전
독자58
아빠지훈이가 벌써 마지막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요 작가니뮤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꿀돼지입니다...!!! 둘째... 울지훈이 강력하게ㅜㅠㅠㅋㅋㅋ아기여워ㅠㅠ
6년 전
독자60
지훈이 성격 진짜 장난 아니네요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쨌든 우진이가 한 풀 꺾여서 돌아가서 그나마 너무 너무 다행이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61
지훈아 ㅎㅎㅎㅎ 여자동생 난 조아 ㅎㅎ 둘이 사이 좋아서 다행이양
6년 전
독자62
어머머머머 둘째 생기나요???ㅠㅠ이제 마지막이라니ㅠㅍ
우어어어 너무 아쉬워요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선배16 빛을둘러싼어.. 06.15 22:29
프로듀스 [녤콜/녤국] 핵인싸 체교 녤x핵아싸 기계공 콜국 2탄10 callmelongguo 06.15 21: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인 정호석 여동생 너탄 EP.3716 쥬토피아 주디 06.15 21:4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10283 Y사원 06.15 21: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시비킹 양애취 김민규 X 전투력 만렙 너봉 13-39 one's youth 06.15 21: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잎새달 열하루 프로젝트 2ROUND 3st BOSS6 잎새달 열하루 06.15 21:2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윤지성/강다니엘] 새드엔딩으로 가는 길 -2- 지성이면 감천 06.15 21: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어느 날 갑자기, 내 앞에 악마가 나타났다 049 프돌프 06.15 20:5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986 뷔메랑 06.15 20:19
프로듀스 [녤콜/녤국] 핵인싸 체교 녤x핵아싸 기계공 콜국 1탄7 callmelongguo 06.15 20:03
프로듀스 [현빈x용국/넨냥] CC물(부제 ; 롬곡파티)7 callmelongguo 06.15 19:0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썸앤쌈 TALK138 배뎅 06.15 18:4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옆 집 동생 A146 댕뭉이 06.15 18: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야한 남자(07:매일)42 310 06.15 16: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역하렘] 촬영 썰 풀어볼게 들어볼래?Prologue20 몽그리 06.15 1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elite 신입사원씨, 퇴근시간은 섹시입니다. prologue1 캠벨 06.15 06:5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안형섭] 대학에 붙는다면6 지훈이 셔틀 06.15 05: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유선호] 짝사랑만 세번째11 핑크포카리 06.15 02:39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F280 어니 06.15 01: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임영민] 내가 좋아하는, 나를 좋아하는 A61 A01 06.15 01:0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안형섭] 담배와 박하사탕의 관계 A15 박하맛 06.15 00:22
워너원 [프로듀스101/박우진] 소꿉친구적 연애 모멘트 A36 참새진 06.15 00: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백휘/넨년] 클럽으로 애인 잡으러 가는 썰 43 에이피엠 06.14 23:4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배진영] 울 찌녕♡ TALK123 배뎅 06.14 22:4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이대휘] 내가 너보다 더 싫어해! 310 핑크포카리 06.14 22: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B218 글. 06.14 22:1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배진영/강다니엘]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Prologue7 해바라기 06.14 21:32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6:30 ~ 5/31 6: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