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참새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참새야 전체글ll조회 760l


유리컵에 맺힌 물방울을 손가락으로 이었다. 아무리 닦아내도 이내 다시 생기는 물방울에 하던 짓을 그만두고 다른 목표를 찾아 시선을 옮겼다.

휘핑크림, “휘핑크림 올려드릴까요?”, 이 물음에 박우진이 아니요라고 대답할 확률 0%. 빵 프로. 내가 웃고 있다는 걸 깨닫고 입꼬리를 내렸다. 이젠 세상에 있는 물건을 전부 가져다 놔도 너랑 연결 지을 수 있을 것 같다. 결국 생각의 끝은 박우진이다.


짜증 나.


프라푸치노에 다 녹아들지 못하고 둥둥 떠다니는 애꿎은 휘핑크림 덩어리를 빨대 끝으로 뭉갰다.


*


_ , 휘핑크림을 빼뿌면 어야는데

  이거의 핵심은 휘핑크림이라고, 휘핑크림. 내가 이런거 까지 가르쳐야 되나.


_ 아 되게 말 많네. 빼 먹든 넣어 먹든 너가 무..


_ 아아 됐다. 휘핑크림 등한시하는 사람이랑은 상종 안한다-


나는 휘핑크림에 집착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주면 먹고 말면 마는 거지. 근데 박우진이랑 붙어 다니면서 그놈이 펼치는 좆논리에 설득당했다. 휘핑크림 본연의 능력을 무시하지 말라나 뭐라나. 그 뒤로 휘핑크림은 꼬박꼬박 올려먹는다. 휘핑크림 주문까지 마치고 박우진을 돌아보면 인제 쫌 물 줄아네하며 내려다보는 눈빛이, 내 머리 위에 올려놓던 그 손이 사실 더 좋았을지도.


*


너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그 소식을 전해 들었을 때의 기분은 그냥 말 그대로 엿같았다. 아무렇지 않은 척 여친 생겼냐고 물으니 그렇단다. 붉은 네 머리만큼이나 예쁘게 물든 네 귀 끝을 보고는 감정 없이 축하한다는 말만 남기고 뒤돌아 나왔다.


너 때문인지 어제부터 따끔거린 목 때문인지 머리가 지끈거려서 점심시간 내내 꼼짝 못 하고 책상에만 붙어 있었다. 그러다 내 손등을 살살 만지는 손길이 따스해 잠이 깼을 때는 내 앞에 네가 있었다. 너를 알아채고도 일부러 눈을 꼭 감고 일어나지 않았다. 당장은 박우진을 볼 자신이 없었다.  



[워너원/박우진] 그 시절, 박우진 | 인스티즈



_ “안 그래도 비실비실한 게 밥까지 안 묵고 이러니까 자꾸 아픈 거다.”


_ “......”


_ “내 봐바라. 열나나 보자.”


_ “......”


_ “ 많이 아픈 갑네. , 몬산다 진짜.


_


너의 다정함은 이래서 문제다. 이제까지 얼마나 힘들게 그 지긋지긋한 불알친구라는 틀 안에서 살아왔는데, 네 악의 없는 다정함이 나를 얼마나 비참하게 만드는지 모르지. 그게 부질없이 또 기대하게 만드는 줄 모르고. 세상 걱정스럽게 내 얼굴을 찬찬히 훑는 박우진에, 입술을 말아 물었다. 아직 우진이한테 한번도 말 못했는데,


너를 남김없이 좋아한다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24.122
작가님 이거 여기서 끝 아니져? 끝이면 안 도ㅑ요...
6년 전
참새야
그렇게 말해주신다니 ... 렬루 기분좋네요 ㅠㅠ 다음에도 들구올게요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그 시절, 박우진2 참새야 07.26 22:10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8:52 ~ 6/7 1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