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삼오구 전체글ll조회 2885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는 박지훈을 좋아한다. 이 망할 놈을.



[워너원/박지훈] 박지훈을 좋아하기 시작한 359일째 1-50 | 인스티즈





오늘도 나의 하루 일과는 박지훈을 보는 것으로 시작된다.








박지훈을 좋아하기 시작한 359일째






1. 우리 학교는 7시 50분까지 등교가 원칙이다.
2. 그리고 박지훈은 항상 7시 27분 쯤에 교실에 도착한다. 집이 멀어서 버스를 타고 오는데, 늦을까봐 항상 일찍 타고 와서 그런 듯.
3. 박지훈은 교실에 오자마자 형광 주황색ㅡ전교생이 다 아는 박지훈의 특이 취향이다ㅡ가방을 놓고, 그 가방을 베고 엎드려 잔다. 그러고선 선생님 오실 때까지 안 깬다. 아침 자습 시간에도 쭉 자고, 1교시 시작 후에 슬며시 일어난다. 잠이 많음.
4. 그리고 나는 그런 박지훈을 위해 항상 박지훈이 잠잘 때, 책상 위에 먹을 거리를 두고 자리로 돌아간다.
4-1. 예를 들면 박지훈이 좋아하는 초코에몽이나 바나나 우유. 아니면 카카오프렌즈 빵 종류.
4-2. 그리고 난 그 먹을 거리 위에 포스트잇을 항상 붙인다.
4-3. 포스트잇에는 오늘의 날씨, 오늘의 점심과 석식, 박지훈 축구부 대회 일정 혹은 디데이 날짜수. 그리고 내가 많이 사랑한단 말...?
5. 박지훈은 항상 일어나자마자 내가 쓴 포스트잇을 떼어서 유심히 본다. 확인하는 듯.
6. 재밌는 건 박지훈은 내가 준 먹을 거리를 한 번도 안 먹은 적이 없다는 거다. 항상 점심 시간 전에는 먹었던 것 같음.
7. 고맙다는 말을 바란 건 아니었지만 딱히 고맙다는 말을 하진 않더라. 뭐 박지훈이 그렇지. 나쁜놈! 죽어라!
7-1. 진짜 죽진 말구.
8. 그래도 난 좋다. 항상 확인해주고, 맛있게 먹어주니까.
8-1. 일방적인 사랑이지만 사랑 받는 느낌이 든다.
8-1-1. 말이 좀 모순이지만 뭔 상관인가. 박지훈이 잘생겼으니 넘어가자.
9. 가끔 박지훈이 축구부 시합 때문에 수업을 빠지는 일이 종종 있는데, 그럴 때마다 박지훈한테 내가 한 노트 필기를 보여준다. 박지훈이 보여달라고 부탁한 건 아니지만.

9-1. 우리 지훈이 성적 떨어지면 안 되잖아.
9-2. 박지훈은 그걸 또 열심히 옮겨 적는다. 귀여워서 울고 싶다. (T ^ T)
10. 이렇게 계속 얘기하니까 박지훈이랑 나랑 되게 먼 사이, 그러니까 내가 되게 멀리서 박지훈 좋아하는 것 같은데, 아니다. 나 엄청 박지훈한테 치근덕대거든.
11. 박지훈이랑은 친하다. 내가 찝적대서.
11-1. 석식도 같이 먹고, 나 야자 끝나고도 같이 간다고!
12. 석식은 사실 어쩔 수 없이 먹는 거다. 나도 내 친구가 있고, 박지훈도 박지훈 친구가 있다보니 서로 점심 먹을 때는 자기 친구들이랑 먹는데, 나는 석식을 같이 먹을 사람이 없었다. 친한 친구들 뿐만 아니라 그냥 아는 친구들도 다 야자를 거의 안 했거든.
13. 그래서 나는 박지훈한테 찡찡댔다. 나랑 제발 밥 같이 먹어달라고, 나 혼자 밥 먹기 싫다고.
14. 박지훈은 처음엔 싫다고 했다. 그러고선 그 다음 날 석식 시간에 야자실 앞에서 날 기다리고 있더라고.
14-1. 난 진짜 그 때 박지훈이 나랑 안 먹어주는 줄 알고 체념한 상태로 야자실에서 나왔는데, 박지훈이 나 나오자마자 " 야. 가자. " 하고선 먼저 앞서가더라. 그 때 좀 많이 설렜다. 집 가서 베개 50번 쳤다. 너무 설레서!
14-2. 뒤에 종종 따라가면서 " 지훈아, 너 친구들은? " 하니까 박지훈이, " 친구 없어. " 이러더라.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친구들이랑 밥 먹는다는 녀석이. 짜식.
15. 사실 박지훈은 굉장히 무뚝뚝한 편이다. 나에 비해서는?
16. 내가 맨날 먹을 거 챙겨주고 지 스케줄 챙겨주고 아프면 약 챙겨주고 분위기 맞춰주고 애교 부리는 데에 비해서 박지훈은 그냥 무반응이다.
17. 근데 내가 왜 박지훈을 좋아하냐고?
18. 짜식 관심없는 척하면서 나 잘 챙겨줌.
19. 내가 앞에서 말했듯이 내가 책상에 먹을 거 갖다두면, 안 먹고 안 보고 버리는 게 아니라 박지훈은 다 읽어보고 다 먹음. 군것질 잘 안 사먹으면서 맛있게도 먹더라고.

19-1. 아, 내가 다 사줘서 군것질 살 필요가 없는 건가?
20. 아무튼, 석식 같이 먹어달라고 징징댔을 때 싫다고 했으면서 결국엔 같이 먹고
21. 집갈 때 항상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22. 전에 춥다고 징징대니까 투덜대면서 지가 입고 있던 후드 벗어서 던져 주고
23. 제일 중요한 건 생일 때 내 사물함에 선물 넣어 놓고 갔다? 연분홍빛 립밤이랑 샤워코롱. 그것도 장미향.

23-1. 심지어 내 생일은 7월 말인데! 여름방학인데! 방학 때 학교 안 나오는 놈이! 일부러! 학교에 나와서! 사물함에 넣어 놓고 갔다.
24. 지 나름에는 안 들킨다고 몰래 넣어 놓고 갔는데, 미안, 나 너가 넣고 가는 거 봤어...
25. 그 날 진짜 심장 기능 오류난 줄 알았다.
26. 언제는 내가 걔 앞에서 걔가 준 립밤 바르면서 " 지훈아, 누가 내 생일 때 내 사물함에 이거 넣어 두고 갔다? 완전  부럽지! " 이랬음 그러니까 박지훈이 하는 말이
27. " 그 애 착하네. 너한테 선물을 다 주고. "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너무 귀여워서 미친 듯이 웃으니까 박지훈 동공이 1초에 20번 흔들렸다. 
29. 그래서 내가 " 맞아. 그런 애는 잘생기고 멋지고 귀엽고 상큼하고 그럴 거야? 그치? "
30. 하니까 박지훈이 " 그러겠지. " ㅋㅋㅋㅋ
30-1. 아 박지훈 너무 귀엽다 진짜. 귀여워서 깨물어 버리고 싶다. 옴뇸뇸뇸.
31. 맞다, 저번에 진짜 대박적인 일이 있었다.
32. 내가 학원 가면서 박지훈 생각하다가 계단에서 굴러 떨어진 일이 있었다. 그래서 등교할 때 발목 깁스를 하고 온 적이 있다.
33. 아, 아무리 박지훈 생각하면서 계단 올라가려고 해도 힘든 거다.
33-1. 정말 한 칸에 10초 이상 소비하면서 올라 갔다.
34. 늦을까봐 일부러 일찍 오긴 했는데 신발 갈아 신고 계단까지 가는데만 12분이 걸렸다.
35. 빨리 박지훈 봐야 하는데! 마음이 더 다급해져서 급하게 올라가려던 순간 뒤에서 누가 내게 어깨동무를 했다.
35-1. 누구겠어, 당연 박지훈!
35-2. 진짜 약간 꽃보다남자에서 이런 장면 나오지 않나?
36. F4 200트럭보다 더 잘생긴 지훈이가 나를 부축해줬다.
36-1. 왜 다쳤냐고, 조심 좀 하라고 툴툴대면서.
37.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서 순간 볼에 뽀뽀할 뻔 했지만 가까스로 참았다.
37-1. 우린 아직 그런 사이가 못 됐기 때문에….
37-1-1. 갑자기 슬퍼진다.
38. 아무튼 그렇게 지훈이가 부축해줘서 겨우 교실 자리에 앉았다.
38-1. 그때의 시간이 48분이었다. 지각할 뻔 했다.

38-2. 우리 반은 지각하면 2000원을 내야 하거든. 2000원이면, 지훈이한테 카카오빵 하나랑 초코 마시멜로 4개랑….
39. 박지훈은 나를 자리에 앉히고 묵묵히 제자리로 돌아갔다.

39-1. 돌아가서 또 가방 베고 잤다.
40. 야, 미친. 뭐야? 박지훈이랑 드디어 사귀는 거? 자리에 앉자마자 내 뒷자리 유미가 물었다.
40-1. 나도 사귀고 싶다 (´・_・`) 박지훈이 내 남자친구였음 좋겠다…
41. 그런 거 아니거든. 괜히 슬퍼져서 신경질적으로 대답해버렸다.
41-1. 쟤는 언제쯤 나랑 사귀어 줄 거지?
41-2. 내가 이렇게까지 노력하는데!
42. 박지훈이랑 못 사귀고 있는 내가 싫고 다리도 뻐근하고 해서 그 날 하루는 기분이 정말 지구 맨틀 외핵 내핵 뚫고 내려가 있었다. 
42-1. 깁스한 것도 서러운데 깁스 때문에 지훈이한테 먹을 것을 못 사다주었다.
42-2. 오늘은 사랑한단 말을 못 했다.
42-3. 근데 박지훈이 날 부축해준 건 정말 좋았다.
42-4. 좋으면 뭐 해? 내 남자친구도 아닌데.
42-4-1. 조울증인가.
43. 하여튼 너무 우울해서 오전 수업은 거의 통째로 날려 먹고 점심 시간에는 교실에 홀로 남아 내 가방에 달려 있는 애꿎은 라이언 인형을 괴롭히고 있었다.
43-1. 오늘 급식으로 불닭이랑 새우튀김이 나온다고 했지만 왠지 먹고 싶지 않았다. 새우에 환장하는 나이긴 하지만.

43-1-1. 난 박지훈 여자친구가 아니니까 먹을 자격이 없다.

43-2. 지훈이는 날 싫어하나? 지훈이는 내가 그렇게 별론가? 내가 그렇게 못생겼나? 별 생각들로 머리 속이 꽉 차있었다.

43-3. 야, 김여주. 울상 지으면서 라이언 머리를 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내 책상 앞으로 그림자가 드리웠다.

43-4. 고개를 드니 날 내려다 보고 있는 박지훈.

43-4-1. 쟨 어떻게 밑에서 봐도 잘생겼지…. 역시 내꺼.

43-4-1-1. 아, 아직 내꺼 아니지.

43-5. 아- 해. 그런 박지훈 입에서 나온 말. 난 아무 생각도 없이 박지훈이 하란대로, 입을 벌렸다.

43-6. 입을 벌리자마자 박지훈은 내게 뭔갈 물려줬다.

43-7. 새우튀김.

44. 너 새우튀김 좋아하잖아. 박지훈이 내 옆자리에 앉으면서 말했다.

44-1. 아, 미친. 미친. 미친! 엄마! 나 심장이 코로 나올 것 같아!

45. 너무 떨려서 입에 물린 새우튀김을 씹지도 못 하고 내 옆에 앉은 박지훈만 멍하니 쳐다 봤다.

45-1. 빨리 드세요오-. 박지훈이 말 끝을 늘이며 말했다.

45-2. 그래, 우주에서 제일 잘생긴 애가 준 건데 맛있게 먹어야지. 거의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 직전이라 책상을 보면서 새우튀김을 우물우물 씹었다.

45-2-1. 이건 박지훈이 준 거다. 혀의 모든 근육을 이용해서 새우튀김의 맛을 느끼려고 애썼다.

45-3. 그러다 무의식적으로 옆을 봤는데,

45-4. 박지훈이 턱을 괴고 날 보면서 웃고 있다.

45-5. 얼굴에서 불날 것 같다. 마그마보다 더 뜨겁다.

46. 진짜. 진-짜, 고마워. 개미 목소리로 말했다. 떨려서 목소리가 더 작아졌다.

46-1. 그러자 턱, 하고 또 내 앞에 놓여지는 사과 주스.

46-2. 그리고 참치마요 삼각김밥.

46-3. …이랑 마이쮸 복숭아맛.

46-3-1. 엄마, 나 오늘 동사무소 가서 생일 좀 바꾸고 올게.

46-4. 아무 말도 안 나와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박지훈을 쳐다 봤다.

46-4-1. 내 앞에 놓인 이것들에 대해 설명을 해달라는 내 나름의 신호를 보냈다.

46-5. 야, 나 담 넘고 편의점 갔다온 거니까 빨랑 먹어. 박지훈이 삼각김밥 비닐을 뜯으면서 말했다.

46-5-1. 오, 주여. 박지훈이 드디어 나랑 사귀어주려나봐요.

46-6. 안 먹을 거야? 내가 아무 말도, 아무 행동도 못 하고 가만히 박지훈을 쳐다보니 박지훈은 내게 비닐을 뜯은ㅡ먹기 편하라고 일부러 한 쪽만 안 뜯은 모양이었다ㅡ삼각김밥을 건넸다.

46-7. 떨려서 방금 먹은 새우튀김이 올라오는 느낌이었기에, 아무 대꾸도 하지 못 하고 삼각김밥을 받아 들었다.

46-8. 진짜 눈물이 날 것 같았다. 감동의 눈물. 내가 뭐라고 이렇게까지.

46-9. 하지만 이내 삼각김밥을 맛있게 먹었다. 지훈이가 준 거니까!

47. 나 니꺼 사느라 급식도 안 먹었다? 박지훈이 사과 주스에 빨대를 꽂아 주며 말했다.

47-1. 켁켁. 박지훈의 말을 듣자마자 사레가 들렸다.

47-2. 헐, 야 괜찮아? 박지훈이 내 등을 톡톡 두드려줬다. 걱정스러운 표정은 덤으로.

47-3. 영원히 사레 들려도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47-4. 이거 마셔, 이거. 박지훈이 사과 주스에 꽂은 빨대를 내 입에 급히 물려 줬다.

47-5. 액체가 들어가니 기침이 멈췄다. 아니, 근데 지금 그럼 박지훈이 나한테 주스 먹여주고 있는 거임?

47-6. 오늘 나 집 가다가 차에 치여 죽는 거 아니겠지?

48. 기침이 멈춘 걸 본 박지훈은 주스를 내려 놓고 다시 내가 먹는 걸 쳐다 보고 있었다.

48-1. 야, 나 한 입만.

48-2. 또 사레 들릴 뻔 했다.

48-3. 나 니 꺼 사느라 급식도 안 먹었어. 억울하다는 듯 말하는 박지훈의 표정이 귀여워서 땅을 부시고 싶었다.

48-4. 근데 내 침 다 묻었는데 괜찮아? 우물우물 씹으면서 말했다.

48-5. 뭔 상관이야. 빨리 줘.

48-6. 빨리 달라는 듯 아 하고 입을 내 쪽으로 벌리고 있는 박지훈을 보면서 또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48-7. 오늘부터 내 배경화면 문구는 '뭔 상관이야' 다. 

49. 내가 먹던 삼각김밥을 건네 주니 그대로 받아 먹는 박지훈이다. 나, 지금, 얘한테, 먹여줬다.

49-1. 오늘 잠은 다 잤다. 내일 잠도.

49-2. 근데, 그럼 새우튀김은 어떻게 가져온 거야? 분명 편의점을 갔다 왔다고 했는데 새우튀김을 물려준 게 이상해서 박지훈에게 물어봤다.

49-3. 아, 올 때 급식실 가서 새우튀김만 받아 왔지. 내가 준 삼각김밥을 씹으면서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박지훈이다.

49-4. 호흡곤란. 호흡곤란이 올 것 같다.

50. 나 챙기는 것만큼 너도 좀 챙겨라, 응?

50-1. 박지훈이 내가 때리고 있었던 라이언 인형을 만지작 거리면서 말했다.

50-2. 알겠어...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답했다.




[워너원/박지훈] 박지훈을 좋아하기 시작한 359일째 1-50 | 인스티즈


50-3. 아님, 내가 챙겨줄까? 고개를 홱하고 돌린 박지훈이 내 눈을 뚫어져라 쳐다봤다.














이 글의 끝은 100이 될 지 200이 될 지... 결말은 또 어떻게 될 지... 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막 썼기 때문에...
아무튼 설레셨으면! 좋겠네요!
지훈이는! 잘생겼으니까요!


댓글 쓰고 포인트 가져가세요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43.214
쿠오아아아아아아앙 작가님 이런 글 너무 좋아여!!!!계속 연재해주세요!!!
6년 전
독자2
와..와.ㅈ와...
6년 전
독자3
꺄 ..... 진짜 신선하네여 아 설레서 잠 못잘거같아요 ㅠㅠㅜ
6년 전
비회원136.148
달달합니다....심장이 아픕니다...
6년 전
비회원190.163
와 이런 전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아니 지훈아 왜이래... 최고다 진짜 ㅠㅠㅠㅠ 분명 남사친인데 짝사랑할 수 밖에 없는 남사친 컨셉... 주겨준다...이순간 절실히 작가님께 감사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
처음엔 아닌 것 같더니 ,, 지훈이도 여주와 같은 마음이었군녀! 흐흐 그래서 언제 사귀는건가요 ㅠㅅ ㅠ ? 너무재밌어요 ! 신알신 누르고갑니다아
6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ㅠ 취향저격 ㅜㅜㅜ
6년 전
독자6
워 후 재밌어 짜릿해 너무 재밌아요 ㅠㅠㅠ 지훈이아주 얼굴도 재밌고 행동도 재밌고 목소리 음성지원되는게 워메 오늘도 잠자기는 글렀네오.. 잠못자는 독자가 신알신누르고 갑니당 사랑해오!!☆
6년 전
독자7
어ㅏ 대바규ㅠㅠㅠㅠ너무설레여ㅠㅠㅠㅠ어어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퍈두여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왛아하사하가학하가하갛가 작가님 너무 설레요 으흥 진짜 사랑해요 지훈이한테 치근덕대면 받아줘요? 진짜여??한 번 치근덕대 볼까여?!!?!
6년 전
비회원81.93
아,,, 새벽부터 개설레 버리네 진심 ,, 지훈얼굴 칭찬해,, 오조 오억번 칭찬해,, 설레는글 칭찬해,, 오조 오억번 칭찬해,,
6년 전
독자9
세상에 미쳤다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 넘 설레요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ㅠㅠㅠㅠㅠㅠ짝사랑 보람있다 여주야 !!
6년 전
독자10
와 진짜 진짜 좋아요 정말로요
6년 전
독자11
잘생긴 지훈이 이즈 뭔들....아 진짜 너무 좋다 그냥 다 좋다!!!
6년 전
비회원100.151
넘무 조아요,,, 이 글 내 마음속에ㅜ저장
6년 전
독자12
헉 다음화 올라오고 정주행하러 왔어요 츤데레 지훙 ㅠㅠ 너무 조아요 체고 체고
6년 전
독자13
너무 재밌어용♥♥
6년 전
독자14
지훈아 내가 정말 사랑하고 작가님 제가 진짜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219.39
작가님 저 심쿵사로 관짜고 들어갈게요.....저 하루만 여주 돼면 안될까요........작가님 글 넘 잼써요.....앞으로 연재일만 기다릴 것만 같은 기분....??
6년 전
독자15
꺄악. . .. 지훈이 관찰일기같은느낌....후루ㅜㅎ 지훈이 완전 설렌다>^<
6년 전
독자16
언제 사귀는 건가요? 여주도 귀엽고 지훈이도 긔엽고 우주 다 뿌시면 되나요? ㅠㅠㅠ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단 절 한 번 하고 갈게요 (꾸벅) 와 진짜 약간 김칫국 드링킹 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ㅠㅠ? 이런 글 너무 신박하고 좋아요 사랑해요 ㅠ 오늘부터 제 좌우명은 새우튀김입니다
6년 전
독자17
세상에........ 자까님 혹시 이 브금 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 제 벨소리 하고시퍼요 ㅠ ㅠ 지후니로 꽉꽉 채워지는 기분이겠조..?.. 다음 편 보러 갑니당 숭슝
6년 전
삼오구
ハンバートハンバート - もったいないけど 입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8
넘넘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세상에..지훈아....지훈아....!!!!
제 이상형이 말 없는데 다정한 남잔 거 어떻게 아시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
재밌어요!!! 빨리 다음편 보러 가겠습니당ㅎ히 신알신 하고 가요~~~
6년 전
독자21
이런 밑..오우.....ㅠㅠㅠㅠ끄아아ㅏㅇ유ㅠㅠㅠ 이거 비지엠 도대체 뭔가요ㅡㅠㅠㅠ 내영이랑 넘나 찰떠규ㅠㅠ
6년 전
독자22
대박!!!!!!! 챙겨주는 거 알고 있던 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6
그런 얼굴로 그런말 하지마 ,,,, 설레니까,,,,,,.
6년 전
독자27
자까님 초면이지만 저 자까님 좀 사랑해요 그것도 좀 많이 ... ㅠ ㅠ ㅠ 글 너무 설레구 자까님 글 너무 귀여워요 ㅠ ㅠ
6년 전
독자28
으어ㅠㅠ 짝사랑 맞나요ㅠㅠ 작가님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9
와우우우ㅜ우우우우ㅜㅜㅜ우ㅜ우우 사랑해요우우우ㅜ우웅❤❤❤❤❤ 하 같은 학교다니느누처진데 저 여주는 꽁냥꽁냥 러브스토리 저는 우울우울 입시스토리ㅜㅜㅠㅜㅠㅜㅠㅜㅜ
6년 전
독자30
세상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앗 숨죽이고 봐야해서 콧구멍만 벌렁벌렁 거리네요 ㅎ학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이 능글남을 어떡하면 좋을까요13 하늘시 08.11 02:59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당돌한 배진영D16 자몽소다_ 08.11 02:55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Strawberry boo +12 채리 08.11 01:4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남자 댄스부 단장 권순영 X 여자 댄스부 단장 너봉 A44 one's youth 08.11 01:20
워너원 [워너원/박우진/김재환] 가을같은, 여름같은 남자 046 버터링 08.11 00:21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Q. 강다니엘의 이상형과 본인의 상관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_R U Re..55 요하이 08.10 23:37
프로듀스 [워너원/옹성우] 그 날1 옹톨이 08.10 2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착한 아내 나쁜 남편 A15 푸망 08.10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너와 나의 10년 0012 망개둥둥 08.10 22:17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박지훈을 좋아하기 시작한 359일째 1-5036 삼오구 08.10 22:16
워너원 [워너원] 호그와트 적응기 썰-0211 몽그리 08.10 2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과팅에서 전남친 만난 썰 txt. 428 파음 08.10 17:42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옹성우] 친구에서 연인까지 E + 암호닉 신청154 짝사랑전문 08.10 14:1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옹성우/황민현] 짝사랑에도 용기가 필요하다 138 교생친구 08.10 14: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정세운/임영민] 아가씨 F (먹잇감)20 슈가링 08.10 13: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all of my life 새벽달빛 08.10 11:3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0303 김코튼캔디 08.10 03:13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마케팅부서 팀장 황민현입니다 D13 황팀장 08.10 01:4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연애를 게임으로 해요517 애꾜 08.10 01:37
워너원 [워너원/김재환/박우진] 가을같은, 여름같은 남자 036 버터링 08.10 01:20
워너원 [워너원] 호그와트 적응기 썰-016 몽그리 08.10 01:1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0851 08.10 01:07
워너원 [워너원/박우진] 너랑 내가 왜 친구야? _0744 저편 08.10 00: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facebook 특별편 (3) 56 초로기 08.09 23: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454 먹방동아리 08.09 23:22
워너원 20 미러 08.09 23:1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0764 08.09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