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수열앓이 전체글ll조회 1074l 31

 


[수열] 천만번째 남자

 

 

[수열] 천만번째 남자 035 | 인스티즈

 

 

 

 

 

 

 

 

 

[수열] 천만번째 남자

 

 

 

 

 

 

 

35.

 

 

 

 

 

 

 

 

 

 

 

10일이 훌쩍 지났다. 성열의 첫 솔로 데뷔날이 다가왔다. 데뷔준비 탓인지 약 10일동안을 엘의 얼굴을 제대로 보지 못했다. 어딜 나가고싶어도 못나가게 하고 연습에만 가두어놓는 바람에 성열에게 외출이란 절대로 허용하지 못했다. 1시간도 안되는 쪽잠을 자고 나와 샵에서 메이크업과 머리를 받는데도 엘의 얼굴이 자꾸 생각이 났다. 핸드폰을 꾹 쥐며 지금 자신에게 찾아온 현실에 고개를 푹 숙였다.

 

 

 

 

 

 

 

"오늘 첫 데뷔잖아, 우리 연습한만큼만 열심히하자"

 

 

 

 

 

 

 

 

 

매니저형이 샵을 나오는 성열의 어깨를 푹 눌러잡으며 주물러주었고, 성열은 덜트인 눈으로 대강 고개를 끄덕였다. 차는 리허설을 위해 방송국으로 향해 달리고 있었다.

 

 

 

 

.
.
.

 

 

 

 

 

 

 

 


방송국에 도착하자마자 성열은 폴더인사를 하기에 바빴다. 리허설이 끝나고, 주변에 선배가수들이 지나가면 무조건 허리부터 접기 십상이였다. 어떤 사람들은 조금 언짢게 받아치는 경우도 있었지만 성열은 굴하지 않았다. 누구한명에게 숙여서 인사할때를 제외하곤,

 

 

 

 

 

 

 

 

"기꺼이 데뷔했네"

 

 

 

 

 

 

 

 

코웃음을 치는 성현과 그 이외 멤버들에게 숙였던 허리를 피며 성열은 애써 웃어보였다. 여기서 인상쓰고 녀석의 속셈에 넘어갔다간 또 한바탕 이미지가 내려앉을 것이니 말이다.

 

 

 

 

 

 

 

 

 

"이렇게 야한게 컨셉이야? 딱봐도 뱀파이어같은게 목덜미라도 물게 생겼네"

 

 

 

"..."

 

 

 

"오늘밤 내 목덜미 물러올래?크하하하"

 

 

 

 

"...진짜..가지가지한다"

 

 

 

 

"아까 리허설하는것도 보아하니 너 그만좀 해라"

 

 

 

 

"..."

 

 

 


"니 무대만 보면 꼴릴거같아 내가,"

 

 

 

 

 

 

 

 

 

 

성열은 적잖게 기분이 다운되고 있었다. 저 찌질한 나머지 멤버놈들도 김성현처럼 물이 들었는지 낄낄 웃으며 즐기고 있었다. 성열의 주먹이 등뒤에서 부들부들 떨리며 어떻게든 참아내려 성현의 옆을 지나치려는데 손목을 쥐어잡는 바람에 성열은 다시 시선을 성현에게 꽂아야했다.

 

 

 

 

 

 

 

 

 

 


"니가 날 어떻게 밟아보려고 애쓰는거같은데"

 

 

 


"..."

 

 

 


"그래봤자 넌 내 손안에서만 놀게될거야"

 

 

 

 

"과연 그럴까?"

 

 

 

 

"뭐?"

 

 

 


"니가 밟혀죽을지, 내가 밟혀죽을지..그건 두고봐야되는일이지"

 

 

 


"이성열.."

 

 

 


"그 당당함이 어디까지 가나보자고..나도 이제 가만히 안있어"

 

 

 


"...하?"

 

 

 


"그딴 쓸데없는 음담패설은 니네 아버지 회사에서 몸대주는 여편네들 귓구녕에나 중얼대"

 

 

 

 

 

 

 

 

 

 

성열이 성현의 손목을 뿌리치고 손을 턴채 지나갔고, 성현은 어이없음에 허탈한 한숨을 내쉬며 민망하게 올라와있는 손을 내렸다.

 

 

 

 

 

 

 

"이성열 배짱 존나게 두둑해졌다, 하..풉...푸하하하하.."

 

 

 

 

 

 

 

 

'문자왔어요!' 음이 울리며 성현의 핸드폰에서 진동이 울렸다. 실성하며 웃던 성현이 핸드폰을 여는순간 표정이 굳어버렸다.

 

 

 

 

 

 

"이새끼 누구야!!!"

 

 

 

"왜그래"

 

 

 

"누가..누가 이거 찍었어!!!!"

 

 

 

 

 

 

 


메세지 속 내용은 4 라는 번호로 방금 전 성열에게 했던 온갖 음담패설과 행동들이 찍혀있는 동영상이였다. 그리고 '조심해' 라는 단호한 세가지 단어가 성현을 한순간 미치게 만들었다.

 

 

 

 


.
.
.

 

 

 

 

 

 

 

 

 

 


"다음순서는 새로운 솔로 데뷔를 선고한 성열씨! 리허설때 봤는데..와 장난아니던데요?"

 

 

 


"저도 봤어요~완전 섹시하고 멋있고..하 제가 가져도될까요? 푸하하 죄송해요"

 

 

 

 

"네 작작해주시고요, 푸흡..지금부터 성열씨의 화려한 솔로 신고식 다함께 보시죠!"

 

 

 

 

 

 

 

 

 

 


성열은 떨리는 맘을 뒤로한채 노래가 들리자마자 표정이 바뀌며 본격적인 첫 시동을 걸었다. 성열의 앨범은 생각했던것보다 반응이 뜨거웠다. 티져 영상도, 뮤직비디오도 이목구비를 제대로 받았다. 성열이 골반을 튕기고, 여자들을 끌어안으며 색기흘리는 표정을 지을때마다 보러와준 몇몇 팬들은 목청이 찢어질듯 소리를 질러댔다. 그 몇몇 팬중엔 남자팬들이 대다수였다. 마지막 여자백댄서 입술에 가까이 다가가는 퍼포먼스 까지 끝내고 나서야 첫 데뷔 신고식이 끝이 났다. 큰 함성을 뒤로한채 성열은 무대를 나왔다.

 

 

 

 

 

나오자마자 떨리는 가슴을 주체하지 못하고 주저앉을뻔한 성열을 매니저가 잡으며 부축해 같이 걸었다. 성열과 매니저는 뿌듯하게 웃음을 날렸다.

 

 

 

 

 

 

 

 

"들어가봐,"

 

 

 

 

 

 

 


매니저가 대기실문을 열어주고 화장실에 다녀오겠다며 잠시 자리를 비켜주었고, 성열은 땀을 닦으며 대기실로 들어간 순간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마음이 짠해져왔다.

 

 

 

 

 

 

 

 

"엘아..엘아..!"

 

 

 

 

 

 

 

 


쇼파에 가만히 앉아서 성열의 방금전 모습들을 보던 명수가 성열의 부름에 고개를 돌렸다. 정확히 10일만에 보는 얼굴이였다. 우두커니 서서 입을 벌린채 자신을 보는 성열에게 다가가 어깨에 손을 올려 주물주물 주물렀다.

 

 

 

 

 

 


"수고했어, 근데 무대가 너무 야한거아니야?"

 

 

 


"...엘아..언제왔어..?..언제...엘아..보고싶었어..보고싶었어..진짜루"

 

 

 


"얼굴 더럽게 보기 힘들어 이성열,"

 

 

 


"그게...매니저형이.."

 

 

 


"알아, 완전 가둬놨다며..살은 더빠졌네..이렇게 안으면 이제 공간이 남네"

 

 

 

 

 

 

 

 

 

명수가 성열의 허리에 손을 감았다가 떼며 어설프게 웃어보였다. 성열은 머리를 긁적이다가 이내 명수의 얼굴을 계속 뚫어지게 보았다.

 

 

 

 

 

 

 


"왜이렇게 봐, 그렇게 멋있어?"

 

 

 


"응..멋있어서, 이렇게 가까이 있을때 니 모습 많이 담아둘려고"

 

 

 


"그러고보니 옷, 그래 내가 옷에 대해 말할게 있어"

 

 

 


"옷?"

 

 

 


"이거 뭐야, 지금 니 속살 다보이잖아. 너 무대에서 볼때 엄청 야한거알아? 너 남자애가 색기흘리고 다니면 어?"

 

 

 


"..이렇게 입히는걸 어떻게해.."

 

 

 

 

"이거 다 내껀데, 내꺼 남한테 보여주는거 딱 질색인데"

 

 

 


"풉.."

 

 

 

 

 

 

 

 

 

명수의 색다른 질투에 성열은 자동적으로 웃음이 새어나왔다. 명수는 자켓 단추를 하나하나 잠가서 망사옷 사이에 비치는 성열의 몸을 단단히 감추었고, 단추를 다 잠그고 나서야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성열의 볼을 잡고 뽀뽀를 쪽 한다음 안심의 미소를 날렸다. 반면 성열은 갑작스러운 뽀뽀에 눈이 동그래지며 대기실을 문을 먼저 보았고, 다행히도 문은 아무런 기척도 없이 굳게 닫혀있었다.

 

 

 

 

 

 


"놀랬잖아.."

 

 

 


"아맞다, 우리 성열이 연애금지중이였지?"

 

 

 


"..누가 들어왔으면 어쩔뻔했어"

 

 

 

 

"그래서 긴장했어? 풉..얼굴빨개져서 긴장 제대로 했나보네"

 

 

 

 

 

 

 

 

 


성열의 상기된 얼굴을 자신의 차가운 손으로 식혀주며 성열을 향해 베시시 웃어보였다. 아무래도 절대 대기실에서 이성열을 만나면 성열이를 위해서라도 스킨십은 사려야겠다는 자신의 굳은 다짐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였다. 그냥 이성열을 먼저보면 안고싶고, 만지고싶고 꼬집어주고싶은데 어쩌란말인가, 명수의 입가엔 미소가 없어질 생각을 않고 손은 성열의 엉덩이를 툭툭치며 가만히 있을줄을 몰랐다.

 

 

 

 

 

 

 

 


.
.
.

 

 

 

 

 

 

 

 

음악방송 스케줄이 끝나고 명수와 함께 차에 올랐다. 매니저형이 룸미러로 안보이는 쪽을 공략해서 둘은 등뒤로 손을 꼭 잡고 있었다. 말하지 않아도 얼굴만 바라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절로 새어나왔다. 마주잡은 두 손이 더욱 꽉 조여졌다.

 

 

 

 

 

 

 


"형, 저 집앞에 잠깐만 세워주면 안되요? 가사집을 어제 안들고 나왔는데"

 

 

 


"시간있으니까 뭐, 밖에서 기다릴테니까 들고나와"

 

 

 


"네,"

 

 

 

 

 

 

 

 

 


차가 집앞에 서고 성열이 내리자 명수도 거들어주겠다며 같이 내려 집으로 올라갔다. 집에 성종이 있을까 두리번거리며 들어오는데 다행히도 불이 꺼져 있는게 성종이 보이지 않았다. 요즘따라 전화를 해도 통 받지 않고 문자로 바쁘다는 말만 남겨놓은채 어딜 그렇게 돌아다니는지, 여자라도 생긴건지 얼굴보기가 제일 힘든 인물이였다. 지금 이 타이밍에 성종이 없는건 상당히 기분좋은 일이였다.

 

 

 

 

 

 

 

"가사집을 왜두고와 바보같이"

 

 

 


"엘아"

 

 

 

 

 

 

 

 

 

뜬금없이 색기흐르는 야한 표정을 지으며 성열이 명수를 벽으로 밀어붙여 살며시 웃어보였다. 명수는 진한 아이라인탓에 더욱 야해보이는 성열의 표정에 한순간에 확 갈뻔한 정신을 챙겨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다. 그것도 곧 잠시, 성열의 입술에 무작정 제 입술을 들이밀어넣었다. 성열이 명수의 힘에 못이겨 잠시 뒤로 휘청하는 걸 명수가 허리를 확 잡아 감쌌고, 입술을 떼고 성열은 명수의 코에 제 코를 비비며 히힝 하며 요상한 소리로 웃어보였다.

 

 

 

 

 

 

 

 


"너 자꾸 나 흥분하게 할래..이성열?"

 

 

 

 

"내가 티비에서 봤는데, 너 도발적인 사람 은근 좋아한다고 하길래..진짜 좋아하는구나?"

 

 

 

 

"가사집 찾으러 와서 지금 나 흥분시킬려고 작정한거야?"

 

 

 

 

"가사집은 다 뻥인데"

 

 

 


"뭐?"

 

 

 


"너랑 있을려고..그런건데?"

 

 

 

 

"풉..진짜..잔머리하고는..으유"

 

 

 

 

 

 

 

 


명수가 주먹을 말아쥐어 안아프게 성열의 이마에 콩 박은후 성열의 볼을 양손으로 잡아 꼬집었다. 성열이 아프다며 명수가 놓은 볼을 비비며 표정을 구겼고, 명수는 빨개진 볼을 쪽쪽 하며 두번이나 뽀뽀해주며 성열의 얼굴에 미소를 번지게 만들었다. 이성열은 참 단순한게 저렇게 짜증을 냈다해도 어딜 만져주기라도 하면 금방 풀려버리곤한다. 이런걸 이용한다고 하면 좀 얄밉지만, 녀석을 길들이는 맛이 있어 저렇게 베시시 웃을때마다 흐뭇함이 절로 나온다.

 

 

 

 

 

 


"어..매니저형 두고온거 있어서 다녀온다고 나오지 말고 있으래"

 

 

 


"니네 매니저도 은근히 너같다, 가수나 매니저나.."

 

 

 


"내가 뭐!.."

 

 

 


"아니야,"

 

 

 

"또 놀린다. 어!? 지는 뭐 안두고다니나?"

 

 

 


"그렇게 입 삐죽내밀지마 확 그냥, 나 지금 엄청 예민하다?"

 

 

 


"니가 예민해져봤자..으으!!!"

 

 

 

 

 

 

 

 

 


아까부터 이상하게 성열의 하얀 목덜미가 눈에 계속 들어오더니 침이 꿀꺽 삼켜지더니, 몸에서 알수없는 반응들이 수시로 올라왔지만 어떻게든 티내지 않으려 장난삼은 농담을 던져봐도 눈길은 성열의 하얀 목덜미로 고정되있었다. 시선을 분산시켜보려 얼굴을 본순간 삐죽 튀어나온 입술에 또 기습적으로 다가가 진하게 맞췄다. 오늘따라 왜이렇게 이성을 여러번 잃을려고 하는지, 저 야시시한 화장때문인가, 정신을 차려보려해도 이미 나사가 툭 빠져버린 이성탓에 명수는 쇼파에 앉아있는 자세 대신 성열을 밀어 눕혀 위에 올라타서 거칠게 입술을 파고 들었다.

 

 

 

 

 

 

 

"엘아..너 또 왜이래! 정신좀 차려!...꼴에 남자라고 나사 제대로 풀렸..흐응.."

 

 

 

 

 

 

 


성열이 뭐라고 말을 하든 말든 아까부터 눈에 들어온 목덜미에 기습적으로 입술을 들이밀어 쪽쪽 소리를 내며 빨았고 성열은 움찔하며 참치못한 신음이 흘러나왔다. 명수의 입술은 성열의 목덜미 부근에, 손은 아까 자기꺼 안보여주겠다며 잠가놨던 자켓으로 향했다. 단추를 하나하나 풀러가며 성열의 몸을 간간히 비추게 했던 망사재질의 나시를 끌어올려 성열을 다시 안으려는 순간이였다.

 

 

 

 

 

 


"...성열아 너 집에...와있....ㅅ...."

 

 

 

 

 

 

 

피곤한 기색으로 어딜다녀왔는지 목을 이리저리 비틀며 들어오던 성종이 충격먹은 눈으로 둘의 엉켜있는 모습을 눈에 담게 되어버렸다. 명수도 성열도 순간적으로 말을 잃고 온몸이 그대로 빳빳히 굳어버렸다. 동시에 그 짧은시간에 성열은 명수에게 눈을 맞추며 입술을 꾹 깨문채 눈을 꽉 감아버렸다.

 

 

 

 

 

 

 

 

 


 

 

 

[수열] 천만번째 남자 035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그대들~.~ 제가 왓슴메!!!!!..오늘은 2틀이아니고 4일후에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또 늦었다

미아내요...아!!!좋은 소식이있어요!!!!!!!!!!!드디어 댓글달리는게 된다는거~...무슨 뭐 쿠키삭제인지 먼지하니까 되네요 헿...

이번편 부턴 꼭꼭 댓글 써야겠어요ㅠㅠ그간 답답글 안써서 이상하긴한데 뭔가 찝찝한게!!!!!!!!흐엉...이제부터 써야죠!!!!!!!!!

아...도대체 이 실마리들을 어떻게 풀어나가죠..쓰면쓸수록 참 쓸데없는것들만 넣고..^^..헿...그래도 완결이 날거에요 그쵸?

저 이렇게 30편 넘어본거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힣....그래요..완결이 날거에요...정말...흡..씁......아 맞다

저 저기사진 왜이렇게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완전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들 늘 고마워여..저번댓글도 봤는데 완전 감격 지쨔ㅠㅠㅠㅠㅠㅠ흐앙...

얼른 완결을 위해 달리도록할게요..어떻게보면 질질끄는거같기도한데..제가..말했다시피.....저질러논일이 너무나도..많..아..요.......

..............................................그거 다 해결안하면 픽이 망작이 될거니까..어차피 망작이니까..이해해주세효..ㅜ^ㅜ...............

오늘두 즐거운하루되세요 헤브어 굿타임~!!!!!!!!!!!!!!!!!!!!!!!!!!..뜬금없는데 브금 참 야시시하죠..^.^...헿........그래새ㅓ 제목도 빨갛게..헿...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무에요!! 오오오에에에ㅔ에 1등이다!!!1 그대 보고싶었습ㅁ니다 사랑해요 엉엉어 은혜로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가 첫무대를 뙇 했네요 상상되요...*-_-* 섹시한아이라인이랑 눈빛 어흫ㅎㅎ흐흫 이번편은 음마끼는 편이었어요ㅋㅋㅋㅋㅋ저런!!성현이 저놈...성열이한테 왜그러는데ㅠㅠㅠ엉엉ㅠㅠㅠ근데 성현이한테 온 동영상보고 소름;;;헡;; 뭔가 뒤통수 뙇 맞을것같아요 하하하하하 성현아 그러니까 그러면안되는거야......준 만큼 되돌아올것이야!!!복수할거야 핳 오늘진짜 음마;;;;;엌엌 도발적인 열이 핡ㅋㅋㅋㅋㅋ성종이가 좀 더 늦게들어왔다면 저는 좋은 구경을 할수있었을텐데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음란한독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브금과 제목 색깔부터 심상치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천만번째남자가 어느새 30편이 넘어가있었네욬ㅋㅋㅋㅋ쪽지로 글잡담작가 수열앓,..까지만 보고 바로 클릭해서들어오느라 몇회가 가는지도 몰랐네하하ㅏ하하 그대가 오래오래연재해주셔서 저는 그냥 좋을따름ㅠㅠㅠㅠㅠㅠ그대 오늘 정말ㄹ잘봤어요 그 부분이 가장좋더라고요 (의미심장한미소) ㅋㅋㅋㅋㅋㅋ다음내용이궁금궁금해요 앜앜ㅋㅋㅋㅋ 아! 오늘 엣취앨범을 사러갔어요! 갔는데 티비에 비틀즈코드에 애들이나오길래 그거도 시청하고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엉엉ㅇ 애들 노래96634252354352354325번 들었는데 안질림;;;;땀땀;;;;;;오오 그리고 그대 이제 댓글이 써지는거에요??왕!!축하해요ㅋㅋㅋㅋㅋㅋ핳핳 그대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왕왕 오늘 나름 길게쓴것같아서 뙇 댓글달았는데....달았는데.... 와우 저는 소금소금 짜져요
11년 전
수열앓이
흐앙 ㅠㅠ나무그대 와 완전 와바니까 ㅠㅠㅠ댓글 아우 진짜 어뜨케영!!!!!!써지는 기념인데 너무 감덩이에여ㅠㅠㅠㅠㅠㅠ흐앙 이게 얼마만의 독자님들과의 대화인지!!!!!!!!!!설레요설레요..저도 사실 이편..한번 넣어보는김에 음마끼게 넣어봤어요^.^........헿ㄴㅇㅎㅁ나ㅣㅎ캬캬컄ㅇ햐쿠햨...늘 말하지만 이 픽은 제 망상픽과 다름이 없어요..^.^....그러게여..언제부터 30편이 넘어갔죠?.............정말 아리송하네여....에이치 앨범 모나오셧어요ㅠㅠ 전 골카따위!!!!개나줘!!!!!!!!!!!!!!!!!!!!!!!!...헿>_<...오늘 엠카엔 에이치가 나온데여....할때되면 가서 봐야져..흑
11년 전
독자24
엄뭐엄뭐 오늘 엠카 놓쳤어요ㅠㅠㅠㅠㅠ엉엉 저 골드카드에욬!!!왕!!!근데 카드가 둘다 호야에요하핳하 오늘 봉사하고 완전빨리왔는데 이미 지나가있었어요 엉엉
11년 전
독자31
작가님 영영 떠나신건아니죠!?!!사정이 있으시겠죠! 몇개월몇년지나도 올수있으면 꼭 와여!! 저란나무..언제나기다릴수있는 나무..
11년 전
독자2
달달이에요 그대~ 보고싶었어요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현이 쟤는 왜 가만히있는 여리한테 시비를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한대 때려주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여튼 어쩜 타이밍 딱맞게 쫑이가 집에 들어왔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잇 쫑이만 아니였다면..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잘보고가염 다음편도 기대ㅋㅋㅋㅋ
11년 전
수열앓이
달달그대당!!!ㅠㅠ저도 진짜 보고싶었어여..안써지는 이 맘을 아시렵니까!!!!!!!!ㅠ0ㅠ..흐엉..성현이 재는 진짜 뚜들겨 맞아봐야 정신을 차리는애에요^^ 언젠간 제대로 뒷통수한대 뽝 맞겟죠?................................쫑아..^^...이러지마 제발...
11년 전
독자3
헐두루마리예요 읽고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어뜩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울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아ㅣ나ㅓ리나어래쟈덜흐그흑흐그ㅡㅍㄱ 내가 복사를 해놨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댓글수정하다가 확인딱눌렀는데 인터넷연결이 끊어졌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ㅣ라ㅓ매쟈러인터넷 나쁜놈아 내가 그대한테 답글쓰는게 질튜났냐ㅠㅠㅠㅠㅠ난ㄹ왜 방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럼;ㅣㅏ러ㅐ댜절바보였어요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ㅣㅏ허ㅣㅏㄴㅁ러ㅐ쟈덜ㄴ아러ㅠㅠㅠㅠㅠㅠ멘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음 잘기억도안낰그대글에 빠져가지곸ㅋㅋㅋㅋㅋㅋ그냥 몰입한상태로 손가는데로써섴ㅋㅋㅋ기억나는데로쓰자면 나는 저기 이성열데뷔무대에서 훈훈한 남팬들사이에 낑겨서 이성열을 애타게 응원하는 쭈구리겠죠ㅠㅠㅠㅠ막막 이성ㅇ열 색기터지는거 보고 코피터져 쥬금잉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성현이란 시머ㅐㅈ댜놈은 아니 인터넷같은놈은 이제 인터네싱 끊기는거같이 가수생활 아니 인간다운삶이 끝일거예요^^ 왜냐 쟤는 원래 개거든요ㅛ 개개개개 개같은애ㅠ;ㅏㄴ;ㅣㅓㄹ 딱하는짓들도 인간같지못해!!!!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성열이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적극적이게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좋아요허리넣히히히히 원래 가사집가지러가는데 김밍수도 따라가고 막 얘네또 꽁냥질하러가낰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좋아하곤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진하게 할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ㅁ여수도 남자라곸ㅋㅋㅋㅋㅋ이런거나 좋아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근데 쫑아..쫑아...얘네 어뜩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얘네 반응 어떻게 할지 완전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브븝 그대 제가 지금 멘붕이랔ㅁㅋㅋㅋㅋ지금 딱봐도 오타가 대박많아 보이는데 미안해요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도 짱잘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진짜 브금도 잘 선택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매화마다 브금도 적절하고 그대글이 좋아서 진짜 잘몰입해욬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봤어요 항상사랑하는거알죵?히ㅣㅎ리히ㅣㄹ힣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
그리고 선물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전에 막좋은일ㄹ이 잇을거라했었나?했죠!!!!!!!! 진짜 현실이 됬어요 나 노트북생겼어요!!!!!!!!!!!!!!!!그림연습해ㅓ서 그대 막막 선물로 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자마자 그대생각하고 그렸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보니 쟤가 애들을 망쳐놨ㄴㅔ요....연습할거예요 그대 짱사랑ㅇ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수열앓이
헐허렇ㅇㅁ너나힘ㄴ어ㅏㅣㅓㅁㄴ아ㅣㅁ어나ㅣ;먼아ㅣ;ㅓㅇㅁ니;이;ㅏㅇㅁ나ㅣ흉ㅁ니ㅏ흉ㅁ나ㅣ흄ㄴ앟ㅇ땅이쁘다..죄송해요 저도 지금 흥분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뭔그림이야했는데!!!!!!!!!!!!!!!!!!!!!!!!!!!!!!으앙 진짜..저는 저런 그림도 못그리니까 안심하세요...ㅠㅠ 그대야 말로 금손돋네여!!!!!!!!..두루마라ㅣ그대 내가 지쨔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늘 댓글은 열심히 달아주시는데 답못하는 그 기분!!!답답해서 미칠지경인 그기분 아쑤에ㅕ!!!!!!!!!!!!!!!!!!!!?...하...이성열^^ 날 음마끼게 하지마..가 아니고 내 망상...너무...너무..그..너무.....풀어놓네옄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제 망상은 이제 시작일뿐이데 으뜨카져....헨ㅇ한ㅇ히ㅏㄴ어하ㅣㅇ너히헼햨햨ㅎ캬...근데 성둉이 어떠카죠 저도 써놓고 참........또 하나의 일을 저질러놔서^^미치겠어여...........................................완결언제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항상사랑해여!@ 그대가 그려주신 소중한 선물감사해요^0^!!!!!!!!!
11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지온거보곸ㅋㅋㅋㅋㅋㅋ뭐지?이러고깜짝놀랐어욬ㅋㅋㅋㅋㅋ그대왜이렇게흥분하셨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돟는다고하니감사할따름이예요;-;ㅋㅋㅋㅋㅋㅋ앞으로 그대망상 디따많이 풀어주셔야되용ㅋㅋ저는그거보고 망상할것이예옄ㅋㅋㅈㅋㅋㅋ히히히히 오랜만에 그대 답글보고 기분좋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좋아요!!!!
11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지쿠 흥분했어ㅕ!!!왜냐면요 독자님듫나테 답다글 ..어머 말도안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뎨됴ㅇ 흥분작가를 용서해쥬세여.....너무 고마워여ㅠㅠ진짜...글씨도 참 이쁘게 ㅅ쓰시네요 어떤 작가와는 다라ㅡ게...그 작가는 나^^...헿..엄처어 빨리치고싶은 바람에 지금 오타작렬이네여.............................헿 ㅠㅠㅠㅠ나야말로 너무너무 죠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게 막막느껴져요!!!!!ㅋㅋㅋㅋㅋㅋㅋ흐히히히이렇게 칭찬해주시믄 몸둘바를몰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진짜너무좋다!!!!!!!저땐진짜멘붕이었어요..나름조리있게 막여러내용을 물론몰입해서주저리주저리늘어놓았을게뻔하지만 열심히쓴댓근이 날라갔어!!!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이제 댓글쓰면복사하는버릇생겼어욬ㄱㅋ
11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 좋으다!!!!!!!!!!!저는 다음편을 쓸 머리를 지금 마구마구 굴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왜 저런일을 저질러놨는지 그 후회가 되네여..허...
11년 전
독자22
그대라면잘할수있을거예요!!!!!!!!망상을 글로써내려가는거예요!!!!!후회하지말아요ㅠㅠㅠ잘쓰고있어요!!!♥♥♥♥♥♥♥♥♥♥
11년 전
독자4
세상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열만세!!!!!!!!!!!!!야야아ㅏ가라이ㅣ성여라어루ㅏ아으ㅡ이ㅏ라아아아어엉엉ㅇ엄마대박어헝ㅎ허우 어오우아아어 성열이가!!!!적극적으로 막!!!!!!가사집안가져왔다고 했을때 설마..설마했!!는데!!!!아ㅓ아이고 설마가사람잡는다더니 아허 ㄹ허우 어웈ㅋㅋㅋㅋ말도안나오넼ㅋㅋㅋㅋ저지금 엄청 광대폭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자 이제 좀 릴렉스하고 ㅇㅎ앞부분부터 말하겠습니다 성현이..ㅎ..진짜 아오 빡쳐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지너!!!!!진짜ㅏ저아이를어쩌면좋을까오 아오진짜 아어!!!!!!!!아아ㅏ악ㄱㄹ화나 뭐저런게다있어요!?!??!?!?!아옼ㅋㅋㅋㅋㅋㅋ쟤나 그룹멤버들이나 다 이상해아오진짜저런사람있으면 화나서진짜아어케살어아오 어ㅏ아어아아악!!!!진짜 ㅅ성열이한테말하는거보소!!!!보소!!!!!ㅁ아오 진짜 쟤는ㅇ무슨 어우 진짜 망할스끼!!!!!!!에후 하ㅏㄱㄱ오늘따라 엄청 흥분을계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세상에나..하진짜 성열이가 막 명수한테..흐흫헤헿ㅎ계속생각나ㅏㅠㅠㅠㅠㅠㅠㅠ저쥬그무ㅜㅜㅠㅠㅠㅠ열이가ㅠㅠㅠㅠ작정을하고막ㅠㅠㅜ에헿ㅎ헿힣ㅎㅎㅎㅎ막 이제 둘이 막!!어 막 ♨ㅜ♨ 헿ㅎㅎㅎㅎㅎㅎ이제 막 시작인데!!!!!야이성종!!!!!!!!!!!!!와낰ㅋㅋㅋㅋㅋㅋ성종이가갑자기 나올줄이얔ㅋㅋㅋ정말ㅋㅋㅋㅋ예상치도못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ㅋㅋㅋㅋㅋㅋ성종이는얼마나 민망할까욬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내가 다 소름끼치넼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성종이는ㄴ요즘 오ㅐ바뻐요 ㅠ.ㅜ...? 우현이랑만나나?네레헹ㅎ리히히힣ㅎㅎㅎㅎ힣ㅎ헿 아 작가님 뷰탁이있는ㅔ 성현이 저 저시끼 때치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렁ㅇ엉ㅇ저자식진짜내손에잡히기만해봐 쥬거쥬거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다음편에 어케될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열김명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방에가서 하시지..에헿ㅎ히힣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니 아이 근데성열이옷너무야한거아니에요?르흫ㅎㅎㅎㅎㅎ아니 글로만읽는데 너무상상..흫ㅎㅎ흐헿ㅎㅎㅎ몰입이 어웈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에헿ㅎㅎㅎ 작가님 저랑 완결 같이 달려여!!!!!!!천남이끝나면 저는 정ㅁㄹㅈ엄ㄹ마루ㅠㅠㅠ정마류ㅠㅠ슬프류ㅠㅠㅠㅠㅠ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훙ㄹ앟우ㅜㅜㅠㅠㅠㅜㅠㅠ천남끝나면 또 후속작?으뤀ㅋㅋㅋㅋㅋㅋ 와야해요!!!!!!!!알았죠!!!!!!!! 약속!!!!!!!!!...뭐지 쓰고나서보니까 뭔가..오늘 끝난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놨네욬ㅋㅋㅋㅋㅋㅋ음 여튼!!이제 작가님 댓글도써지니까ㅜㅜㅠㅠㅠ저도기뻐오 엉엉엉엉엉 작가님 댓글못본지오래된것같아헝ㅎ엉어엉ㅇ 댓글없을때~~댓글없을때애ㅐ~~윋아츄 예에에이예에에에에~~ㄴㅋㅋㅋㅋㅋㅋㅋ사실저지금 에이치앨범기다리고있어서!!!!!네!!!정신이없어여.!!!!!!!여튼 다음편!!!빨리와야했!!!!!!!!아!!!!! 저는 리니입니다 으흐흐흫ㅎㅎㅎㅎㅎㅎ!!!!!!몰랐죠!?!?!?!?!에헿ㅎㅎㅎㅎㅎ헤 여튼 !!!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
11년 전
수열앓이
전 왜 댓글사이즈만 보고도 아 리니그대구나ㅋㅋㅋㅋㅋㅋ이생각을했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지력자가 될거에여 저는...흫...ㅎㅁ안헝냐허캬ㅓ햐컄ㅋ......성종아 왜 그떄와서 왜이랭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김성혀은 제가 때려죽이고싶은 1순위아니죠 0순위에여 뮈친자식!!!!!!!!!!!!!!!!!!!!!!!!!!!...ㅜ..ㅜ흐엉..진짜 댓글짱길다...맨날 읽어야겟다 지쨔 그대 댓글만 정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이렇게 써주실때마다 진짜 기분 너무 좋아요!!!쓸맛이 확 난다께요!!!!!!!!!!!!!!!!!!!!!!!!!!!!!!!!!!ㅠㅠㅠㅠㅠ늘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5
도토리에요! 헠ㅎ커, 스압터지는 윗분들의 댓글에 비해 저는 비루하겠군요 ㅋ... 누가 동영상을 찍었을까요?! 명수가 찍었나?!!!! 아잌, 아 ㅇ아아ㅏㅏ!!! 무슨 말을 해야하나여! 막 아우, 커허거허컿ㅋ.. 말이 안나오네여 헠ㅎ커, 이거 진짜 ㅠㅠㅠㅠ 아 대박;; 에이치 앨범 말도 안했는데 벌써 배송 완료 떠서 당황크리 먹고 지금 읽고 있는데 저 자꾸 당황크리 먹이지 마세여!! 콤보 데미지 터지면 저 쥬거여.... ㄸㄹㄹ... 흡흐ㅡㅎ브흐.... 아아ㅣㅋ, 근데 오늘 편도 참 좋네옄ㅋㅋㅋ 아잌, 성열아, 그래 가자!!! 으헠허!!! 이러면 안되는데 자꾸...ㅋㅋㅋㅋㅋㅋㅋ 으허컿커 오늘도 그대 브금은 짱이군요! 아, 저번편? 그거 브금 제목을 모르게쒀옄ㅋ.....흡... 저는 그럼 가겠습니다....
11년 전
수열앓이
도토리그대!!!...저번편 브금은 ft아일랜드-결혼해줘 에요!!!...제가 엠피 받아볼려고 검색하니까 흔치않더라고요..쩝...결국 서양수박 쓰는 저는 스트리밍으로 듣지요...헣흐앟므잏...ㅠㅠㅠㅠㅠㅠㅠ헐..에이치 앨범ㅇ 왜여?...어떻게 되셨어요?잘풀리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성열이 적극적이고 좋죠..헿..ㅠㅠㅠㅠ그대 앨범 일 잘풀리셧어요?
11년 전
독자23
흐흐흫으흐 앨범 다행히도 잘 받았답니닼 ㅋㅋㅋㅋㅋ 제가 학원에다가 배송을 시켰는데, 선생님이 잘 받아주셔서 저에게 흡... 완전 기분 좋았어요! 결혼해줘! 오오, 용돈 받았으니까 이제 노래 한번에 다운로드 확, 할때 같이 끼워서 받아 들어야겠어요! :)
11년 전
독자7
비트뀨에요~~ 아휴~~ 성열이 여우같으니*^^* 맘고생 몸고생(?) 많이한 성열이 대박나라~~~ 쫘란다~~~ 무대에서 더더더 야시야시하게 해서 엘의 마음도 더 확실하게 댕기고 ㅋㅋㅋ
11년 전
수열앓이
비트뀨 그대다ㅋㅋㅋㅋㅋ뀨가 늘 인상적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는 은근한 여우죠^0^...성열아!!!!!!!!!사랑해...왜여기서 내감정을 표출하는거지..헿...성열이는 더욱더 색기가 흐를거에요..제 망상속에서...헿...
11년 전
독자8
둘리에요ㅠㅠㅠ오랜만이죠ㅠㅠㅠㅠ잠시휴식기랄까.....고기좀먹고왓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새 많이 연재되있네요ㅠㅠㅠㅠㅠㅠ곧끝난다니 아쉽네요ㅠㅠ길고긴장정이었죠ㅠㅠㅠㅠㅠ맘고생많이한 성열이가 이제나마 조금 편해졌음 좋겠네요!!
11년 전
수열앓이
둘리그대 늘 볼때마다 오랜만인듯해여ㅠㅠㅠ누가 고기를 그러캐 많이 사줬어여!!!!!!!!!..누굴지 알거같은데 말못ㅎㅏ겠어여..ㅠㅠㅠㅠㅠ흐엉..끝난다고 하고싶어여...지금 어떠케영....일이 너무 많이 저질러져서 클났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성열이는 이제 강해질꺼에여!!!!
11년 전
독자9
감성/성종아.....좀만더있다오지....아...성현이 이...나쁜....쳇...내가 너 내눈에 띄면진짜 머리를 쥐어뜯어버릴테야!!!!!!끼약!!!!!!!!!너조심해!!!!
11년 전
수열앓이
감성그대!!!..성종아..이러지마제발..다음편을 쓸 저는 더욱더 멘붕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독자님들 전부 저랑 성현이 머리 쥐뜯기 스킬 쓸건데 같이 써요..^0^...일단 뒷골목부터 조심해라잉
11년 전
독자10
암술이요!!헐.......애들아.....드디어.....일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동영상 찍은사람 누군지 몰라도 참잘했네욬ㅋㅋㅋㅋ명수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열이가 데뷔도 했으니까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이번편도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수열앓이
암술그대!!!!!!!!드디어!!!!!!!!또 하나의 일이터졌습니다...하..저는 막막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영상 찍은사람이 누구일가여..헿....ㅠㅠㅠ열이 데뷔..진짜 제 망상중의 1등망상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너무고마어여!
11년 전
독자11
저번편을 못봤었네요 제가ㅜㅜ이렇게 한꺼번에 보고왔습니다!! 저놈의 김성현인가? 이성현인가 저 나쁜놈의 시키는 왜 또 성열이 데뷔날 저리 행동하는지ㅜㅜ 저 동영상 누가찍었는지는 몰라도 참 잘했어요 상이라도 주고 싶네요ㅎㅎ 명수랑 성열이 얼레리꼴레리 할라고하던거 성종이한테 딱 걸렸네요ㅎ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근데 저번에도 말씀드렸는데ㅜㅜ 작가님이 댓글이 안써진다고 하셔서 다시 한번 말씀드려요ㅜㅜ 암호닉같은거 지금이라도 만들까욤?ㅜㅜ 작가님 글을 늦게 봐서 그런것도 있지만 전 암호닉이란걸 얼마전에 알았습니다ㅜㅜ죄송해요!
11년 전
수열앓이
ㅜㅜ암호닉은 만들어주시면 감사하죠..저따위가 암호닉 신청을 따로받고 이런건 아니되잖아여?...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고마워여...김성현은 맞아죽을놈이죠 한마디로 쳐죽일놈...헿...제가 죄송해요ㅠㅠ 댓글 진짜 안써져서 빌어먹을..흡...인티르 ㄹ제대로 즐기질 못했어요!!!!!!!!!!
11년 전
독자12
오늘은많이 제가늦었네요ㅠㅠ무럭자라예요!!동영상은 대체누가찍은걸까요! 저걸로라도 못된 성현이의 발목을잡을수있다면좋을텐데말이죠..그쵸? 성현이 앞에서 엄청많이 당당해지고 대담해진 성열이 모습이보기참좋아요. 예전에 할말도 못하고 그랬던 성열이에서 참많이변한거같아요. 엘과성열이의 애정전선 그래프도 막 치솟고있네요. (H 음원그래프도 마구치솟았으면 ) 섹시한노래에섹시한춤을 춰서 그런지 더 섹시해지고대담해진성열이 ㅋㅋㅋ보기좋아요 . 성종이가 왜바쁠까요!!! 한정판국자수집하러다니나...국자로남자잡으러.. .ㅋㅋㅋ죄송해요☞☜ 성열이가꼭성공해서 우주대왕스타가되서 성현이를짖밟는 모습을 두눈 새파랗게뜨고지켜보겠어요!! 함께해요~
11년 전
수열앓이
무럭자라가ㅡ대!!!..도대체 누굴까여~.~므핫..!!!!!!!!!...성현이 재는 저걸로 정신좀 차려야되요..^0^...ㅠㅠㅠㅠㅠㅠㅠ명수가 이렇게 바꿔놓았겠죠..명수 없엇으면 오메..지금도 저 쓰뤡 그룹에서..어뭫..ㅠㅠㅠㅠㅠ흐엉...저도 음원 그래프가 마구 치솟앗으면 좋겟넹!!!!!!!!!!!!!!!!!!...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정ㅋㅋㅋㅋㅋㅋ판ㅋㅋㅋㅋㅋㅋㅋ국ㅋㅋㅋㅋㅋㅋㅋㅋ잨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으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이슬이에요!!......열이....ㅎㅎ열이가 명수 꼬실라고 작정을 했구나^^그나저나......성종아 .......좀만 쪼금만 더 늦게 오지ㅋㅋㅋ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성현아......하....참...너를 어찌하면 좋을까......한대맞아야 할것 같지만 한대론 모자랄것 같단말이지.......이성현 이시키! 계속 열이 괴롭히면 내가 가만두지 않겠어!!!!!!!내가 국자로 머리 때릴끄야!!!!!!성종이 빙의다!!!ㅋㅋㅋㅋㅋ그대 진짜 항상 재밌게 보고 있고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수고하셨어요!!
11년 전
수열앓이
이슬그대..ㅜ.ㅜ으앙 답글로 오랜만이에여!!!성종잌ㅋㅋㅋㅋㅋㅋ멘붕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대론 안되죠..한 억수로 얻어쳐맞아봐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앜 왜 다들 성종이 하면 국자만 떠오른다고하죠?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늘 고맙죠 제가요 ㅠㅠ
11년 전
독자14
테디여요...어머질투하고막이러고....달달하니분위기너무좋앗는데.........열이가유혹하는거너무좋앗는데....Hㅏ....성종이어쩌죠ㅠ아무리포기햇다고하더래도...얼마나충격이클까요.....ㅠㅠ그대오늘도잘읽엇구요...담편도기대요!
11년 전
수열앓이
테디그대!!!...하....하..저도요 거기까진 좋았는데..제가 마지막에 해놓은 커다란 함정에 저도 지금 멘탈붕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앙....진짜 댓글 너무 고마워요 힘이 되요!!!ㅠㅠ
11년 전
독자15
닭발) 마지막에쫑아 나이스타이밍... 참순간이기가막히네요.. 과연쫑이의반응은어떨지궁금하다능.. ㅠㅠ그보다저성현이 하.. 진짜국자가지고가서 한대 아니진짜몇백대좀 때려주고싶네요ㅋㅋ 결국 본인이거둔대로벌받겠죠? 이제열이도데뷔하고 모두해피해피해지길!
11년 전
수열앓이
닭발그대!!!..앜ㅋㅋㅋㅋㅋ큐ㅠㅠ쫑이 어뜨켕...내가봐도 충격이당...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자님들 왜 다 한분씩은 국자드립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다함께 국자 공동구매좀..^0^...이제 해피해질거에요 ㅠㅠ그쵸?
11년 전
독자25
국자공동구매좋은데요? 우리모두스페셜하게국자를호신무기로하나씩가지고다니기로^^
11년 전
독자16
아 쫑아... 니가 고생이 많다... 하... 문 열자마자 하...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하... 성현이 진짜 살인충동이 일어나네요 하...
11년 전
수열앓이
헐ㅠㅠ진짜 답글로 오랜만이에여 울보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영.ㅇㅎ뮤ㅠㅠㅠ성조이는 늘 타이밍이 엿이네요...하...성현아..너 잠깐 이리나와봐..국자로 치겠다는 독자님들 엄처어 많으셔^^...ㅠㅠ힝 댓글 고마워여~
11년 전
독자26
작가님ㅋㅋ 가입했어용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
미친정주행 ) 와..나 진짜 작가님 사랑함.. 어떻게 이렇게 잘 쓸수가 있어요 ㅠㅠ 이제 그 못됀 맥시멈만 가요계에서 사라지면 끝! 끝일거에요 이건 정말.. 흐엉 ㅠㅠ 내가 작가님의 답글과 작가님의 글을 얼마나 기다려온줄 알아요 ? 정말.. 사랑해용 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11년 전
수열앓이
정주행그대다!!!!!!!!!!ㅠㅠ 그동안 답글로 못찾아뵈서 ㅈ늦어서 미안할뿐이에여ㅠ0ㅠ!!!!!!!!..힝..진짜 너무 고마워여 ㅠㅠ늘 비회원인데 찾아와주시는게 저한텐 너무 영광입니다!!!!!!!!!!!!!!!!!!!!!!!!!!!!!!!!!!!!!!!!!!그대 기대에 차게 늘 열심히 쓸게요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6
당근이에요오옹!!어허 성종아 애기는 그런거 보면 안되 우쭈쭈!!으흥이성열도발적이다어머어머 근데 아까그 동영상 왠지 우현일거같ㅇ다는건제착각이겟죠...핳재밋게읽구가여그대ㅠㅠ♥♥
11년 전
수열앓이
당근그대!!!...성종이...는..그런거보면안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영상의 주범은 누구일까여~.~..이제저도 기대가 만빵차게..스포따위..느느 무슨..제따위가..흑..ㅜ^ㅜ...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7
어허어어ㅓ어러엉ㅠㅠ저번부터정주행해온독자입니다ㅠㅠ역시이번화도달다류♥진짜 성현이 화치밀어오르게하는데 선수인듯...;;여리가 한 솔로무대는 아땟을지 너무궁금해옿ㅎㅎ실제로보고싶은...☞☜ㅋㅋㅋㅋ으잌사심이엇어요 죄송함다ㅠ.ㅠ쨋든 명수랑 성열이가 성종이한테들켜서ㅋㅋ어색한분위기흐르겟네요하하... 다음편도 기대하겟습니다!ㅎㅎ 근데 작가님...혹시 뀨뀨로 암호닉 신청 안될까요? 지금 신청안받으시는지...헿 궁금해서요ㅠ.ㅠ
11년 전
수열앓이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저 봤어요 댓글봤어여!!!!!!!!!!!...성현이는 재는 돈만 많으면 장떙인줄알아요 miㅊch...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먼말 ㅏ할려는줄 알겠죠?><..헐 저도 사실 실제로보고싶어여..제가 독자님께 말씀드리지만 수열이들이 화해를 하고부턴 제 망상을 모두 담았어여..뎨둉 망상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이솔로 섹시한솔로..너무 보고싶은 망상에 넣어버린..흑...ㅜ..ㅜ 암호닉 신처어 언제나 가능해요!!!!!!!!!제가 따지는게 머가잇겟습니까 ㅜㅜ 읽어주시는 독자분들이 이렇게 부탁하는거 자체가 고맙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작가님 어제부터 정주행햇는데 흐러럽
짱이세요

11년 전
수열앓이
헐 어제부터 정주행이라니!!!!!!!!!!!!!!아 너무 고마워여ㅠㅠㅠㅠ진짜 이런 댓글볼때마다 힘이 팍팍 호랑이 기운돋게 솟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늘 고마워여 열심히 쓸게요!!
11년 전
독자20
장자녀에요 지금 작가님이 답답글 달고계시네요 얼른 댓글 달아야지용 오늘도 달달달하네요 근데 진짜 성현이 저 나쁜놈의시키 때리고싶어요 얼른 성종이 소환!! 은 무슨ㅋ 암튼 얼른 수열이들이 열이가 잘 되서 맥시멈 맞았나요...? 암튼 걔네 코늘 납작히 눌러줬으면 좋겠어요...ㅠ 열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누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수열앓이
올ㅋ!!!저랑 나이스타이밍!!!!>_<...헿...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성현이 어떻게하죠 이성종이랑 연합만들어서 국자 공동구매해서 단체로 쎄려버릴...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성열이가 얼른 잘돼쓰묜 좋겠어요..ㅠㅠㅠ힝..얼른 행쇼하길 그대와 나처럼>_<~
11년 전
독자25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작가님겁나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왜제가학원갔을때답글을달아요ㅠㅠ뭐답글달아주는것만으로도감사하다만ㅎ흐흐흫맨날또늦은집착이!!작가님이해해주실수있죠?! 어익후ㅠㅠ성현이진짜짜증..뒤집으면현성되는게더짜증.맥시멈인가맥심인가걔네까지진짜짜증..진짜작가님말대로성종이랑국자공동구매라도해야겠네요..ㅋㅋ.근데조심해는명수인가요?궁금하넹ㅇㅇ근데여리솔로무대보고싶어요.....트메느낌??도쫌날거같구..쫑이는타이밍이참...기막히네요ㅋㅋㅋ벌써 35편이라니;;;이게 다 제사랑덕분인데..ㅠㅠ왜나는비루한신세가되었는가ㅠㅠ천남도끝을향해달려가고~다음작이벌써기대되는앞서가는오지라퍼일인자집착이에요에헷^▽^나메일링할때시간못맞추면어떡하지ㅠㅠ메일링은내손으로받고싶은데ㅠㅠ블로그뒤지고다니면서찾는거싫은데ㅠㅠㅠㅠㅠ어쨌든한풀이는그만하고작가님샤룽다룽S2..작가님때메여기들어오는거니까저좋아하는티팍팍내줘요><ㅋㅋ미안해요..ㅋㅋㅋㅋ진짜로우리작가님스릉흔드♡안뇽!
11년 전
독자27
작가님때메맨날들어오는데ㅠㅠ작가님보고시퍼죽겠다능ㅜㅠㅠ
11년 전
독자28
어디가신거예요ㅠㅠ무럭자라기다린다는요..
11년 전
독자29
저밤새도록정주행하고왓다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ㅠㅠㅠㅠㅠㅠ저작가님때매밤샛어여ㅠㅠㅠㅠㅠㅠㅠ마력이다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재미잇어여ㅠㅠㅠㅠ다라도얀냕ㄴ 저능기다리고잇을께요 작가님제가워더!
11년 전
독자30
내사랑!사정이있어서 못오는 걸꺼지요ㅠㅠㅠㅠㅠ그치만 보고싶어요그대ㅠㅠㅠㅠ이렇게얘기하면 재촉하는것처럼 들릴까 걱정되는데 절대 재촉하는거아니니까 올수ㅇ있을때와요ㅠㅜ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2
작가님안뇽!집착이또옴ㅋ작가님어디가셨어요ㅜㅜㅠ마치명수에게버림받은성열이가된기분이여요ㅠㅠ물론제가성여리처럼이쁘지아나요..흐뷰ㅠㅠ 기다리고있을게요!빨리오란말은안해요 사정이있으시겠죠?! 작가님샤룽다룽S2
11년 전
독자33
작가님 어디가셨어요ㅠㅠ 계속 기다리는데 신알신도 안울리고ㅠㅠㅠㅠ 혹시 제 알림이 안울리나 싶어서 글잡담가도 없고ㅠㅠ 작가님 돌아와요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하트하트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
두루마리예요 내사랑!!선물준비해두고 기다릴테니깐 돌아오기만해요!!!그대선물가지고올게요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보고싶어요내사랑...사실저위에도한번왔었찌로유ㅠㅠ
11년 전
독자35
내사랑!!!!!자꾸 생각이나서 올수밖에없네요ㅠㅠㅠㅜㅠㅠㅠ진짜 언제든 돌아오기만해요 기쁘게 맞아줄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존신고 점이라도찍어주면 진짜 울거같아요ㅠㅠ진짜사랑해요보고십어
11년 전
독자36
나무에요!! 언제든지 꼭 돌아와요ㅠㅠㅠ도라와도라와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
오랜만에 그대를 보러 왔어어어ㅓ어어요 정주행했지요!!!!!보고시어요..듣고있는 노래가 아련해서 나도 아련해져요ㅠㅠ....보고싶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8
몇?개월만에 다시 찾아온 나무입니다 다시 생각나서 닉네임검색해서ㅠㅠㅠㅠㅜㅠㅜㅡ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사요 01.15 01:49
블락비 [블락비/지코X피오/우표] Hybristophilia 0113 리슨 01.15 00:55
기타 [기성용망상] 앓이 part.23 매일 01.15 00:18
블락비 [블락비/피코] 해를 품은 달 0427 gloomy2 01.15 00:11
기타 "이걸 애인 이라고ㅋ" 01(동성주의)13 디노 01.15 00: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6 종이배 01.14 23:44
기타 선생님과의 연애이야기 공부20 익팔이친구 01.14 23:38
엑소 [EXO/찬백] 사랑을 파는 가게 02,5 Voice H 01.14 23:30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ᅲ ᅲ...⊙♡⊙1188 ⊙♡⊙ 01.14 22:49
엑소 [카디세준찬백] 시골된장국 0529 리무버. 01.14 22:24
엑소 [EXO/찬백] Will you marry me?28 쿠카 01.14 22:17
기타 [학교2013/흥수X남순] 옥탑방 동거인 7화31 디올 01.14 21:55
블락비 [블락비] 불낙지 카카오톡 715 비비씨팔로미 01.14 21: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Somebody that I used to know9 달몽 01.14 21:4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사춘기 극복기 01 + 암호닉 신청20 뎡울음 01.14 21:42
블락비 [블락비/오일] Mind Reading088 포스틱 01.14 21:04
빅뱅 [빅뱅] 인스티즈 익명잡담 :: 거지같은 놈이랑 4년째..1 얍얍 01.14 19:56
블락비 [블락비] 우리학교엔 칠대천왕이 있다 212 엉엉엉엉 01.14 19:24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으쌰으쌰 01.14 19:19
엑소 [EXO/찬백] Fashion, Passion 754 레몬녹차 01.14 19:09
기타 '입학식날 뒤에앉아있던애가 애인이 되기까지'를 썼던 작가입니다!22 디노 01.14 18:48
비투비 [요섭/기광/섭광] 보컬의 순정13 SG 01.14 18:25
기타 [흥수남순] 별주부전 ' 九 '48 갈비찜 01.14 18:21
기타 [국대망상/기성용] 上 , 中 , 下32 기성용하투뿅 01.14 17:51
기타 [석영재석/밥싹] Dear My Wife : 034 김밥줘요 01.14 17:09
기타 [기성용망상] Happy ending - 0510 초고추장 01.14 16:12
기타 [육민] Snow White #16 올래 01.14 15:5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3:16 ~ 6/14 1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