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찬백톡 전체글ll조회 5280l 100
선착3

상황/선댓

이번엔 특별히 주제가 있습니다!

너는펫톡!

찬열이가 백현이 펫이고 백현이 집에서 사는데 찬열이는 백현이 첫눈에 보고 폴인럽한 상태!

(새벽에 하다 끊긴톡은 이거 끝나고 이어드릴게요 ㅠㅠㅠ 잠들어서 ㅠㅠㅠ 정말 죄송해여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백현이가 회식 있어서 술에 취해서 늦게 들어왔어. 평소에는 애교가 많은 성격이 아니였는데 술에 취해서 마구마구 애교 부리는 거! 만약 다음날 상황까지 간다면 백현이는 기억나지만 부끄러워서 잡아떼는 상황으롴ㅋㅋㅋㅋㅋ // (술 취해서 도어락 열 생각 안 하고 초인종 누르며) 찬녈아- 문 열어줘-
11년 전
찬백톡
(티비보면서 백현이 기다리고 있다가 초인종소리에 문열어주며) 주인! 이게 뭐야! 술 마셨어?
11년 전
독자19
(실실 웃으면서) 으응- 오늘 회식이여써! 찬녈아아- 보고 싶어써- (문 열자마자 확 안으며)
11년 전
찬백톡
참나.. 술마시니까 완전 애기 됐네.. (백현이 끌고 집안으로 들어오며) 으.. 술냄새..
11년 전
독자23
(찬열이에게 계속 붙어있으면서 안 떨어지려고 하며) 찬녈아 나 버리지마- 주인 버리지 말라구우! (발 동동 구르면서 품에 계속 파고듬)
11년 전
찬백톡
안 버릴테니까 이것 좀 놔봐! 옷에 술냄새 다 베겠다! (백현이가 안떨어지자 체념하고는 백현이 끌어안으며) 나 어디안가-
11년 전
독자25
히- (실실 웃으며) 찬녈아, 너도 나 좋지? 좋아하는 거 맞지? (까치발들고 볼에 여기저기 뽀뽀하며) 진짜 좋아해 찬녈아-
11년 전
찬백톡
(놀라서 가만히 있다가 이내 실실 웃으며) 술마시면 본심이 나온다던데~ 우리 백현이도 나 좋아했구나? 그치?
11년 전
독자29
응응, 찬녈이 완전 좋아- (웃으며 다시 안기며) 찬녈아, 나 재워줘!
11년 전
찬백톡
우쭈쭈- (백현이 안은채로 뒤뚱뒤뚱 방으로 걸어가며) 내가 왜 좋은데?
11년 전
독자32
우응- (침대에 앉아서 골똘히 생각하다가 웃으며) 우리 찬녈이, 착해-
11년 전
찬백톡
그리고? 잘생겼지? 응?
11년 전
독자35
응, 잘생겨써! (씩 웃다가 볼 잡고 입술에 뽀뽀하고 떨어짐)
11년 전
찬백톡
얼씨구? 취하니까 별짓을 다하네.. (백현이 볼 잡고 흔들며) 주인! 이거 내일 일어나서 까먹으면 안된다? 알겠지? (백현이 빤히보다가 씨익웃고는 똑같이 입술에 뽀뽀해줌)
11년 전
독자38
히히, 알아써어- (실실 웃다가 침대에 누워서 그대로 잠들어버림)
11년 전
찬백톡
진짜 애도 아니고.. (백현이 겉옷 벗겨주고는 백현이 옆에 누워 끌어안고 잠듬)
11년 전
독자42
(다음날, 잠에서 깨어나 눈을 살짝 떴는데 찬열이가 껴안고 있어서 놀래서 밀어내며) 야, 너 왜 여기서 자고 있어?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가 미는 바람에 침대 아래로 우당탕 떨어져서 인상쓰고 꿈틀거리며) 아아...아파...
11년 전
독자45
(놀라서 찬열이 팔 잡고 일으키며) 괜찮아? (괜히 민망해서 큰소리침) …그, 그러니까 누가 내 침대에서 자고 있으래?
11년 전
찬백톡
(허리 매만지며) 이씨.. 어제 재워달라고 찡찡댄게 누군데! .... 설마 어제 뭐했는지 기억안나는건 아니겠지? 어?
11년 전
독자48
(뒷머리 긁적긁적거리며) 어제 무슨 일 있었어? 술 취해서 집에 들어온 것까지는 기억나는데…. (괜히 시선 피하고 웅얼웅얼거림)
11년 전
찬백톡
헐... 기억안나? 진짜? 막 나 좋다고 껴안고 뽀뽀하고 그랬잖아!
11년 전
독자51
내, 내가 언제.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눈빛으로 쳐다보다가 씩 웃으며) 찬열아, 밥 해줘.
11년 전
찬백톡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백현이 보다가 바닥에서 발버둥치며) 아아! 그랬잖아 그랬잖아! 막 나한테 뽀뽀도 해줬잖아! 왜 기억못하는데 왜!
11년 전
독자55
내가 너한테 뽀뽀를 왜 해? 거짓말하지 말고 밥이나 하러 가랬다- (찬열이 부엌쪽으로 밀어냄, 볼 살짝 빨개져있음)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뒷모습만 보다가 벌떡 일어나서 백현이 따라가 손목잡아 돌리고는) 다시 해보면 생각날지도 몰라! (그대로 백현이 양볼잡고 뽀뽀함)
11년 전
독자58
(찬열이 밀쳐냄, 얼굴 붉어진 상태로) 야! 너 뭐한 거야 진짜! (부끄러워서 손부채질하며)
11년 전
찬백톡
이래도 생각안나? 응? (울상 짓고 백현이 팔잡고 흔들며) 왜 안나는데 왜애!
11년 전
독자63
아, 진짜 났어! 났다고…. (부끄러워서 고개 푹 숙이고 작은 목소리로 말함) 너 저리 가.
11년 전
찬백톡
진짜? 진짜 생각났어? 어? (얼굴 들이대며) 진짜로 나 좋아하는거 맞지? 응? 술김에한말 아니지?
11년 전
독자65
어, 어. (얼굴 밀어내며) 가, 가까이 오지 마! 빨리 밥이나 하라니까?
11년 전
찬백톡
(그제서야 실실 웃으면서 부엌으로 가서 밥하는데 콧노래부르며) 콩나물국 끓여줄게 조금만 기다려~
11년 전
독자68
으응. (식탁으로 가서 의자에 앉아 축 늘어져서 요리하는 찬열이 뒷모습 쳐다봄)
11년 전
찬백톡
(콩나물국이랑 밥 식탁위에 놓고 냉장고에서 반찬 꺼내며) 뭘 그렇게 쳐다봐~ 내가 그렇게 좋아?
11년 전
독자72
아니, 그냥 너 밥하는거 보니까 데려오길 잘했다 싶어서. (씩 웃으며) 빨리 앉아. 같이 밥 먹게.
11년 전
찬백톡
아주 나 부려먹으려고 작정을 했지? (백현이 맞은편이 앉아서 씨익 웃으며) 얼른 먹어-
11년 전
독자74
응, (열심히 먹다가 찬열이 쳐다보며) 넌 안 먹어?
11년 전
찬백톡
(턱괴고 백현이만 쳐다보며) 난 우리 주인 먹는거만 봐도 배부른데~
11년 전
독자76
(그 말에 사레들려서 켁켁대다가 쳐다보며) 이상한 소리 하지 말고 밥이나 먹어!
11년 전
찬백톡
(큭큭거리면서 밥 먹으며) 하여튼 귀여워 죽겠어~
11년 전
독자77
(말없이 밥 다 먹고 소파로 가서 앉음)
11년 전
찬백톡
(설거지까지 다 끝내고 백현이 옆으로가 백현이 어깨에 기대며) 주인 나 힘들어-
11년 전
독자79
(힐끔 쳐다보며) …그래서?
11년 전
찬백톡
(씨익 웃으며) 뽀뽀해주면 기운날것같은데~
11년 전
독자81
(아무 말 없이 쳐다보다가 볼에 뽀뽀하고 떨어짐) 됐지?
11년 전
찬백톡
아 거기 말고~ (입내밀고 백현이 보며) 여기!
11년 전
독자82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보다가 입술 갖다대고 혀로 톡톡 건드리다가 키스하기 직전에 떼어내고 웃음)
11년 전
찬백톡
(막 키스하려고 혀 내미는데 입술떼는 백현이 어이없다는 듯이 쳐다보며)...뭐야?
11년 전
독자84
너가 뽀뽀해 달라고 했잖아. (장난스럽게 웃으며)
11년 전
찬백톡
아 그럼 키스해줘 키스!
11년 전
독자85
싫-어. (놀리듯이 말하고 장난스럽게 웃음) 아, 너 표정 진짜 웃기다.
11년 전
찬백톡
(자기보고 웃는 백현이 팔 잡고 찡찡대며) 키스해줘어- 응? 해줘!
11년 전
독자87
(찡찡대는 찬열이 보고 웃다가 다시 입술 가져다대고 혀로 입술 건들임)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뒷목잡고 그대로 폭풍키스함)
11년 전
독자89
(키스 받아주다가 어느 순간 떼어내며 얼굴 빨개진 상태로 숨 내쉼)
11년 전
찬백톡
(다시 키스하려는데 백현이가 제지하자 울상짓고) 왜애...
11년 전
독자91
숨차. (계속 거친 호흡을 내뱉다가 진정되자 나른한 목소리로 말함) 그리고 한 번 했으면 됐지.
11년 전
찬백톡
치... (아쉬운 표정으로 다시 쇼파에 앉으며) 너무해-
11년 전
독자93
삐쳤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쳐다보다가 볼에 뽀뽀해주며) 이제 됐지?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끌어안고 툴툴거리며) 아 진짜~ 일안나가고 맨날맨날 나랑 집에있으면 안돼?
11년 전
독자94
나 일 안나가면 누가 너 먹여살려. (큭큭거리며 이마 손가락으로 꾹꾹 밀어냄)
11년 전
독자3
헐 쓰니 안녕 ㅋㅋㅋㅋ
11년 전
찬백톡
헐 독자 안녕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
나쓰니랑 진짜 질기게 톡한적잇는데 ㅋㅋ
11년 전
찬백톡
누구지?누구지누구지? 이주제로?
11년 전
독자15
아닠ㅋㅋㅋ말하기 부끄러웤ㅋㅋㅋ 상황수정할게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
백현이가 좋아하는 누나한테 전화번호따여서 기분이 엄청 좋은상황.근데 찬열이가 엄청 섭섭함 그래서 사고치고 애교부려서 다른생각안하게 방해함//집으로들어오면서)야 박찬열 치킨 사왓다!!언능나와!!
11년 전
찬백톡
(방안에서 뛰쳐나오며) 아싸 치킨! (백현이 손에서 치킨 빼앗아서 바닥에 내려놓고 막 먹으며) 왠일이야? 무슨 좋은일이라도 있어?
11년 전
독자28
으흥흥흥..태연이누나 전화번호 받앗다!!! (핸드폰손이꼭쥐고 기뻐서 방방뜀)
11년 전
찬백톡
뭐? (갑자기 인상 팍쓰고 백현이 보며) 그 누나 너한테 관심없어 보인다며!
11년 전
독자36
그러게..근데 오늘 내가 번호따엿어!!!(태연누나 상상하면서 눈이 하트로변함)아 태연누나...드디어 나 변백현의 봄이찾아온건가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노려보다가 들고있던 닭다리 바닥에 던지며) 아 짜증나!
11년 전
독자40
찬열이보고 잇다가 웃으며)오늘은 기분 좋으니까 봐준다(까치발들어서 찬열이머리칠려다가 안닿으니까 어깨툭툭치고)주인님은 연애사업이 중요하니까 이만 들어간다
11년 전
찬백톡
아씨! (백현이 손 쳐내고는 치킨 바닥에 다 쏟음) 내가 지금 한가하게 앉아서 치킨이나 뜯을 기분이냐고!
11년 전
독자47
야! 먹기싫으면 먹지마 그걸 왜 쏟아!!!(가려다가 한바닥 쏟은치킨보고 열받음)이거 얼른 치워!! 당장 안치워???
11년 전
찬백톡
(살짝 쫄아서 움찔하다가 이내 다시 백현이 노려보며) 나도 지금 짜증나거든! 기분좋은 변백현씨가 치우시던가! 아 짜증나 진짜!
11년 전
독자53
뭐라 말하려다 한숨쉬고 흥분된 정서 가라앉히고)내일아침나올때까지 안치우면 뒷책임져라! 나는 우리태연누나랑 카톡하느라 바쁘거든?!?!!!
11년 전
찬백톡
그놈의 태연누나 태연누나! 태연누나가 그렇게 좋으면 둘이 살지 왜 나 데리고 사냐? 어?
11년 전
독자59
왜 갑자기 성질부리고 난리냐? 니가 같이살겠다고 한거자나!!!
11년 전
찬백톡
그건 그렇지만... 완전 배신이야! (입삐죽거리면서 쿵쾅거리며 방안으로 들어감 )
11년 전
독자64
얼래? (잠시 생각하다가 박찬열방문두드림)야- 너 나와바
11년 전
찬백톡
내가 왜!
11년 전
독자69
뭘 잘햇다고!! 너 오늘 왜그래?
11년 전
찬백톡
씨.. (방문 벌컥 열고 튀어나와서 백현이 끌어안으며) 주인.. 나 버리지마- 응?
11년 전
독자71
응?(갑자기 찬열이 이러니까 당황)무슨소리야 누가 널버려...
11년 전
찬백톡
그 태연 뭐시기랑 잘되면 나 버릴꺼잖아! (백현이 어깨에 얼굴 비비며) 응?
11년 전
독자4
dfs
11년 전
독자16
나 된거야?? 해??
11년 전
독자18
심부름 받고 나간 찬열이 한참동안 안 와서 바깥에서 몇 시간 기다리다 어쩔 수 없이 집에 와서 잤는데 일어나보니 감기가 심하게 걸린 상황, 눈 뜨니 바로 앞에 찬열이 보이는 거 ㅋㅋㅋ (성격 좀 더럽게 할게 쓰니야 상처 받지 마 ㅠㅠ)/ (인상 찌푸리며) 너 왜 이제와
11년 전
찬백톡
응!ㅋㅋ/(백현이 말 무시하고 울상짓고 백현이 보며) 주인 괜찮아? 열 장난아니야!
11년 전
독자22
(이불 뒤집어쓰고 등 돌리며) 나가, 보기 싫어
11년 전
찬백톡
왜애... (물수건 제대로 짜지도 않고 물 뚝뚝 흐르는 채로 가져와서 이불내리고 백현이 머리에 올려주며) 이거 이렇게 하고있어야돼!
11년 전
독자26
(이마로 흐르는 물을 짜증나는 표정으로 닦아내곤 물수건을 찬열 쪽으로 던지며) 나가라 했어, 박찬열
11년 전
찬백톡
(물수건 받아들고 머쓱하게 백현이 쳐다보며) 왜그러는데.. 기분 안 좋아? 아파서?
11년 전
독자30
(붉어지는 눈시울에 등 돌린 채로 이불을 더 끌어올리고는 목이 메어 심호흡을 한 번 하며) 너 보기 싫어
11년 전
찬백톡
(입삐죽거리며) 난 주인 보고싶은데.. 아! 죽먹을래? 내가 만들어놨는데!
11년 전
독자33
(죽 가지러 나가려는 찬열의 팔을 붙잡고 울음을 삼키며) 가지마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표정 보고는 놀라서 백현이 얼굴 여기저기 만져보며) 왜 울려고그래! 많이 아파? 응? 병원갈까? 아 어떡해..
11년 전
독자37
(팔로 얼굴 가리며) 안 울어
11년 전
찬백톡
(알절부절 못하고 발만 동동 구르며) 일단 병원부터 가자- 응?
11년 전
독자41
(아랫입술을 꽉 깨물고 찬열의 팔을 잡은 손에 힘을 주며 ) 어제, 너. 없어져서, 내가.. 진짜..
11년 전
찬백톡
응? (가까이 가서 백현이 말 듣다가 백현이 보고는) 어제 나 없어져서 걱정했다고?
11년 전
독자44
(입술을 안으로 말아놓고 고개만 주억거린다)
11년 전
찬백톡
아... 그러니까 어제 심부름 갔다가 오는데 어떤애기가 엄마 잃어버려서 막 울고있는거야! 그래서 애기 달래주고 엄마 찾아주느라... 미안해 심부름 잘 못해서...
11년 전
독자49
(귓볼을 타고 베개로 흐르는 눈물을 다른 손으로 닦아내며 ) 걱정, 했단 말야..
11년 전
찬백톡
미안해애... 울지마- 응? (소매로 백현이 눈물 닦아주며) 뚝!
11년 전
독자52
(찬열의 목에 팔을 두르며) 안아줘
11년 전
찬백톡
어? (얼떨결에 백현이 안아서 벙쪄있다가 점점 얼굴 빨게지며) 왜,왜이래...
11년 전
독자56
(찬열의 어깨에 고개를 파묻으며 ) 벌이야 가만히 있어 감기 다 옮아 버려라
11년 전
찬백톡
(굳어서 가만히 있다가) 응.. 그냥 내가 대신 다 아플래-
11년 전
독자60
(미미하게 터져나오는 웃음을 꾹 참고는 낮은 목소리로) 박찬열
11년 전
찬백톡
응? 왜-
11년 전
독자62
목 말라 물 떠와 (찬열의 몸을 밀며) 빨리
11년 전
찬백톡
참나.. 내가 펫이지 가정부야? (툴툴대면서 물떠다줌) 여기-
11년 전
독자67
(입을 꼬집으며) 펫은 말이라도 못하지, 애기 앞에서 오지랖 피우지도 않어, 주인 걱정도 덜 시켜. 우리 찬열이 펫보다 못하구만 어디서 펫펫거려?
11년 전
찬백톡
치.. 그래도 나는 말도 잘듣고 잘생겼잖아!
11년 전
독자5
ㅇㅇㅇㅇ
11년 전
독자6
헐하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찬백톡
하고싶으면 해야죠!!징어까지!!
11년 전
독자10
음마 돼니?음마로 상황있긴한데ㅠㅠ
11년 전
찬백톡
음마....직전까지는 가능해요! 바로 직전까지....음마를 잘 못해서...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
아하아하그러면 그냥 상황할게영♥/친구 종인이가 집에 맨날 놀러와서 오늘도 온다고 말해주는데 찬열이가 질투해서 결국 오지말라고하고 집에서 둘이 노는거!/(핸드폰에 시선 고정하고는) 종인이 오니까 방에 숨어있어-
11년 전
찬백톡
아 왜! 걔는 뭔데 맨날와? 이집 주인이야 뭐야! 그리고! 나 왜 자꾸 숨기는데!
11년 전
독자17
걔는 너 모른단말이야! 주인 말 안들을래!(올려다보며 머리 콩 때림)
11년 전
찬백톡
아! 왜때려! (백현이 노려보다가 휴대폰 빼앗아서 팔 높게 들며) 오지말라고해!
11년 전
독자21
(까치발하고 콩콩 뛰며) 내놔아- 내 핸드폰! 달라고!
11년 전
찬백톡
(메롱하고는) 싫은데~ 오지말라고해- 와도 나 안 숨어있을꺼야!
11년 전
독자24
(울상지으며) 아왜에!! 왜그러는데 너어.. 이씨.
11년 전
찬백톡
걔 싫단 말이야! 나 맨날 화장실도 못가고 방안에서 심심해! (백현이 따라서 울상지으며) 이렇게 맨날 가둬놀꺼면 나 왜 데려왔어?
11년 전
독자27
(괜히 미안해져서 머리 쓰다듬으며) 그럼 오늘은 둘이서 놀까?
11년 전
찬백톡
(고개 격하게 끄덕이며) 오늘만 말고 맨날맨날 우리 둘이 놀아.
11년 전
독자31
(입술 삐죽이며) 알았어- 뭐하고싶은데?
11년 전
찬백톡
음.. (백현이한테 휴대폰 건내주며) 일단 오지말라고 연락부터해-
11년 전
독자34
(문자 보내는데 내용이 완전 다정돋음) [종이나아..ㅠㅠ 사정이 생겨서 못놀거같아ㅜ 내알 놀러와 맛있는거 해줄게!]
11년 전
찬백톡
(옆에서 문자 보고있다가 뺏어서는 지우고 다시써서 보냄) [이제 우리집 평생 놀러오지마! 너 싫어! 메롱 :p]
11년 전
독자39
(문자 보고는 호들갑떨며 찬열이 팔에 매달림) 야아!! 이걸 이렇게 보내면 어떡해 이 바보야-..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보고 씨익 웃으며) 얘랑 이제 연락도 하지말고 같이 놀지도마! 알겠지? 응?
11년 전
독자43
(울상지으며) 그럼 나 누구랑놀아!
11년 전
찬백톡
(꽃받침하고 백현이 보며) 나 있잖아! 나랑 놀면 되지!
11년 전
독자46
(뚱한 표정으로 쳐다보며) 뭐하고 놀아줄건데?
11년 전
찬백톡
음... 빼빼로게임? (어색하게 백현이 보고 웃으며) 아니면..
사랑해 게임?

11년 전
독자50
(고개 갸우뚱하며) 사랑해 게임? 그건 뭐야?..
11년 전
찬백톡
그러니까 막 상대방한테 고백을 하는건데 웃거나 막 움찔하면 지는거야! 어때? 재밌겠지?
11년 전
독자54
어..그래! 너 먼저 해봐봐 그럼.(쇼파에 같이 앉음)
11년 전
찬백톡
흠흠.. (백현이랑 눈마주치고 손 깍지껴서 잡고는 느끼한 목소리로) 사랑해 백현아.
11년 전
독자57
(아상한 표정 지으며 떨어짐) 아뭐야!! 이게임 이상해! 다른거하자 다른거!!
11년 전
찬백톡
아왜! 재밌는데! 너도 해봐~ 응? 응?
11년 전
독자61
(목소리 큼큼 가다듬고) 차,찬열아 사랑해애...
11년 전
찬백톡
(괜히 귀까지 빨게져서) 어.. 나도...
11년 전
독자66
야아! 뭐가 나도야! 게임이라면서!!(어색하게 웃으며) 다,다른 게임 할까?..
11년 전
찬백톡
어? 아.. (그제서야 정신차리고 머쓱하게 뒷머리 긁적이며) 무슨게임?
11년 전
독자70
(살짝 웃으며 찬열이 귀 만짐) 뭐야, 너 귀까지 빨개!
11년 전
찬백톡
더,더워서 그래! (백현이 손 잡아 내리며) 나 티비볼래..
11년 전
독자73
(괜히 놀리고 싶은 마음에 귓속말로) 찬열아- 사랑해!
11년 전
찬백톡
(놀라서 멍하게 백현이 쳐다보다가 자기도 모르게 입술에 뽀뽀하고는 후다닥 떨어짐) 아! 그,그게 그러니까! 나도모르게!
11년 전
독자75
(입술 살짝 만지며 멍때리다가 찬열이 쳐다보며) 또해줘! 또!
11년 전
찬백톡
어..어? 뭐라고?
11년 전
독자78
(먼저 가서 입술 대고 가만히 있음)
11년 전
찬백톡
(숨도 안쉬고 눈만 동그랗게 뜨고 백현이 보다가 이내 백현이 뒷목잡고 키스함)
11년 전
독자80
(혀 닿을때마다 크게 움찔거리며 어깨 힘줘서 잡음)
11년 전
찬백톡
(백현이 밀어붙이면서 키스하다가 백현이랑 쇼파에서 이상한자세가 되자 입술떼며) ...미안.
11년 전
독자83
(그자리에서 가만히 있다가) 찬열아, 너 나 좋아해?
11년 전
찬백톡
어? (머뭇거리다가 작은 목소리로) 어.. 엄청..
11년 전
독자86
그럼 나 볼때마다 뽀뽀하고싶어? (웃으며 쳐다봄)
11년 전
찬백톡
아니- (백현이 귓가에 속삭이며) 키스하고싶어.
11년 전
독자88
(무릎위로 올라가서 앉아서 서투르게 키스함)
11년 전
찬백톡
(웃으면서 백현이 허리 끌어안고 백현이가 해주는데로 가만히있음)
11년 전
독자90
(어쩔줄 모르며 키스하다가 입술 뗌) 이이- 어려워.
11년 전
찬백톡
(뽀뽀해주고는 실실 웃으며) 나 얼만큼 좋아?
11년 전
독자92
음..이만-큼! (팔 크게 벌려서 원 만들어보이고는 웃음)
11년 전
찬백톡
어이구- 그래쪄? 우쭈쭈 (백현이 엉덩이 토닥여주고는 끌어안고 어깨에 턱 기대며) 김종인인가 뭔가 하는애보다 내가 더 좋지?
11년 전
독자95
응! 더 좋아!(안겨서 작은 목소리로)
11년 전
 
독자7

11년 전
독자8
나나나난
11년 전
독자9
는놓침..
11년 전
독자11
아! 나 어제 하다가 끊겼어 ㅠㅠ
11년 전
찬백톡
이거 끝나고 이어드릴게요!!!
11년 전
독자13
우선 열심히 관음하고 있을께ㅎ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으아니 벌써 12시가 되어간다니! 톡 ㅎㅅㅎ99 나는야 해결왕 01.16 23:47
기타 [학교2013] 2014년 3월 2일9 어이쿠야 01.16 23:43
엑소 엑소 레인보우톡(펫,교생실습,소꿉친구,연하,경호원,정략결혼,자유) 선착 3명100 하날소 01.16 23:40
엑소 [EXO] 으아닛 벌써 12시가 다 되어간다니?! 톡ㅎㅅㅎ100 나는야 해결왕 01.16 23:37
기타 [흥수남순] 아고물 톡... 근데 남순이가 아저씨인게 함정75 음마음마 01.16 23:33
엑소 [EXO/카디] 너와 나만의 시간 3부 15-2100 키마 01.16 23:12
엑소 음마 낀 우주최강공징어와 쓰니수 Talk!1181 글쓴이 01.16 22:57
기타 김창수 댓글망상100 김창수 01.16 22:57
엑소 [카디] 국화꽃 上100 경수와종인이 01.16 22:49
기타 카페알바 재수없는 사장 일화(어이없음주의)100 힘없는알바 01.16 22:49
기타 정대현 동성톡240 정대현 01.16 22:45
기타 아고물톡!(중단)90 문신짤 01.16 22:4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호일코일 01.16 22:39
에이핑크 에이핑크 톡이긔23 VENUS 01.16 22:37
엑소 찬백톡쓰니의 찬백톡100 찬백톡 01.16 22:36
인피니트 현성 남우현 나쁜톡 못생긴애 01.16 22:33
기타 아고물톡..? 예고!100 문신짤 01.16 22:26
엑소 EXO 자유톡 선착X100 글쓴이 01.16 22:19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탤수정 01.16 22:09
기타 후배 김명수 카카오톡 댓망100 명수 01.16 22:05
기타 카세 무제38 정비례 01.16 22:04
엑소 엑소 두근두근 내인생 5일 메일톡100 01.16 22:02
기타 규톡이11 : 농락규100 규톡이 01.16 21: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 여자의 남자 1 36 이뻐해 01.16 21:2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아저씨243 아이스초코♥ 01.16 21:23
기타 [끝] 가볍게 즐기는 카톡 댓망 (댓망캐릭터??들 다 만날수있음! 그냥 평상시도 가능!)100 으와으왕1 01.16 21:1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오블리비아테(obliviate) + 아련물7 신아 01.16 21:00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9:42 ~ 5/30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