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지성씨 전체글ll조회 485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윤지성] _윤팀장의 매력탐구생활.05 | 인스티즈 

 


 

_윤팀장은 인기쟁이예요 


 


 


 


 

팀장님과 싸운 일은 몇번 없는데요, 오늘은 그 몇번 없는 싸움에 대해 얘기해보려해요. 부끄럽지만, 팀장님이 대부분 저에게 맞춰주기 때문에 싸우는 일이 적은 것이라 말할 수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싸웠던 이유는, 바로 팀장님이 인기가 많아서 였어요. 


 


 


 

오랜만에 나서는 데이트라 방방 들떴던 날이었어요. 또 누구 반하라고 옷은 또 이렇게 이쁘게 입고 나온건지, 저 멀리서 봐도 잘생김이 뚝뚝 흘러넘치는 거예요!....그래서 입이 제멋대로 뇌에 있는 말을 그대로 뱉었는데요, 팀장님은 아무렇지도 않게 '너 반하라고 이쁘게 입었지.' 하고는 내 손을 잡아채서 휘적휘적 걸어나갔어요. 아무렇지도 않게 내게 심쿵을 날린 팀장님 귀는 새빨개져 있었어요. 그 모습이 또 귀여워서 푸스스 웃고는 걸음을 맞춰서 걸어나갔지요. 그나저나 시선들이 많이 느껴지는 게, 또 팀장님을 향한 다른 여자들의 시선이겠지요. 어딜 가든 내 남자친구를 향한 다른 여자들의 시선은 익숙한 것이었지만, 어떻게 여자친구인 제가 있는대도 이토록 대놓고 쳐다보는지 모를 일이었어요. 처음에야 그냥 역시 내 남자친구! 하며 웃어넘겼지만, 계속되니 점점 지쳐갔어요. 아, 물론 팀장님은 잘 몰라요. 다른 데는 눈치도 좋은 사람이, 꼭 이런 데는 눈치가 없네요. 물론 제가 잘 티내지 않아서도 있겠지요. 한 두번 투정부린 적은 있지만, 심각하게 얘기한 적은 없어요. 그도 그럴것이, 팀장님이 해결할 수 있는 일도 아닌데다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게 창피하잖아요....... 


 


 

그나저나 아까까지만해도 방방 들떴던 마음이 착 가라앉아 버렸네요. 내 마음과 달리 틱틱 나가는 말투에 나조차도 놀랄 정도였지요. 오빠는 아까와 다른 내 모습에 당황한 듯 했어요. 무슨 일인지 물어봐도 대답도 해주지 않아서 팀장님 나름대로 화내지 않으려 참고 있는 거 같았지요. 근데 어떻게 말해요..속 좁은 여자로 보이면 어떡하구요.? 이런 내 모습에 싫증이 날 지도 몰라요. 카페에 앉아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있은 지 얼마나 지났을까요, 어떤 여자가 주춤주춤 우리 테이블로 오더니 오빠에게 말을 걸었어요. 


 


 

"아 저...혹시 번호 좀 주실 수 있으세요?" 


 


 

그럴 줄 알았어요. 이렇게 제가 옆에 뻔히 있는데도 자주 있던 일이라 놀랍지도 않아요. 이럴 때 마다 내가 여자친구로 안보이니까 같이 있어도 번호를 묻는 게 아닐까 싶고, 여동생쯤으로 보이나 하기도 하고..여러모로 제가 작아지는 기분이었지요. 또 성격좋은 오빠는 허허 웃으며 여자를 돌려보내는데요, 저는 그것조차 맘에 들지 않았어요. 이번에도 그러겠거니 하고 있었어요. 


 


 


 

"죄송합니다." 


 

"아, 그러지 마시고 한번만 주시면 안될까요? 너무 제 스ㅌ.." 


 

"앞에 애인 앉아있는 거 안보입니까? 좀 가세요." 


 

"아.." 


 


 

여자는 얼굴이 시뻘게져서 가버렸어요. 예상치 못한 오빠의 반응에 놀란것도 잠시, 이제는 지친다는 표정으로 제게 말을 해왔어요. 


 


 


"언제까지 말도 안하고 있을건데? 오랜만에 만나서 뭐하자는 거야. 내가 이러면 어떻게 해줘야해?" 


 


 

구구절절 맞는 이야기였어요. 근데 누가 제 입에 풀이라도 바른 듯 한마디도 벙긋할 수 없었어요. 


 


 

"나 먼저 갈테니까, 다시 말할 생각 들 때 연락해." 


 


 


 

그러고는 카페 밖으로 나가버렸어요. 다 제가 자초한 일인데 너무 서러운 거 있지요. 이게 아닌데..하면서도 쉽사리 그 무엇도 할 수 없었어요. 어떻게 말해야 할지 감도 안잡히는데다가 정말 화가 많이 나보이는 모습에 더더욱 아무것도 할 수 없었어요. 그러고 있기를 한참,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서 깜깜해졌을 때가 되서야 자리에서 일어설 수 있었지요. 머릿 속은 하나도 정리가 되지 않았지만 일단 집에 가자는 생각으로 카페 문을 딸랑 열고 나왔어요. 카페에서 집까지 얼마 되지 않는 거리라서 걸어가고 있었는데요, 제 착각일지도 모르겠지만 뒤에서 자꾸 인기척이 나는 것이 너무 무서운거예요. 물론 아무 일도 아닐 수도 있겠지만, 프로 쫄보인 저에게는 벌써 8시뉴스 속 주인공이 제가 되어서 방영되고 있었지요. 덜덜 떨면서 오빠한테 전화를 걸었는데요. 


 


 

"오..빠, 있잖아." 


 

[..] 


 

"어, 누나!" 


 


 

수화기 밖에서 다른 목소리가 저를 불렀어요. 누구지, 하고 돌아보면 같은 층에 사는 고딩이 보이네요? 


 


 

"누나. 어디갔다가 이제 들어와?" 


 

"어..어." 


 

전화가 끊어진지도 모르고 그렇게 친한 척을 하다 집까지 도착했어요.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면서 고맙다는 말을 겨우 전할 수 있었지요. 이 아이와는 몇번 안면만 있을 뿐, 이름도 나이도 몰랐어요. 


 

"누나 괜찮아요? 무서워보여서 일단 친한척 했어요. 불편했다면 미안하구요." 


 

"아냐..덕분에 잘 왔어.고마워. 근데 이름이 뭐야?" 


 

"저 지훈이요. 그리구," 


 

지훈이가 말을 다 끝내기도 전에 누군가 제 어깨를 돌려세워 품 안에 넣었어요. 잠깐 놀랐지만 익숙한 냄새에 안심을 했지요. 네, 팀장님이었어요. 집에서 여기까지 뛰어온 모양이예요. 쉽게 숨을 고르지 못하는 모습에 또 미안했지요. 


 


 

"너, 괜찮아?.." 


 

"응...미안" 


 

팀장님은 마른세수를 한번 하더니 지훈이를 쓱, 쳐다봤어요. 되려 허둥대며 아까의 상황을 설명했지요. 너무 무서워서 오빠한테 전화걸었는데 지훈이가 같이 와줬다, 전화는 끊긴 지도 몰랐다...대충 고개를 끄덕이더니 지훈이에게 고맙다며 번호 좀 줄 수 있냐고 묻더라고요.? 아니 아까까지는 번호를 따이고 다니더니 이제 번호를 따고 다니네요. 휴... 


 


 

"고마워. 이 누나 밤 늦게 다니고 하면 일러줘. 내가 맛있는 거 사줄게." 


 

"소고기.?" 


 

"그래. 소고기" 


 

"전재산을 들고오셔야겠네요." 


 


 

저 빼고 쑥덕거리더니 지훈이는 먼저 올라갔구요. 저는 오빠와 공원에 왔어요. 제가 먼저 입을 열기 전에는 얘기 안 할 것 같기에 눈 딱감고 더듬더듬 이야기를 해나갔어요. 


 


 

"아니..오빠가 너무 잘생겼잖아." 


 

아, 이게 아닌데 


 

"아니 그게 아니구, 여자들한테 인기가 너무 많아.. 

그리구 내가 있는데도 막 걔네들이 번호 묻구..내가 여자친구로 안보이나 싶구.. 

오빠 잘못은 아닌데, 아니지 잘못이야. 

앞으로 막 수염도 기르구 막 머리도 까치집 짓고 나와." 


 

의식의 흐름대로 말하는 저를 보더니 오빠는 말없이 저를 꼬옥 껴안아줬어요. 아, 저는 오빠가 안아줄 때가 제일 좋아요. 넓은 품이 저를 놓치지 않겠다는 듯 감싸주는 게 너무 좋은 거 있지요? 또 금세 기분이 좋아져서 입꼬리를 올리고 있었어요. 


 


 

"여주야, 나는 너가 말을 하지 않으면 몰라. 

이렇게 서운한 것도, 원하는 것도 말해줘야 내가 고치고 또, 알지. 

근데 그래서 아까 말을 안하고 있었던 거야?...너무 귀엽잖아 여주야.." 


 


 

그러고는 심장을 움켜쥐는 제스쳐를 하기에 눈을 게슴츠레 뜨고 쳐다봤지요. 오빠는 한참을 저를 안고 부둥부둥 했어요. 앞으로는 내가 철벽남이 될게!하면서 중간중간 다짐들도 하는데, 아, 저도 심장 움켜쥐고 싶은데 말이예요. 


 


 


 


 

지훈이는 제 정보를 팔아넘기는 대신 소고기를 얻었다고 하더라고요. 괘씸한 것. 엄연히 더 가까워야 할 사이는 저라고 생각되는데 말이예요. 고기와 맞바꾼 이웃주민간의 정 정도가 되겠네요. 근데 요즘은 오빠가 너무 지훈이에게 치대서 걱정이예요. 지훈이가 귀여운 건 알겠는데, 저 이제 남자한테도 질투를 느껴야 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예요~~~긴 연휴 푹 쉬셨나요? 

저는 출근합니다....빠빠ㅃ바ㅃ빨간날 끝났네 허니~~ 


 


 

+) 

 

[워너원/윤지성] _윤팀장의 매력탐구생활.05 | 인스티즈 

 


 

지훈이와 지성이의 관계성.jpg 


 


 


 

저는 뭘 했다고 소재가 안떠오르지요.? 

쉰다고 쉬었던 것도 있지만, 소재가 안떠오른 탓도 있네요.. 

보고싶은 소재가 있다면, 자유롭게 써주세요! 

제가 소화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예요... 


 


 

윤팀장의 밥알님들 [쿠쿠] , [0308], [수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0308 입니다! 싸움은 싸움인데 너무 귀여운싸움이네여! 쿄쿄쿄 소재 소재를 한번 내보자면... 회사에서 단합엠티? 같은걸 갔는데! 거기서 윤팀장님한테 다른 여사원들이 치대서 여주가 다가갈틈도 없어서 하루종일 시무룩해있는데! 막 윤팀장님이 티 안나게 고기도 다른 사원들보다 더주고 술도 많이 못마시게 도와주고! 또 엠티나 단합의 장기자랑의 꽃은 장기자랑아닙미까?! 다른 팀장님들하고 모여서 막 멋있는 춤을 하거나 노래를 불러서 여주가 윤팀장님에게 또 반하는? 그런거 보고싶슴다!
6년 전
지성씨
헐 0308님! 소재만 읽었는데 벌써 한편이 나왔어요...금손님이셔..크으으으
6년 전
독자2
핳핳핳 아니에여! 자까님은 더 금손이시니까 더 잘써주실꺼에욧!!
6년 전
지성씨
저 복붙할 생각이었는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0308밥알님~~~~ԅ(¯ω¯ԅ)
6년 전
독자3
호에엑?!ㅋㅋㅋㅋㅋㅋ 기대하겠습미다 자까님~~~❤
6년 전
독자4
윤팀장님 진짜 너무 설레는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 반대로 윤팀장님이 질투해도 재밌을거같아요!!! 본인도 느껴봐야해여,,,낄낄
6년 전
지성씨
오호! 좋은 소재 감사해여~~~!~
6년 전
독자5
쿠쿠에요ㅠㅠ 작가님 진짜 죄송해요ㅠㅠ 긴 연휴동안 저는 해외로 여행을 다녀오는 바람에ㅠㅜㅠ늦었어요ㅠㅠ 아니 근데 이건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윤지서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세상 이렇게 따뜻한 사람은 어디서찾나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지성씨
헐! 푹 잘 쉬고 오셨어여??쿠쿠님 너무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보고시퍼써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MXM/스타쉽/임영민/정세운] CCC = 캠퍼스 커플 씨X ㅡ ⓑ43 글. 08.28 23: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J115 서울사람 08.28 22:57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아주 발칙한 우리 사이 0318 토미 08.28 22:09
기타 [스타쉽/정세운] 까칠한 정치프 G203 냉포뇨 08.28 22:0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우연에서 인연으로 055 알았다의건아 08.28 22:0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너듀] 우리의 페이스북에는 무엇이? 무엇이! 있을까요.facebook20 08.28 22:00
워너원 [워너원] The Secret 002 Rustica 08.28 20:17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너, 나, 우리. 026 부기투나잇 08.28 17:16
엔시티 [NCT/마크] 21 GRAMS 上2 별다방 08.28 11:44
아이콘 [iKON/김진환] 아저씨! 우산 같이 쓸래요? 24 늙은재주꾼 08.28 01:38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7년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지려고요 7307 워너워너 08.28 01:1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박지훈/황민현] 三년째 일방통행 0335 연상 08.28 01:0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연애를 게임으로 해요79 애꾜 08.28 00:4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로맨스 2차전 F18 곤지 08.28 00:4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아기와 너 1341 22개월 08.28 00:3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S206 어니 08.28 00:2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뱀파이어물] 넘어와줄래요? 114 누가크래커 08.28 00:14
워너원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BEHIND33 너블리 08.28 00:09
프로듀스 [스타쉽/정세운] 짝사랑 다큐멘터리8 라임포뇨 08.28 00: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프듀 홍일점 너듀 썰 1049 08.27 23:56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9176 니퍼 08.27 23: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옹성우] 해양구조대 강다니엘 X 술 취한 너프듀 썰 014 녤복 08.27 23:34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좋아해? 좋아해! #220 딱풀 08.27 23: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오월의 소년 1214 티티 08.27 23:17
엔시티 [NCT/이민형/황인준] 호그와트부터 보바통까지의 거리를 구하시오 0045 2젠5 08.27 23:1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6106 먹방동아리 08.27 22:3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반인반수 시베리안 허스키 옹성우 × 소심한 주인 7화25 pillown 08.27 22: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0:24 ~ 6/4 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