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라보 전체글ll조회 11848l 31
아....................

진짜 열심히 썼는데 쓰면서 재밌었어욬ㅋㅋ 물론 읽으시는 분들이 어떻게 느끼실지는 제가 장담할 수 없지만...ㅠㅠ

임신물 자체가 정말 리얼하지 못한 설정이지만 그래도 제 나름의 목표는 리얼하게 쓰는 거거든요. 한참 모자란 지식을 어떻게든 넓혀보겠다고 초록창에 계속 들락날락...ㅎ 저도 쓰면서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알게 되네요ㅋㅋ





(임신물 주의)






 


 




쾅! 자동차 문이 세게 닫히는 소리가 주차장을 울렸다.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고서도 뭐가 그렇게 급한지 찬열은 가만 있지를 못했다. 갑작스런 준면의 연락을 받고 가던 길을 되돌아 서울로 올라올 동안은 이렇게까지 조급하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집이 가까워질수록 초조했다.

거긴 내가 대신 갈 테니까 넌 빨리 집으로 가. 널 애타게 기다리는 강아지가 하나 있던데.

출장을 취소시키다니 이 사람이 장난치나 싶어서 거절했더니 '이건 명령이야!'라는 말이 떨어졌다. 집에 있는 강아지라 하면 분명히 백현을 말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내 집에 백현이가 있는 걸 형이 도대체 어떻게 알고 있는 거냐고. 그리고 백현이는 왜 집에 있는 거야. 오늘 출근을 못 했나? 어디 아픈가? 어제 새벽에 잠깐 봤을 때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아, 혹시.

 

아기...때문인가.

 

 

큰소리나지 않게 조심스레 현관문을 닫자 집안이 온통 깜깜했다. 현관 옆에 서류 가방을 내려놓고 살금살금 발소리를 죽여 안으로 향했다. 달칵, 안방문을 열자 침대 한쪽에 이불더미가 뭉쳐있는 게 보였다. 희미하게 색색거리는 숨소리. 자고 있구나. 침대 옆에 쪼그리고 앉은 찬열이 잠든 백현의 얼굴을 쓰담았다. 잘 때 끙끙거리는 버릇이 있는 백현이는 너무 피곤할 때는 끙끙거리지조차 못하고 쥐죽은 듯이 조용하게 자곤 했다. 그런데 지금 백현이 꼭 그런 모습이었다. 색색거리는 숨소리조차 겨우 내는 것만 같아서 안쓰러웠다.

 

임신 사실을 전해들은 것은 대략 이주 전쯤이었다. 그날따라 유난히 조용한 아침이라고 생각했다. 무슨 큰 결심이나 한듯이 입을 꼭 앙다물고 있던 백현이 도통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꺼내기 전까지는.

 

찬열아. 나 말이야.

그저께 병원에 갔었는데.

 

지난주에 백현은 두 번이나 구토 증상을 보였었다. 화장실로 뛰쳐들어가 한바탕 토악질을 한 후에는 어지럽다며 침대를 찾았다. 원래 아침마다 좀 저혈압이긴 했어도 평소에 감기 한 번 안 앓던 애가 갑자기 그러니 걱정이 안 될 수가 없었다. 겉보기에는 멀쩡한데 한 주 내에 두 번씩이나 토하고 앓아눕는 모습에 찬열은 애가 탔다. 맘 같아서는 손 꼭 잡고 병원에 데려가고 싶었지만 바쁜 회사일 때문에 틈을 낼 수가 없어서 너 혼자서라도 꼭 병원 갔다오라고 닦달을 했었는데. 설마 무슨 큰 병이라도 걸린 걸까. 가슴이 조마조마했다.

 

나 있잖아.. 아기, 임신, 산부인과에서, ......

 

전혀 예상치 못한 말들이 쏟아졌다. 백현의 입에서 나온 단어들이 매끄럽게 연결되지 못하고 툭 툭 토막난 채로 귀에 들어왔다. 뭐라고? 다시 한 번 되묻자 백현이 아까보다 훨씬 더 자신 없어하는 목소리로 웅얼댔다. 그러니까 내가 임신...아기..가졌다고.

다시 들어보아도 여전히 이질적이고 낯설었다. 그것은 먼 미래에나 들어보겠거니 했던 말이었다. 언젠가는 백현과 어쩔 수 없이 헤어지고, 집안에서 정해준 여자와 결혼을 하고, 의무적인 결혼생활을 하고, 그러고 나서도 한참 있어야 아이가 생길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임신이라니? 아기가 태어날 거라고? 도무지 실감할 수가 없는 일이었다.

 

"너 남자잖아. 근데 어떻게..?"

 

깊게 생각하기 전에 무심코 튀어나온 일차원적인 질문에 단박에 상처 입은 얼굴이 된 백현을 보고 아차 싶었다. 분명히 저도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 얘기하는 것일 텐데.

 

"나도 몰라. 그냥, 그렇다더라."

 

찬열이 뚫어져라 백현을 보았다. 그 시선이 부담스러워서 백현은 깨작깨작 젓가락을 놀렸다. 얼굴 한 번 보고, 배 한 번 보고, 또 얼굴 보고, 배 보고... 납작한데 아직. 저게 부풀어오른단 말이야? 정말 저 안에 아기가 있을까? 백현아, 너 거짓말하는 거 아니야? 찬열의 눈빛이 그렇게 말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따끔따끔했다. 후두둑 눈물이 떨어지자 백현은 황급히 옷소매로 눈물을 훔쳤다. 사실은 임신 소식을 통보하는 저도 믿기지가 않았다. 존재 자체가 믿어지기 힘든 것을 제가 품고 있다는 사실을 감당하기가 벅찼다. 내가 이런데 넌 어떻겠어. 진짜 못 믿겠지? 그렇다고 그런 얼굴은 하지 마. 그런 눈으로 나 보지 마.... 기어이 눈물이 다시 흘렀다. 어떡하지? 너무 무섭다 찬열아. 왜, 왜 나야? 남자가 임신하는 거 나도 생전 처음 보는데 그게 왜 하필 나냐고. 앞으로 회사는 어떻게 다니지? 너는, 어떡해? 평생 나랑만 살 수는 없잖아. 벌써 6주나 됐다는데 나는 그동안 아무것도 모르고...  애기가 불쌍해. 존재 자체가 고민거리라니 너무 슬프지 않아? 다른 데 갔으면 좋아서 난리였을 텐데 왜 하필 남자인 나한테 와서.. 무사히 태어날 수 없을지도 모르는데...불쌍해. 담담한 척 울음을 삼키는 백현에게 해줄 수 있는 게 없다. 무작정 '내가 책임질게' 하는 것은 오히려 더 무책임한 게 된다. 그게 현실이었다. 끌어안고 등을 토닥여주는 손길조차 무거웠다.

 

출근하는 차 안에서 백현이 차분하게 말했다.

 

연말 지날 때까지는 나 혼자서 어떻게든 하고 있을 테니까 너는 신경 쓰지 마. 너 바쁠 텐데 내가 알아서 할게.

 

아까 펑펑 울어놓고서는. 그래도 걱정시키지 않겠다고 야무지게 말하는 게 찬열의 눈에는 그저 기특했다. 예쁘다, 내새끼.

 

 

그 후 지나간 이주일이 전부 꿈 같았다. 일은 정신 없이 밀려들고, 하루하루가 몽롱하게 흘러갔다. 아기에 대한 얘기는커녕 일상적인 대화도 하지 못하는 날들이 이어졌다. 어쩌면 이기적이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쓰렸다. 머리로는 이해하는 척 하면서도 마음으로는 아직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는지 자꾸 무의식적으로 거부감이 일었다. 나만 그런 게 아닐 텐데, 백현이도 힘들 건데. 아무리 바빠도 얘기 정도는 할 수 있는 건데 내가 너무 모질었던 게 아닐까. 사실 제일 힘든 건 아기를 품고 있는 당사자인데. 백현이가 깨어나면 그동안 밀린 얘기들을 해야겠다 생각하면서 찬열은 잠든 백현의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쓰담는 손길에 힘이 들어갔다.

 

 

 

*

 

 

"얼마나 됐다고?"

"한 8주 좀 넘었나? 너한테 말할 때 6주였으니까..응, 그렇겠다. 8주 정도 됐어."

 

 

준면에게 얘기해서 내일 나란히 월차를 내기로 한 두 사람은 밤늦게 병원을 찾았다. 집 앞을 지나다닐 때 늘 보던 곳이라 그저 그런 동네병원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컸다. 이름난 대형 병원만큼 으리으리하진 않아도 진료실, 입원실, 심지어는 수술실 몇 개까지 건물 1,2,3층에 들어찬 게 거의 종합병원 수준이었다.

나 처음에 왔을 때 내과에 갔는데, 의사 선생님이 증상 듣고 고개를 갸웃갸웃하시는 거야. 그리고 위층에 산부인과 있으니 한 번 가보라는 거야. '저 남잔데요.' 하니까 '산부인과에 여자만 가는 건 아니에요.' 하시는 거. 그래서...

오랜만에 푹 자고 생기를 되찾은 백현이 조잘조잘 떠드는 사이 엘리베이터는 3층에 도착했다.

 

"백현씨 오셨어요? 나 엄청 기다렸잖아."

 

생기발랄하게 백현을 반기는 여의사는 생각보다 젊었다. 어머, 아기 아빠 되시는 분이세요? 잘생기셨다. 처음 본 사이인데도 너무나 자연스럽게 너스레를 떠는 그녀에게 찬열은 멋쩍은 미소만 보였다. 일단 아기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사진부터 찍어볼까요?

 

 

"이야...진짜 신기하다. 자궁이 없는데 어떻게 아기집이 생겼지?"

 

들으라고 말하는 건지 혼잣말을 하는 건지, 의사 선생님은 사진을 들여다보며 중얼중얼댔다.

 

'원래 저러셔?'

 

찬열이 백현에게 입모양으로 묻자

 

'응. 너도 적응해.'

 

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자, 자. 여기 보세요. 요기 보이는 주머니 같은 거 있죠? 이게 아기집이에요. 원래는 자궁 내벽에 붙어있어야 되는데 백현씨는 자궁이 없잖아요? 그냥 복강내 어딘가에 있는 것 같네요. 너무 신기하다 정말. 그동안 숱하게 초음파 사진을 봤지만 이런 경우는 저도 처음 봐요!"

 

이 여자 특이하네. 실례인지 모르겠지만 의사 선생님 말씀을 듣는 동안 찬열은 그런 생각을 했다. 일단 말하는 톤이 상황에 맞지 않게 너무 쾌활했다. 나 즐거워요, 신나요, 온 몸으로 보여주는 듯해서 솔직히 조금 기가 막혔다. 남은 심란해 죽겠는데 뭐야. 대학 새내기라 해도 믿을법한 앳된 얼굴에, 머리까지 한 갈래로 땋아서 더 소녀 같았다. 입고 있는 하얀 의사 가운이 어색했다. 교복 입어야 할 것 같은데. 찬열은 책상 위에 올려진 명패를 흘깃 쳐다보았다. 산부인과 전문의 노 유 나. 이름까지 소녀 같네.

 

"아기는요? 있는 거예요?"

 

혼자만의 생각에 빠져 있던 찬열은 백현의 목소리에 퍼뜩 정신이 돌아왔다. 낳을 것인지 안 낳을 것인지, 혹은 낳지 못할 것인지 모든 게 불확실한 상황이지만 그래도 제 아기라고 백현은 궁금한 모양이었다.

 

"그럼요! 아기는 다른 게 아니라 아기집 안에 반 넘게 차지하고 있는 요게 바로 아기예요. 아기집은 아기랑 같이 크는 거거든요. 보세요, 팔다리가 돋아나고 있네요."

"우와...신기하다."

 

뭣이?! 팔다리가 있다는 말에 놀란 찬열이 눈을 크게 뜨고 초음파 사진을 들여다보았다. 콩알처럼 둥글둥글한 덩어리에 정말로 올록볼록 조그만 것들이 돋아나고 있었다.

 

"아기 태명은 지으셨어요?"

"아뇨, 아직 못 지었어요."

"그래요? 그럼 소리 내서 아가를 불러주신 적은? 없어요? 단 한 번도?"

"네...마음속으로만 했는데."

"태교를 마음속으로만 하면 안 되죠! 백현씨 혼나야겠다."

 

정말 밉다는 듯이 백현을 흘기던 의사가 시선을 돌려 찬열에게도 찌릿, 따가운 눈빛을 보내자 찬열은 흠칫했다. 휴...의사가 한숨을 쉬었다.

 

"두 분 다 남자라서 그런가, 많이 서투르시네요. 뭐 그럴 수밖에 없긴 하지만. 이대로 두면 안 될 것 같으니 교육을 좀 해드려야겠어요."

 

교육? 뜻밖의 말에 두 사람은 긴장했다. 의사 선생님의 표정이 좀전까지와 다르게 사뭇 진지해졌다.

 

"우선 이것부터 확실하게 하고 가죠. 낳으실 건가요?"

"네, 낳고 싶어요..!"

 

....!

찬열이 놀란 눈으로 백현을 보았다. 의사의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답하는 데 단 1초도 망설이지 않은 그 목소리에는 간절함마저 묻어 있었다. 모성본능이라는 게 바로 이런 것인가. 낳고 싶어요, 낳을 수 있게 해주세요. 아기를 세상에 나오게 하고야 말겠다는 백현의 의지는 찬열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강했다.

 

 

 

 


암호닉♡

룰루, 흰자, 비빔현, 매미, 비회원, 쿵니

 

혹시 암호닉 빠지신 분들은 댓글로 얘기해주세요!

암호닉 외의 독자님들도 모두 사랑해요ㅠㅠㅠ

 

 

여러분 댓글은 아끼지 않아도 되는 거예욧! ㅎ3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촹촹이에요!! 완전재밌어요ㅎㅎㅎ 자까님 제스타일ㅎㅎ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2
헐 첫번째ㅠㅠㅠㅠ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여 촹촹님1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신알신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
저암호닉신청이요!다락방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행쇼♥
11년 전
라보
반가워요 다락방님^^ 찬백행쇼 ㅠㅠ
11년 전
독자4
헐 암호닉 신청이요 수녀로ㅠㅠㅠㅠㅇ거 왜 이제 봤을까여ㅠㅠ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수녀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11년 전
독자5
헐 신알신이요ㅠㅠㅠ 암호닉빵야빵야요!!저번편에 댓글단거같은데 안달아었네요...ㅠㅠㅠ
11년 전
라보
빵야빵야님 안녕하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
ㅜㅜㅜㅜ사실일편부토봤지만 비회원이라 그냥 눈팅만햇거든요ㅠㅠ근데제가달달임신물을 정말사랑래서....사랑합니다....너무재미있어요 암호닉은 나봉으로하고갑니다♥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오 나봉님^^ 비회원님 독자님들도 모두 소중하답니다ㅠㅠ 댓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
암호닉신청을할겁니다!!!!!!!하고말겠어요저는꾸잉꾸잉으로할게요!!!!!!!!!!!!!!!!작가님워더!!!!!!♥첨부터보고왔는데너무너무재밌뜸.그냥지나칠수가없뜸.사랑해용
11년 전
라보
꾸잉꾸잉님 반가워요^^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저는 행복하네요ㅠㅠㅠ 뿌듯해라ㅋㅋㅋ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
쿵니입니다!!기다렸어요ㅠㅠㅠ완전완전!찬백이어서행쇼하는날이왓으면좋겟어요ㅠㅠ찬열이백현이닮은애기는진짜이쁠것같아요
11년 전
라보
쿵니님! 반가워요ㅠㅠ 그렇죠 찬열이랑 백현이 애기는 정말 이쁠거야...ㅠㅠㅠㅠㅠ 꼭 행쇼시킬거예요ㅠㅠㅠㅠㅠ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ㅠㅠㅠ
11년 전
독자7
기다럈ㅇㅇ영!!!!!!아!!!!!담편!!보고싶다보고싶다!!
11년 전
라보
기다리셨다니ㅠㅠㅠㅠ 감사해요 다음편도 열심히 써서 곧 데리고 오도록 할게요!^^
11년 전
독자8
숲ㅋㅋㅋ이에여ㅋㅋㅋ오늘도ㅋㅋㅋㅋ취향직격타..였던...으앙 울고가여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숲님^^ 재밌게 읽어주신 것 같아서 되게 뿌듯하네요ㅠㅠㅠ 댓글 감사해용!^^
11년 전
독자9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탕할게요ㅠㅠㅠㅠㅠㅠ아 진ㅅ미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사탕님!^^ 댓글 감사해요~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ㅎㅎㅎ
11년 전
독자10
저 암호닉 신청이요! 에어콘으로요ㅎㅎ
11년 전
라보
에어콘님 반가워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1
암호닉됴블리요신알신두요!!♥♥♥
11년 전
라보
됴블리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신알신과 댓글!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12
암호닉신청해두되연..? 낭랑찬혤이요! ㅠㅠㅠㅠㅜㅠㅠㅠㅜ 임신물좋아여.........하트....♡
11년 전
라보
낭랑찬혤님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해요!^^ 저도...하트.... ♡
11년 전
독자13
ㅈ...좋으다..... 신알신했어요 ㅎㅎ암호닉은 삐약이로 신청해요
11년 전
라보
삐약이님 안녕하세요! 신알신 감사해요ㅎㅎㅎ
11년 전
독자14
암호닉신청이요!!!!빵떡이로요!!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빵떡ㅋㅋ잌ㅋ님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이 긔여우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
암호닉신청이요토끼로!!!!!!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토끼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6
사랑해여......................s2
11년 전
라보
저도........사랑.....s2 독자님들은 모두 제 사랑 ㅠㅠ
11년 전
독자17
헝 저도 암호닉신청할래요ㅠㅠ 정강이요정으로..ㅠㅜㅠㅠㅠㅠㅡ자까님너무좋아요ㅠㅠㅠ
11년 전
라보
정강이요정님 반가워욬ㅋㅋㅋㅋ 암호닉이 친근하다 ㅋㅋㅋㅋㅋ 좋아해주시니 감사해요ㅠㅠ 앞으로 자주 뵈요!^^
11년 전
독자18
암호닉 신청 쮸쮸로 할께요 저번에 댓은 달았는데 암호닉 받는지 안받는지 몰라서안했눈데 재밌어요
11년 전
라보
쮸쮸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ㅠㅠ 댓글!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9
암호닉 신청할게여 ㅠㅠㅠㅠ 마법사로신청가능할까요?? 잘 보고갑니당 ㅠㅠ
11년 전
라보
마법사님 반가워요!^^ 댓글 감사해요ㅠㅠㅠ 댓글은 사랑이에요♥
11년 전
독자20
헐작가님 저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베이컨으로요
찬백이들닮은 애기는상상만해도ㅠㅠ비현실적인이야기지만 그래도너무좋네요 느무재밌게보고갑니다 연재쭉쭉해주세요 하트

11년 전
라보
베이컨님 반가워요ㅎㅎㅎ 재밌게 보셨다니좋네요ㅠㅠㅠ 어떻게든 연중 없이 무사히 연재하도록 할게요..! 저도 하트
11년 전
독자21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라보
우앙.ㅜㅠㅠㅠㅠ 댓글.감사해여ㅠㅜㅜ
11년 전
독자22
매미예요!! 아 전 임신물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에쁜아기 낳고 행쇼하는 모습보고싶어요 아 그럼 준면이랑 세훈이는 할아버지가 되는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라보
.......?! 세훈이는 아직 글에 나온 적이 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백이들 애기는 이쁠 거예요ㅠㅠㅠㅜ 그런데 아직 태어나려면 멀었어요 ㅋ 매미님 이번에도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3
아 진짜 죄송해요! 제가 읽고있는 다른글이랑 순간 헷갈려서.... 진짜 진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 제 눈은 왜 제 기능을 못하는지 정말 다음부턴 헷갈리는 일 없도록할께요 작가님 기분 나쁘셨다면 정말 사과드려요ㅠㅠㅠㅠ
11년 전
라보
괜찮아욬ㅋㅋㅋ 이해해여 여러 개 읽다보면 그럴 수도 잇죠 무ㅓㅎㅎ 헷갈리셨나보다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11년 전
독자23
암호닉 신청이요 진달래여~!!! 임신물 저 임신물 좋아해요 핡~!!
11년 전
라보
진달래님 반가워요^^ 댓글 감사드립니다ㅎㅎ
11년 전
독자24
암호닉 신청 1312요!!!! 임신물이라니 ㅠㅠㅠ 찬백 임신물이라니 ㅠㅠㅠ 신알신고 하고 가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ㅎㅎ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1312님!^^ 댓글 감사합니다^0^
11년 전
독자25
으어ㅠㅠㅠㅜ저암호닉신청이요ㅠㅠ감다팁이요
11년 전
라보
감다팁님 안녕하세요ㅋㅋㅋ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혀가 없어진 것 같은 암호닉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5
암호닉 유라로 신청할게요! 신알신 하고 가요ㅠㅠㅠ잘 읽고 갈게요!!
11년 전
라보
유라님 반가워요ㅎㅎㅎ 잘 읽으셨다니 저도 좋네요ㅎㅎ 신알신과 댓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6
암호닉 신청이요 ㅎㅎㅎㅎ 초딩입맛!!!!!!!!입니다~ 잘 부탁해용ㅇㅇㅇㅎㅎㅎ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초딩입맛님^^ 저도 잘 부탁해요ㅎㅎㅎ
11년 전
독자27
ㅋ 저 이런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다음이야기가 너무너무 기대되요ㅎ 암호닉.... 코제트로 할래요ㅎ신알신도 하고가요^^
11년 전
라보
오앙...반가워요 코제트님ㅎㅎ 독자님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이 써져야 할 텐데ㅠㅠ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0^
11년 전
독자28
헐 암호닉 신청이요 백강아지로!! 신일신도 하겠슴다 ㅠㅠ 임신물이라니 ㅠㅠ
11년 전
라보
백강아지님 반가워요~ 신알신과 댓글 감사해용ㅎㅎㅎ
11년 전
독자29
우와..암호닉 메뚜기 신청할께요! 너무 재밌어요!
11년 전
라보
안녕하세요 메뚜기님!^^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0
비회원이에요@.@저 나름대로 임신물 짱팬이라 나름대로 알만한 건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요~신기신기...'ㅁ'작가님 자료 찾으시려고 고생 많으시겠어요ㅠㅠ화이팅!백현이의 의사가 뚜렷해서 웃음이 나네요^_^
11년 전
라보
앗 비회원님 오셨군요!^0^ 반가워라ㅋㅋㅋㅋ 임신물 처음 써보는데 너무.........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미리 공부하는느낌?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1
우와ㅠㅜㅜ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ㅜ 임신물 엄청 좋아하는데 찬백으로 써주시다니ㅠ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당ㅠㅜㅜㅜㅜ 암호닉 초코푸딩으로 신청할게요!!
11년 전
라보
반갑습니다 초코푸딩님^~^ 읽고 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감사하죠ㅠㅠㅠㅠ 좋아해주시니 기뻐요ㅎㅎ
11년 전
독자32
아진짜ㅜㅜ부끄럽지만 제가 눈팅족인데......작가님꺼는 댓글을 안달수가없네요ㅜㅜㅜ스릉합니다♥암호닉은 요정변백이요!
11년 전
라보
어이쿠ㅠㅠㅠ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요정변백님 ㅠㅠ 저도..스릉♥
11년 전
독자34
저 암호닉 신청할께요!!! 바람꿀떡으로요ㅜㅜ 이거 독방에서봤나? 그랬는데ㅜㅜㅜㅜ 암호닉 신청하구 다음편 기대하구가용♥
11년 전
라보
바람꿀떡님 반가워욯ㅎㅎ 독방에서 보셨군요ㅠㅠㅠ 독방에서 오신 분들은 왠지 모르게...반갑네욬ㅋㅋㅋㅋㅋㄱ 감사해요! 다음편 곧 써가지구 올게요^^
11년 전
독자35
일편부터 보고왔어요!! 암호닉신청 서리로 할께요~임신물진짜좋아하는데 헣작가님감시ㅡ합니다 하트 다음편올라왔던데 빨리봐야겠어요 궁금하네요ㅠㅠㅠ아신알신도하고가요!!!
11년 전
독자37
변백현발바닥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너무설레네요ㅠㅠ
11년 전
독자38
쩔어쩔어...ㅠㅠㅠ
11년 전
독자39
엄마는 강하죠ㅠㅠㅠㅠ 아가를 품은 엄마는 강합니다ㅠㅠㅠㅠㅠㅠ백현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207.22
아 이거 오랜만에 보는데도 재미져...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블락비 [블락비/짘효/지코재효] 휘휘22 으쌰으쌰 01.19 21:0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포물] 숲속의 안개 0623 ifnt 01.19 20:59
엑소 [찬백] 이웃집 남자애 좀 싸이코같음;;;; 11138 이웃집 01.19 20:12
엑소 [EXO/카디] 혼혈아100 몽구 01.19 20:10
엑소 exo3일동안하는그런취톡100 핑후 01.19 19:5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christmas 01-36 슈퍼소닉 01.19 19:56
기타 [흥수남순] 친구사이 연인사이 114 마크 01.19 19:48
엑소 [EXO/백도] 소년은 왜 우는가 061 낙원 01.19 19:40
기타 형 10101010달달ㅋㅋㅋ25 01.19 19:39
기타 [흥수/남순] 어화둥둥 내사랑아 -03 좋아해,아니 싫어해32 고남서 01.19 19:03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탤수정 01.19 18:42
기타 홍정호 자유댓망100 01.19 18:42
B.A.P 젤로자유톡 글쓴이 01.19 18:0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음마음마 01.19 18:00
B.A.P 젤로톡 글쓴이 01.19 17:01
블락비 [블락피/지코X피오/우표] Hybristophilia 0210 리슨 01.19 16:59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ᅲ ᅲ...⊙♡⊙1561 ⊙♡⊙ 01.19 16:57
엑소 필리핀 때문에 화난 오징어들은 exo 톡 하고가여 선착 ㄴㄴ100 코알라^ㅠ^ 01.19 16:5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청정호 01.19 16:46
기타 [학교2013/뱀파이어아이돌] Again 012 Aromis 01.19 16:41
기타 홍정호 자유댓망100 01.19 16:37
엑소 [EXO톡] 자유톡100 글쓴이 01.19 16:29
엑소 [EXO톡] 친구사이 톡100 글쓴이 01.19 16:24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원x동우/야동/다각] 일진부부 0917 전라도사투리 01.19 16:23
블락비 [블락비/피코] 열꽃 049 MMM 01.19 16:10
기타 짝사랑 이야기? 2 (동성주의) 쳬육인 01.19 15:42
엑소 ㄱㄹㅊ 엑소음마톡100 유치원생 01.19 15: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5 12:02 ~ 6/15 12: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