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Re.D 전체글ll조회 936l 7









 탁, 탁, 탁-




종인의 구두가 백현의 작업실 바닥에 잘 빠진 대리석 바닥과 부딪히며 작은 소음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냈다. 그 소리에 사각사각 바쁘게 소리를 내며 움직이던 백현의 연필 잡은 손에 점점 힘이 들어가다 이내 톡 소리와 함께 심이 부러졌다. 부러진 심을 내려다보던 백현이 이내 신경질 적으로 연필을 책상 한 구석으로 굴려버리곤 뒷머리를 잔뜩 헤집어 놓으며 의자에 깊숙히 몸을 기댔다. 그 몸짓을 바라보던 종인이 소파에서 몸을 일으키며 백현의 책상 앞으로 긴 다리를 휘적거리며 다가왔다. 책상 위로 잔뜩 쌓인 백현의 디자인 스케치들을 손으로 뒤적거리다 이내 제 손을 주머니 속으로 감추었다. 그 모습을 가만 지켜보던 백현의 입에서 이내 잔뜩 잠긴 목소리가 튀어나왔다.






"할 말 있으면 빨리 하고 꺼져라."





"Baek, 궁금한 게 있어서 말이에요."





"뭔데."










"Do you know D.O.?"





Design, Fashion, Photo 00

Written by Re.D





Kai가 택한 디자이너 Baek. 그는 누구인가?


모델 Kai 무명 디자이너와 이례적 콜라보 진행의사 밝혀...


패션계가 놀란 Kai와 Baek의 콜라보.






종인이 유명 브랜드 혹은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자주 있는 일이였지만 무명이나 다름없는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연일 신문에서는 콜라보에 관한 내용과 콜라보를 진행할 백현에 대한 추측글을 내놓기 바빴다. 그에 이미 백현의 사무실의 전화선은 뽑힌 지 오래였고 백현은 핸드폰 마저 꺼버린 지 오늘로써 3일이 되었다. 갑자기 쏟아지는 관심에 죽을 맛인 백현과는 다르게 정작 이 모든 사건의 중심지인 종인은 여유롭게 백현의 사무실 안을 활보하고 있었다. 종인의 소속사 측에서도 어떠한 반응과 인터뷰가 없는 지경이라 날이 갈수록 소문과 추측만 무성해졌다. 거기다 본인은 전혀 관심이 없어보이는 모습에 백현은 질린다는 표정을 지어보이고선 고개를 절래절래 저었다.






"이봐요, 카이 씨. 이렇게 냅둘 거에요?"






"뭘요? 기사? 소문? 추측? 거기에 일일이 대응하는 게 제일 멍청한 짓이에요."






어렵게 입을 열었건만 저를 쳐다보지도 않은 채 담담히 말을 뱉는 종인의 모습에 백현의 안색은 더 창백해질 수 없을 정도로 하얗게 변했다. 제 말에 반응이 없어 고개를 슬쩍 들었던 종인이 하얗게 질린 백현의 얼굴을 보고선 오히려 자신의 얼굴에 의문을 품은 표정을 지었다. 일주일 정도만 지나면 가라앉는 게 여론이고 사람들의 관심이었다. 이런 관심이 처음인 백현이 당연히 잘 모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남을 잘 신경쓰지 않는 종인이 알아차릴리 만무했다. 괜한 백현의 가슴만 타들어가는 꼴이었다. 이내 제 머리를 휘집어 놓으며 한숨만 폭 쉬는 백현의 모습에 종인은 여전히 이해할 수 없다는 시선만 보낼 뿐이었다.










***











"다시 한 번만 더 갈게요"






사진을 찍는 경수가 아닌 옆에 있던 세훈의 목소리가 스튜디오 안을 울려 퍼졌다. 경수의 목소리를 들어본 이는 많지 않았다. 함께 일하는 스튜디오 직원은 매니저 세훈과 조명과 세트를 만지는 루한과 민석, 보정 작업을 하는 준면까지 4명 밖에 없었지만 세훈과 준면을 빼고 루한과 민석은 경수의 목소리는 들어보지도 못했다. 세훈과 경수 사이에는 정해진 수신호 같은 것이 있었고 그저 경수가 손짓하면 세훈이 대신 말해주는 형식이었다.






"민석이 형, 조명 위치 좀 조절해주세요."






사진기를 들었던 경수가 잠시 고개를 갸웃하더니 카메라를 다시 내려놓고는 세훈에게 손짓했다. 그 손짓에 고개를 끄덕인 세훈이 이내 민석에게 조명 위치 조정을 요청했다. 이 모든 것에 익숙한 듯 움직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저 모델인 크리스만 고개를 갸웃거릴 뿐이었다. 조명 위치가 조정될 동안 잠시 짬 아닌 짬을 얻은 크리스는 자신의 매니저에게 조용히 다가갔다.





"종대, 저 작가님 말 못 해?"





"어, 크리스 그거 몰라? 저 작가가 디오잖아."





"디오? 그 작가는 Baek을 통해서만 작업한다고 하지 않았어?"





"Baek의 추천으로 이번 작업에 참여한거래. 유명하잖아. 말을 안 하는 사진작가로. 그렇다고 벙어리는 아니지만."





조용조용 속삭이는 목소리였지만 워낙 조용한 스튜디오라 그 목소리가 준면의 귀에 들어갔다. 준면은 조용히 뒤를 돌아팔짱을 끼고 컴퓨터가 있는 책상에 엉덩이만 살짝 걸쳐앉은 채 크리스와 종대를 응시했다. 그 시선이 느껴진 듯 동시에 고개를 돌린 크리스와 종대가 민망한 듯 미소를 짓자 준면이 몸을 움직여 둘에게 다가왔다. 그 모습에 엉거주춤한 크리스와 종대가 자신도 모르게 뒷짐을 지고 차렷자세가 된 채 준면의 앞에서 고개를 푹 숙였다.





"궁금한 건 좋지만 때로는 모르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조용히 읊조리는 목소리에 종대가 먼저 고개를 까딱한 후 죄송합니다. 하고 조용히 속삭였다. 그 모습에 준면이 가볍게 둘의 어꺠를 탁탁 두들기며 다음부터 기억하시면 되죠. 하며 사람 좋게 웃어보였다. 이내 뒤를 돌아 다시 컴퓨터로 발걸음을 옮기는 준면의 모습에 둘은 마주보며 안심을 했지만 굳어버린 준면의 얼굴은 스튜디오의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 시발- 하고 입모양을 낸 준면이 이내 입술을 꾹 깨물었다. 경수가 작은 목소리로 할래. 하는 그 모습에 냉큼 허락을 내려버린 제 자신을 책망하며 마우스를 움켜쥐었다.




레디 액션

저는 레디라고 합니다. 사실 저 레디 액션의 레디는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 보니 저런 oh 드립탄생 oh

이건 제가 좀 오랫동안 구상해놓은 겁니다.

디자이너 변백현

모델 김종인

사진작가 도경수

제목도 그래서 Design, Fashion, Photo...

심플의 극치죠 ㅋㅋㅋㅋㅋㅋ

DFP 아니면 디패포 라고 불러주시면 될 듯합니다.

디패포는 제 홈과 인티에서 일단은 동시연재 할 듯 싶습니다.

암호닉과 신알신은..언제든..환영..하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디패포ㅋㅋㅋㅋ왠지 정감가요ㅋㅋㅋ사진작가와 모델과 디자이너라.........소설속에서 흔히 등장하긴 하는데 한군데 모이는 건 처음 보는 것 같네요~암호닉 신청하고 가요!비회원으로!'ㅁ'
11년 전
Re.D
비회원님! 궁금해서 저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소설에 자주 등장해서 흔한 캐릭터가 되기 싫어서 많이 고민 중입니다 ㅜ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
헐헐헐 암호닉 쿠크다스요..어머..어머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도하고갈께여!! 뭐지ㅠㅠㅠ이분위기는 카디백이라니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11년 전
Re.D
쿠크다스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쿠크님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ㅎㅎ 신알신이라니 감사합니다. 굽신. 카디백은 사랑입니다. 쿠크님도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2
헐 암호닉할래요!!!!!!!!!!!!!! 암호닉은 음.. 똥깡아지로ㅋㅋㅋ 아 완전 뭔가 완전 진짜 맘에들어요ㅠㅠㅠ 소재도 마음에 들고ㅠㅠ 특히 경수 캐릭터가 진짜 마음에 드네요ㅠㅠ 작가님 댜릉...♥ 신알신도 하고가여!
11년 전
Re.D
암호닉과 신알신 감사합니다 똥깡아지님!! 제가 패션 막 요런데 관심많아서...하지만 잘 몰라서 앞으로 공부 많이 해야할 거 같아요 ㅜㅜ 경수 캐릭터는 제가 미안할 정도로 좀...예 앞으로...ㅜㅜ 저도 댜릉...하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
헐 저도.......... 관심 완전 많아요ㅠ 진로도 그쪽이라서ㅠㅠ 저도 공부 많이할건데 같이해요 헤헤헤헤헿ㅎ헿헤헤ㅔ 왜열 전 저런 캐릭터가 좋던데...
11년 전
Re.D
아직 경수 캐릭터는 들어나지 않은 것이 많아요. 제 아픈 손가락 같은 캐릭터가 될 전망입니다! ㅎㅎ 앞으로 같이 공부하며 봐요 똥강아지님!
11년 전
독자4
비회원이지만 암호닉신청받아주신다면 배또로할께요! 대박...캐릭터하나하나 너무 좋네요ㅠㅠㅠ열심히 보면서 작가님응원하겟습니다!하트
11년 전
Re.D
으아 드디어 보입니다 배또님!! 궁금해서 저 죽는 줄 알았답니다 ㅋㅋㅋㅋㅋ 비회원, 회원 상관없이 암호닉은 감사히 받습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4
허러ㅓ러러ㅓ러럴러러러러러러어러어어어ㅓ러러러어어러러ㅓㄹ라럴러러러저 잠시만요 카디백이라구요? 와ㅏㅏㅏㅏ우아ㅏㅏㅏㅏ우 나진짜멘붕이야ㅑㅑㅑㅑ우으으ㅡ으으으으으으으으ㅡㅇ늬지지지지이ㅏㅇ 와 와 제가 경수 이런 성격 좋아하는건 어떻게알고 뿌잉뿌잉 암호닉은 산호로 하겠사와여!!!!!와ㅏㅏㅏㅏ우ㅏ아아ㅏㅇ 말을 잇지 못하는 제겐 감덩입니다..☆★
11년 전
Re.D
산호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사랑하는 카디백 입니다! ㅋㅋㅋㅋ 경수 이런 성격 좋아하시는 분이 많나봐요... 앞으로 경수 불쌍해질텐데...어떡하죠...헛... 저도 이렇게 댓글 남겨주신 게 감덩입니다...ㅁ7ㅁ8
11년 전
독자5
경수가..불쌍해진다규여..?..헐..좋아요..b..ㅋㅋㅋㅋㅋ저왜이러죸ㅋㅋㅋㅋ슬퍼야하는데좋네옄ㅋㅋㅋㅋㅋㅋ
11년 전
Re.D
앞으로 경수 캐릭터 기대해주세요!
11년 전
독자6
네! 레디님두 제 덧글 기대해주세여!♡♥
11년 전
독자7
암호닉 떡덕후로 신청하고 신알싱할게요 ㅍㅍㅍ 어떻게 될지 정말궁금해요
11년 전
Re.D
떡덕후님 암호닉, 신알신 모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전개 기대해주세요!
11년 전
독자8
암호닉라인이요!!구도도좋고내용도좋고그러내요!카디백행쇼♥♥신알신하고갈게요~~
11년 전
Re.D
라인님 신알신, 암호닉 감사합니다! 카디백 네, 행쇼. 하트. 카디백으로 일단 먹고 들어가는...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레디님 노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쩔어여..짱b
11년 전
Re.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여......부끄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와와와ㅓㅏㅏ 저 암호닉 신청할래요! 겨론해 로요ㅎㅎㅎ다음편이 기대됩니당
11년 전
Re.D
겨론해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얼른 들고올게요!
11년 전
독자11
엉엉이런글너무좋아요ㅠㅠㅠ경수가말을안하는이유너무궁금하네요ㅎㅎ다음편도기대할게요!!ㅎㅎ암호닉신청해요!!됴망이요ㅎㅎ
11년 전
Re.D
됴망님 암호닉 감사합니다~경수가 말을 안 하는 이유는 차차 드러날거니 기대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2
아이런분위기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선생님과의 연애이야기 마지막이야기 (동성주의) 수정32 익팔이친구 01.23 08:49
엑소 [EXO/찬백] have a baby 3 (본격 임신물이 왔다)94 라보 01.23 02:36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양김♥ 01.23 01:50
블락비 [블락비/피코] 열꽃 0513 MMM 01.23 01:20
기타 불면의 산물 500ER 01.23 01:1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지학사교 01.23 00:57
엑소 [EXO/레첸카슈] 그의 아틀리에, 그의 뮤즈 그리고 나 VI11 est. b. 01.23 00:55
엑소 [EXO/카디찬백] League of Legendary**0411 공대생 01.23 00:36
엑소 [찬백] 이웃집 애 좀 싸이코같음 44444437 이웃집 01.23 00:35
기타 네가 친구라서 좋은 건2 마주 보고 크는.. 01.22 23:56
기타 카세 무제413 정비례 01.22 23:31
기타 [흥수/남순지훈/이경] 붕붕 0210 선미랑소희랑 01.22 23:20
엑소 [EXO/카디] 너와 나만의 시간 3부 16-124 키마 01.22 23:16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7)30 주둥이 01.22 23:14
엑소 [세준찬백] 핏줄이 어디가지않는 스토리 0319 리무버. 01.22 22:58
기타 [조직물/기성용] 陰地 中 일부65 으와으왕1 01.22 22: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종인아사랑해ㅜ.. 01.22 22:40
엑소 [루한X민석] 경찰관과 소방관10 리무버. 01.22 22:20
엑소 [EXO/됴총] 사랑과_욕망은_직장에서_세훈번외.txt22 김준수 01.22 21:41
기타 [흥수남순] 친구사이 연인사이 312 마크 01.22 21:33
기타 선생님과의 연애이야기 마지막이야기(동성주의)44 익팔이친구 01.22 21:32
기타 [인티X인티인] 밀당26 엑독방 01.22 21:07
엑소 EXO) 질문이자 예고2 글쓴이 01.22 20: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포물] 숲속의 안개 0722 ifnt 01.22 20:25
기타 [기성용망상] Happy ending - 完5 초고추장 01.22 20:2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로뽕 01.21 04: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금지된 숲_001 Voice H 01.21 03:48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by 이바라기
2시간 후...스텝1 잠시 쉴게요~둘은 쇼핑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마트 푸드코트로 왔다.온유가 먼저 말을 걸었다."뭐 먹을까?""음~~ 떡볶이 먹을까?""그래! 떡볶이 두개 주세요""네~"탁"아 배고파 맛있겠다"하며 나는 혼잣말을 하고 맛있게 먹었다.푹 푹 푹 쩝 쩝 쩝 쯔압쯔압쯔압진기도 배가 고팠는지..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대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9:08 ~ 9/24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