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제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제리 전체글ll조회 1778l 21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pro | 인스티즈


이번엔 신나는거다!!!!











Written by. Jerry




   Pro A.

   너는 내가 하는 말에 절대 공감 못할거야, 나는 남우현이라는 사람의 옆에서 머무는 공기거든? 진짜 내가 살다 살다 이런 자식은 처음본다. 얘 아빠가 누군지 아니? 무려 S전자 대기업 부장이셔, 모든 사람들에게 칭송 받고 존경 받는 사람이지. 게다가 집 주인 남우현은 S대 수석 출신이야, 얼마나 공부 잘하는지 알겠지? 근데 난 진짜 이해 안 가는게, 도대체 왜 얘가 일을 안 나가는지 모르겠다고! 맨날 집에 들어와서 친구들이랑 술이나 쳐마시고, 글쎄 술 취해서 하는 짓이 뭔지 알아? 전 여자친구인지 아니면 뭔지 잘 모르겠는데 항상 누구한테 전화를 해! 그래놓고 '야~ 너 아냐? 내가 바로 남우현이라고, 나 S대 수석 출신이라고, 너 아냐고!' 이러면서 별 진상을 다 떤다니까? 맨날 다 늘어진 회색 츄리닝 바지 입고 맨발로 바닥 스치는 소리만 내면서 돌아다니는게 S대 수석 출신이라는 수식어가 아까울 정도로 한심한 자식이라니까.


   취직? 그래, 구직을 하긴 해. 신문도 막 열개는 가져와서 넘겨보고, 넘겨보고… 그런데 정작 하루에 전화하는 곳은 2곳도 채 안돼, 그 두 곳도 싸우고 끝내, 매일 '내가 누군지 알아요? S대 수석 출신 남우현이에요!' 하고 끊어, 도대체 그 근자감이 어디서 나오는거야, S대 수석 출신이면 뭐해, 일을 못 하는데. 게다가 일을 구할땐 얼마나 까다로운지, 4대 보험 됩니까? 퇴직금은 얼마정도 합니까? 별 말을 다해, 그것도 제 맘에 안들면 다 끊어버려, 아니 한낱 백수 주제에 뭐 그렇게 따지는게 많은지…! 한심해 죽겠어, 공기인 내가 봐도 이 아이는 진짜 이상해.


   여자친구? 물론 있지, 너희들이 상상하는 것 보다 남우현은 외모는 꽤 생겼어, 학창시절에는 여자 여럿 울렸을거 같은데. 아님 말구, 여튼 항상 집에 데려오는 여자친구 있긴 있어, 외모도 엄청 예쁘고, 청소도 몇 번 해주는거 보니까 정말 일등 신붓감이더라, 게다가 회사는 디자인 회사를 다니는데 월급도 빵빵한가봐. 우현이 마구마구 사랑해주는 거 보면 그럴만도 하더라.

   근데 예전에, 전 여자친구 얘기를 한번 했었는데, 그때 너가 남우현 표정을 봤었어야 해, 엄청 썩어서 완전 썩창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썩었었거든, 내가 듣는 바에 의하면, 우현이 S대 입학할때 그 여자친구를 찼나봐, 너는 내 수준에 안 맞는다고. 여자친구는 지방대 출신 이라고 막말을 하면서 찼나봐, 근데 그 여자애가 엄청 매달렸는데도 우현이 수준떨어진다는 식으로 막 말을 하는거야, 난 듣는 입장이고 조언은 아무것도 못해주지만 참 한심했지, 지금 백수인 주제에 뭘 그렇게 따져? 여자애는 지방대여도 지금쯤 좋은 회사에 취직했을지도 모르는데, 현재 여자친구는 그 말을 들어주면서 물론 우현이한테 뭐라고 했지, 우현이는 딱히 느끼는게 없어보였지만 진짜 남우현 이자식은 지금 여자친구 잘 잡아야 할거 같아. 아니면 남우현 미래는 진짜 그냥 암흑이거든.


   요즘 일을 좀 구하는데, 너 아이돌 그룹 무한별희 알아? 거기멤버인 엄청 잘생긴 김명수 알지? 걔랑 얘랑 친해, 몇년 절친인가봐, 맨날 놀러와서 둘이 술 까먹고 노는거 보면 진짜 친한 사람이긴 해. 요즘 명수가 매니저 일이라도 하라고 매니저직 알아보는데, 우현이 오는 사람 마다 다 거절해, 김명수가 남자고 아직은 신인쪽에 가까워서 남자연예인 하고만 친한데, 시커먼 남자 연예인 따까리 일은 하기 싫다는거야, 역시 S대 수석. 따지는거 존나 많아. 근데 나 같아도 거절은 하겠다. 어쨌든 조만간 계속 김명수가 가져다 줄 테니까, 아마 누구 매니저는 하겠지…


   뭐? 누구? 그래, 너 얘기 들어나보자, 넌 누구 옆에 사는 공기인데?





   Pro B.


   난 대한민국 간판 스타! 솔로가수 김성규 옆에서 사는 공기야, 여기 공기 질은 어떠냐고? 사실 일반 사람하고 다를거 별로 없어, 아이돌 스타라고 오줌 안 싸고 뭐 그런거 아니니까, 근데 여기 살면서 제일 안 좋은 점은 인스턴트 식품 공기와, 차 안의 공기를 제일 많이 만난다는 점이야. 그리고 가끔 차에서 내리는 날이면 팬들의 침이 얼마나 튀기는지… 진짜 그 주둥이들을 하나하나 다 틀어막을 수도 없고 정말 승질나 죽겠다. 그리고 약간 은밀할 때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말해줄게! 일단 성규는 어떤 사람이냐면, 매우 싸가지가 없어. 진짜 싸가지 없어. 얘가 어느대 출신이고 어느 바닥 출신인지는 모르지만, 그냥 진짜 싸가지가 없어, 하나하나 기자한테 다 조근조근 말해주고, 팬들한테 팬서비스 쩔고, 그런 김성규는 다 바깥 사람이지. 안 사람으로 치자면 이만한 싸가지 더 없을거야, 거남이라는 실장 한 명이랑 같이 다니는데, 둘이 은근히 이상한 느낌 많다니까? 성규가 거남이를 잘 따르는거 같아! 그 외 나머지 한테는 어떠냐고? 말로 할 수 없지.


   일단 여자 연예인 하고 단 한명도 안 친해. 거리감이 있는건지 숫기가 없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여자 게스트만 나오면 경직되가지고 말 한마디도 못하고 나오는 꼴이 볼만 했다니까, 저번에 어떤 여자가 성규한테 핸드폰 내밀고 번호 좀 달라고 했었는데, 성규가 손으로 핸드폰 쳐서 떨어트린거 알아? 진짜 그때 여자 연예인 표정, 웃겨 죽는줄 알았어. 그 여자가 사실 좀 싸가지가 없어서 그때 좀 통쾌하긴 했지만, 여튼 이만큼 예의도 없고 뭣도 없어. 근데 딱 하나 좋은 점은 뭐냐면, 노래를 잘 한다는 점?


   요즘 아이돌 스타 장난 아니잖아, 가사를 보면 다 거지같고 춤도 그지같고. 내 눈이 다 썩어들어간다 증말. 요즘 쏟아져 나오는 신인들 보면 도저히 눈을 못 떠주겠어. 그 중에서 몇몇 잘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여튼 우리 성규 만큼은 아니라는 거지. 얘가 어떠냐고? 목소리 한번 죽여줘. 여자애들이 다 여기에 넘어갈거 같은 기분, 가끔 집에 남을때면 노래 연습을 하는데 목 풀때는 웃겨 미치지만 노래 부를때는 진짜 공기인 나도 반할뻔했다니까, 정말 잘 불러. 게다가 작사도 잘 해! 가사 쓴걸 몇번 봤는데 너무 시적이야. 가수로서의 자질은 정말 충분한데. 성격만 고치면.


   연예인들 여자친구, 연애 이런거 궁금하지? 난 몇번 봤는데. 말해주자면 사귈사람은 다 사귀는 법이야. 성규? 성규 팬들 안심해, 성규는 없어. 왜냐고? 성규는 류거남 하나면 다 되거든, 다. 친한 남자 연예인이라고는… 음, 요즘 뜨는 핫한 그룹 무한별희 알아? 거기서 이성열이랑, 김명수랑, 이성종 하고는 친해. 얘네 셋이서 성규를 잘 따르거든, 이호원이랑 장동우라는 사람은 잘 모르겠어, 아직 좀 어색한 거 같기도 하고… 이성열이랑 김명수랑 셋이서 제일 친한거 같아! 명수가 매니저 하나 더 구해준다고 그렇게 성규한테 애를 쓰는데 성규가 자꾸 싫다고 해. 얘가 숫기가 없는지 낯선 사람 만나는걸 질색으로 여기거든, 명수도 괜히 매니저로 들어올 사람 파탄나는거 아닌가 심각하게 걱정하는거 같긴 한데, 요즘 성규 일이 너무 늘어나고 류거남 혼자서는 다 할 수 없으니까, 어쩔 수 없이 한 명 구할거 같긴 하더라고.


   아 여자친구? 없다니까, 걱정하지마… 뻥치지 말라고? 그럼 하나 말해줄까? 사실, 무한별희의 이성종이랑, 상큼상큼의 김레몬이랑……. 여기까지 할게! 너네 퍼트리면 죽는다!
   또 반찬 맛 없다고 김성규 책 던지고 난리났다. 나중에 봐! 먼저 갈게!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한 번은 있을 법한, 보편적인 이야기, 
   바로 내일, 1월 25일 시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귀여워요ㅠㅠ
아주많이ㅋㅋ큐ㅠㅠ!!

11년 전
독자1
장자녀에요!!!!!!! 아 진짜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보는 밝음밝음한 글 이네요ㅠㅠㅠ 좋다좋다좋아요 진짜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대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ㅠㅠㅠ저번에 덧글 달다 말고 사라진 관음러인데요ㅠㅠ 아 로고? 저 소설 표지라고 하나. 여튼 그것부터 짱귀여우ㅓㅠㅠ 사실 이미 갠홈 들락날락 거리다가 봤다면서요?ㅋㅋㅋ 아 근데 또 봐도 좋아! 봐도 봐도 좋아!ㅠㅠ 나도 우현과 성규 주변에 있는 공기가 되고 싶다!! 뭔가 프롤로그 밖에 안읽었는데 벌써부터 현성이들이 투닥투닥하는 모습이 눈에 보여요!ㅠㅠ 아 또 그런 모습들이 귀엽고 달달할 것 같고. 저는 죠아 죽습니다! 완전 내 취향 저격이야ㅠㅠㅠㅠ 이번 소설 완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대 이번 신작도 같이 달려요~,~
11년 전
독자3
아이비여!!!!!!!!!!!!!
11년 전
독자4
나 이거 홈에서 미리 봐써요!!!!!!!!!!!!!!!!!!!! 밝은거라니 죠타............♡ 공기라니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칠한 김성규 좋네여 매우 좋아여!!!!!!!!!!!!!!!!!!! 다음편 기대할게여!!
11년 전
독자5
기쁘다 제리님 오셨네♩♪♬ 제리님 새벽이에여 와 드디어 후속작을 볼쑤있는건가옄!!!!!!!!!!!!!!!!!!!!!!보편적인 이야기!!!!!!!!프롤로그부터 재밌어보이는건 안 비밀..공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선하고 좋네여 네..12월 32일 메일링도 잘받았고 잘 읽었어여T.T 재미썽재미썽!!!!!!!!이번편도 응원 마구마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편에서 뵈여☞^♥^☜
11년 전
독자6
와 대박 ㅠㅠㅠ 신알신 꾹~~~~ 암호닉 신청 받나요!?!?!!?!!? 새롭네요 ㅋㅋㅋ 공기 ㅋㅋㅋ
11년 전
독자7
내일이라니!!!!77ㅑ 무럭자라예요!!!프롤부터이러케재밌으면 어떡해요.저쥬금O>-< 내일기대 1편도기대기대!! 메일링잘받았어요ㅠㅠ엉엉슬펐어요. 인소읽고 방긋 여보세요읽고 엉엉 신데렐라읽고 하하하 12월32일읽고 으앙 이번엔!!!!???
11년 전
독자8
꺅! 작가님 암호닉받으세요? 받으심 31 이라구. ..해요 성규옆에 공기라도되고싶다 흡. ..분위기 완전귀여워요!
11년 전
독자9
헐 구대 who에요♥.♥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라니 공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씽크빅..bb 분위기전환 조아여 밝은거 아주 조아!@><@ 죠타 그대 내일 봐요 다음편 기대할ㄱㄱㅔ여!!!!!!! 얄루 씬난당>0<♥
11년 전
독자10
꿀꿀이에요ㅋㅋㅋ공기들ㅋㅋ졸귀ㅋㅋㅋㅋㅋㅋ내가 12월32일보고얼마나슬펏는지알아여?ㅠㅠㅠ한동안헤어나오질못햇는데ㅠㅠ요번에는밝은거라서좋타헤헤
11년 전
독자11
다름이에요! 이번엔 규욤규욤하신글 들고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표지도 귀ㅣ여워요 직접 만드신거에요? 그럼 진짜 금손님ㅠㅠㅠㅠㅠ못하는게 뭡니까ㅠㅠㅠㅠㅠㅠ제리ㅣ님 12월32일도 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눙ㅇㅇ물ㅠㅠㅠㅠㅠㅠㅠ슬펐는데ㅠㅠㅠㅠㅠㅠㅠ어쨌든 이번작도 기대할게요 힘쇼행쇼♥
11년 전
독자12
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신청하고갈께요!!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그전픽안봤는데지금보러가야겠어요암호닉을받으신다면조심스럽게찹쌀떡으로신청해도되는지요....ㅎ하핳흐허호허하하하핳
11년 전
독자13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능욕이에요 이번꺼도 진짜 대박!!! 12월31일이 좀 어둡고 해설보기전까진 살짝 이해하기 힘들었지만 명작인 그런거였는데 막 이렇게 밝고그른거네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짱팬이잖아요 제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웃긴거가 주위에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들이 말하는거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가말을ㅋㅋㅋㅋㅋㅋ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31일 톨게이트쨩 이후로 상큼발랄하네요.. 그나저나 이성종이랑 김레몬이랑 ㄷㄷㄷ... 대박이네여
11년 전
독자14
제리님오랜만이에요ㅜㅜㅠㅠ저밥본데 기억하세요?ㅠㅠㅠㅜㅠㅠㅠ제리님은사랑이에요흡...이거재밓게볼구에요ㅜㅠ
11년 전
독자15
헐 익명인이에요, 소재 뭡니까 브금은 왠 짱구ㅋㅋㅋㅋㅋㄲㅋㅋ내용이ㅜ귀엽고 상큼하고 좋다구요ㅋㅋㅋㅋㅋ12월31일은 읽을때 좀 이해하기가 힘들었었는데 이건ㅋㅋ편하게 웃으면서 읽을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ㅠㅠㅠ보니까 가수와 매니저사이가 될듯한데ㅠㅠㅠ제가좋아하는 소재ㅜㅠㅜㅜㅜ1편기대할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7
몽림이에요! 이 3인칭 공기시점은 뭐죸ㅋㅋㅋㅋㅋㅋ겁내 참신하고 좋네요ㅋㅋㅋㅋㅋ근데 공기들주제에 왜저렇게들 귀엽고 난리?ㅋㄲ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1편 기다릴게요ㅋㅋ
11년 전
독자18
공기의 시점이라닠ㅋㅋㅋㅋㅋ 써니텐.. 암호닉이 신청이 되있는지 아닌지ㅠㅠㅠ 안되있으면 신청하고, 되있으면... 되있는거죠! 1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아 메일링 잘받았습니다ㅠㅠ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9
리니!!!!꾸아아ㅏ아리니리니리니니리니에요!!!!!!!!지금 열두시지났으니까 오늘올라오넥!!!!!!!!!옼ㅋㅋㅋㅋㅋㅋㅋㅋ디게참신해욬ㅋㅋㅋㅋㅋ신선하당 공기프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게 티격태격거릴꺼같은 이기분으흐흐흫ㅎㅎㅎ티ㅕㄱ격태격만쉐ㅔ!!!!!!아작가님 12월32일 텍파 안전하게잘받았어요ㅠㅜㅜㅜ받자마자읽었다져ㅠㅠㅠㅠㅠㅠㅜㄱ..근데이런거 여기써두되..나요..ㅇ..안되면수정해야지..ㅜㅜㅜㅠㅜㅜㅜ여튼 ㅇ..우련읺ㅇㄹ구죽ㅈ둑어잌ㅅ넜어ㅠㅠㅠㅠㅠㅠ헝보다가어얼마나슬퍼죽는주루ㅜㅜㅜㅠㅠㅠㅠㅠㅠㅓ우ㅠㅠㅠㅠ여튼..네여기까지만할께욬ㅋㅋㅋㅋㅋ이번에도 짱재밌을꺼같아요!!!!!!!!!오늘올라오니까 빨리자야짛...ㅎ헿헿ㅎ 기다리고있을게요!!!!!!!!얼룽와요!!!!!!!
11년 전
독자20
으... 인티에도 올리셨네요!! 간만에 인티에 들어왔더니 올라와있네요ㅠㅠㅠ... 보내주신 텍파는 잘읽었습니다!! 감사해요ㅎㅎㅎㅎ 타이틀도 이쁘고 인트로도 재밌네여ㅠㅠㅠㅠ 믿고 보고 있습니다ㅎㅎㅎ 안그런척 하지만 몰래몰래 작가님 홈도 눈팅하고있습니다! 다시 설레는맘으로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독자21
그대☞☜ 홈에서도 보고 여기에서도 또 봐야겠네요*^_____^*
11년 전
독자22
귱이에요 세상에 저 왜 저번주에 안들어왔죠? 하... 메일링 신청 기다린다고 해놓고 정작 받으니까 안왔어... 눙물... 보편적인 이야기 사람 사는 이야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잘 읽었어요 엉엉.. 기대.. 어윽 내 메일링
11년 전
제리
헐 메일링 안갔어요?!!!!!!!!!! 이럴수가???
11년 전
독자24
아뇨 제가 메일링 할 때 안왔어요!!!!!!!!!!!!!!!!!!!!!!!!!!!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슬펒..
11년 전
독자23
홀!!!헐훨!!!!! 암호닉 신청되나유?!!!! 그대그대 제 사랑을 받으시구요. 공기들의 이야기라니! 내가 인피니트랑 같은 공기를 마시고있잖아 이러면서 맨날 하는 이야기가 퍼뜩 떠오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의 네가지들이 모이는 건가.. 엄청난 신경전이 예상되네요! 아니면 소금소금...흫ㅎ... 암튼 작가님 금손! 담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7
아이구 내 정신좀봐... 비회원 으로 신청할게요!!!ㅎㅎ
11년 전
독자25
으어규ㅠㅜㅜㅠㅜㅠㅈ짱귀엽네요ㅠㅠ표지??도귀엽고공기ㅣ라니!!!!완전 재밋써용!!!!!그런데...암호닉신청되나요??...된다면 로비로....☞☜ 담ㄱ편기대할께용~~
11년 전
독자26
왕 감성 이에요 아 진짜귀엽다 어떡해 ㅠㅠ 진짜 그대글 색달라요정말 ㅠㅠ완전 기대됨
11년 전
독자28
공기가 서술자라니ㅋㅋㅋ되개 신선하네요 ㅡㅎㅎ 연예인 김성규와 수석출신 우현이와 만나는 건가요?ㅋ재밌을것 같에요 ㅡㅎㅎ저는 하이파이브예요 ㅡ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제리 02.22 23:5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제리 02.21 00:0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제리 02.08 22:3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5화5 제리 01.25 18: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4화7 제리 01.15 22: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3화12 제리 01.11 19: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2화12 제리 01.08 22:4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1화17 제리 01.06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옆집 이웃은 외계인 05 (비)13 제리 09.03 23: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옆집 이웃은 외계인 휴재 안내26 제리 09.01 20: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옆집 이웃은 외계인 03 (비)13 제리 08.25 23: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십일28 제리 03.10 01:5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새학기 기념 기차~!49 제리 03.04 00:1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제리 02.25 20: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구66 제리 02.24 17:3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팔54 제리 02.24 01: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암호닉78 제리 02.16 18: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칠69 제리 02.15 21:4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육65 제리 02.14 01:0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오59 제리 02.06 23:5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A Rush of blood to the head (for. 다름) 上25 제리 02.05 19: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사66 제리 02.03 00: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제리 01.29 21:4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일70 제리 01.25 22:3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pro29 제리 01.24 19:5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12월 32일 완결 텍스트 파일 공유!1 제리 01.18 22:5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12월 32일 D-641 제리 01.05 20:29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