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Youday 전체글ll조회 1383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10 | 인스티즈 

 


 

 

짝사랑 어택 

@Youday 

 

10 


 

전정국 시점 


 


 


 


 


 


 

 체육대회 날 아침, 따로 연락하진 않았지만 

너라면 빨리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평소보다 일찍 집을 나섰다. 

전화를 받지 않은 너에 준비를 하고 있을 거라 생각하고, 문자를 남겼다. 

내가 너무 일찍 왔나 생각하다, 기다리면 너가 올 거라는 사실때문에 이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했다. 


 

10분쯤 지났을까. 저 멀리 뛰어 오고 있는 너의 모습이 보인다. 

넘어지는 게 아닌가 걱정이 됐다. 

내 앞에 도착해서 말도 못하고 숨을 고르는 모습에 웃음이 터지려 했지만, 간신히 참았다. 

넌 내 눈을 바라보다 고개를 푹 숙인다. 


 

"...미안해." 


 

왜 사과를 하는 건지 알 수 없었다.  

그래서 이유를 묻자, 기다리게 해서. 라고 답하는 너였다. 


 

사실 난 참을성이 많은 편은 아니다.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따분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데 상관 없게 느껴졌다. 아마도 너라서 그런가 봐 탄소야. 


 


 


 


 


 

* 


 


 


 


 


 


 


 

난 하루 중 등교시간과 하교시간이 제일 즐거웠다. 

딱히 재밌는 일이 있는 건 아니지만 너와 둘이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았다. 

탄소야 너랑 계속 함께 있다면 좋을텐데..  

내 마음을 솔직하게 말해도 너의 곁에 있을 수 있을까? 


 


 


 


 


 


 


 


 


 

여러 생각을 하다보니 우린 어느새 체육관에 도착했다. 

체육관까지 좀 걸리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빨리 도착한 것 같았다. 

너와 있으면 좋은 만큼 그 시간이 짧게만 느껴졌다. 


 


 

반 현수막이 있는 곳으로 가자, 박지민이 손을 흔들고 있는 것이 보였다. 

그런 박지민을 보며 웃는 너의 모습에 살짝 마음이 이상했다.  

항상 있는 일이지만 익숙해 질 수 없었다.  

박지민과 있으면 너는 항상 잘 웃었다. 박지민이 워낙 말재주가 좋아서 그런 거겠지 라고 생각해 버리기로 했다.  


 


 

준비체조가 끝나고 우리 반 축구경기가 시작되었다. 

너가 응원하는 모습을 보고싶었지만, 피구경기가 겹쳐 있어서 아쉬웠다. 

경기장을 들어가기 전에 박지민이 갑자기 내게 무슨 얘기를 하려는 듯 다가왔다. 


 

"이제 좀 말할 때도 되지 않았냐." 

뭔 말을 하는 건지.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박지민을 쳐다봤다. 

"탄소말이야. 너무 늦기 전에 말해." 


 

아무리 생각해도 박지민은 너무 눈치가 빠르다.   


 

사실 겁이 났다.  

내 진심을 너에게 말한다면 널 계속 볼 수 있을까 란 의문이 항상 나를 따라 다녔다. 

박지민은 이런 내 생각을 이미 훤히 꿰뚫어 보고 있었나 보다. 

너무 늦기 전에...  

생각을 하면서도 어느새 나의 눈은 너를 찾고 있었다. 


 

"박지민" 


 

"왜." 


 

"내가 말해도 되는 걸까."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10 | 인스티즈
 

"니 마음을 너가 말 안 하면 누가하냐?" 


 


 

하긴 그건 그렇지.  

한 번에 명쾌한 답을 내버리는 박지민에 웃음이 터졌다. 

그렇게 간단한 걸 왜 난 지금까지 몰랐던 걸까. 


 

때마침 넌 우리에게 다가와 무슨 얘기를 하는 것인지 물었다. 

박지민은 아무 것도 아니라며 넘겼고, 먼저 경기장으로 뛰어 갔다. 

아마 일부러 먼저 간 것이겠지. 


 

"지민이 뭔 일 있어? 엄청 급하게 가네." 

뭔 일이라.. 나한테 아마 기회를 주는 것이 아닐까. 


 

"탄소야" 


 

"응?" 


 

"체육대회 끝나고, 내 소원 좀 들어 줄래?" 

너무 늦기 전에 용기 내보려고. 

널 많이 좋아한다고. 너도 내 마음과 같았으면 좋겠다고 말이야. 


 


 


 


 

* 


 


 


 

오전 경기가 끝나고, 점심시간이 됐다.  

체육대회 점심시간마다 행해지는 게 있었으니 그건 바로 경품 추첨. 

거의 장기자랑이라고 봐도 무관한 것이었다.  

가는 게 있으면 오는 것도 있어야 한다는 김석진의 마인드 덕분에 

많은 아이들이 뽑히지 않길 바라는 눈치였다. 

하지만 전학을 온 넌 경품이라는 말에 눈을 반짝거리며 받아 보고싶다는 말을 꺼냈다. 

차라리 안 받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나의 말에 넌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곧, 경품추첨이 시작되자 넌 이해한 듯 나를 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한 3명 정도가 탈탈 털리고 경품을 가져갔다. 


 


 

마지막 경품 추첨, 김석진은 학년 반 번호를 순서대로 뽑았다. 

3학년 4반 31번 이 호명되었다. 바로 탄소 너였다. 

입을 크게 벌리고 당황한 표정을 한 너의 모습에 나와 박지민은 웃음을 참을 수 없어 빵 터트렸다. 

넌 착잡하며 경기장으로 내려갔다. 


 


 

다른 사람들과 같이 춤을 시킬 줄 알았는데 김석진은 갑자기 좋아하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전학생이라 색다른 걸 해보고싶다나 뭐라나. 

속으로 그 질문에 대한 불만을 털어 놓고 있을 때,  


 

"네. 있어요."  

마이크로 인해 체육관 전체에 울려 퍼지는 너의 목소리가 들렸다. 

"그 분이 혹시 이 자리에 있나요?" 


 

그 질문에 넌 나랑 박지민이 있는 쪽을 쳐다 보더니 

"네." 

라고 대답한다. 


 

너가 이 쪽을 쳐다 봤을 때 솔직히 좀 기대했다. 혹시 내가 아닐까. 

혼자 김칫국을 마시고 있는 것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믿고 싶었다. 

나였으면 좋겠다고. 


 

너가 경품을 받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고 있는 사이에 박지민은 화장실을 간다고 하고 자리를 떠났다. 

일부러 자리를 비켜준 건가라는 생각에 고맙게 느껴졌다. 

넌 우리 반 아이들의 환호를 받으며 걸어왔고, 자리에 앉을 수도 없이 여자 애들에게 둘러 쌓였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어? 라는 화제로 소리를 지르며 누구냐고 묻는 것 같았다. 

혹시 얘야? 라며 귓속말을 하는 통에 누군지 들을 수 없었지만 나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귓속말을 들은 후 얼굴이 빨개진 채 당황하는 너의 모습에 그 사람의 이름을 들었을 거라 생각했다. 

그 사람의 이름이 전정국, 내 이름이었으면 하고 바랐지만, 곧 한 여자애의 말에 난 굳어 버릴 수 밖에 없었다. 

"박지민이구나?" 


 


 


 


 


 

* 


 


 


 


 


 


 

사실 말이 되지 않는 건 아니었다. 

난 말재주가 좋은 편도 아니고, 말이 많은 편도 아니라서 넌 나보단 박지민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박지민과 이야기를 할 때면 항상 웃는 너였다. 

아까 여기를 쳐다 봤던 건 나 때문이 아니라 박지민 때문이었던 걸까. 


 

박지민이 다시 자리로 돌아 왔고, 분위기가 이상하다고 느꼈는지 무슨 일이 있었냐고 물었다. 

넌 지민이에게 무슨 말을 하려는 것처럼 보였고, 그 때 난 화장실을 가겠다며 도망치듯 자리를 빠져 나왔다. 

너가 무슨 말을 할지 몰랐지만, 그래서 더 겁이 났다. 

내 예상이 맞을까봐 너무 두려웠다. 


 


 


 


 


 

아무 생각 없이 걷다 보니 경기장에서 좀 멀리 떨어진 곳으로 와 있었다. 

아직 오후 경기가 남아 있었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야 했다. 

정신을 차리고, 경기장으로 발걸음을 내딛지만 좀처럼 속도가 나지 않았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 내가 어쩌면 좋을지 감이 잡히지 않았다. 

느린 발걸음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을 때 박지민의 목소리가 들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짝사랑 어택 10 | 인스티즈
 

"야 전정국." 


 

뛰어왔는지 숨소리가 거칠었다. 


 

"야 이 호구새끼야." 


 

평소 같았으면 똑같이 욕을 날려 줬을 테지만 지금은 그럴 수 없었다. 


 

"탄소가 그래? 나 좋아한다고?" 


 

그건 아니었다. 너가 직접 말한 건 아니었다. 


 

"그건 아니지만 말이 안 되는 건 아니지." 


 

내 말에 박지민은 헛웃음을 지었다. 아마 이런 내가 어이가 없는 거겠지. 


 


 

"그래. 니 말대로 김탄소 걔가 날 좋아 할 수도 있지." 


 


 

"..." 


 


 

"근데 걔한테 직접 들은 게 아니잖아. 불명확한 일에 확신하려 하지마." 


 


 

박지민은 그 말을 끝으로 경기장으로 돌아갔다. 


 


 


 

나도 알아. 아는데...  

아직 일어나지 않은 것들이 날 두렵게 만든다. 


 


 


 


 

다시 자리로 돌아가 아무렇지 않은 척 해보려 했지만 감정은 쉽게 숨겨지지 않았다. 

그래서 체육대회가 끝날 때까지 넌 내 눈치를 봤다. 

같이 집으로 가는 중에 넌 분위기를 풀고 싶은지 먼저 말을 꺼냈다. 


 

"너 소원이 뭐야?" 


 

"아..." 


 

너도 내 마음과 같았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지금 해버리면 무슨 말을 들을까. 

내가 만약 더 빨리 다가갔더라면 더 빨리 내 마음을 표현했더라면 

달라졌을까. 

늦기 전에 말하고 싶었는데 

아마 난 이미 늦었을지도 모른다. 


 


 


 


 


 


 


 


 


 


 


 


 


 


 


 

체육대회 다음 날, 토요일 

평소 같았으면 학교에서 자습을 하고 있겠지만  

체육대회의 영향으로 피곤한 학생들을 위해 학교는 휴일을 선언했다. 

난 그게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지금 이 상태에서 웃고 있는 지민이와 너의 모습을 볼 용기가 나지 않았다. 


 


 

그냥 집에 있기엔 답답해 무작정 집을 나왔다. 딱히 갈 데가 생각나지 않아 발이 가는데로 걸었다. 

근데 온다는 곳이 너와 항상 만나는 그 버스정류장이었다. 

이런 나의 모습에 괜히 헛웃음을 지었다. 

어쩌면 좋을까. 


 


 


 

하늘이 점점 먹구름으로 가려지기 시작했다. 비가 오려나 보다. 

편의점에서 비닐 우산 하나를 샀다.  

우산을 사고 편의점에서 나와 얼마나 걸었을까.  

비가 한 방울씩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엄청 쏟아졌다. 

이대로는 다 젖겠다 싶어 근처 카페로 들어갔다. 

우산꽂이에 우산을 두고 앉을 곳을 찾아 안을 둘러 보고 있을 때, 보였다. 


 

웃고 있는 박지민, 


 


 

그 앞에서 함께 웃고 있는 너가 보였다. 


 

한참을 멈춘 채로 널 바라 봤다. 

그러다 너와 눈이 마주쳤다. 

난 우산을 챙길 틈도 없이 카페를 뛰쳐 나왔다. 

비를 맞으며 계속 앞만 보고 달렸다. 


 

너의 웃는 얼굴이 다 설명해 주는 것 같았다. 

넌 너무 늦었다고. 


 


 


 


 


 


 


 


 


 

있잖아 탄소야 난 하늘이 내 마음과 같다고 생각할 때가 있었어. 

너무 슬퍼서 견딜 수 없을 때 그래서 지금처럼 이렇게 비가 내리고 있을 때 

우산이 되어 준 사람이 너였는데 지금은 그럴 수 없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Youday입니다! 

제가 너무 늦었죠? 죄송합니다.. 

밝게 가고 싶은데 자꾸 슬퍼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때문에 마음이 아픕니다.. 

왜 탄소는 지민이와 함께 있었던 걸까요? 그것은 다음 화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오늘도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암호닉 

치명 / 1201 / 저장소666 / 전스티니 / 꾸꾸야 / 이상형 / 그린내 / 가을 

마시멜루 / 오빠아니자나여 / ㄱㅎㅅ / 쫑냥 / 꾸꾸 / 땅위 / 9094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꾸꾸야 입니다 정국이가 드디어고백을하나했는데 ㅠㅠ 타이밍이 ㅠㅠ 지민이와여주의만남이라니?! 음,,, 감히추측하건데 정꾸기에게 고백하려는 여주를 도와주는지민이 아닐까오?! 그게아니면 정말 여주가 지민이를....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께요(╹౪╹*๑)
6년 전
Youday
꾸꾸야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연 지민이와 여주는 왜 만난 걸까요!? 다음 편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6년 전
독자2
전스티니에요
아....... 반애들이 몰아가지만 않았어도 일이 이렇게 꼬이지 않았을텐데ㅠㅠㅠㅠㅠ 안타까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6년 전
Youday
전스티니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반 애들 너무 나빠요..! 다음 편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6년 전
독자3
땅위입니다!!!!!!! 으아아아아앙으으으으아아아아 왜 말을 못해!!!! 정국아!!!! 제가 대신 말해주고싶을정도네요ㅠㅠ 그리고 지민이랑 탄소는 왜 만나고있었던걸까요?ㅠㅠ
6년 전
Youday
땅위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너무 두렵나 봐요... 지민이와 탄소의 만남의 이유는 다음 편에서!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6년 전
독자4
오빠아니자나여
그냥 정국이에 대해서 상담하는 걸로 그랬으면 좋겠어요ㅜㅠㅠㅠㅠㅠ 우리 정국이는 바보야ㅠㅠㅠㅠㅠ 너무 슬퍼

6년 전
Youday
오빠아니자나여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는 너무 걱정이 많아서 탈이에요.. 과연 다음 이야기는 어떻게 흘러 갈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6년 전
독자5
꾸가 혼자 생각하고 그러지말자ㅠㅠㅠㅠㅠ얘기도 안들어보구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
6년 전
Youday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물어보기 두려운가봐요..ㅠㅠ 다음 편도 기대해 주세요!
6년 전
독자6
이럴수가.. 이런 타이밍 오류가... 와우 세상이 너무 냉정한데여ㅠㅜㅜㅜ 안돼ㅜㅜㅜㅜ 정국가 오해하구잇는거야ㅜㅜ걱정마려.... ㅠㅠㅜㅜㅜ여주는 널 젛아한단댜....쀵 ㅜㅜㅜㅜㅜㅡㅜ
6년 전
독자7
정국이가 진짜 겁이 많기는 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 피하지말고 부딪혀봐 제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세번째기록(1) 12 달이밝네요 10.13 23:32
뉴이스트 [뉴이스트/뉴이스트w/홍일점] 뉴이스트 홍일점 너랑 썰 E30 뉴동홍일점나야.. 10.13 23:30
엔시티 [Nct/정재현] _깜짝_사연보냅니다_스페셜편_2 매앧으시티 10.13 23: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예, 제가 방탄 홍일점 입니다. : 24~2724 레종 10.13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_1945 1억_2 10.13 21:57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052 메타메타몽몽 10.13 20:52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아기도령에게 시집가기 0699 잎련 10.13 15: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같은 회사 직원X회사 팀장님 전정국 조각 2586 침벌레 10.13 13:28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O.M.R (Oh My Rainbow) _ 0620 하프스윗 10.13 11: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눈이 마주친다는 것은 B8 뽀듕 10.13 09:5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유기현] 편의점 히어로 / 4화: Here; 끌림 사과는애플 10.13 08:37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932 메타메타몽몽 10.13 06:14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김종현/황민현] 어서오세요 조선시대에 025 복쮸야 10.13 04:40
엔시티 [NCT/정재현/이태용/이동혁] 오메가버스 - 명문고등학교 017 상해 10.13 01: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두번째기록(1) 16 달이밝네요 10.13 01:4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나는 아직도 너에게로 잠수한다13 김이레 10.13 00:37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Bye bye my blue (1)1 바마블 10.13 0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황금막내 탄소 썰 1529 NOT_TODAY 10.13 00:25
뉴이스트 [뉴이스트/곽영민/아론] 마지막 환상9 지우주 10.13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454 뷔타운 10.12 23:33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황배우님, 매니저인데요 A73 별나비 10.12 23:31
워너원 [워너원/이대휘] 그대가 나에게 다가온 순간_pro 소나 10.12 2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1844 1억_2 10.12 22: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예, 제가 방탄 홍일점 입니다. : 19~2324 레종 10.12 22: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웃지 마1 뽀듕 10.12 21:3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유기현] 편의점 히어로 / 3화: 찾아봐. 한 번. 나 간다 사과는애플 10.12 19: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황금막내 탄소 썰 13 - 1432 NOT_TODAY 10.12 18:3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