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참이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참이슬 전체글ll조회 144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하늘정원의악사-옛사람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⑧ | 인스티즈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written by. 참이슬


-마음을 이끄는 약국, 그 여덟번 째 이야기-








" 저기요, 김여주 씨? "




" ...아아아! 네? "




" 무슨 생각을 그리 하길래 몇 번을 불러도 대답이 없어요. 뭔 일 있어요? "




" 아, 아녜요 선생님. 왜 부르셨어요? "




" 3호실 인플루엔자 애기 보호자 아직도 안왔대요? "




" 네. 오면 바로 스테이션으로 오라고 연락 드렸는데 아직 안오셨나봐요. "




" 그렇구나, 그럼 오늘 끝나고 시간돼요? "




" 네... 네? "





종이컵에 담긴 커피를 홀짝이며 천연덕스러운 얼굴로 아무렇지 않게, 시간있냐고 물어보는 재현씨 때문에 들고있던 약봉지를 떨어트리고 말았다. 그렇게 놀랄 일인가. 천천히 약봉지를 주워 건네주는 재현씨는 다시 한 번 커피를 한 모금 마시곤. 시간있는걸로 알게요. 라며 슥- 흰 가운을 여미며 다른 곳으로 가버렸다. 나는 그 뒷모습을 바라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한창 바쁘게 일을 하고 동료와 함께 식당으로 내려왔다.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일 만하면, 머릿속은 온통 민형씨의 이야기가 생각이 나서 미칠 지경이었다. 밥이 정말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를 만큼 정신 없이 식사를 마치고 병동으로 올라가려다 약국을 들러야한다는 동기의 말에 밑으로 내려가 나는 잠시 비상구 쪽에 몸을 숨기고 핸드폰을 보고 있었다. 엘레베이터 쪽이었나.. 여튼간에 몇 명인지는 모르겠으나 예상치 못하게 나의 이름이 들려와 핸드폰을 하던 손을 멈추었다.






" 그 우리 병원에 진짜 잘생긴 의사 하나 있잖아. 인터넷에서도 한 번 떴던 사람. "




" 아~ 어디지.. 소아과병동 주치의? 말하는 거죠? 진짜 잘생기긴 했던데. "




" 응. 근데 거기 같은 병동 간호사랑 뭐 있는 것 같던데. "




" 에? 누구요? "




" 응급실에서 소아병동으로 로테이션 한 애 있잖아. 이름이 여주 였나. 아영이가 둘이 영화보러 간 거 봤대. "




" 헐 진짜요? 말도 안돼.. 우리 병원에 그렇게 예쁜 간호사가 있었대요? "




" 몰라 나도 못봐서. 근데 걔가 꼬리친거 라는데. "






꼬리친거.. 라니... 엘레베이터가 열리고 닫히는 소리가 들렸고 한참을 밖에 아무런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을 확신하고 나서야 조심스레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다. 그들이 있었을 거라 생각되는 곳을 보고 있으니 심장이 미친듯이 뛰고있음을 더 잘 느낄 수가 있었다. 대체 어디서부터, 누가 그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을... 하, 핑그르르 도는 듯한 기분이 들며 잠시 주춤할 뻔 했지만 누군가 그런 나를 잡아주었다. ....재현씨.






" 여주씨, 이래놓고 괜찮은거 맞아요 정말? "





" 아, 네. "





" 아무래도 아닌 것 같은데. 같이- "





" 됐어요. 저 가볼게요.. "






재현씨의 눈길을 피해 뒤를 돌았다. 마침 동기 또한 볼 일이 끝났다. 무슨 일이냐는 동기의 말에 그저 말없이 팔을 잡아 다른 편 엘레베이터로 이끌었다. 몇 시지. 아직 퇴근하려면 좀 남았네. 괜히 시계를 풀렀다가 다시 차보았다. 불안하다는 신호였다. 조용히 심호흡을 하고 병동으로 들어섰다. 왜인지. 아무렇지 않게 느껴지던 사람들이 그 말도 안되는 소문이 나돌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선 모두 나를 평소와는 다르게 대하는 기분이 들었다. 변했다. 나 외에 다른 모든 것들이.




예민한 상태로 일을 하니 잘 풀릴리가. 수선생님에게도 혼이 나고 선배에게도 쓴 소리를 들었다. 환자와 보호자에게도 귀가 아플 정도로 컴플레인을 받았다. 찡그린 얼굴로 뒤를 도니 나의 등 뒤로 뭐 저런 불친절한 사람이 간호사라고, 라는 말이 비수처럼 날아와 꽂혔다. 말에도 형체가 있다면 지금 내 등에선 피가 흐를 지도 모른다. 쫓기듯 일을 하니 퇴근 시간보다 1시간 30분이나 지나고서야 병원을 나올 수 있었다. 멍한 상태로 옷을 주워입고 오늘은 목도리를 하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며 얼굴의 반을 목도리로 가린체 계단을 통해 내려갔다.




나는 참 운도 없게 로비를 가로질러 밖으로 나가려다 길을 헤매고 있는 노부부를 만났다. 며느리가 있을 분만실이 어딨는지 알려달라고 해서 엘레베이터까지 데리고 가 층수를 말해주고 엘레베이터 문이 열려 그 둘이 탈때까지 기다리다 엘레베이터에서 나오는 재현씨를 만나고 말았다. 그도 퇴근을 하려는 듯 평상복을 입고있었다. 애써 못본척 노부부에게 인사를 하고 목도리로 얼굴을 가린체 밖으로 나갔다. 목도리에 가려져 얼굴을 못 본걸까? 알아보지 못했다고 착각한 나를 보기좋게 잡아세우는 재현씨 덕에 다시 한 번 가슴이 철렁했다. 여기서 얘기할래요 아님 다른데 가서 얘기할래요? 빼도박도 못한 상황을 만들어놓고선 선택의 여지를 주는 재현씨도 너무한거 아닌가.


하아, 그래, 아무리 급해도 여긴 아니지.





" ..알았어요. 대신 병원에서 많이 떨어진 곳으로 가요. "



" 여주씨 집 앞 정도면 괜찮겠어요? "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lt;心惹&gt; 약국 ⑧ | 인스티즈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고개를 끄덕이자 재현씨는 무표정한 얼굴로 차까지 안내했다. 조수석에 앉아 벨트를 메고 집 앞에 민형씨와도 갔었던 카페에 도착할 때 까지 재현씨와 나는 말이 없었다. 카페에 들어서 똑같이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받아서 자리에 앉고나서야 재현씨가 입을 열었다. 내가 아니라 여주씨가 할 말이 많을거라 생각해요, 뜨거운 커피를 한 모금 마시자 속이 따뜻해지며 그제서야 잔뜩 얼어있던 몸이 풀리는 기분이 들었다. 잠시동안 뜸을 들였다.





" ...제가 재현씨에게 꼬리를 치고 다닌다는 소문이 돌아요. 혹시 아세요? "





" 아뇨. 지금 처음 듣네요. 여주씨는 언제 아셨어요? "





" 오늘이요.. 지나가다 들었어요. "





" 확실해요? 허투루 들은거 아니구요. "





" 네. 똑똑히 들었어요. 소아과병동 잘생긴 의사랑 그 병동 간호사랑 같이 영화본걸 누군가 보았고,.. 그 간호사가 꼬리를 친다구요. "





" 그래서 오늘 그렇게 나한테 차갑게 대했고. "





" 미안해요 그건.. 어쩔 수 없었어요. 그런 소문의 중심이 된 것도 처음이고, 무섭고... "





" 내가 더 미안해요. 그럼 오늘 여주씨가 진짜 평소같지 않았던 이유는 뭔데요? "






저 사람은 정말 쓸데없이 눈치가 빠르다. 의사정도 되려면 눈치면에서도 똑똑해야하나.. 아니, 내가 진짜 얼굴에서 모든 것이 드러나는건가? 골똘히 나의 표정문제에 심각해져 있다가 말을 걸어오는 재현씨에 놀라 정신을 차렸다. 오늘 정말 이상하긴 한가보다. 근데 이건 내 문제가 아니라.. 약간 오지랖인것 같아 말하기도 창피한데..





" 아니.. 실은, 저희 동네에 심야약국 있는거 재현씨도 알죠? 거기 약사님이 한 달 전부터 고등학생인데, 야자끝나고 오는 여자애가 어느 순간부터 고민상담도 하다가.. 그 약사선생님에게 번호도 달라하고 많은.. 음, 대시? 를 했는데 선생님이 거절한거죠. "





" ....네. "




" 그래서 거절을 했더니, 선생님 때문에 수능 망치면 책임질거냐 뭐 이런 귀여운.. 귀엽다고 치기엔 조금 무서운 말을 하기도 하고. 어느날엔 힘들다면서 안아달라고 울었대요. 안아주지 않으면 약국에서 나가지 않겠다구, 그래서 결국 안아줬는데- "




" 그래서 그게 여주씨랑 무슨 상관인데요. "





" 저랑요? 저랑은 상관 없죠.. 근데 그게 오늘 내내 머릿속에서 맴돌더라구요. 그 선생님이 학생을 잘 못 떼어내시는 것 같아서... "





" 하... 내가 바보네요. "




" 네? "





재현씨는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났다. 나도 놀라 엉거주춤 따라 일어났다. 재현씨는 어딘가 불편한 기색이다. 뭐지? 나는 재현씨를 불르며 물었다. 왜그러세요? 재현씨는 약간은 화가 나 보이는 듯 했다. 나 뭐 말실수 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뭐가 잘못된지 모르겠는 와중에 재현씨가 카페에서 나가려한다. 뭐, 뭐야 저사람. 당황한 나머지 일단 그를 따라 카페를 나왔는데, 말도없이 저러는 재현씨 때문에 나는 영문도 모른체 속만 답답하고 덩달아 화가 나기 시작했다. 아니, 말을 해줘야 알지! 다급히 재현씨의 팔을 잡아 세웠다. 도대체 왜그러는거에요? 나의 물음에 재현씨가 답한다.





" 그 약산지 뭔지 하는 놈이 그렇게 대단한 사람인줄 몰랐어요. "




" 네? "




" 그 사람이 하루종일 여주씨 기분을 들었다 놨다 할 만큼 영향력이 큰지 몰랐다고요. "




" 무슨 소리하는거에요. 알아 듣게 말을 해야- "




" 좋아하죠, 그 사람? "





나를 내려다보는 재현씨의 눈빛이 잔인하리만큼 건조하다. 항상 따뜻했던 사람은 아니었지만 지금 이 순간 재현씨는 무섭다라고 느껴질 만큼 차갑고 건조했다. 아무런 대답이 없는 나에게 재차 묻는다. 좋아하냐구요. 왜 대답을 안 해요. 재현씨가 아예 몸을 돌려 나를 마주보았다. 누구것인지 모를 입김이 나와 재현씨 사이를 메꾸었다.





" 왜.... 왜 그런걸 묻는거에요 갑자기? 나, 난 그냥 오늘 재현씨가 내 기분이 나빴던 이유에 대해서 답을 하고 있는데.. "





" 갑자기 물어보면 안 되는 질문이에요? 그냥 예전부터 궁금했어요. 이유를 말했으니까 갑자기 물어본거 아니네요. 대답해보세요. "





" 아니, 그게 아니라. 왜 갑자기 대화가 그 쪽으로 빠지냐 이 말이에요. "





" 아 진짜, "





재현씨는 거칠게 머리를 쓸어넘겼다. 요, 욕했어요 방금!? 내 말에 재현씨는 아니거든요. 라며 맞받아쳤다. 그럼 말고.. 뻘쭘하게 서있는데 재현씨는 무언가가 그리도 답답한지 머리를 쓸어넘기고, 머플러를 풀고.. 도대체 왜이러지 이사람? 위로해주려고 하는 줄 알았더니.. 나도 속상한 마음에 한 소리 하려는데 재현씨가 가로챘다.





" 좋아해서 물어봤어요. 이제 속 시원해요? "




" ...누가 누굴 좋아해요... ? "




" 내가 김여주씨를 좋아한다고요. 그래서 여주씨는 그 약사놈 좋아하냐고 물어본거고. 하- 그러니까 이젠 대답해봐요. "





벙찐 나에게 재현씨가 다시 말했다.



김여주씨 그 사람, 좋아해요?







-여덟번째 이야기 끝-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lt;心惹&gt; 약국 ⑧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저 지금 무릎으로 기어들어오고 있는거 보이시나요오...

ㅠㅠ 진짜 제가 할 말이 없네요 ㅠㅠ 분명 저번 화에서 다신 이렇게 늦게 돌아오는 일 없도록 하겠다고 해놓구선..!

ㅠㅠ 정말 죄송하단 말 밖엔 나오질 않아요. 오늘에서야 종강을 했고 그 전까지 과제 수정해서 제출하고 과제하고.. 과제하고 과제하느라

진짜 미친듯이 바빴어요 ㅜㅜ 우리 독자님들 혹시.. 계신가요? ㅠㅠ 너무 늦게 돌아와 독자님들을 찾을 면목도 없네요 ㅠㅠ

이제 방학을 하였으니 꼭꼭 꾸준히 찾아뵐게요!

오늘은 재현이와의 이야기가 주된 화인데요. 재현이가 뙇..!! 고백을 해버렸어요.

공간스런 혼란.. 우리 여주는 어떤 대처를 할지!

그리구 저번 화를 기가막히게 끊었다고 했던 민형이의 뒷 이야기가 이번 화에서 밝혀졌는데요.

우리 민형이와의 관계도 어떻게 될른지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제 연말이고 수능도 끝나고 종강도 했겠다, 여러분들 사랑하는 사람들이랑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암호닉은 이번화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또 죄송합니다 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까님! 우미입니다 ㅎㅎ 댓글 1등이라니... 너무 좋아요!! 뭔가 작가님이 저를 더 잘 기억하실 수 있는 숫자랄까... 기다렸어요ㅠㅠㅠ 자려고 했는데 알람 울려서 다 읽었어요... 드디어 재현이가... 재현이가...!!!!! 아 근데 여주 마음고생 심했겠어요... 그래서 소문은 믿으면 안 됩니다!!! ㅠㅠㅠㅠ 쨋든 재현이 완전 박력... 욕하는 부분... 필터링하셨지만 그래도 와 섹시해요...ㅠ 역시 재현님... 사랑해요 의사쌤...❣️ 제발 제가 가는 병원에도 재현쌤 같은 의사쌤이 있기를... 진짜 ㅠㅠㅠㅠ 너무 좋네요 그래서 여주는 좋아하는 건가요 안 좋아하는 건가요!?!?!? 저는 뭔가 좋아하고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ㅎㅎ 뭐 그건 다음 편에서 알 수 잇겠지만요 헤헤 작가님 늦은 밤까지 고생이 많으세여ㅠㅠㅠ 요즘 독감 유행하니까 조심하시구요 감기도 조심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기다릴게요!!❣️❣️(늦어도 괜찮아요 편하게 오세요?)
6년 전
참이슬
♥ (우미님 댓글을 보고)(너무너무 신이나서)(꾕과리를 치면서 들어온다) 우미님.. ㅜㅜ 저 사실 ㅅㄷ 이라는 댓글 보고 혹시 우미님..? 하는 마음을 가졌다가 제대로된 연재 기간도 지키지 않는 주제에.... ㅠㅠ 이러면서 마음을 접었는데 정말 우미님이라니 ㅜㅜ 저 진짜 너무 행복해요! 우미님은 천사입니다... ㅠㅠ 괜히 자려는거 제가 막은건 아닌지 걱정이 되면서두 너무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옹 ㅜㅜ 우미님도 항상 몸 조심하시구 진짜 막줄 보고 저 울어요 ㅠㅠㅠㅠ 너무 친절하신 우미님 더 재밌는 글 빨리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
6년 전
독자2
헉 ㅠㅠㅠ 울면 안 되는 거 아시져!?ᕦ(ò_óˇ)ᕤ ㅋㅋㅋ저 기억해주시다니...전 작가님 글에 뼈를 묻고 가겠습니다... 늦었어요 얼른 주무세요 작가님!!! 좋은 꿈 꾸시길 바랄게요 (첫 줄에 작가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
6년 전
독자3
[복숭아농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을 읽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실제로 저런 약국이 있으면 하는 바램도 있고요 단 약사님은 미녕이로... 작가님 진짜 최고입니다 언제든 좋으니 저런 따뜻한 글 많이 써주세요?❤️??
6년 전
참이슬
감사합니다 복숭아농장님 ㅠㅠ 마음이 따뜻해진다니 그런 댓글 볼 때마다 저두 너무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거이쬬 ㅜ_ㅜ 증말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4
[잰잰]으로 신청할게요!! 항상 재미있게 읽고있습니다!!ㅎ
6년 전
참이슬
감사합니다 잰잰님!!! ><
6년 전
독자5
[재싯]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저 심야약국 목빠지게 기다렸자나여ㅠㅠ 징챠 힐링갑.. 사랑해여 자까님
6년 전
참이슬
흐ㅡ긓극...ㅠㅠ 저두 정말 쓰고싶어 중는줄 알았어여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저두 재싯님 스릉해여!!!
6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 작가님ㅎㅎ 계란후라이입니당^!^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여자가 나왔군요! 민형이는 여주의 남자가 될 운명인데....! 그리고 드디어 재현이가 고백했어요~~!~!~! 여주 반응이 너무 궁금해요! 욕했냐고 물어봤을 때 아니라고 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다음 편도 기다리겠습니당 자까님 조하....!
6년 전
참이슬
후라이후라이 계란후라이님~~~~ ♥ 재현이 섹시하구 멋있구 귀엽죠ㅠㅠㅠ ㅓ엉어엉ㅇ 날 가져 재현ㅇ...(스스로도 망언이라 생각되어 입을 다문다..) 앜ㅋㅋㅋ 마지막말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저두 계란후라이님 조..조하...!!!
6년 전
비회원211.193
[동동]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늘알게되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다읽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하여튼 최고에요작가님♥
6년 전
참이슬
꺅꺅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재밌다니 >< 동동님도 최고최고! ♥
6년 전
독자7
[재휸]으로 신청할게요! 이제 간호학과 진학해서 그런걸까요? 더 재미있게 읽혀지는 것 같아요~ㅋㅋ 재현이 고백에 여주가 어떻게 반응할 지 참 궁금하네용 작가님 끊기 실력이..ㄷ
6년 전
참이슬
재휸님 보니 마꾸리가 재휸~~쓰 하는게 생각나네요ㅎㅎㅎ>< 어마마 간호학과 들어오시나요? 꺄라락 넘나 방가워요!! ♥
6년 전
비회원7.246
[제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늘 정주행 했는데... 글이 포근하면서도 너무 좋네요ㅠㅠㅠ 엉엉엉.... 우리 재현이... 참 화내는 모습도 멋있어서 사람 설레게 하면 어쩌자는 건지 ㅠㅠㅠ 너무도 잘보고 갑니당 ㅠㅠ
6년 전
참이슬
제가 노래 제이를 그르케 좋아하는걸 또 어찌아시고.. 제이님..!!(이렇게 홀로 의미부여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엉엉엉.. ㅜㅜㅜㅜ 재현이 넘므 머씨쩌용.... 감사합니다ㅠㅠ ♥
6년 전
독자8
아세상에.........아..........작.....가릠........ 저 방금 이거 정주행핶는ㄴ데.진짜 미친거아닌가여.........이걸왜이제발견한거죠 저는!!@!!!!!!!!!!!!!!!!!!아 진짜 인생작 찾음느낌이예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국이라는 소재부터 신선해서 좋았고 첨엔 걍 힐링물위주일줄알았는데 럽라미친거아닙니까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전 어남민이지만......재현이 첨엔 맘에 비수꽂다가 갈수록 쏘스윗뭐야..........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참이슬
깡강!!!! 지금이라두 이렇게 봐주시니까 저는 너무 감사할 뿐이죠 ㅠㅠㅠㅠ 어남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세요 ㅎㅎㅎㅎ 재현이 쏘스윗 인정!!!!! 예인정!!!! ㅠㅠㅠㅠ 감사합니당 ♥><
6년 전
비회원241.17
아악 작가님 저 따흐흑ㅂㄴ입니다!!!!!!!! 아 머야 약사님과 그 여자와 저런 이야기가 있었던 것이군요 후,,, 그나자나 재휸쓰 박력 몬가요 ㅎㅎ 심장이 요동치네 ㅎㅎ 데헷 저도 좋아합니당ㅎ 암튼 이본편도 아주 좋아요 따흑 담편도 기대하겠슴가!!
6년 전
독자9
황소입니다!!!!작가님ㅠㅠㅠㅠ왜이제야 오셨어요ㅠㅠㅠㅠ많이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오늘도 완전굿이에요ㅠㅠ뭔가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흐흐핳ㅎ뭔가 공감도 되고 노래도 좋고 다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 써주세요❤️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재현아 나는 알~고~있~었~다~. 그냥 나에게 와~~~~~ㅎㅎㅎㅎ
6년 전
독자11
으악 저 죽어요 설레서 죽는다구요..
6년 전
독자12
드디어 재현이가 ...!
6년 전
독자13
꺄아아아앍 재현이가 이렇게 훅 치고 들어오다니 완전 제 심장 때렸네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⑮ 完6 참이슬 01.01 21:26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⑭23 참이슬 02.08 23:3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⑬21 참이슬 01.29 00:02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⑫14 참이슬 01.20 23:1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⑪12 참이슬 01.13 21:3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⑩27 참이슬 01.07 22:02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⑨25 참이슬 12.31 22:41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⑧25 참이슬 12.23 02:02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⑦19 참이슬 11.25 23:2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⑥19 참이슬 10.29 02:24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⑤21 참이슬 10.25 21:3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④16 참이슬 10.15 21:58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③21 참이슬 10.09 00:44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②19 참이슬 10.06 20:30
엔시티 [NCT/이민형/이동혁/정재현] 어서오세요 , 심야<心惹> 약국 ①32 참이슬 10.05 21:09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