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Walking dead 전체글ll조회 1164l 1

[VIXX/켄홍/택엔/랍혁] Walking dead 06 | 인스티즈






“ 형, 오늘도 아무도 없더라고요. ”

“ 그래? 아, 이제 나가는 건 그만 둘 거야. 무기도 부족하고 인원도 이 정도면뭐… ”


“ 응, 그래요. ”


“ 그럼 일단 애들 좀 데려와봐. ”


해가 질 무렵에 원식과 지은이 돌아왔다. 원식은 많이 피곤한 듯 눈을 느리게 깜빡이며 뻐근해 보이는 목을 꺾어가며 들어왔다. 그러나 지은은 뭐가 그렇게 신 나는지 생기 어린 미소를 지었다. 그런 둘을 바라보다 학연은 손짓하며 불렀다. 택운 말없이 밖으로 나가 낙훈과 윤설을 데리고 왔다. 들어온 둘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멀뚱멀뚱 바라봤다. 홍빈은 괜히 말했나, 불안해져서 이리저리 눈치만 보고 있자 앞자리에 앉은 재환이 씩 웃어 보이며안심하라는 듯 웃었다. 그 웃음에 괜히 마음이 놓여서 같이 앉아 웃었다. 학연이 가만히 바라만 보다가 입을 열었다. 아까 홍빈이가 얘기했던 건데 하며 운을 땠다. 그 말에 넷의 시선이 홍빈에게 잠깐 닿았다가 다시 학연에게로 옮겨갔다. 홍빈이 했던 얘기에 조금 더 살을 붙여 이야기를 했고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듣기만 했다.



“ 난 괜찮은 것 같아, 세명? 그 정도만나가면 반나절, 길어봤자 하루 정도만걸릴 거니까. ”

“ 맞아. 하루 정도면 버틸만하지 않을까? ”

“ 그래, 일단 내가 갈게. ”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았다. 예은이 고개를 끄덕이며 세 명 정도만 나가자며이야기했고 윤철이 그 말에 거들었다. 그리고선 낙훈이 제가 가겠다며 자진해 손을 들었고 그 말에 홍빈은 자신이 의견을 냈는데 안 가기엔 꽤나 미안해 저도, 저도 갈게요. 하며 급하게 손을 들었고 원식도 자신이 가겠다며 손을들었다. 그런 모습에 학연은 의외라는 듯 웃어 보였다. 아무래도 위험한 일이다 보니 다들 한 발짝씩 물러설 줄 알았는데 적극적으로 해서 인 듯 보였다. 택운이 말없이 지켜보다가 그렇게 셋이 갈 거야? 하고 묻자 가만히 듣고 있던 지은이 손을 번쩍 들며 홍빈 오빠대신 제가 가면 안될까요? 하고 물었다. 분명 원식 때문인 게 분명했다. 학연은 곤란하다는 듯 남자들끼리 가는 게 나을 텐데. 하고 말하자 가고 싶다며 울먹이며 말했다. 전부 홍빈 눈치를 살피기 바빴다. 원식은 또 그러는구나 하며 탐탁지 않아 했다. 홍빈은 그 사이에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었다. 그냥 자신이 간다고 말하면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았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말이 있던데, 하며 홀로 생각했다. 여자의 미움 같은 걸 견뎌낼 자신이 없었다. 그럼 가세요, 하고 이야기하자 고맙다며 방긋 웃었으나 별로 달갑지 않았다. 내일 아침에 나가라며 자리에 일어나 위층으로 올라가는 택운의 말투가 왠지 언짢아 보였다.



“ 조심해서 다녀와, 기름 빵빵하게 채웠고 너무 기다리지 않게 해. ”

“ 네, 금방 다녀올게요. ”


“ 혹시 갔을 때 여분 화살 있다면 좀 부탁해. ”


“ 몸조심해서 다녀와. ”



어깨를 토닥였다. 한 명 한 명 일일이 품에 안아 토닥이는 윤설이었고 오글거린다며 툭 밀어내는 원식을 몸으로 한번 박았다. 피식 웃어 보이다 택운이 빨리 나오라며 총을 장전했고 그들이 타기 전까지 근처로 다가오는 좀비들을 막아세웠다. 울컥울컥 피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을 보니 역겹기 그지없었지만 숨을 내쉬며 참았다. 이젠 익숙해져야 했다.



***



떠나는 차 안에는 아까와는 다르게 정적이 돌았다. 기분 나쁠 정도로 조용한 그런 정적.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그들의 얼굴을 한번 더 바라보고선 차를 출발했다. 옆을 흘끗 바라보니 입가엔 미소가 가득한 지은이었다. 이런 상황에도 웃음을 짓는 지은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창문을 열어놓자 썩은 내와 울음소리가 짜증 나게 들려왔고 창문을 닫자 총들을 정리하던 낙훈이 슬쩍 원식을 바라보다 눈을 내리깔고 다시 정비하기 시작했다. 1시간 정도 걸릴 줄 알았더만 생각보단 오래 걸리지 않았다. 단지 도로에 깔린 차들을 피해 가는 게 힘들었을 뿐. 창문을 내리고 살짝 바라보자 좀비들은 별로 없었다.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가방을 챙기고 주머니에 꽂은 총을 한번 쓰다듬고 손에 쥔 칼을 한번 돌렸다. 낙훈과 지은이 먼저 나간 걸 확인하고 몸을 낮추고 삥 돌아 걸어갔다. 뭔가 눈치를 챈 건지 몇몇이 다가왔지만 미리 나가 준비하고 있던 낙훈과 지은덕에 소리 없이 죽어갔다. 결국 별 탈 없이 건물 안에 들어섰고 들어가자마자 시체를 발견했다. 툭, 옆으로 밀어내고서 걸음을 이끌어 근처에 있는 총과 총알은 무작정 가방에 집어넣었다. 다른건물로 옮겨가려 조심조심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니 뒤에 따라오던 지은이 크게 비명을 질렀다. 함부로 큰 소리를 냈다간 큰일이 일어난다는 걸 알고 있는 낙훈이 급하게 입을 틀어막았으나 이미 건물 안에 울려 퍼졌다. 등 뒤로 식은땀이 흘렀고 돌아서자 지은은 주저앉아 눈물을 흘리며 낑낑거렸고 신발에는 깨진 유리창의 유리가 박혀있었다. 신발을 뚫을 정도로 날카로웠다면 살도 뚫렸겠지. 인상을 찌푸리며 신발을 벗겨내자 유리도 뽑혀 나왔다. 상처가 별로 깊지는 않았으나 피가 흐르고 있었다. 돌아가야 했으나 지금까지 챙긴 무기로는 약간은 모자랐다. 낙훈은 말없이 자신이 올라가겠다며 지은을 원식에게 기대게 했고 원식은 빠득빠득 우기며 자신이 올라가겠다 했다. 점점 목소리가 커졌다. 비명을 질렀을 때도 좀비들이 다가왔을 텐데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었다. 낙훈이 결국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고 원식은 빠르게 올라갔다. 낙훈은 말없이 지은을 계단에 앉히고선 그 옆에 털썩 주저앉았다. 양손으로 얼굴을 한번 감싸고 한숨을 내쉬다 고개를 들어 많이 아파? 하고 물었다.



“ 네, 좀… ”


눈물을 닦아냈다. 그 모습을 바라보는데 갑자기 지은이 제 주머니에서 총을 꺼내 앞에다 대고 여러 번 쐈다. 총성이 크게 울렸고 미쳤냐며 말리는 낙훈을 무시한 채 제 총알이 다 닳을 때까지 쏴댔다. 충분히 위험한데 이렇게 총알까지 쏜다면 자살행위나 마찬가지였다. 낙훈이 일어나 계단 손잡이에 기대 아래쪽 계단을 내려봤다. 결국 좀비들이 올라오고 있었다. 이런, 씨발. 주머니에 총을 꺼내잡으려는 순간 뒤에서 밀리는 힘에 의해 앞으로 고꾸라져버렸다. 계단에 굴러떨어진 낙훈이 정신을 차리니 제 눈앞에는 혐오스럽게 변해버린 좀비들의 모습이 보였다. 여러 번 총을 쐈으나 덜덜 떨리는 손 때문에 전부 빗나가 팔과 몸통만 뚫을 뿐 정작 맞춰야 하는 머리는 맞출 수 없었다. 결국은 물려버린 낙훈이 세게 비명을 질렀다. 그 모습을 보며 지은은 낄낄 웃으며 바보, 하며 비웃었다. 낙훈의 몸이 빨간 피로 뒤덮일 무렵 뒤에서 원식이 지은을 잡아끌었다. 낙훈에게 정신 팔린 그들이 원식과 지은에게는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았고 원식은 옆쪽으로 이어진 건물로 뛰어들어가 조심스럽게 건물 밖으로 나왔다. 뒷좌석에 무기들이 담긴 가방을 집어던지고 다시 차 안에 올라탔다.



“ …… ”


아무 말이 없었다. 처음과 같은 정적이었다. 총소리가 울려 퍼지고 나서 원식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총알과 총을 챙기는 행동을 멈추고 바로 밖으로 나갔다. 결국 보이는 모습은 처참하게 붉게 물들어 먹히고 있는 낙훈과 그 모습을 지켜보며 소름 끼치게 웃는 지은의 얼굴이었다. 아무 생각 없이 그녀를 끌고 나갔다. 끌고 나온 이유는 낙훈도 없는데 지은마저도 없다면, 그건 아무리 총과 총알을 챙겼대도 다른 사람 얼굴을 보기 껄끄러워서였다. 그러나 금방 후회했다. 차라리 거기서 낙훈과 함께 죽어버리게 둘걸, 하며. 불안한 듯 손톱을 물어뜯던 지은이 백화점에 다다르자 히죽히죽 웃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원식이 욕을 뱉으며 차를 멈춰세우고 지은을 바라봤다. 자신은 아무런 잘못이 없다는 듯 바라보는 지은의 얼굴이 보기 싫었다. 울분을 참느라 억눌린 목소리가 차 안을 가득 채웠다. 왜, 그랬어?



“ 내가, 뭐라고 대답했으면 좋겠어요? ”


“ 뭐? ”


“ 사람은 점점 많아지고 식량은 점점 없어져요. 한 명쯤 없어져도 상관없잖아요? ”


“ …… ”


“ 오히려, 이득일 거예요. ”



나중에 고마워할지도 모르죠. 씩 웃는 얼굴을 보며 화가 나지도, 열 받지도않았다. 그냥 미친년, 하며 욕을 뱉었을 뿐. 정말 미친 게 아니고서야 그런 대답을 할 수는 없었다. 저 좀비들이 가득한 바깥에 밀어내 죽여버리고 싶었다. 그러나 아무도 다치지 말고 돌아오라는 그 말이 자꾸만 머릿속에 울려서 이빨만 갈고 있을 뿐이었다. 대충 주차하고선 먼저 내렸는데 뭔가, 분위기가 이상했다. 현관문 가득 좀비들이 가득했다. 셔터는 올려져 있고 유리문은 깨져있었다. 이미 몇몇은 이미 들어간 듯 보였다. 비명이 가득했으며 총성이 울려 퍼지고 있었다.




-



여러분 또 와쪄염!☞.☜

아 나 근데 아까부터 배가 너무 아파서 급하게 쓰느라 오타는 없나 몰라요.. 내용은 막 쓴걸 알기때문에 해탈..ㅎㅎ

방학이라서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먹기만해서 그런지 배가ㅠㅠㅠㅠㅠㅠ아파여ㅠㅠㅠㅠㅠ
그러니 오늘은 말을 조금만 해야지ㅠㅠㅠㅠ
저번편 댓글 달아주신 분들과 신알신해주신 분들
갑대 망고 포근 정모카 모카콩 바람 전부 감사합니당!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바람이에요~! 지은이 저..... 으어오의아오아!!! 쟤때문에 낙훈이가...ㅠㅜ 원식아 좀비들 사이에 던져버리고 오지 그랬어!!!!ㅠㅜㅠ 저 백화점에 몰려있는 좀비들도 지은이 짓은 아니겠죠? 여튼 이렇게 빨리 업뎃해주시다니 작가님 나라세♥
10년 전
Walking dead
바람님 엔녕하세용! 우이 낙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 낙훈이ㅠㅠㅠㅠㅠㅠㅠ 헤헹 저도 바람님 나라세♥
10년 전
독자2
정모카)아 헐 어째 지은이 저번화부터 좀 불안하더니 저럴줄 알았어.....잔인하다...아무리 나중에 식량이 부족할거라도 그렇지......낙훈아ㅠㅠㅠㅠㅠㅠ어쩌다가 좀비가 저 안으로 들어간거ㅠㅠㅠ저 안에 있는 다른 멤버들 오또카지ㅠㅠㅠ다음화가 궁금해요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10년 전
Walking dead
모카님도 엔녕엔녕! 지은이 겁나ㅠㅠㅠㅠㅠ우이 낙훈이ㅠㅠㅠㅠㅠ 좀비가 들어간 이유는 다음편에 나오겠죠?(찡긋) 다음편은 내일 시간나는대로 바로 데려올께욤! 댓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3
포근이에요. 헐..헐 결국 저렇게 일을 저지르는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원식아 너 너무 착해...아니 낙훈아ㅠㅠㅠ낙후니ㅠㅠㅠ지은이 너때문에 낙훈이가...(울먹) 지은이 저 지지배를 어떻게 해야하는거죠?ㅠㅠㅠㅠㅠ헝.. 아 또 좀비들은 왜ㅠㅠㅠㅠ힝 애들은 어떻게 다 살아있겠쪄..? ㅠ.ㅠ살아있어줘 애들아ㅠㅠㅠ지은이는 내가 혼낼테야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 식이가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Walking dead
포근님 엔녕하세용! 지은이 저 지지배 지짜..! 우래기들은 살아있어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은이 혼내는건 저도 돕겠습니다(진지) 오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10년 전
독자4
망고입니다! 헐 지은이 때문에 낙훈이ㄱ..ㅏ... ㅇ<-< 진짜 못됐네요ㅠㅠㅠㅠㅠㅠ 웃고 있었다는게 더 소름이예요 ㅠㅠ
10년 전
Walking dead
망고님 엔녕하세용! 지은이때문에ㅠㅠㅠㅠ 우이 낙훈이가ㅠㅠㅠㅠ 잉잉.. 오늘도 댓글감사드랴용:)♥
10년 전
독자5
헐 지은.... 진짜 무슨일이 날것같더니 이게 무어예여!!!으아!!!!용서할수없다!!!!!화내고싶다!!!!!!!!!언젠간 크케 후화하게될꺼야!!!!!
10년 전
Walking dead
으응ㄱ그윽!!!! 지은이!!!! 우이 낙훈이ㅠㅠㅠㅠㅠㅠㅠ 흐ㅅ궇극..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모카콩이에염! 작가님 오타가 왜이렇게 많아요...☆★ 낙훈이 이름 좀 잘 써줘용...흑흑 오또켕 ㅠㅠㅠㅠ 낙쿠니 듀금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은아?^^ 우리 격한 대화를 나눠보지 않겠니?^^ 아오 진짜 내가 원식이였으면 쟤 놔두고 왔겠다 어휴 진짜 짜증나!!!!!!!!!!!!으아!!!!!!!!!!!!
10년 전
Walking dead
그러게옄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오타 왜이렇게 많짘ㅋㅋㅋㅋㅋㅋㅋ 아파서 정신 없었나봄..☆ 얼른 수정해야게써여.. 우이 낙훈이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랴용:0♥ 오타 수정하러 가야지 헿
10년 전
독자7
많이 아팠어요? 왜 아팠어요ㅠㅠㅠ
10년 전
Walking dead
모르겠어요ㅠㅠㅠ 배가 엄청 아프길래 어제 끙끙대면서 쓰고 바로 누웠어요..ㅠㅠㅠ 자고 일어나니까 말끔히 나았어요! 흐헿
10년 전
독자8
아이구... 아프지마요! 건강간리 잘ㅎ...(반지작반지작...)ㅋㅋㅋㅋ
10년 전
Walking dead
8에게
(반지작 반지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카콩님이 아프지 말라니까 이제 안아파야죵o^0^o

10년 전
독자9
아오 지은아 한대때리고싶다...한대때리면안돼여???????????
10년 전
Walking dead
지은이 때찌때찌해야게써여!!!!!!!!!111
10년 전
독자10
저 여자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 짜증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돼ㅜㅜㅜㅜ나ㅏㄱ후ㅜ나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백화점은 오ㅑㅜㅜㅜㅜㅜ왜ㅜㅜㅜ
10년 전
Walking dead
지은이 너란여자.. 암유발 하는 나쁜 여자..☆★ 글 보시는 분들 전부 지은이 이름 부르면서 우는거 너무 귀여워여..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빅스 [VIXX/랍켄] 봄을 그리다. 中9 마침표 02.23 00:27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999154 단톡방 02.22 23:24
빅스 [VIXX/켄홍/택엔/랍혁] Walking dead 0620 Walking dead 02.22 22:52
빅스 [VIXX/엔총] 마왕의 캄비온 078 코알라 02.22 22:04
빅스 [빅스/학연총수] 다크엘프 02 4 애련 02.22 21:50
빅스 [VIXX/택엔/랍엔] 건반을 밟는 남자 074 녹색의자 02.22 20:10
빅스 [VIXX/택엔] 오전, 오후 41 스킨로션 02.22 19:03
빅스 [VIXX/택켄]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013 워킹맘 02.22 18:49
빅스 [VIXX/이홍빈] 미술학원 선생님 이홍빈3411 이름모를새 02.22 16:22
빅스 [VIXX/켄홍/택엔/랍혁] Walking dead 0510 Walking dead 02.22 15:36
빅스 이른 아침부터 띄우는 공지 아닌 공지61 디야 02.22 07:29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빛보다어둠 02.22 06:44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그린라이트!) 41152 단톡방 02.22 05:06
빅스 [VIXX/홍차] 학생회장 차학연9 바뽀 02.22 03:28
빅스 [VIXX/랍켄] 봄을 그리다. 上9 마침표 02.22 00:58
빅스 [택엔] 토닥토닥5 로제 02.21 23:57
빅스 [VIXX/택엔미] 우리 결혼했습니다 17 들장미 02.21 23:05
빅스 [VIXX] 어느 몽상가의 우아한 세계(부제:abnormal paradise)2 곰곰이 02.21 21:48
빅스 [VIXX/이홍빈] 귀신을보았다-02(묘한말만남기고,여지를또남기고)4 빅스네점쟁이 02.21 21:45
빅스 [VIXX/켄홍/택엔/랍혁] Walking dead 0416 Walking dead 02.21 20:05
빅스 [빅스] 얼떨결에 아이돌 이상형 된 썰 888101 단톡방 02.21 18:27
빅스 [VIXX/택켄] 워킹데드 (The Walking Dead) 005 워킹맘 02.21 17:32
빅스 [VIXX/택엔] 오전, 오후 33 스킨로션 02.21 16:33
빅스 [VIXX/이홍빈] 귀신을보았다-01(아,잠이나자야지)7 빅스네점쟁이 02.21 15:51
빅스 [VIXX/홍차] inexorable ─ pro4 꼬깔 02.21 13:28
빅스 [정택운/차학연] 내 친친 정택운과, 그 친친의 친친 차학연.048 훈민이 02.21 02:28
빅스 [VIXX/켄엔] 혓바늘33 소리꾼 02.21 0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20:36 ~ 9/26 2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