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제가 누구일까요 전체글ll조회 2449l 2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3 


 


 


 

: 스피드스케이팅 국대 강다니엘 


 


 


 


 


 


 


 


 


 


 

1. 남들보다 바쁘게 살아야 했던 ㅇㅇㅇ은, 항상 잠이 부족했다. 


 


 


 


 


 


 


 

"...네. 여보세요." 


 


 


 

"ㅇㅇㅇ씨 되십니까?" 


 


 


 

"......" 


 


 


 

"아, 여기 XX병원입니다. ㅇㅇㅇ씨 맞으세요?" 


 


 


 

"...맞아요." 


 


 


 

"지금 여기로 와주실 수 있나요?" 


 


 


 

"많이 다쳤어요?" 


 


 


 

"네?" 


 


 


 

"걔 많이 다쳤냐고요." 


 


 


 

"어, 일단 허벅지 안쪽이 좀 찢어져서 수술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빨리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ㅇㅇㅇ씨?" 


 


 


 

"...10분 안에 가요." 


 


 


 


 


 


 


 


 


 


 


 


 


 


 


 

2. 얘는 또 얼마나 부상을 입었길래 병원이래. 쿵쾅거리는 심장을 억지로 누르며 ㅇㅇ은 곧장 병원으로 향했다.  


 


 


 


 


 


 


 

"어?" 


 


 


 

"......" 


 


 


 

"왜 네가 와?" 


 


 


 

"...그게 할 말이야?" 


 


 


 

"그럼 뭐라 그래." 


 


 


 

"미친 새끼." 


 


 


 

"야, 욕을. 그리고 나 별로 심하게 다친 것도 아니야." 


 


 


 

"수술이라던데?" 


 


 


 

"이런 거 하루 이틀이냐? 신경쓰지마." 


 


 


 

"......" 


 


 


 

"또 자는데 깨운 거지? 미안미안. 옹성우한테 전화하려고 했는데." 


 


 


 

"일단 수술하고 나와." 


 


 


 

"...화났어?" 


 


 


 

"수술부터 해. 밖에서 기다릴게." 


 


 


 


 


 


 


 


 


 


 


 


 


 


 


 

3. 1시간이면 끝난다고 했는데, 벌써 3시간이 넘어가는 중이었다. ㅇㅇ은 초조하게 손목에 찬 시계 끝을 툭툭 쳤다. 


 


 


 


 


 


 


 

"...왜 안 나와." 


 


 


 

"보호자분? 강 다니엘 환자 보호자분?" 


 


 


 

"아, 네. 여기요. 수술 다 끝났어요?" 


 


 


 

"중간에 문제가 있긴 했지만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안에 환자분." 


 


 


 

"네?" 


 


 


 

"되게 유명했던 쇼트트랙 선수 아니었나요? 한동안 안 보였던 그 때 그 선수 맞죠?" 


 


 


 

"아. 기억하는 분이 계시네요." 


 


 


 

"혹시 가족분이세요?" 


 


 


 

"...아니요." 


 


 


 

"그럼...?" 


 


 


 

"여자친구요." 


 


 


 


 


 


 


 


 


 


 


 


 


 


 


 

4. ㅇㅇ은 크게 심호흡을 했다. 그리고 발칵 문을 열었을 때는, 이미 깨어나서 다친 다리를 꼼꼼하게 살피고 있는 다니엘이 보였다. 


 


 


 


 


 


 


 

"...변명." 


 


 


 

"어?" 


 


 


 

"나 지금 기분 되게 나쁘니까, 설명 제대로 해." 


 


 


 

"아. 아니 그게, 훈련하다가 스케이트 날이 좀 맛이 가서. 어쩌다 보니까." 


 


 


 

"누가 그거 물어봤어?" 


 


 


 

"아니야?" 


 


 


 

"눈치가 바닥에 달려있냐? 그동안 왜 연락 안 했는지 얘기하라고." 


 


 


 

"아..." 


 


 


 

"돌 터지는 소리 한다. 너 지금 이게 장난 같아?" 


 


 


 

"나 환자야. 화 좀 내지마." 


 


 


 

"환자 다 얼어 죽었어? 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야아, ㅇㅇ아." 


 


 


 

"헤어지고 싶어? 다시 친구할래?" 


 


 


 

"미친? 너는 무슨 말을 그렇게 하냐?" 


 


 


 

"네가 자초했잖아 이 새끼야." 


 


 


 


 


 


 


 


 


 


 


 


 


 

5. 안 믿기겠지만 다니엘과 ㅇㅇ은 10년지기 친구이자, 곧 3주년을 맞는 연인이었다.  


 


 


 


 


 


 


 

"다시 한 번 기회 준다. 변명해." 


 


 


 

"......" 


 


 


 

"계속 입 닫고 있을 거면 진짜 끝이야. 어떻게 친구일 때보다 연락이 뜸해? 내가 널 다칠 때만 병원에서 봐야겠어?" 


 


 


 

"...아씨." 


 


 


 

"? 아씨? 너 돌았냐?" 


 


 


 

"나 쇼트 관뒀어." 


 


 


 

"......" 


 


 


 

"스피드로 옮겼다고. 그래서 존나 바빴고, 너 걱정시키기 싫어서 일부러 피했어." 


 


 


 

"...너 어디 모자라?" 


 


 


 

"뭐?" 


 


 


 

"내가 그걸 몰랐다고 생각해?" 


 


 


 

"? 너 그거 어디서 들었는데?" 


 


 


 

"...너 진짜 좀 모자란가 보다." 


 


 


 

"아 알아듣게 좀 말해." 


 


 


 

"나 빼고 옹성우랑 하여주한테는 다 말했다며. 근데 내가 전혀 몰랐을 거 같아?" 


 


 


 

"...시발." 


 


 


 


 


 


 


 


 


 


 


 


 


 


 


 

6. 결국 다니엘은 ㅇㅇ에게 석고대죄를 해야 했다. 근 2달 가량 얼굴 한 번 제대로 못 본 전적이 화려했고, 본인의 인생이 걸린 중요한 얘기도 털어놓지 않은 괘씸한 짓에 대해서. 


 


 


 


 


 


 


 

"야... 미안하다니까." 


 


 


 

"......" 


 


 


 

"뭐 어떻게 해줄까? 내가 어떻게 하면 화 풀래? 어?" 


 


 


 

"......" 


 


 


 

"아 ㅇㅇ아." 


 


 


 

"......" 


 


 


 

"좀. 계속 등 돌리지 말고." 


 


 


 

"......" 


 


 


 

"솔직히 나라고 안 보고싶었겠냐? 아주 몸에 사리가 났어. 죽는 줄 알았다고." 


 


 


 

"......" 


 


 


 

"...아 진짜 사랑한다고, ㅇㅇㅇ." 


 


 


 


 


 


 


 


 


 


 


 


 


 


 


 

7. 조용히 다니엘을 돌아본 ㅇㅇ은 짐짓 엄한 목소리로 다니엘을 불렀다. 그럼 없는 꼬리라도 흔들 것처럼 바짝 다가오는 제 남자친구를 보며 ㅇㅇ은 한숨을 내쉬었다. 어쩔 땐 그렇게 짐승 같다가도, 이럴 땐 그토록 거대한 멍무이 같았다. 지 덩치도 모르고 자꾸 까부는. 


 


 


 


 


 


 


 

"다리 다 나을 때까지 나랑 있어." 


 


 


 

"? 그게 다야?" 


 


 


 

"어. 그게 다야." 


 


 


 

"...미안." 


 


 


 

"알면 잘해." 


 


 


 

"진짜 미안." 


 


 


 

"그래. 미안하면 반성도 좀 해라." 


 


 


 

"머리 박을게요, 자기." 


 


 


 

"그런 의미로 나는 오늘은 집에 갈 거야." 


 


 


 

"? 나 두고?" 


 


 


 

"당연히 너 두고 가지. 내 집인데." 


 


 


 

"나랑 안 있어줘?" 


 


 


 

"반성 좀 하라니까?" 


 


 


 

"와씨. 너무하네. 야, ㅇㅇㅇ. 일로와봐." 


 


 


 

"응. 꺼져." 


 


 


 

"아니 자기야. 이건 진짜 아니지 않냐?" 


 


 


 

"자꾸 누구더러 자기래. 달라붙지 마." 


 


 


 

"야! 나 몸에서 사리 나왔다니까!" 


 


 


 

"어쩌라고!" 


 


 


 

"인간적으로 좀 안아주고 가!" 


 


 


 


 


 


 


 


 


 


 


 


 


 


 


 

8. 결국 ㅇㅇ은 다니엘의 아귀힘에 붙잡혔다. 꼼짝도 못하게 끌어 안고는 계속 머리 위로 쪽쪽 거리는 꼴을 누가 보면 쪽팔려 죽을 텐데, ㅇㅇ은 고개를 푹 숙였다.  


 


 


 


 


 


 


 

"아 이거지 진짜." 


 


 


 

"...언제까지 이럴 거냐." 


 


 


 

"내 몸에서 사리 안 나올 때까지." 


 


 


 

"그럼 이걸로 안 되는 거 아니야?" 


 


 


 

"...이 이상으로 가면 너 감당 못 할 텐데." 


 


 


 

"응. 그런 것 같다. 내가 실언했네." 


 


 


 

"오늘은 그냥 이러고만 있어. 어차피 나 다리 나을 때까지 네 옆에 있으라며." 


 


 


 

"그랬지." 


 


 


 

"그럼 아직 남은 날이 많네. 각오해라. 진짜 안 놔준다." 


 


 


 

"변태같은 소리 그만하고." 


 


 


 

"나만 변태냐? 너도 내 몸 엄청 좋아하면서." 


 


 


 

"아 좀 닥치고. 기왕이면 정수리에다 뽀뽀하는 건 작작해." 


 


 


 

"왜?" 


 


 


 

"나 오늘 머리 안감았어, 미친아." 


 


 


 


 


 


 


 


 


 


 


 


 


 


 


 

9. 그래. 그렇다. 달달함이 1분도 채 못 가는 게 다니엘과 ㅇㅇ의 사랑 방식이었다. 피 터지는 친구로 시작해서 가능할 수 있는 일명 배틀 연애. 


 


 


 


 


 


 


 

"그런 건 좀 일찍일찍 말하라고! 이미 뽀뽀 엄청 했잖아!" 


 


 


 

"비위 좋은 놈. 냄새 안 나더냐?" 


 


 


 

"시발. 그거 그냥 내가 착각한 거다 싶었지!" 


 


 


 

"안타깝게 됬네 그래." 


 


 


 

"와, 내가 이런 걸 여자친구라고." 


 


 


 

"왜? 싫어? 다시 친구해?" 


 


 


 

"야! 그 말 좀 막 하지 말라고! 내가 너 짝사랑만 몇 년 했는지 아냐고!" 


 


 


 

"1년?" 


 


 


 

"하. 어이없네. 고작 1년?" 


 


 


 

"아니었어? 옹성우가 1년이랬는데?" 


 


 


 

"...솔직히 말해." 


 


 


 

"뭐." 


 


 


 

"너 나보다 옹성우랑 더 친하지?" 


 


 


 

"그걸 이제 알았냐?" 


 


 


 

"야!" 


 


 


 

"왜!" 


 


 


 

"존나 질투나니까 그만 좀 해! 사람 자제 못하게 왜 그러냐 자꾸!" 


 


 


 


 


 


 


 


 


 


 


 


 


 


 


 

10. 얼굴이 시뻘겋게 달아올라서 고함을 지르는 다니엘을 보고 있자니 문득 3년 전 어느 날이 떠오르는 ㅇㅇ이었다. 그 때 참 귀여웠지. 적당히 설레기도 했고. 


 


 


 


 


 


 


 

"야. ㅇㅇㅇ." 


 


 


 

"말하셔." 


 


 


 

"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 


 


 


 

"? 대박. 누구냐? 혹시 하여주야?" 


 


 


 

"? 기분 나쁘게 왜 초를 쳐. 걔 내 취향 아닌데." 


 


 


 

"하여주가 들었으면 너 벌써 척추 꺽였다." 


 


 


 

"아, 무튼. 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다고. 집중 좀 해." 


 


 


 

"그걸 내가 알아야 하는 이유라도...?" 


 


 


 

"너랑 관련 있으니까." 


 


 


 

"너 나 좋아해?" 


 


 


 

"어. 존나 좋아하는데." 


 


 


 

"헐. 진심?" 


 


 


 

"나 곧 너 사랑하는 지경까지 갈 것 같은데." 


 


 


 

"...와." 


 


 


 

"나랑 연애해주면 안 되냐?" 


 


 


 


 


 


 


 


 


 


 


 


 


 


 


 

11. 그 날 이후 다니엘은 마치 갑자기 손에 넣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것처럼 굴었다. 틈만 나면 얼굴을 들이밀고 ㅇㅇ을 빤히 쳐다보지를 않나, 갑자기 꽉 끌어안지를 않나. 꽤 늦은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자면, ㅇㅇ은 진짜 애가 미친 줄 알았다. 


 


 


 


 


 


 


 

"ㅇㅇㅇ." 


 


 


 

"나 과제 해야 하니까 귀찮게 하지 말고 가라." 


 


 


 

"사랑해." 


 


 


 

"?" 


 


 


 

"왜?" 


 


 


 

"아니 너 방금... 아니다. 좀 가라, 제발. 이거 다 끝나고 놀아줄게." 


 


 


 

"싫어. 그냥 여기 앉아있을래." 


 


 


 

"계속 알짱거릴 거잖아. 가." 


 


 


 

"가만히 있는다니까?" 


 


 


 

"...지금 네 손이 어디 있는지 알면서 하는 소리냐?" 


 


 


 

"네 뒷통수가 너무 예쁜데 어쩌라고." 


 


 


 

"돌은 새끼." 


 


 


 

"말했잖아. 너한테 미쳤다고, 지금." 


 


 


 


 


 


 


 


 


 


 


 


 


 


 


 

12. 기어코 그런 다니엘과 사귀기로 한 ㅇㅇ이었지만, 항상 느꼈다. 그 날 연애 하자는 말을 꼭꼭 씹어 먹었어야 했다고. 


 


 


 


 


 


 


 

"...왜 질투난다는 말이 이렇게 번졌는지 아시는 강다니엘씨?" 


 


 


 

"안 돼." 


 


 


 

"어. 나도 안 돼." 


 


 


 

"에이, 자기야." 


 


 


 

"주둥이 치워, 자기야." 


 


 


 

"자기한테 주둥이가 뭐야." 


 


 


 

"자기니까 주둥이라고 하지." 


 


 


 

"자기는 무슨 그런 개소리를 하고 그래?" 


 


 


 

"그러는 자기는 왜 자꾸 발정난 것처럼 굴어?" 


 


 


 

"발정이라니. 말이 심하잖아 자기야." 


 


 


 

"나는 보이는대로 얘기했을 뿐이야 자기야." 


 


 


 

"...뭐하는 짓들이지 쟤네?" 


 


 


 

"우리 그냥 집에 가는 게 낫지 않을까." 


 


 


 


 


 


 


 


 


 


 


 


 


 


 


 

13. 소식을 듣고 달려온 이 시대의 참된 친구 하여주와 옹성우는 눈 앞에 벌어진 풍경에 넋을 놓고 말았다. ㅇㅇ과 다니엘 딴에는 서로 뜻을 굽히지 않고 싸우는 중이었지만, 솔로 친구 둘에게는 그저 바퀴벌레 한 쌍일 뿐이었다. 


 


 


 


 


 


 


 

"아. 기분 더러워졌어. 가자, 옹청아." 


 


 


 

"그래야겠다. 하루 빨리 연애를 하던지 해야지 원." 


 


 


 

"여자는 있고?" 


 


 


 

"아픈데 찌르지 마라." 


 


 


 

"...오케이." 


 


 


 

"그나저나, 쟤네도 참 징하다." 


 


 


 

"뭐가? 잘 사귀는 거 같은데." 


 


 


 

"그래서 놀랍다고. 다니엘이 ㅇㅇ이를 엄청 좋아하긴 했는데, ㅇㅇㅇ까지 저럴 줄은..." 


 


 


 

"뭐야. 몰랐어?" 


 


 


 

"뭘?" 


 


 


 

"쟤네 쌍방이었어. 자기들만 아니라고 친구라고 그랬던 거지." 


 


 


 

"...와우." 


 


 


 

"그것도 몰랐다니. 역시 너는 옹청이가 맞아. 쯧."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제가 누구일까요
...올리고 다시 보니까 노래 선택 애매하네요... 미년 비지엠이랑 바뀌어야 할 것 같은 기분😂😂
6년 전
제가 누구일까요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을 것 같아서 단어를 살짝 바꿨습니다... 잠수가 우리가 아는 그 잠수까지는 아니고 연락이 드문드문 얼굴도 제대로 못 보는 그런 정도라는 거에요... 명색이 애인 사이인 주인공들이잖아요...?
6년 전
독자1
저 다니엘,민현,진영 셋다 [블리링]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저번에 했었는데 안올라와있네여ㅠㅠ 이번글도 역시 꿀잼이에요! 배틀연애 넘좋은것..
6년 전
독자2
[유루]로 신청하고 갑니다! 이건 다니엘이 조큼은 잘못했다..! 2달이나 잠수라니... 헤어지자고 안한 여주가 정말 대단하네요. 그런 의미해서 다니엘이 여주한테 앞으로 더 잘해야할듯한...! 남자사람친구에서는 모두가 다 연인이된다더니... 내얘긴것같기도하고 아닌것같기도하고... 껄껄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어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세상에나 작가님..3명을 같이 쓰시다니 대단 하세요! 거기다가 재미까지👍🏻 진짜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그렇다고 부담 드리는거 아니예요! 천천히 오셔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다음편에서 뵙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220.165
[포도]로 ㅅ신청합니다! 소오어올찍히 스피드로 넘어간거 안말한거는 다니엘이 잘못한거 같네요오.. 되게 속상했을 텐데.. 10년째 친구면 누가 마음 숨기고 있었을까요..ㅋㅋㅋ 다니엘 이제 올림픽나가서 금메달 가즈아아아!
6년 전
독자4
국국이에요 작가님!!!다니엘과 배틀연애라닠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정말 사랑에빠지게 됐어요....작가님 저랑 겅혼해주새요
6년 전
비회원209.170
진영이 민현이편과 동일하게 뱃살공주로 신청하고가여!! 아 진짜 세편다 분위기 다다른데 진짜 다 좋은거같아요ㅠㅠ 배틀연애 제가 또 엄청사랑랍니다ㅜㅜ 아 다니엘의 낮져밤이같은매력 너무 좋아여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5
이번에도 [0846]으로 신청합니다!! 진영이꺼 늦게봐서 암호닉신청 못한거 넘 아쉬워요ㅜㅜ 어떻게보면 얘네가 젤 달달한거같은데 옹청ㅇ이랑 여주 무슨죄....
6년 전
독자6
작가님 저 [1102]입니다 흑흑 진짜 이번글도 짱이에요 ㅠㅠ 진짜 니엘이 너무 귀엽고 여주 성격 짱입니다 제일 좋아요 진짜 ㅠㅠ 배틀연애 짱입니다 짱.. 사실 진영이 글 보고 지훈이 글도 쓰실 것 같았는데 다른 종목으로도 진짜 기대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기대돼요 ㅠㅠ 제가 하루종일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있다는 거 꼭 알아주세요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 ❤️❤️
6년 전
비회원7.212
이번편도 역시 [방붕]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니 작가님 이렇게 항상 저 행복하게 하기 있으시기...?
6년 전
독자7
[챠미]입니다! 작가님 계주 무조건 써주세요 제발 와 계주 me쳤.... 작가님 저 배틀연애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6년 전
독자8
[그리즐리]로 신청할게요! 진영군 글부터 지금까지 너무 잘 보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좋아 죽을 것 같습니다...작가님 쵝오...
6년 전
비회원116.163
@즈씨 입니다 작가님ㅠㅠㅠ 저 민현이 글에만 암호닉을 신청했었는데ㅠㅠㅠ 진영이랑 다니엘도 신청하고 싶어요ㅠㅠㅠ 오늘 글도 완전 짱짱이십니다!!! 배틀연애,,, 역시나 짱이에요,,,
6년 전
독자9
[숨숨]으로 신청할게요!
크으 역시 니엘이는 이런거죻ㅎ휴ㅠㅠㅠ 투닥투닥한데 그 속에 애정이보이네요ㅠㅠ

6년 전
독자10
[허쉬초콜릿] 임호닉 신청할게요!!!!역시 작가님은 믿고보게됩니다 역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둘이 소리지르는것도 귀엽고ㅜ다니엘 다쳤다니까 바로 오는 여주도 멋져요ㅠㅠㅠㅠ하지만 다녤 여자친구한테 스피드로 넘어간거 말안한거는 정말 잘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잘보고있습니당ㅎㅎㅎ
6년 전
독자11
헝헝ㅠㅠㅠ 왜 초반부터 다치고 나오냐고 이 남자야... [달빛소리]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 국대 시리즈는 항상 맞아요 옳아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53.102
[후렌치후라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역시 다니엘은 대형견같은 매력이죠!!진짜 저도 저런느낌의 다니엘 굉장히 좋아합니다💕배틀연애가 진리죠

6년 전
독자12
끼양학 죽살이에요 ♥️♥️♥️ 배틀연애 넘 조아하는데 다녤이랑 배틀연애라뇨 ㅠㅠㅠㅠㅠ 넘 좋아요 ㅠㅅㅠ
6년 전
비회원111.199
[빠빠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작가님 너무 기대되요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잠만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ㅂ!!!!!!
6년 전
독자14
자까님
저 [초록하늘] 로 암호닉 신청이요!

6년 전
비회원93.92
(둥둥) 신청ㅎㅂ니다 작가님 열심히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세 글 다 [루지]로 암호닉 신청해요!! 다니엘 너무 발리네요ㅠㅠㅜㅠㅠㅠㅠㅠ 오래오래 글 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따랑해요❣️
6년 전
독자17
[홈런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배틀연애 너무 좋아요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18
[유닝]으로 신청할게요!!
으악 배틀연애 넘 죠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이 다녤,,

6년 전
독자19
베리예요! 저도 이런 다니엘 굉장히 좋아해요 ㅠㅠ 자까님 저랑 취향 같으시네요 역시 운명...! 자까님 또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O22 노랑의자 03.20 23:17
워너원 [워너원/단편/김재환] 저 김재환이랑 사귀는 거 맞는데요? (Feat. 카톡)66 참새의겨털 03.19 00:26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쁜 또라이 N19 노랑의자 03.18 19:5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360 별나비 03.18 01:34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너를 알다 0326 時間を渡る。 03.18 01:11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내 사람 친구의 연애 038 춘북 03.18 00:1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38 청추니 03.17 23:0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러브 네트워크 022 럽넽 03.17 23:0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언'체리블라썸 (Un'Cherry Blossom) 0511 디어라잇 03.17 22:47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너를 알다 0221 時間を渡る。 03.17 00:43
워너원 [워너원/단편/강다니엘] 호구라고 불려도 좋아39 참새의겨털 03.16 23:04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3175 미니부기 03.16 17:16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252 별나비 03.16 01:48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러브 네트워크 012 럽넽 03.15 23:0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러브 네트워크 002 럽넽 03.15 22:20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너를 알다 016 時間を渡る。 03.15 01:00
워너원 뉴이스트 홍일점 워너원 홍일점이 되다! 14 깐따삐아 03.14 23:2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166 별나비 03.14 23:0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박지훈] 나는 그에게 반했었다 014 물방울 03.14 12:5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3186 쮸블링 03.14 01:31
워너원 [워너원/황민현/강다니엘] 언'체리블라썸 (Un'Cherry Blossom) 0415 디어라잇 03.13 23:1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3 - 스피드스케이팅 국대 강다니엘27 제가 누구일까.. 03.13 19:06
워너원 [워너원/단편/황민현] 저기요, 나 그 쪽 여자친구에요45 참새의겨털 03.13 00:14
워너원 [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I12 기룸 03.12 23:32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내 사람 친구의 연애 0210 춘북 03.12 23:13
워너원 [워너원] 약속해요! 上15 시바루쨘 03.12 22:51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내 사람 친구의 연애 0111 춘북 03.12 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