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Remi 전체글ll조회 2099l 9

[EXO/백열] 응답하라10010 - 2 | 인스티즈





응답하라10010

백열

W.레미














"니,  니, 짐 뭐하는 짓이고, 돌았나?"

"안 돌았다, 내가 확인 좀 한다 캤잖아."


한참을 입술을 부대끼며 쪽쪽대는 민망한 소리들이 찬열의 귓가로 속속히 박혀들었지만, 경직되어버린 몸은 쉽게 밀쳐낼수가 없어 망설이다가 백현의 혀가 제 입술을 톡톡 두드리던 때, 그제서야 정신차리고는 백현을 밀쳐냈다. 얼굴이 잔뜩 붉어져 교복 소매로 입술을 벅벅 닦아낸 찬열이 씩씩대며 백현을 흘겨보았다. 아무렇지 않다는 듯 어깨를 으쓱이며 백현이 찬열의 붉어진 볼을 톡톡 쳤다.
내는 첫키스 였, 였는데… 부끄러운듯 웅얼대는 찬열을 보며 백현이 개구지게 미소 지었다. 
내도 첫키스다, 인마, 기집애도 아이고, 뭘 그리 빼노. 넋나간 찬열의 가슴팍을 아프지 않게 치고는 다시 한번 찬열의 뒷덜미를 잡아 통통한 아랫입술을 깨물어 부드럽게 입술을 가르고 들어오더니 치열을 훑으며 이내 찬열의 혀를 옭아매왔다. 
섞여지는 혀의 감촉이 말랑말랑 하면서도 말캉말캉 마음이 두둥실 떠오르는게 확실히 기분이 좋았다.
나른한 찬열의 눈이 천천히 감겨졌다. 갈팡질팡 갈피를 못 잡던 손도 어느새 백현의 어깨 위로 살포시 올라갔다.  




'

'

'





"우리 인제 사귀는 사이가? 뽀뽀도 했는데.."

"찬녈아, 니 내랑 사귀고싶나?"


장난스럽게 들이밀어진 백현의 얼굴을 보며 찬열은 한대 때릴수만 있으면 때리고 싶었다.
아오. 실실 대며 웃는 저 얼굴을 차마 때리지는 못하고 애꿎은 쭈쭈바만 더 쪽쪽 빨아당겼다. 
사귀고 싶나? 괜히 쭈쭈바만 빨아당기며 제 다리로 발장난만 치던 찬열이 백현의 재촉에 눈을 마주치다 결국 볼이 바알갛게 물들었다. 
또, 또, 놀리네, 내가 놀리지 마라 캤지. 붉어진 제 볼을 느끼고는 부끄러워져 일부러 미간을 살짝 좁히고 백현의 이마를 밀어낸 찬열이 툴툴대며 중얼댔다.
흘낏 입술쪽으로 시선을 옮긴 백현이 부루퉁하게 튀어나온 입술을 보고 저의 길다란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주고는 다시 능글 맞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뽀뽀 해달라고? 끼부리나? 화악하고 달아올라버린 찬열이 먹던 쭈쭈바를 툭하고 떨어뜨렸다. 니 죽을래? 안그래도 낮은 찬열의 목소리가 더 스산하게 들렸다.
소름돋네, 내 공포영화 보는줄 알았다. 흘겨보는 찬열의 볼살을 한번 쭉 잡아당긴 백현이 무서운 척 몸을 한번 떨었다.


"아프다, 인마, 니가 내 쭈쭈바 떨어뜨렸으니 사내라."

"내가 떨어뜨렸나? 니가 수줍어가 떨어뜨렸제."


그, 그렇긴 하제. 백현의 말에 수긍하는 듯 고개를 끄덕이고는 아쉬운듯 땅에 떨어져버린 쭈쭈바를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그 모습을 보며 바람에 흩날린 찬열의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정리해준 백현이 찬열의 고개를 돌려 저를 보게하고는 툭 던지듯이 내뱉었다. 내가 아까 확인 좀 한다 캤었잖아.
어? 그랬나? 점점 녹아서 흐물흐물 해져가는 쭈쭈바에 자꾸만 시선이 갔지만 백현의 진지한 얼굴에 머쓱하게 어색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내 니 좋아하는 것 같다. 말끔한 백현의 입꼬리가 호선을 그리며 올라갔다. …어? 전혀 예상치 못한 말에 찬열의 심장이 다시 쿵쾅쿵쾅 뛰기 시작했다.
쭈쭈바 사줄테니까, 내랑 사귀까? 얼떨떨한 찬열의 얼굴을 잡아 입술에 도장 찍듯 제 입술을 눌러 찍은 백현이 환하게 웃었다.




"내랑 사귀자, 찬녈아."






.
.
.







어느날, 종대가 찬열에게 물어본적이 있었다. 니 백현이랑 대체 문 사이고? 
뭔 헛소리고, 당연히 친구지. 대수롭지 않게 친구 사이라고 넘기던 찬열이 문득 다시 곰곰히 생각 해보았다. 
친구 사이가 아니면 뭔데? 자기 스스로에게 묻던 찬열이 종대의 질문을 좀처럼 이해할수가 없어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 틈을 놓치지 않고 종대가 찬열의 옆으로 가까이 달라붙었다. 사내아들끼리 뭘 그리 서로 챙기지못해 안달인데? 누가 보면 기집애들인줄 알겠네. 니 변백현 좋아하제?
뭐라카노 얘가. 말도 안된다는듯 손사래를 치고 종대를 밀어낸 찬열이 백현에게 문자를 보내기 위해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니 언제 끝나?] 뒤에서 문자 내용을 몰래 훔쳐본 종대가 혀를 끌끌 차며 어깨를 아프지 않게 쳤다. 니 안갈끼가? 징그럽다, 징그러워. 내 먼저 간다. 소름 돋는듯 제 팔을 벅벅 긁으며 토하는 시늉을 하더니 가방을 들고 두어번 손을 흔들고 교실을 나가버렸다. 
교실에 혼자 남겨진 찬열이 종대의 뒷모습만 바라보다 멋쩍은듯 제 머리카락을 정리하고는 혀로 입술을 축였다.
백현이랑 나는 대체 무슨 사이지? 친구라기엔 종대 말처럼 좀 진득한 것 같기도한데... 이것저것 복잡해지는 생각에 찬열이 방금 전에 정리한 머리를 다시 거칠게 헤집어버렸다. 

"아, 얘는 연습 끝났다 캐노코 왜 안오는데."
 

취미로 매일 체육관에 남아 태권도를 하는 백현을 기다리는건 찬열의 하루 일과 중 하나다. 항상 빠릿빠릿하게 일찍 왔는데, 오늘은 이상하게도 백현이 늦었다. 
종대가 가고난지 한참이 지났는데도, 문자 답장도 없고 백현은 올 생각을 하지않았다. 결국 기다리기 지루해진 찬열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체육관으로 향했다. 
이 새끼 귀찮게 하네. 툴툴 대며 긴다리로 휘적 휘적 빠르게 체육관 쪽으로 움직이던 찬열의 다리가 복도 끝쪽의 익숙한 인영에 잠시 멈춰섰다. 
변백현 아이가? 확실히 백현이 맞았다. 손을 흔드려는 찰나 주위 여자들에게 둘러 쌓인 변백현. 찬열의 손이 힘없이 떨어졌다.
여자들 틈에서 활짝 웃고있는 백현의 모습을 보니 찬열의 마음이 한순간에 밍숭맹숭 이상했다. 이게 대체 무슨 느낌인지 찬열은 잘 모르겠지만,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 
여자랑 같이 있는 변백현? 그게 뭐, 어때서. 찬열이 마음속으로 제 자신을 진정 시켰지만 쉽사리 가라앉지 못했다. 멍하게 그 모습을 넋놓고 바라보다 백현이 저를 발견했는지 반갑게 뛰어왔지만, 떨떠름했다. 종대의 말이 귓가에 웅웅 울리는것 같았다.   







니 변백현 좋아하제?




그 때 부터, 찬열은 백현을 향한 저의 감정이 단순한 우정이 아니라는것을 알아챘다. 백현이가 좋았다. 인정하기 싫었지만, 저는 백현을 좋아하고 있었다.
그리고 지금, 제 눈 앞에 백현이 저에게 고백을 했다. 좋아한다고 사귀자고. 솔직히 키스로 조금 눈치챘다. 찬열의 입꼬리가 씰룩 거렸다.
변백현의 고백은 좋았다. 머릿속엔 폭죽이 터지는 기분이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찌릿 찌릿 했다.




.
.
.








"그럼, 들어가라, 내가 톡 하께."
"알았다, 마, 니 먼저 들어가라"
"니 먼저 들어가라니까."


옆집인데도 불구하고 헤어지기 싫은건지 연신 서로의 얼굴을 붙잡고 뽀뽀를 하곤 자꾸만 먼저 들어가라며 실랑이를 벌였다. 찬열은 지금 심장이 터질것만 같은걸 애써 참았다. 
제가 변백현이랑 사귄다니 믿기지가 않는다. 그냥 옆에 친구로만 남아도 참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백현이도 나를 좋아한다고 먼저 고백까지 해주었다. 꿈은 아니겠지.
슬슬 다시 입꼬리가 올라갈것만 같아서 큼큼, 괜히 헛기침을 하번하곤 백현을 대문 쪽으로 밀어넣었다. 낼 보자, 변백현. 찬열이 손을 흔들고는 제 집 대문 쪽으로 빠르게 뛰어갔다. 그 모습을 보고 씩 웃던 백현이 찬열의 모습이 사라질때 까지 쉽게 안으로 들어가지 못했다. 쟤 봐라, 팔랑팔랑 넘어질것 같다. 

.
.






"장군아, 내랑 백현이랑 사귄데"


믿겨지노? 장군아, 니 주인이 변백현이랑 사귄단다. 쑥쓰러워 도망치듯 대문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찬열이 제가 키우는 하얀 진돗개를 붙잡고 실실 대며 웃기 시작했다. 
날씨가 추워 볼이 발그레 해진건지 수줍어서 발그레 해진건지 찬열의 발그레진 볼을 장군이 핥아주었다. 간지럽다, 인마. 결국 빵하고 터진 웃음이 바람을 타고 정원을 메웠다. 
장군아, 이거는 진짜 비밀인데, 내 오늘 첫키스도 했다, 것도 백현이랑. 내가 니한테 밖에 자랑할 사람이 없다. 니가 사람은 아니지만.. 장군이의 팔을 붙잡고 연신 쫑알 쫑알 대는 찬열의 기분은 지금 최고조였다. 
괜히 장군이에게 했던말 또 하고 또 하고 흥분한 마음이 가라앉지 않아 숨을 몇번 고르다 차가운 공기에 으스스 몸이 떨려와 코를 훌쩍이곤 일어섰다.
형아, 간다. 장군이의 머리를 두어번 쓰다듬고 신나는 발걸음으로 뛰어가더니 현관문을 열어 안으로 사라졌다. 엄마!, 내 왔다. 낮은 목소리가 하이톤이 되어 집안을 울렸다.









.
.
.



"박찬열?"


집에 들어가려다 담장 너머로 찬열의 목소리가 바람을 타고 귀에 박혔다. 연신 쫑알 거리는 낮은 목소리가 백현의 다리를 멈춰 세웠다. 날씨도 추운데 빨리 안들어가고 뭐하나싶어 백현의 걸음이 찬열의 대문쪽으로 다시 옮겨졌다. 쟤 개 붙잡고 뭐하노. 멈칫 대문 앞에 서 기척을 줄이자 개 집앞에 쭈그려 앉은 찬열의 목소리가 솔솔 잘도 들려왔다. 백현의 입꼬리가 서서히 올라갔다. 미치겠다, 박찬열. 씹어먹고싶다. 입에서 웃음이 터지는 걸 허벅지까지 꼬집어가며 참아낸 백현이 찬열이 집안으로 사라지자 마자 참았던 웃음을 터뜨렸다. 




"아이고, 박찬열, 덩치는 커가지고, 뭐가 저래 귀엽노"








♡백열 행쇼




보잘것 없는 저에게 암호닉 신청해주신분들 읽어주신 분들 다 감사합니다..ㅠㅠ 현실눈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네요...
11년 전
독자2
홈에서도 보고 독방에서도 봤는데 글잡에서도 보게되어 기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 너무좋아요....
11년 전
독자3
지금읽고 1편도 보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으아아아ㅠㅠㅠㅠㅠㅠ 독방에서도 봤었는데 여기서 보게되다니! 신알신 하고갑니다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 백열러인 저에게 단비를...핳..
11년 전
독자5
아읔....제 몸이다 간질 간질...ㅎㅎㅎ배켜니가 귀여워 할 만 해요.....제 눈에도 귀여워여....으으....차녀라....너귀여워더...첫편에도 댓글 달았었는데 암호닉은 안해서....ㅎㅎ암호닉 반달로 신청해요!!!!!!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6
아앙 유유유우나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총분자는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다엘로 기억해 주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헉ㅅㄹㅇㄱㅇㄱㅇㅇㄹㅅㅁㅅㄴㄴ옹ㅁ앙어ㅠㅠㅠㅠㅠㅠㅠ 백열이다!!!!암호닉 새벽신청해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허렇러허러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안호닉 신척할께요 빡구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차녈이ㅠㅠㅠㅠ백열이들 사투리 쓰는서 느므 좋네여ㅠㅠ
11년 전
독자9
허럴ㄹ러ㅓ 설레요 너무좋아허헣작가님사랑합ㄴ가 ㅠ. 암호닉받으시면 둥둥으로 신청할께요 ㅍㅍㅍㅍ으아닠 사투리가 이러케 좋다니 ㅠㅠㅠㅠㅠㅠ 으엌 찬백만 보다가 백열 흐헣ㅎ 이제 백열만 찾아다니게 생겼어요 ㅠㅠㅠㅠㅠ 1화부터 왜이렇게 설레세요 백현아 ㅜㅜㅠㅠㅠ 백열해쇼 흡ㅎ흐헣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진ㅁ지 새벽에....설레네요 ㅠㅠㅠ 새해복 많이받으ㅛㅔ요!!!!
11년 전
독자10
ㅜㅜㅜ이런정감가고겨운백열ㅜㅜㅡㅜㅜ
제취향저겨구ㅜㅡㅠㅠㅠㅠ으찌이런백열쓰실생각하셨어요ㅜㅡㅜ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종이배 02.13 12:04
엑소 [EXO/카디] 애인이 계속 안해줌 씨발 ㅜㅜ88888888192 ㄱㅅ야 하자 02.13 10:48
기타 클레 에메랄드 그라운드 0620 돌이 02.13 10:45
엑소 [EXO/카디백] 백일몽[白日夢] 1631 로션 02.13 10:35
엑소 [엑소/세루] 이러다 고자될꺼같아ㅠㅠㅠㅠ5555138 헬로암ㅅㅎ 02.13 08:34
기타 생각해보면 나름 설렜던104 작은따옴표 02.13 04:23
엑소 [카디찬백] The gays(Boyz,be gaycious) P8 비이커 02.13 03:23
엑소 [EXO/세준] 남동생따라 졸업식갔다가 내 이상형 봄44444 데이트후기이시다!(부제:폭풍의 첫 데이..23 멘사회원 02.13 02:04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틱시 02.13 01:39
엑소 [EXO] 저기ㅋ 담배 좀ㅋ 0432 흔한징어 02.13 01:34
기타 [일기] ' 괴다 ' - '사랑하다' 의 예스러운 표현3 도령 02.13 00:56
엑소 [EXO/찬백] 어느날 당신에게 prologue3 됴굴 02.13 00:45
기타 생각해보면 나름 설렜던9 02.13 00:39
엑소 [EXO/카디] 애인이 계속 안해줌 씨발 ㅜㅜ77777198 ㄱㅅ야 하자 02.13 00:26
B1A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2.13 00: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 가래떢 02.13 00:10
기타 [국대망상] In Remembrance.0045 쮸쀼쮸쀼 02.13 00: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쇼핑호스트와 재벌의 상관관계 029 Red 02.13 00:03
기타 [학교2013] 그리고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 0629 어이쿠야 02.13 00:0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짝사랑? 上7 호륭 02.12 23:55
엑소 [EXO/카디] 귀여워50 연하남 02.12 23:1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4 헬로암ㅅㅎ 02.12 22: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christmas 027 슈퍼소닉 02.12 22:5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러지마...제발 8화5 월인 02.12 22:53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피코는떡을쳐.. 02.12 22:3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포물] 숲속의 안개 1217 ifnt 02.12 20:37
인피니트 울림 일진 이성종의 설날5 02.12 20:31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7:32 ~ 9/23 1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