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국어5등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7158l 6

EP. 70
: BTS COMEBACK SHOW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컴백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한국에서의 컴백을 준비했음. 여러가지 상황극을 촬영하고, Best Of Me 안무를 또 연습하고, 신곡도 연습하며 컴백쇼 준비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며 대기실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준비했음. 첫 무대는 불타오르네. 여주는 검은 나시에 지민이와 윤기의 상의 무늬처럼 야자수가 생겨진 스카쟌을 입고, 검은색의 찢어진 바지를 입고 은은하게 빛 반사가 되는 은색 벨트를 차고, 굽이 있는 무광 워커를 신고 얇은 줄 초커를 하고 무대에 올라섰음. 한국에서의 오랜만에 컴백. 그리고 본인이 좋아하는 불타오르네로 오프닝을 시작하니 행복해하는 여주였음. 무대에서 엄청 끼도 부렸음. 혀앓이는 기본, 윙크도 하고 손하트도 날리면서 여주 움짤계들을 난리나게 만들었음. 그리고, 빌보드 관련 VCR이 나가는 동안 물을 마시고 땀을 닦으며 공방에 온 팬들과 얘기를 조금 나눴음.











여주 : 지금 VCR 나가고 있어요. 









팬 : 꺄아아아아~












여주는 뿌듯하게 웃으며 VCR이 끝나자 멤버들의 인사가 시작되고 멘트도 했음. 그리고, 오늘 컴백쇼에서 보여줄 VCR 소개를 했고, VCR이 나가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에어플레인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내려왔음. 여주는 머리를 길게 늘어트리고, 갈색 보단 연하지만 금발보다는 진한 애쉬 블론드색으로 브릿지를 머리에 붙이고, 살짝 땋은 뒤 이번 컴백 때 살짝 낸 앞머리를 내렸고, 실크 소재로 된 은색 나시를 입고, 그 위에 롱 로브 가디건을 걸치고, 바지는 아이보리에 가까운 색으로 된 슬렉스를 입었음. 그리고, 무대가 시작 됐고, 여주는 지민이처럼 사바나 출신이 분명 조상 중에 있을거라며 사바나 남매로 불리며 웨이브 장인으로 불렸음. 타팬들도 저장한 팬아저의 주인공. 김여주.













그리고, 무대가 끝나자 바로 슈가의 시선 VCR이 나왔음. 초급부터 마스터까지. 초급은 바로 SNS 완전 정복! 여주의 귀여운 표정과 함께 #여주픽쳐라는 해시태그를 달아주고, 석진이와 태형이 남친짤을 담당했으니 여주가 여친짤을 담당했음. 팬들은 '얼른 그 사진 고화질로 풀어주세요.'라고 트위터에 올렸고 두번째 중급은 방밤 영상 탐방임. 저녁에보면 새벽이 지나고 아침이 오는 방탄소년단의 무한한 영상 떡밥. 나우를 찍었을때 찍었던 비하인드를 다시 찍어준 지금의 방탄소년단들. 여주는 푸마 트레이닝복 세트를 입고 머리를 살짝 묶어 똥머리를 하고 빠세 호 빠세 호를 외치며 흥을 분출했음. 그리고, 여주는 안무 영상에서 공룡 잠옷을 입었음. 그리고, 나중에 풀린 컴백쇼 비하인드에서 여주는 공룡 잠옷을 입은 기념으로 멤버들의 어깨와 팔을 물고 다녔음. 멤버들은 그런 여주 우쭈쭈 우쭈쭈.. 우리 여주 하고 싶은 대로 다 해!











그리고, 고급 단계 방탄소년단의 예능감 뽐내기! 본보야지부터 달려라 방탄, 방탄 가요를 포함한 브이앱 예능을 보여줬음. 여주는 남준이만큼 분실을 하진 않았지만, 여주 또한 분실소년단이였음. 여주의 분실 능력은 엄청 어마어마했음. 멤버들을 잃어버리기도 했고.. 길을 잃어버리기도 하고.. 심지어 더워서 벗어둔 가디건을 잃어버리기도 했음. 하지만, 유럽은 잃어버린 물건을 찾기 어려워서 대부분 놓고 와서 멤버들이 쇼핑하면서 여주의 잃어버린 옷을 대체해줄 옷을 사주기도 했음 ㅋㅋㅋㅋ 그렇게 남준이와 여주는 사과를 하고 고급 단계가 끝이 났음! 마지막 마스터 단계는 바로 페스타였음! 페스타는 스포를 담고 있기 때문에 많은 것을 담을 수 없었음...!











슈가의 시선도 끝이 나고 아미 레벨업 퀴즈를 했음. 여주는 막 풀고 싶어서 팬들에게 물어보고 손가락으로 숫자가 맞는지 확인도 하고 정답이든 아니든 답을 알려준 팬에게 손 하트를 날려주며 애교를 해줬음. 그리고, 태형이의 현질 덕분에 늘어나는 100초에 방탄이들은 정답을 다 맞추고 어렵다며 생색을 냈음. 아, 여주는 남성 멤버와 똑같이 슈트를 입어서 현장 아미들 심쿵사. 심지어 안에는 검정색 티로 꾸며서 현장 후기 난리 났었음. 아미 퀴즈가 끝이 나자 바로 그 대망의 베스트 옵 미 무대가 시작됐음. 지민이로 시작하고 여주의 멜로디에 정국이의 낮은 화음으로 웅장하게 열리는 노래에 아미들 진짜 아미밤 흔드는거 까먹고 멍 때리면서 봤음. 고척과는 시야가 다르다 이 말이야!













베스트 옵 미의 무대가 끝나고 앙판만의 충전법이 시작됐음. 만다꼬즈는 만화방 카페를, 윤기는 안마 의자에서 숙면을, 석진이와 호석이는 테니스를, 정국이는 영상 편집을, 남준이와 여주는 비 오는 날 같이 산책을 했음. 도깨비의 공유 이동욱 등장씬처럼 잡아주는 카메라 워킹에 남준이와 여주는 손발을 둥글게 말며 멤버들 또한 난리가 났음. 어우~~ 하면서. 여주와 남준이는 평소에 같이 산책하는 걸 좋아해 이번에도 같이 산책을 했음. 이번 타이틀 곡에 대한 얘기도 나누고, 가벼운 얘기도 했음. 예를 들어 따릉이를 너무 타고 싶었는데 아쉽다며 서로 공감을 하며 얘기를 했고, 여주는 다시 회사로 돌아가고 남준이는 안경점에 갔음. 여주는 회사에 돌아와 영상 편집을 하던 정국이의 작업실에 들어가 워하고 놀래켰지만 안 놀라는 정국이에 시무룩하다 정국이가 반대로 놀래키자 어우! 하면서 정국이의 등짝을 때렸음.







정국 : 아야야..





여주 : 놀래라







정국이의 영상 편집을 구경하던 여주는 정국이의 '넴? 옘?'이라는 세기의 난제에 의견을 하나 던지고, 안마 의자에서 쉬고 있던 윤기에게 갔음. 물론, 카메라를 하나 받아서.









여주 : 윤기씌 아니 슈가씌~







윤기 : ...? 왜..여주야..







여주 : 아님니다~ 푹 쉬십쇼~









윤기를 촬영 때문에 깨웠지만, 막상 깨우자 너무 피곤해 보이는 윤기에 다시 자라며 카메라를 탁자 위에 올려두고 얇은 담요를 들고와 윤기 위에 덮어주고 사무실이지만 불도 꺼주고 나왔음. 프로배려러 김여주. 윤기는 이 VCR을 보고 어쩐지 담요가 있고 불이 꺼져있더라라고 말하며 여주의 어깨를 토닥이며 고맙다고 인사를 해줬음. 물론 이건 화면에 작은 네모에 안 찍혀 공방에 간 팬들만 봤음 ㅠ. 그렇게 앙팡만의 충전법이 끝나고 멤버들은 옷을 갈아입고 무대에 올랐음. 여주는 머리를 양쪽으로 땋았고, 붉은 색 후드에 형광 노랑의 띠가 있는 옷을 입고, 바지는 굉장히 헐렁하지만 상의와 똑같이 형광 노랑의 띠가 꾸며진 바지를 입었음. 여러 행정 공무원의 옷을 대표하는 듯한 옷으로 입었고, 여주는 앙팡만을 할 때 세상에서 제일 귀여우면서 멋졌음. 멋질땐 멋지고, 귀여울 땐 귀여운 여주였음. 예를 들면 첫 시작 태형이는 왼쪽을, 여주는 오른쪽을 향해 손을 뻗으며 노래를 시작했음. 그리고, 뒤에서 정국이가 옷을 힘차게 흔들고 있고.. 막내라인의 귀여움을 뽐내는 안무...를 끝내고, 멘트를 하고 페이크 러브 무대를 시작했음.










여주는 검은 실크 와이셔츠에 목부터 허리까지 이어진 은색 하네스를 입고, 아래는 가죽 바지를 입었음. 여주의 옷에 팬들은 무대가 시작되자 소리를 질렀음. 목부터 이어진 하네스라니... 빅히트 변태... 변태! 하며 진지하게 외쳤고, 무대가 끝나고 피아노 소리가 들리며 매직샵의 주인인듯 망토를 쓰는 방탄소년단 모습에 팬들 일동 경악. 한명이 아니 방탄소년단 전체가 아미의 매직샵 주인인것에 놀랐고 감동을 받았음. 그리고, 사전 녹화를 한 페이크 러브 무대가 끝나고, 아직까지 베스트 옵 미 무대 의상을 입고 있던 방탄이들이 엔딩 멘트를 하며 매직샵 노래가 흐르자 서로 불러주고 들어주는 노래에 여주는 살짝 울컥했지만 꾹 참고 같이 노래를 부르고 컴백쇼를 마무리 했음.










+ 오늘의 여주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0 | 인스티즈

남준이랑 빗길 산책하던 여주 분위기랑 비슷해서 가져왔어용











+ 사 담 +

아파서 8일동안 글을 못 썼네요 ㅎㅋ..
녀러분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환장할 정도로 아픕니다.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뽀작 , 밍숭늉 , 토토로 , 허쉬초콜릿 , 롸아미 , 청보리청 , 잠시 , 순대 , 듀크 , 붕어 , 백만송이 , 리본 , 에디 , 미니마우스 , 이슬 , 콩2 , 봄이, 1025, 666666, 진쥬, 꾸국이, 저장소666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0  38
5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 예쁘고 귀엽고 착하고 멋있고 진짜 완벽한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러니 누가 안예뻐해ㅠㅠㅠㅠㅠㅠ 여주의 착장은 정말 말할것도 없이 너무 좋고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건강이 젤 중요합니다!!
5년 전
국어5등급
건강 정말 맨날 하셔야해요..! 아프면 고생입니다...
5년 전
독자2
진짜 빅힛은 배운변태ㅠㅠㅠㅠㅠㅠ 여주 하네스 진짜 너무 예뻤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장소666 왔다감
5년 전
국어5등급
진짜 엄청 예쁠거예요......! 아아악 뭐 떠서 늦게왔어요
5년 전
독자3
으엉 예전에 왔던 타팬이 오늘도 와써여! 알림만 뜨면 이거 보려고 바로 달려오죵! 오늘도 여주 매력에 치이다 갑니당ㅠㅠ 헝헝
5년 전
국어5등급
헝헝 항상 감사해용!
5년 전
독자4
해사하다에용
이번 활동에서 하네스 원없이 봅니당!! 작가님 금요일 밤을 마므리 해주시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여~~

5년 전
국어5등급
제가 바로 하네스 덕후입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기 조심!
5년 전
독자5
두유망개에요 자까님 건강 잘 챙기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읽다가 갑자기 뮤비떠서 보고왔네옄ㅋㅋㅋㅋㅋㅋ
5년 전
국어5등급
아 맞아요.. 나도 글 올리고 딱 보는데 뭐가 뜨는거야, 그래서 엥?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떡밥..!
5년 전
독자6
글 잘 보구 ㅣ있어요ㅠㅠㅠㅠㅠㅠ 좋은 주말 되세요 작가님!-!
5년 전
국어5등급
감사합니다!
5년 전
독자7
콩2입니다ㅠㅠㅠㅠ이번활동 옷 체고 로브옷 체고ㅠㅠㅠㅠㅠ작가님 건강조심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5년 전
국어5등급
건강 조심하세요ㅠㅠㅠㅠ 감사해요!!!!
5년 전
독자8
몽9에용
너무 재미있어용 글 잘 보고갑니당 좋은주말 보내시구 건강챙기세여!!

5년 전
국어5등급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5년 전
독자9
어화동동입니다!! 이번 활동 옷 진짜 최고예요ㅠㅠㅠㅠ 옷 때문에 미쳐 죽을 거 같아요8ㅅ8.. 그나저나 여주는 오늘도 사랑둥이네요!!!! 넘 귀여워요ㅜㅡㅜ 작가님 감기 빨리 나으세요,, 감기가 아니더라도 아프지 마시구요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5년 전
국어5등급
ㅠㅠㅠㅠㅠㅠ난 왜이리 자주 아픈지,,,,,,! 항상 감사해요!!!!
5년 전
독자10
@불가사리입니다 와ㅜㅠ 작가님 여주 너무 뽀짝하니 귀엽고 깜찍하고 착하고 혼자 다해먹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해요ㅠㅠ
5년 전
국어5등급
어이구 저야말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1
새싹이입니다!!!귀염뽀작뽀작한 여주ㅠㅠㅠㅠㅠㅠㅠ언제까지 더 귀여워질 생각이야ㅠㅠㅠㅠㅠㅠ
5년 전
국어5등급
여주 귀여워! 아파트 뿌셔뿌샤!
5년 전
비회원219.232
헐헐 밍숭늉입니다 !!!! 오늘 완전 컴백쇼랑 싱크로율 잘 맞아요ㅠㅠㅜㅠ 배려왕 여주..크으,, 자까님 아프시면 푹 쉬다 오세요ㅠㅠ 안아프시는게 제일 좋지만!!
5년 전
국어5등급
개도 안 걸리는 여름감기에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몸에 신경을 안 쓰면... 저처럼 아프지 마세요 ㅠㅠㅠ 아셨죠?
5년 전
독자12
꾸국이에요! 작가님 아프시면 안돼요! 몸 건강히! 오늘도 재밌는 홍일점 ㅠ
5년 전
국어5등급
오늘도 감사한 댓글 ㅠ!
5년 전
독자13
어너입니다!
작가님 감기 걸리셨군요 ㅠㅠㅠㅠㅠ 저도 여름감기 걸려봐서 잘 알아요.. 정말 너무 힘들지 않나요.. 에어컨 없으면 죽을 것 같은데 찬 바람 많이 맞을 순 없고.. 건강 꼭! 잘 챙기세요!!

5년 전
국어5등급
여름감기가 겨울감기보다 더 독한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너님도 건강 꼭 챙기기!
5년 전
독자14
이번활동 옷들이 진짜 ㅠㅠㅠㅠㅠ 코디들 열일하시는거 너무 좋죠 ㅠㅠㅠㅠㅠㅠ 히히 재밌게 보고가용
5년 전
국어5등급
감사해용
5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국어5등급
감사해요오옹!!!!!
5년 전
독자16
랭입니다!!!! 여주 진짜 이쁘고 착하고 배려심많고 ㅠㅠㅠㅠㅠㅠㅠ완전 사랑둥이 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에 무대 장인이면 그냥 머글퀸이다!!!!! 여주야 머글퀸길만 걷자 ㅠㅠㅠ
5년 전
독자17
작가님 어제부터 오늘까지 다 정주행해서 봤어요!!! 여주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18
와 정말 여주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이쁘고 멋있고 규ㅣ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9
밀린거 정주행하고 있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흐어ㅓㅠㅠㅠㅠㅠ치이네요 정말ㅠㅠ
5년 전
독자20
진짜 컴백쇼 완전 재미있게봤는데 그 상황에서 여주가 있다는 생각에 보니까 너무 좋네요 헤헿
5년 전
독자21
작가님 ㅠㅠㅠㅠ배운변태!! 여쥬하네스라뇨ㅠㅠ에잉 난멀러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822 국어5등급 08.21 22: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719 국어5등급 08.13 13: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PIN OFF 0333 국어5등급 08.11 13: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625 국어5등급 08.10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524 국어5등급 08.09 22: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공지(필독) +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7420 국어5등급 08.09 1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328 국어5등급 06.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223 국어5등급 06.15 23: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138 국어5등급 06.14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7038 국어5등급 06.01 2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빌런미 뿜뿜한 정호석이 보고싶다22 국어5등급 05.24 2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PIN OFF 0246 국어5등급 05.23 22: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951 국어5등급 05.22 2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840 국어5등급 05.21 23: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745 국어5등급 05.21 22: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647 국어5등급 05.13 18: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6559 국어5등급 05.12 23: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PIN OFF 0174 국어5등급 04.22 16: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455 국어5등급 04.21 16: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339 국어5등급 04.10 18: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61~6235 국어5등급 04.01 14:03
방탄소년단 방홍사 비하인드 겸 작가 사담12 국어5등급 04.01 1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9~6039 국어5등급 03.29 21: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7~5849 국어5등급 03.27 19: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5~5652 국어5등급 03.11 23: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3~5449 국어5등급 03.05 19: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51~5250 국어5등급 03.01 19:3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22:12 ~ 5/26 2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