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릴리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릴리렌 전체글ll조회 38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5화


황태자를 수호하는 일은 사방신과 해치의 기본업무이다. 2명의 사방신 혹은 한 명의 사방신과 한 명의 해치 혹은 두 명의 해치가 항상 수호를 해야 하는데 그 시간표를 짜는 건 사방신과 해치의 수장이 할 일. 어느 조합이나 다 손발이 맞아야 하므로 주기적으로 파트너도 바뀌는데. 이번에는 재민과 여주, 태용과 해찬, 마크와 재현이 파트너가 되고 한 달간은 이 조합으로 황태자를 수호해야 한다. 황태자를 수호한다는 의미는 황태자가 황궁에 들어가서 잠이 들기 전까지 종일 같이 있어야 한다. 화랑과 비슷하게 사방신들의 차기 수장을 단주로 하는 단이 존재하고 사방신들의 수장을 대주로 하는 대가 존재한다.

제노가 좋아하는 가수가 한국에 내한한다니 황태자와 사방신 네 명과 해치 두 명은 모두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데 무조건 3장을 예매 성공해야지 제노가 콘서트에 갈 수 있어서 ㅎ 물론 휘하의 단원에게도 다 명령을 내려놓은 상황. 제노가 무조건 스탠딩을 가고 싶다니 힘들지만 윗사람이니…….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어떻게 예매하면 된다고 했지?"

"태용이 동생한테 들었는데……. 어렵다."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실패하면 못가는거?"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양도받으면 되는데? 돈을 깨지겠지만."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하 그렇지. 오늘 성공하는 게 낫겠다."

"5분 전이다. 성공하길 꼭 바랄게.'

스탠딩을 예매 성공한 제노, 재민, 나, 해찬은 특별한 상황이므로 3명이 황태자를 수호하기로 하고 가기로 하였다.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예 성공!"

"제노야 꼭 스탠딩을 가야겠어? 우리들이 너 보호해 주기도 힘든데?"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네 꼭 가서 그 현장을 느끼고 싶은데 안될까요? 단 구역 뒤에서 볼게요."

"그래 그러면 괜찮을 거 같다."

"재민, 동혁 잠깐만 남아서 나 좀 봐."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네."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누나 나는 나중에 들으면 안 될까?"

"응 안돼 앉아. 우리가 지금 이야기 해봐야 할 것은 스탠딩을 가서 제노를 지키는 게 일 순위가 되어야 해. 동혁아 너도 이 가수 좋아하는 건 아는데 나랑 재민이랑 제노랑 같이 움직여야 해. 알았지?"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내가 뭔 앤가? 그 정도는 나도 알아."

"두 번째로 우리가 뒤에서 보기로 해서 공간은 있을 거 같기는 하지만 그건 콘서트장의 사정에 따라서 바뀌는 거니까 제노 놓치지 말고. 더 생각나는 거 있어?"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그거면 일단 오늘은 충분할 거 같은데요?"

"그럼 이제 각자 집으로 갈까?"

"네."

"아 재민아 혹시 너 내일 오전에 시간 되면 주최 측에 연락해서 혹시 내부 지도 얻을 수 있는지 물어봐봐 그리고 혹시 그 전날에 내부가 어떤지 미리 들어가 볼 수 있으면 더 좋고. 난 내일 오후에 원로회에 보고해야 하는데 그걸 오늘 들었거든 그래서 내일 오전까지 보고 준비해야 할 거 같아. 그리고 원로회에서 어느 정도 콘서트 간다고 말도 해야 하는데 아예 모르면 더 깨지겠지?"

"누나 화이팅!"

그렇게 경호계획도 짜면서 콘서트 가는 준비를 하고 원로회에 가서 깨지고….

"제노랑 동혁이랑 너무 신나 보인다."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둘이 제일 좋아하는 가수니까 그렇지. 누나는 기대 안 돼요?"

"미국에 있을 때 똑같은 투어 공연 봤었어."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그때 괜찮았어요?"

"그때는 지금과 달리 관점이 다르다고 해야 하나 저 무대에 나도 서고 싶다는 생각으로 무대를 봤으니까."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그러면 이번에는 그냥 즐길 수 있겠네요?"

"그렇겠지?"

"콘서트 시작한다."

스탠딩 구역의 맨 뒤에서 무대를 보면서 뛰는 제노와 동혁이를 보며 웃는데. 백댄서 중 한 명이랑 눈이 마주쳤다. 미국에서 친했던 친구가 이 콘서트 투어 백댄서를 하고 있었는데 그 애랑 눈을 마주치고 서로 알아볼 수 있는 표시를 하였다.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누나 누구를 보는 거에요?"

"친구 메이라고 있는데 지금 저 오른쪽 두 번째 뒤에서 춤추고 있는 여자애 보이지? 나랑 같이 수업받았었어. 잘 추지 않아?"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그렇네요. 누나 저기 저 남자 백댄서 분이 누나를 보는 거 같은데요?"

"누구?"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저기 오른쪽 맨 뒤에서 지금 왼쪽으로 이동한 사람이요. 아는 사람이에요?"

"누…. 아 몰라도 되는 사람이야. 재민아 나 너 뒤에 좀 숨을게."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모르는 사람이라면서 왜 숨어요."

"내 개인적인 프라이버시에 해당하는 사람? 하하 우리 황태자님이랑 동혁이는 어디 있을까?"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바로 옆에 있는데요?"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누나 뭐해요? 콘서트에 왔으면 뛰어야지."

"지금부터 뛰기 시작하면 힘들 텐데?"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그래서 지금 안 뛸 거에요?"

"알았어 뛰면 되잖아."

힘들다고 속으로 궁시렁대며 콘서트 음악에 맞추어서 뛰고 즐기다가 힘들면 좀 쉬고 다시 뛰고 하다가 콘서트가 끝이 나는데. 백댄서들에게도 마이크를 주어서 한마디씩 하라고 했다.

"This is my first day in korea you guys make my feelings in this country good."

"It's really nice to meet you at this concert. And I going to meet my best friend Joo after this."

"Did you guys have a good day? I saw you guys jumping you guys are perfect."

"제노야 혹시 재민이랑 동혁이랑 3명이 먼저 황실로 가고 있으면 안 될까? 나 친구 좀 만났다가 갈게 아니면 같이 친구 만나러 갔다가 같이 이동할까?"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같이 이동하죠? 만났다가 가도 시간상 별 차이 없을 거 같은데요."

"그래 그럼 그럴까?"

주차장에서 메이를 만나는데

"Joo are you the Benjamin Button you look younger than our last meeting."

"Thanks May you look fabulous at the stage. You make me want to dance with you ."

"That good. Shall we dance?"

"No, I quit dancing."

"Joo doesn't be hurt? Sal slept with your ex."

"I didn't hear about that. Cillin and I just broke up."

"That's weird. I saw they in same bed."

"Let's talk about good things, not bad things. There're Cillin and Sal coming here."

"I don't want to talk to him right now."

"Hi, Joo long time no sees. Cillin and I plan to marry this fall because I am pregnant. We already choose the baby's name, Easter."

"May, I have to go now because I bodyguard a person and he has to go home. Sal, congratulation! I'm really sorry that I cannot go to your wedding."

그렇게 친구와 헤어지고 차를 타고 황실로 향하는 길에서 애들이 내 눈치를 보는 게 느껴졌다.

"말할 거 있으면 빨리 말해."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누나 괜찮아요?"

"뭐 내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하고 헤어졌는데 괜찮아."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나라면 절대로 그러지 못할 텐데.."

"방금 뭐라고 말한 거야?"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아니에요. 근데 오랫동안 사귀었던 사람인가요?

"미국 가고 일 년 안되어서 사귀기 시작했을걸. 그러면 한 사 년 좀 되었겠네."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황실에도 술 있지?"

"왜 술 마시게?"

[NCT] 용의 나라 5화 | 인스티즈

"누나 속 풀어야죠. 가서 황실의 술을 축내고 집에 가서 자면 풀려있을 거에요."

"아냐 오늘 집에 가서 마무리해야 할게 있어서 다음번에 같이 마시자."

황실에 도착하고 헤어져서 집으로 왔다. 방에 들어가자마자 왜 눈물이 나오지? 괜찮은데…. 정말로 괜찮은데…. 애들 말처럼 술을 마셔볼까? 맥주 3캔과 소주 반병을 마시고는 집안을 돌아다니다가 도자기에 걸려서 넘어져 뭔가를 부스고 정신을 잃었다.

사족
영어로 쓰는거 좀 이상한가요 ㅜㅜ 
맞춤법 ㅜㅜ 틀렸을거 같은데 ㅜㅜ 
전 남친 실린은 헤어지고 살이랑 사귀게 된거라서 환승이별입니다. 헤어진 시점은 청룡이 깃들기 한달 전에 헤어졌어요. 
살은 예전부터 실린은 좋아하고 있어서 헤어지자 마자 유혹을 한 걸로
메이는 친한 친구에요 이 세명은 이 화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사진은 없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NCT] 용의 나라 6화 릴리렌 09.07 18:19
엔시티 [NCT] 용의 나라 5화 릴리렌 09.07 17:18
엔시티 [NCT] 용의 나라 4화[짤 많음]1 릴리렌 08.28 16:44
엔시티 [NCT] 용의 나라 3화4 릴리렌 08.26 23:26
엔시티 [NCT] 용의 나라 2화 릴리렌 08.21 23:08
엔시티 [NCT] 용의 나라 prologue + 1화1 릴리렌 08.19 22:24
엔시티 [NCT] 호그와트에 NCT가 있다면 SSUL51 릴리렌 08.12 13:16
엔시티 [NCT] 호그와트에 NCT가 있다면 SSUL(제목 변경 및 1~4)2 릴리렌 08.10 17:2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4:44 ~ 6/21 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