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제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제리 전체글ll조회 1710l 22
















K. 시간차 게임















Written by. Jerry



   약간 황토빛이 도는 손에 힘이 들어갔다. 항상 긴장을 할 때면 손에 힘이 들어가고 땀이 나는 버릇이 있어 옷에 문지르곤 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이불에 손을 문지르며 식혔다. 입이 열리지 않아 답답한 감도 있었고 짜증이 나긴 했지만 이 상황에서 화를 내면 더 자신에게 비호감을 가지게 될까봐 조마조마 했다. 몇 년 동안 이런일이 없었던 지라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지 몰랐다. 직설적으로 물어본 것도 그에 반한 이유에 있었다. 거남에게 처음으로 오디션을 본 이후로 이렇게 심장이 쪼이는 듯한 기분을 느껴본 지 오래였기 때문에 어떻게 반응을 해야 할지도 몰랐고, 어떻게 물음을 표현해야 할지도 몰랐다. 그저 긴장되는 손을 약간은 하늘빛이 도는 시트에 슥슥 비벼대는 일 밖에 할일이 없었다. 눈 앞에 보이는 우현의 얼굴은 그저 아리송한 표정으로 한참을 입을 다물고 있었다. 이 질문에 성규는 상당한 의미를 부여했지만 우현에게는 딱히 그 의미가 부여된 거 같지 않았다. 그것이 조금 더 실망스러웠다.

   " …왜 대답을 안 해요 "

   결국 시트에 손만 비벼대던 성규가 약간은 급한 음성으로 우현에게 물었다.

   " 꼭 답을 해야 해요? "
   " 하지 못할건 또 뭐야 "
   " 그럼 할 건 또 뭐야, 안 할 수도 있지 "

   그런게 어딨어! 급작스럽게 밀려오는 신경질에 성규가 소리를 내질렀다. 아까부터 화는 내지말자고 마음속으로 다짐했건만 그 다짐은 비뚤게 쌓은 담을 발로 쳤을때 마냥 와르르 무너져 내렸다. 애초부터 이 마음을 굳히 다지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지만 이미 입 밖으로 내뱉은 말은 다시 입 안으로 밀어넣을 수 없었기에 성규는 그저 다시 조용히 입을 다물고 우현을 쳐다보았다. 저가 화를 내는 모습에 화를 낼 거 같았던 우현이 시선을 마주치자 그저 웃기만 하는 모습에 의외라는 듯 성규가 우현을 빤히 쳐다보았다. 그저 강아지 같은 웃음을 짓는것에 왜 화를 내지 않느냐고 질문을 하고 싶었지만 여기서 더 말을 걸면 나름 시크하다는 제 자존심에 금이 가므로, 성규는 여기서 질문을 그만두었다. 그리고 곧 손으로 시트를 쭉 끌어올려 드러누운채로 중얼거렸다.

   " 됐어요, 저 예민하니까 여기서 주무실 생각 말고 집으로 가세요 "
   " 원래부터 여기서 잘 생각 없었는데 "

   고개를 돌린 상태로 성규는 얼굴을 찌푸렸다. 이게 오냐오냐 하니까 계속 기어올라, 머리 끝까지 올렸던 이불을 다시 다리 아래로 내리고 벌떡 일어나 눈을 부라렸다. 시선이 마주치는 순간 째리듯이 눈을 찢는 모습에 우현이 큰 웃음을 터트렸다. 손뼉을 치며 웃는 모습에 더 약이오른 성규가 마구 입에 있는 단어대로 내뱉어댔다.

   " 남우현 씨 내일부로 나오지 마세요 "
   " …뭐야, 왜요! "
   " 웃는거 완전 비호감이야 "

   개새끼 같애. 적정히 화가 올랐는지 약간은 수준에 맞지 않는 단어를 입에 올렸다. 그 소리를 들은 우현이 휘어졌던 눈꼬리를 그만두고 실망한 표식을 여실히 드러내며 따졌다.

   " 아니 웃는게 비호감이라고 날 잘라요? "
   " 전 웃는게 예쁜 사람이 좋아요 "

   그러니까 아웃. 손을 이용해 목을 자르는 행동을 하는 모습에 우현이 황당하다는 듯 소리를 이어 질렀지만 성규는 아까마냥 손으로 이불을 쭉 끌어올려 몸을 돌려 누웠다. 딱 봐도 삐진 모습이 드러나는 모습에 귀여운 듯 다시 입꼬리를 올려붙여 웃었다. 그래도 화는 풀어줘야겠다 싶어 두 손을 하늘색 이불에 올리고 성규의 허리에 닿은 손을 흔들었다. 몸이 조금씩 요동치며 흔들리는 것이 보였지만 성규는 꼼짝 않고 입을 다물고 있었다. 자는 척을 하는 것임을 딱 알면서도 일부러 우현은 장난을 칠 계획인지 이불 위에 올려진 손을 다시 아까마냥 마구 흔들며 성규를 깨웠다. 그래도 하나의 기척 마저 보이지 않는 성규에 아무래도 단단히 삐진 듯한 모양새를 느낀건지 하늘빛 시트에 있는 손을 조용히 내려놓았다. 그리고 허리를 숙여 얼굴을 성규의 귀 가까이로 했다. 입이 귀에 맞닿을랑 말랑, 하는 모습에 성규가 약간 몸을 떨었다. 이렇게 깨어있으면서.

   " 성규씨 그거 알아요…? "
   " ………. "
   " 저는 죽을때까지 성규씨 따라다닐 거에요 "

   소근소근, 자장가 마냥 조용한 낮은 톤의 목소리가 병실에 울렸다. 여전히 성규는 반응이 없었다.

   " …………. "
   " 성규씨가 잘라도 사생팬이 되서라도 따라다닐 거에요, 껌딱지 처럼 "

   그러니까 나 자를 생각 말고 잠이나 열심히 자요.
   조용한 말을 끝으로, 차분한 걸음소리와 문이 닫히는 소리가 이어서 들렸다. 눈을 감고 있던 성규가 문이 닫히는 소리를 끝으로 눈을 떴다. 어두운 주위를 보니 불도 끄고 간 모양이었다. 후, 긴 심호흡이 이어지고 성규는 뜬 눈으로 한참을 눈 앞에 보이는 창문 속 풍경을 쳐다보았다.


   ##


   오후, 약간은 늦은 오후에 몸을 일으킨 우현이 핸드폰 액정에 뜨는 숫자를 보고는 머리를 붙들고 한숨을 내쉬었다. 부재중 전화가 뜬 것을 보니 성규 아니면 작가가 전화했을 가능성이 높아보였다. 이렇게 늦게 일어날 줄 알았으면 알람 좀 맞춰놓을걸, 뒤늦은 후회가 이어졌지만 이미 지난 일. 손을 이용해 액정의 잠금화면을 풀고, 부재중 전화의 주인을 확인했다.
   5건 중 3통은 성규였고, 2통은 작가였다. 결국에는 둘 다 한테 혼날 가능성이 높아졌다. 5통 전부 작가누나면 풀어줄 만 할텐데 나름 3통이지만 과반수가 성규의 전화니 어제마냥 이어지는 잔소리를 들을 생각에 우현이 혀를 찼다. 스스로도 자신의 처지가 딱한 모양이었다. 하는 행동은 딱 어린아이인데, 성규한테 긴 잔소리를 이어들을 때면 마치 꼭 대학생이 초등학생한테 혼나는 것 같았다. 쫑알쫑알, 입에서 나오는 소리를 들으면 스트레스를 받다가도 얼굴을 들어 눈을 마주치면 금방 또 풀리고, 이것이 어떤 현상인지 알 수 없지만 우현은 나름 복잡한 심정을 가지고 성규에게 전화를 걸었다. 초록빛 통화버튼을 손으로 꾹 누른 후, 전화기를 귀에 가져다 대자 뚜르르, 하는 건조한 통화연결음이 울렸다.

   ㅡ " 바쁜 매니저씨께서 어쩜 이렇게 늦게 전화를 주실까 "
   " 미안해요, 요즘 너무 피곤해서 "

   됐으니까 끊어요. 짧은 단말마의 말과 함께 이어 들리는 뚜, 뚜… 하는 건조한 끊김음에 우현이 황당하다는 듯 핸드폰을 내려 액정을 제 시선에 담았다. 단단히 삐진 모양새가 드러나는 말투에 한숨을 이어 내쉬었다. 그리곤 삐돌이야, 삐돌이. 입을 비죽 내밀고 끊긴 액정화면을 본 후, 손으로 화면을 툭툭 건드리며 우현은 불만스레 중얼거렸다. 이제 20대 중반인데 그정도면 어른이구만 이런걸로 삐지고, 만약 성규가 자신이 입사하는 회사의 사장이였다면 고생 꽤나 했겠다는 생각을 하며 우현은 아래 있는 작가누나의 통화버튼을 눌렀다. 꾹, 누르자마자 우현은 다시 전화기를 귀에 가져다 댔다. 건조했던 아까와는 다른 신나는 통화연결음이 울렸다. 이래야 전화를 걸때도 재미가 있지, 하여튼 센스가 없어요.

   ㅡ " 어, 우현아 "
   " 누나, 미안해요! 요즘 내가 피곤해서 "

   괜찮아, 지금은 잠깐 바쁘니까 내가 내일 다시 전화할게. 다정한 말투에 우현이 알았어요, 아까와는 다른 말투로 대답하며 전화를 익숙하게 끊었다. 사람이 이래야 진국이지, 어? 속으로 불만스레 생각하며 우현은 전화기를 제 츄리닝 주머니에 밀어넣었다. 그리곤 이불 아래 덮혀있던 몸을 벌떡 일으켜 이불을 몸 위에서 떨궈내고, 팔을 공중에 쭉 뻗어 기지개를 폈다. 안 그렇게 신경쓰려고 해도 아까 단단히 삐진 말투가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었다. 아무래도 오늘은 다른 스케줄은 하나도 잡지 말고 성규 화 풀어주는데에 주력을 해야할 듯 싶었다. 어제 속삭인 일로 화가 다 풀린지 안 풀린지도 몰랐는데 전화도 세 번이나 씹었으니 어째 이번에는 그냥 애교로 안 넘어갈 듯 싶었다. 도시락이라도 하나 사가야 하나, 좁은 방에서 큰 보폭으로 발걸음을 이어 방을 벗어나는 우현이 속으로 생각하며 화장실로 발을 옮겼다. 일단 얼굴부터 세안 해야지.


   ##


   편의점에 맛스럽게 진열된 도시락들을 눈으로 훑은지 몇분이 지난 후였다. 아직도 결정을 하지 못하는 것을 보니 고민이 많이 되는 모양이었다. 하도 빵이나 팬들이 서포트 해주는 음식을 자주 먹으니 성규의 입맛을 파악할 수가 없었다. 매니저 하기 전에는 김성규라는 사람에 대해 일말의 관심 조차 없었으니 식성을 파악하기는 정말 젤리를 젓가락으로 찍어 먹는 일 보다 더 힘든일 같았다. 그렇다고 전화를 해서 물어보기는 감동이 조금 떨어질 거 같고, 만약 잘못된 식성을 얼추 추측했다가 도시락을 구입하고, 막상 잘 들고 가서 펼쳐줬는데 맛이 없다고 먹지 않는 다고 하면 그것이 더 고역이었다. 돈은 돈대로 낭비하고 성규 화는 풀어주지도 못하고, 이것이 바로 로또보다 더 고민된다는 그런 순간인가. 눈 앞에 드러나는 여러 종류의 도시락에 우현은 한번씩 손을 가져다 댔다가, 놨다. 를 반복했다. 참치마요는 만인의 입맛에 들어맞는다고는 하지만 여간 까다로운게 아닌 성규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고… 오징어 볶음을 사가자니 오징어를 싫어할 거 같고… 결국 보편적인 제육 도시락을 집어듬으로써 고민은 끝이 났다.

   제육 도시락 2개를 집어들고, 우현은 계산대로 향했다. 계산대 근처에 있는 여러 후식들이 눈 안에 들어왔다. 이런게 마케팅 전략이라고 계산대에 있는 후식에 눈 돌리지 말라고 했던 엄마의 조언은 어디로 날렸는지 우현은 계산대에 있는 삶은 계란 3개 묶음을 두개 집어들었다. 그리고 계산대로 밀어놓으며 이것도 같이 계산해 주세요, 하고는 주머니를 뒤져 지갑을 꺼냈다.

   안녕히 가세요, 하는 기분 좋은 인사가 울리고, 종이 달린 유리문에 왕복하도록 힘있게 닫고나온 우현이 바로 앞에 있는 병원으로 시선을 옮겼다. 신호등 하나만 건너면 바로 갈텐데. 청바지 골반 근처에 위치한 주머니에 손을 집어넣어 안에 있는 핸드폰을 밖으로 꺼냈다. 버튼을 하나 눌러 액정화면을 밝히니 아까보다 1시간이 지나있었다. 나름 단장한다고 꾸민것에 시간을 소비한 모양이었다. 물론 여기까지 오는 시간도 포함하고. 우현은 손에 들린 도시락 두 통이 담긴 비닐을 휘적휘적 앞 뒤로 흔들며 초록빛 불로 바뀐 신호등을 판단하고 횡단보도 앞으로 걸음을 향했다.
   이걸 먹고 화를 풀어야 할텐데.

   엘리베이터에서 몸을 옮기고, 3층에 도달했을땐 어제 보다 더 시끄러운 소리가 울렸다. 아이들이 많은 층수라 성규가 스트레스를 받을것임이 예상되었다. 어쩐지 1인실이더라, 비싼 돈을 들여서라도 자신의 편의가 중요할 사람이니까. 쓸데없는 생각을 머릿속에 펼치며 우현은 걸음을 옮겼다. 근처에 있는 병실에 도달해 문을 슬쩍 열고, 얼굴을 쪼그마니 내밀어 병실을 둘러보았다. 눈알을 굴려 병실 내부를 살피는 동안 앉아서 핸드폰을 만지던 성규가 우현 쪽을 쳐다봄으로써 눈이 마주쳤다. 그제야 넉살좋은 웃음을 지으며 우현은 살짝 열었던 문을 손으로 밀어 크게 열었다. 그리고 곧 아이들의 떠드는 소리가 새어들어오자 성규가 화낼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재빨리 손을 이용해 문을 닫았다. 그리고 덩그러니 놓인 성규의 침대 가까이로 가 동그란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는 손에 들린 도시락을 자랑스레 꺼내보였다.

   " 짜잔!, 도시락! "

   한번 시선을 옮겨 도시락을 훑어보던 성규가 다시 핸드폰을 시선을 옮겼다. 게임중이었는지 요란한 소리가 스마트폰에서 울렸다. 우현은 시트 남은 자리에 비닐에 담긴 도시락을 내려놓으며 먹어보라고 아양을 떨었지만 스마트폰에 시선을 고정시킨 성규는 답할 생각 조차 하지 않았다.

   " 아, 내가 이거 없는 돈 털어가면서 사온건데… "
   " ……………. "
   " 한번 먹어줘요, 네? 계란도 있는데… "

   그제야 눈알을 굴려 옆에 놓인 도시락에 시선을 옮긴 성규가 게임이 끝난 스마트폰을 이불에 내려놓았다. 그리고는 비닐에 담긴 도시락에 손을 옮겼다.

   " 뭔 도시락인데요? "
   " 고기!, 성규씨 고기 좋아해요? "

   당근이죠, 고기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나? 하는 긍정적인 반응에 잘 선택했다는 듯 우현은 마음속으로 쾌재를 불러제꼈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던 결과가 만족스러우니 기분이 더욱 뿌듯했다. 도시락 두개에 파묻힌 계란을 손을 뻗어 꺼내들며 '계란도 있지!' 하는 말을 내뱉었다. 나름 애교라고 부린거지만 고기에만 관심이 있는지 도시락을 열어보며 시선을 고정시키는 모습이 보였다. 우현이 뻘쭘한 듯 든 계란을 내려놓으며 저도 도시락을 하나 집어들었다. 케이스를 열어 옆에 보너스로 주는 일회용 숟가락과 나무젓가락을 집어들었다.

   " 남 매니저가 쏜다! 맛나게 먹어요 "
   " 3000원짜리 편의점 도시락 쏘면서 생색은… "

   3만원짜리면 몰라. 정곡을 찌르는 말에 우현이 발끈해서는 마구 변명을 퍼부어댔지만 역효과로 웅얼거리며 빠르게 말하는 탓에 성규는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다. 그저 우현의 도시락 처럼 옆에 붙은 일회용 도시락과 나무젓가락을 뜯는 일 밖에 더 하지 않았다. 젓가락을 반으로 가르고, 왼쪽 큰 칸에 가득 담긴 고기 중 하나를 집어 들어 입에 넣었다. 약간 매운 고추장 향이 퍼지고, 잘 씹히는 고기의 맛에 성규의 입꼬리가 슬슬 올라갔다. 젓가락을 이용해 고기를 입안에 넣으면 넣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다. 만족스런 선택으로 성규의 화가 조금은 풀린듯 해 우현은 기분 좋게 밥을 퍼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밥을 중반 쯤 먹어치울 즈음에, 우현은 나무젓가락을 입에 넣고 쪽쪽 빨아대다 다시 나무젓가락을 손으로 옮겨 입안에서 빼낸 후, 정적이 이어지던 병실에 말을 시작할 물꼬를 틀었다.

   " 성규씨, 혹시 예능 하나 안 나갈래요? "
   " 무슨 예능?, 그런 얘기 없었잖아요. "

   입 안에 고기와 밥이 가득 들어가 빵빵하게 부풀려진 볼과 어눌한 발음으로 성규가 답했다. 사실 이번주 내로 끝날 미팅 관계라 이번주 전에는 확실한 출연 의사를 얻어내야 했다. 프로그램 기획을 짜맞춰 가는데도 오래걸렸지만 만약 성규가 대놓고 출연을 거절한다면 그 오래걸린 시간은 말짱 도루묵이 되어버리는 상황이었기에 어떻게는 성규를 설득해야겠다. 요즘 성규의 비위를 잘 맞춰줬던 이유도 이에 있었다. 예전 같았으면 이정도로 넉살좋게 굴지는 않았을거다.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래도 자존심은 있기에 제멋대로인 성규에게 몇번 불만스런 발언을 했겠지만, 지금은 프로그램 기획에 걸린 시간에 할당하도록 성규가 출연 의사를 긍정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우선이었다. 쩝쩝거리는 소리를 내며 저에게 시선을 옮긴 성규가 말을 재촉했다. 그제야 우현은 약간 힘겹게 말을 꺼냈다.

   " 그게, 그런데… 약간 남남 커플성이 짙어서, 괜찮겠어요? "
   " …지금 그런 예능을 저한테 나가라고요? "

   순식간에 구겨지는 표정에 우현이 속으로 절망적이게 외쳤다. 아, 망했다. 역시 안돼나.
   마구 욕설을 퍼부으며 화를 낼 것 같았던 성규가 우현의 예측과는 다르게 약간은 다운된 톤으로 질문했다.

   " 역시 나 안 좋아하는구나? "
   " …무슨 이상한 소리를 해요 "
   " 아니,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랑 커플로 나오게 하는거 시킬리가 없잖아, 어제 했던 말 다 구라죠? 어?, 이 도시락도 다 뇌물이었어? "

   아니에요, 그런거! 우현의 부정하는 말에 성규가 됐어, 됐어 하는 말을 연발하며 먹던 도시락… 이라기엔 텅텅 빈 도시락을 비닐 안에 밀어넣었다. 우현이 손을 흔들며 부정을 해댔지만 성규는 아까 도시락을 받아 들때와는 사뭇 다른 말투로 우현에게 쏘아붙였다. 또 기분이 저하된 모습에 나중에는 아예 예능 자체를 안 나갈거 같은 톤으로 쏘아붙이니 일단은 성규의 기분을 풀어주는게 우선이라 여겨 우현은 재빨리 예능 얘기를 입 안을 다시 집어넣고는 화제를 돌렸다. 무릎에 잠시 놓아둔 계란을 들며 말의 화제를 재빨리 바꿨다.

   " 아, 성규씨 그럼 됐고, 일단 계란 먹어요 "
   " ……뭐요, 무슨 계란인데요? "

   다행히 의외로 단순한 생각 탓에 우현이 제 얼굴 근처로 계란을 올려 급하게 화제를 돌림에도 성규는 금방 우현의 생각대로 생각을 옮겼다. 맥반석 계란이라고 답해주니 이런 류의 계란을 좋아하는 듯 성규는 재빨리 우현의 손에서 계란을 빼앗았다. 세개가 묶음으로 묶여져 있는 계란을 손을 마구 움직여 묶음을 풀고, 하나를 꺼내들었다. 손에 힘을 줘 다른 손에 계란을 내리치니 금방 깨지는 껍질이 드러났다. 손을 움직여 계란 껍질을 다 벗겨내고, 성규는 계란을 든 손을 입 가까이로 옮겨 한번에 그 큰 계란을 입으로 밀어넣었다. 입에 꽉 차는 듯 햄스터 마냥 볼이 빵빵해진 성규가 우물거리며 우현에게 협박하듯 말했다.

   " …하여튼… 나, 예능…… 보낼 생각… 하기만… 해봐요… "

   우물거리며 계란을 먹는 탓에 끊기는 발언에도 하기 싫다는 의사는 분명히 드러났다. 애초부터 하고 싶을 거라고 생각은 안 했지만 나중에라도 설득할 시간은 남아있었기에 우현은 일단 한발 물러났다. 이렇게 공들여서 기획헀는데, 안 한다고 하면 화를 낼 법도 싶었다. 이게 다 김성규씨 잘 되라고 하는 짓인데 왜 안해요! 하며 불만스레 소리를 칠 수도 있었겠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구 화내기도 어려운 일이었다. 눈만 마주치면 웃음이 절로 나오는데 화낼 여건은 더더욱 없었다. 이게 공과 사의 구분이 안된다는 예를 적절히 들어주는건가? 속으로 생각하며 우현도 남은 계란을 톡톡 까서 한 입 베어물었다. 그리고 먹느라 아까  잠깐 끊겼던 정적이 다시 이어졌다. 시선을 옮겨 성규의 얼굴을 보니 볼이 점점 줄어들고 있었다. 아마 빠르게 씹어 억지로 넘기는 중일지도 모른다. 딱 봐도 계란을 좋아하는게 티가 나니까, 오늘 부로 식성을 몇개 알았으니 다음에는 고민할 필요가 없을 거 같다는 쓸데없는 생각을 하며 성규가 하는 행동을 계속 쳐다보았다. 꿀꺽, 목구멍 너머로 밀어넘기는 소리가 나고, 성규는 남은 계란 하나를 집어들었다. 그리고 무슨 짓을 할런지, 계란을 든 채로 우현을 불렀다.

   " 우현씨 나 좀 봐봐요, "

   왜요? 하는 대답을 하며 시선을 성규의 눈으로 옮기자 성규가 계란을 잡은 손을 옮겨 우현의 머리로 옮기고는 세게 계란을 내리쳤다. 시선을 맞추고 해맑게 웃는 모습에 계란을 머리에 내리칠거라고 생각도 하지 못한 우현이 벙진 모습으로 성규를 쳐다보았다.

   " 하나, 둘, 셋 "

   고통을 느낄 새도 없이 숫자를 센 성규가 다시 한번 계란을 머리에 내리쳤다. 그제야 고통이 상반 되어 우현의 머리에 찌르르한 느낌이 밀려왔다. 머리를 붙잡고 아프다고 호소하려는 순간 또 한번 숫자를 세번 센 성규가 계란을 또 내리쳤다. 윽, 이건 진짜 아프다.

   " 아!ㅡ, 진짜 아파!, 뭐 이런걸 해요? 초딩이야?, 아오… "
   " 이게 뭔지 알아요? "

   뭔데요, 퉁명스레 답하는 우현에게 성규는 볼일이 끝났다는 듯 시선 하나 주지 않으며 우현의 머리와 마찰되어 바스라진 계란 껍질을 까대며 답했다.

   " 시간차 멍청이 인증. 되게 반응속도 느리네 "

   하여튼 내가 멍청한 매니저를 고용했지, 한숨을 동반하며 성규는 여전히 길게 계란을 깠다. 너무 세게 맞은 탓에 완전히 바스라져 조각조각난 계란 껍질들이 손을 움직여 밀어낼때마다 우수수 떨어졌다. 치우기 귀찮은지 손으로 이불 위에 떨어진 계란 껍질들을 털어내었다. 시트를 손으로 털어내는 소리가 들리고, 성규는 다시 이어서 계란에 집중했다. 그에 반해 어이없이 머리에 타격을 맞은 우현이 머리를 어루만지다가 복수라도 하려고 계란이 있나 까진 허물을 찾아보다 계란이 없다는 것을 인지하고는 곰곰히 생각했다. 몇 초 지나지 않아, 좋은 생각이 떠올랐는지 우현은 아까 지었던 넉살좋은 미소를 지으며 계란을 까고 있는 성규를 불렀다.

   " 성규씨 "
   " 예? "

   바로 고개를 돌려 저를 보는 모습에 우현은 의자에서 엉덩이를 떼어 살짝 일어나 옆으로 돌려진 성규의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쥐고 짧게 입을 맞댔다. 예전에 현실을 생각했던 그 상황이, 지금에서야 약간의 희망이 쥐어진 것 같았다. 아까 일을 청탁하는 상황에서도, 어제 마냥 여자랑 놀았다고 화냈던 것에도, 약간의 희망이 주어지고 우현에게는 착각의 동기를 부여하는 셈이었기 때문에, 현실에 목이 메여 하지 못했던 행동을 도박 처럼, 된다, 안된다 하는 가능성도 판단하지 않고 무작정 질렀다. 그리고 짧은 뽀뽀가 끝나고, 우현은 입술을 뗐다. 내려다 보는 성규의 모습은 벙진 모습이었다. 아까 계란을 처음 맞은 자신의 모습과 겹쳐보여 웃음이 새어나왔다. 그리고 자신도 아까 성규마냥,

   " 하나, 둘, 셋 "

   셋을 세고 다시 입을 맞췄다. 그리고 짧은 입맞춤을 끝으로 다시 또 입술을 떼고, 또 한번 하나, 둘, 셋을 셌다. 그리고 다시 한번, 평생 맞닿을 것 같지 않았던 입술이 맞닿았다. 그리고 속성 마냥 빠르게 우현은 입술을 떼었다. 아까 약올리듯 뱉었던 성규의 말투마냥, 우현은 약올리는 말투로 성규에게 물었다.

   " 이게 뭔지 알아요? "
   " …………. "
   " 시간차 뽀뽀 "

   그 말을 끝으로, 부드럽게 고개를 꺾어 이번에는 벌린 입으로 깊게 입술을 맞췄다. 아까 처럼 눈을 뜨지 않고 금세 감는 모습에 우현은 고개를 유연히 꺾어가며 혀를 놀렸다.
   아, 진짜 이대로 죽어도 좋겠다. 눈을 감고 혀를 놀리는 순간에도, 우현은 생각했다.












사담

일. 고삼이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슴돠ㅠ▽ㅠ 여러분 안녕! 오랜만이에요 제리임돠! 반갑반갑 근데 다들 자시겠지? 아마 난 안될거야ㅠㅠ
이. 수능 보기 시르다. 오늘도 내일도 공부라니 지옥같아!!!!!!!!!
삼. 현성이들 달달해서 쥬금.. 부산 홍보영상 보셨어요? 아 사랑한다니ㅠㅠ 사랑한다니!!! 왜 남우현 이자식아 거기서 사랑한다고 물어봐!!!!!!!!! 이 연애 버러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 내일 12화 올릴지도 미지수.. 그리고 13화로 안 끝나고 1~2화 연장될수도 있을거 같아요!
오. 그대들 제가 넘넘 사랑함돠~♡ 우리도 현성이들 처럼 달달하게 놀아봐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나
11년 전
독자2
무럭자라 =_=키키키킼 다들자러갔나보네요.방학때는 댓글다는게참 치열했는데말이죠! 드뎌1등탈환! 고3참힘들죠ㅠ.ㅠ곧지나가고창창한 대학생활이...!!! 는 무슨...대학생활도힘들긴마찬가지더라구요.부산홍보영상! 저 한 삼천번본거같아요!....는 너무그랬죠?ㅋ.ㅋ 한열번봤어요ㅋㅋ보고또봐도역시! bb
시간차뽀뽀라니..O>-<저 쥬금.. 시간차..뽀뽀...이런아이디어는어디서나오는거죠?...최고bb ~ 두시가넘었네요.저도이제자러가야겠! 어서주무셔요♡

11년 전
독자3
아 완전 달달ㅠㅠㅜ!!!!...현성행쇼하길...!!!
11년 전
독자4
찹쌀떡이에요!!오랜만이에요!!진짜반가워요전내년에수능봐요...근데막공부하는것도없는데인티들어올시간도없어요ㅠㅠㅠ왜이럴까요작가님도그렇겟져....힘내세요!조금만고생하면천국이펼쳐질꺼에요저도열심히하겟어요!시간차뽀..뽀뽀뽀뽀...뽀..흡뽀뽀따위한번도못해본저이기에오늘도그저머릿속으로그려봐요ㅠㅠㅠ뽀뽀ㅠㅠ엉엉뽀뽀!!!흫흫내일올리실꺼ㅣ에요?내일컴퓨터하려고저숙제다햇는데!올라오면좋겟지만..괜찮아요!폰으로하고잇는데왜이러져뒤에꺼안지유ㅓ져요이해해주세요..그럼이만갈께요안녕히계세요좋ㄹ은꿈꾸시구요나즁에뵈요!제다햇는데!!!
11년 전
독자5
미옹이에요!!!!!!!!!아진짜 이번편 느므달달하네용ㅎㅎㅎ엄마미소짖게하네 이 연애버러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글잘보고가 요~~~
11년 전
독자5
몽림이에요! 으잌 제육볶음이랑 달걀먹고 뽀뽀하면 냄새 장난아니겠다... 나 분명히 설렜던것같은데 동시에 좀..?ㅋㅋㅋㅋㅋㄲㅋ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7
개빗!ㅠㅠㅠㅜㅜ우리힘내요. ..저도고삼....ㅠㅠㅠ이번편도잘봣어유ㅠㅠㅠ달달으앙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쇼금입니다 아 현성짱 달달달콤ㅠㅠ 계란먹고 키..키쮸라니 아 좋다 좋아죽겟다!!!!!! 아 내일와요 저미치는꼴보고싶죠ㅠㅜㅠㅠ왜요 오라구 부탁이에염.. 하지만 고삼은 힘드니까 이해해줄게요.. 저는 좀 편하게지냇지만 제친구들 고생한거 다봣으니깐ㅠㅠ힘내구 열씨미해용 파이팅♡
11년 전
독자8
투톤이에요!!어우 현성이들 왜이렇게 달달해요ㅠㅠㅠㅜㅠㅜㅠㅜ성규고 우현이고 둘 다 너무 귀엽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ㅜㅜ엉엉 달달혀ㅜ.ㅜ그럼 다음편에서 뵈요~저도 제리그대 넘넘 사랑함둥♥♥
11년 전
독자9
꿀꿀이에여!ㅠㅜ그대고삼화이팅ㅠㅠㅠ그나저나어휴 현성이들 어휴 연애버러지들 어휴 부산홍보영상 어휴 나그거보다가소리지름요..ㅎ.ㅎ
11년 전
독자10
몽몽몽이에오ㅜㅜ어우현성이들달달해서먹어버리고싶네요ㅠㅠ그대고삼ㅠㅠㅠㅜ으유ㅠㅠ내가다힘들다ㅠㅠ그대힘내요사랑해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1
헐 시간차 뽀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차 뽀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광대승천하는거 보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삼...고삼 힘드시겠네요 ㅜㅜ 힘쇼! 저도 부산 홍보영상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송에서 대놓고 연애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딸기규로요...어쨌든 힘내세요!글 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12
비트뀨에요 ~ 피식, 현실에서 삶은 계란먹고 뽀뽀하면 똥냄새 날텐데..... 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서도 왜왜왜 부러운거냐... 쩝 ...... 나도 맥반석계란 ㅜㅜㅜ 에고 고된 고3 토닥토닥~ 힘쇼!!!
11년 전
독자13
석류!그와중에계란먹고키스를...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그래도행쇼는좋아요♥
11년 전
독자14
녹차에요 헣 완전 달달달 브금도 달달하네요 브금제목처럼 완전 달달 달아요 ㅋㅋㅋㅋㅋ 시간차 뽀뽀나니 대박이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15
으앜ㅋㅋㅋㅋ O형이에요! 으엉엉 드디어 달달거리는!! 으앜조탘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 엄마미소 지어지게 하네욬ㅋㅋㅋㅋ근데 성규는 예능을 할까?! 두근 아 고삼 많이 힘드시죠?ㅠㅠ 일년에서 저번주가 가장 힘든주라고 하던데..ㅋㅋ새학기 시작한 일주일이 가장힘들지요! 어휴 작가님 앞으로 공부도 하셔야 될텐데..힘내셔요! 저도 요즘 바빠서 작가님 글 너무 늦게 봤네요ㅠㅠ엉엉 항상 작가님의 일등이 되고싶었는데..훌쩍
11년 전
독자16
제리님 ! gins에요. 쪽지로 홈페이지 주소좀 보내주실수 있나요 ㅠ 컴퓨터 복원하며 모든 주소가 날아갔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17
퐁퐁이에요. 제리그대 수능이었군요...!! 열공해서 잘치길ㅋㅋ 벌써부터 압박ㅋㅋ
시간차 뽀뽀라니 아주 좋은 뽀뽀입니다... 그리고 부산영상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11년 전
독자18
^~^ / 너무 재밌어요ㅠㅠ 보편적인 이야기 최고.. s2 이제 성규가 질질 끌ㅈ지 않고 받아들여도 되는데 으아 똥줄타네요 ㅠ^ㅠ 꺼이꺼이
달달해서 죽을 것 같아요 ㅇ<-< 쥬금쥬금 힘내세요 제리님..★☆ 수능 대박 나시길 바랄게요! 연장되었으면 좋겠네요 헤헤 'ㅁ'
저도 제리님 너무 사랑합니다 ~ ♡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8
감성 이에요 ㅠㅠㅠ 아놔겁나달달하다 진짜 ㅠㅠ 미치겠네 ㅠㅠ 으헝 대박너무좋아 ㅠㅠ 그대..고삼진짜....학교때려치우고싶네요....하....자습 질림..... 뭘해야할지모르겠네요....됴르르.....살려주어요....ㅠㅠ 허류연장이라니사랑해요내가 ㅠㅠ 으엉엉 너무좋아 ㅠㅠ
11년 전
독자19
그대도 고사뮤ㅠㅠ저 유리구두도 고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학원갔다왔져요 ...하......이건.나에게 힐링되는 픽이야 알아요?사랑합니다.♥ 하나둘셋 아이시떼루!♥ 이게바로 시간차 사랑고백
11년 전
독자20
사인이에요 오랜만이에요ㅜ얼마나 가다렸는뎅ㅠ
11년 전
독자20
로비에여!!읫ㅂ딧ㄱㄷㄱㅅㄱ!!!!!!!!!둘이 키스햇어!!!!!!!!!!!!!!ㅜㅜㅠㅡㅜㅠㅜㅡㅜㅜㅜㅜ달달ㅠㅠㅠㅠ 오랜만에 인티들어오네여... 학교다니기너무피곤..ㅠㅠㅜ작가님은 고삼이신데...힘내세용!!
11년 전
독자21
ㅌㅂ이에요. 그대. 어제는 자카르타에서 우현이가 솔로도 했어요 !! 홍보영상으로 눈이 즐거웠고 오늘은 귀가 즐거울꺼에요. 그래도 학교다닐때가 햄볶아요..취직하면 방학이고 나발이고 없어요...그러니까 좋은 직장 가기 위해 좋은 대학..열공...아..그런데 누가 나를 고3으로 보내줘도 난 공부 못 하겠음..그냥 이대로 사는게 맞나..우어어엉어 왜 댓글에다 인생에 대해 토론을 ...결론은 그대 호이팅..곧 완전체가 돌아오니 그때까지만 꾹 참기 ㅠㅠ
11년 전
독자22
다름이에요! 그대 오랜만에 보는 기분ㅠㅠㅠ저 오늘ㄹ 그날이라 기분 엄청 안좋았는데 그대 글 보고나니까 좀 진정됌ㅠㅠㅠㅠㅠ드디어 막 행쇼하기 시작하구ㅠㅜㅠㅠㅠㅠㅠㅠㅠ시간차 뽀뽀 진짜 남우현 따라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대 고삼ㅠㅠㅠㅠㅠ잘돼시길 빌게요!! 마지막ㄱ으로 행쇼행쇼~~
11년 전
독자23
아...능욕이에요 와 아오 뽀뽀라니 키스라니 마우스투마우스라니 현!!!!!!!!!!!!!!성!!!!!!!!!!!!!!행!!!!!!!!!!!쇼!!!!!!!!!!!!!!!! 하.. 이 연애버러지들아;; 죽을때까지 ㅎㅅㅎㅅ 영원히 따라다녀라 남나무야 김성규한테 뿌리를 박으란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12월32일처럼 새드엔딩으로 끝나지말고 영원히 행복하라고 아 진짜 여우같은 김성규나 능글거리는 남우현이나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마치 이 브금처럼!!! 아 이런 달달함은 겪어본적은 없지만 너무 좋네요 엉엉 하.. 시간차뽀뽀라니 저 능글거림;; 어디서 능글거리는 학원을다니나 뭐저렇게 능글능글 참 괜찮다 저남자;; 하 정말 성규꺼 안될거면 내꺼나 되던가!!!... 하... 그대 저번에 기차 못받아서 슬퍼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현성이들 달달한걸 보니 좀 풀리네요. 왜 나는 그때 자고있었어서 기차를 못받았는가. 거기엔 왜 나한테 없던 단편이 있던건가. 여태껏 그대 메일링은 다 받아왔는데 왜 기차에는 내가 못본것이...하...... 아무튼 현성 영원히 행쇼 제리그대는 늘그랬듯이 저랑행쇼^0^
11년 전
독자24
츄잉 이에요ㅎㅎ 보편적인 이야기는 항상 재밌고 달달하네요 ....아놔ㅠㅠㅠㅠ그래우현아 ! 죽을때까지 성규 따라다니렴ㅋㅋㅋㅋ난 찬성일세=_ㅋㅋㅋㅋㅋㅠㅠㅠ 작가님도 부산홍보영상 보셨구낭...~~저도 봤는데,,ㅠㅋㅋㅋㅋ 남우현...ㅠㅠㅠ연애버러지 맞더라구요ㅠㅠㅠddd 보는내내 엄마미소ㅋㅋㅋㅋ 아잌 연장하신다니....ㅠㅜㅠㅜㅠㅜㅠㅜㅎ러ㅓ럴제사랑머겅두번먹으세여ㅠㅠddd 짱쨩ㅇddd!!!
11년 전
독자25
헐 테라규 암호닉 신청되요!?!! 아 진짜ㅠㅠㅠ 정말좋아,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제리 02.22 23:5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제리 02.21 00:0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제리 02.08 22:3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5화5 제리 01.25 18: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4화7 제리 01.15 22: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3화12 제리 01.11 19: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2화12 제리 01.08 22:4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성] 청춘 다이어리 - 시즌 봄. 1화17 제리 01.06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옆집 이웃은 외계인 05 (비)13 제리 09.03 23: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옆집 이웃은 외계인 휴재 안내26 제리 09.01 20: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옆집 이웃은 외계인 03 (비)13 제리 08.25 23: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십일28 제리 03.10 01:5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새학기 기념 기차~!49 제리 03.04 00:1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 제리 02.25 20: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구66 제리 02.24 17:3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팔54 제리 02.24 01: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암호닉78 제리 02.16 18: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칠69 제리 02.15 21:4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육65 제리 02.14 01:0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오59 제리 02.06 23:5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A Rush of blood to the head (for. 다름) 上25 제리 02.05 19: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사66 제리 02.03 00: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제리 01.29 21:4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일70 제리 01.25 22:3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보편적인 이야기 pro29 제리 01.24 19:5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12월 32일 완결 텍스트 파일 공유!1 제리 01.18 22:5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12월 32일 D-641 제리 01.05 20:29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8:14 ~ 5/5 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