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내남자 박교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내남자 박교수 전체글ll조회 10694l 1

얘들아 오빠왔다

존나 방갑지? 사실 오랫동안 안온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반갑냐ㅋㅋㅋㅋ

요 며칠 정신없게 과제새끼한테 시달리다가 겨우 꿀잠을 자고 일어나서 그런가; 어우...

존나 어제 저녁먹고 바로 쓰러져서 잤는데 방금 일어났다? 짱이지 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빠 저번에도 8편으로 초록글 갔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보기만하고 스샷을 안찍음.....씨발 존나 귀찮아...

아무튼 오랜만에 왔는데 썰이나 바로 풀어볼게!





저번에 김종인 그 인간이랑 통화해서 술 사달라고 했었잖아?

그래서 계속 그냥 있다가 오후 3시쯤에 대강 샤워만 하고 슬리퍼 찍찍 끌면서 밖에 나갔었거든?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디서 만나기로 했는지를 안정한거야 ㅋㅋㅋㅋㅋ 그래서 씨발 존나 웃기잖아; 그래서 멍떄리고 집 앞 사거리에서 서 있는데 갑자기 왠 차가 내 앞에서 빵

빵대는거임. 아니 씨발 길갓에 쓰레기봉투마냥 서있는데 나한테 왜 지랄인가 싶어서 운전수새끼를 존나 노려봤더니 그게 김종인인거야 ㅋㅋㅋㅋ

처음에 내 옷보고 존나 쳐웃길래 주머니에서 동전 꺼내서 차 한번 대차게 긁어주려고 헀더니 손사레치면서 말리더라 ㅋㅋㅋㅋ 미친놈 

지도 남자라고 차 하나는 지 자식새끼처럼 아끼나봄. 아무튼 그래서 타라길래 탔더니 뭘 먹고 싶냐는거야. 근데 솔직히 내가 그 상황에서 입맛이 있겠음?

대판 싸워서 입안만 씁쓰름한게 존나 짜증만 나길래 아무거나 먹자고 그랬지. 그랬더니 그럼 그냥 자기집으로 가자네?

근데 솔직히 기분도 존나 울적한데 사람 많은곳 갔다가 존나 스트레스만 받고올까봐 알겠다고 그러고 따라갔지. 와 근데 무용전공 했다더니 역시 예체능 하던 인간들은 돈을

존나 잘 버나봐. 차도 삐까번쩍했는데 집도 존나 좋더라? 혼자 살기에는 좀 넓은 집에서 집 안도 존나 깔끔한거 보니까 내 오피스텔에 데려갔던게 생각나서 쪽팔리더라 ㅋㅋ

씨발 그렇게 좋은집 있으면 지네집으로 끌고가지 왜 우리집으로 와서는 쳐자고 지랄인거임? 짜증나게... 내가 뒷처리 혼자 다 하느라 얼마나 힘들었는데;





근데 생긴거는 동물같은것도 싫어하게 생겨서 집에 왠 애완동물들도 존나 많더라?

무슨 개새끼도 3마리나 있고 어항이 주황색으로 보일정도로 왠 금붕어가 그렇게 많아; 식량 다 떨어지면 금붕어로 며칠은 버틸많큼 존나 많더라;

아무튼 집으로 딱 들어서자마자 왠 개새끼들이 털 휘날리면서 달려와서 난리를치길래 존나 주눅들어서 그냥 주방에 쭈그리고있었더니 김종인이 막 쳐웃더라.

씨발ㅋㅋㅋㅋㅋ누구는 무서워서 주방에 쭈그리고있었는데 씨발놈이 왜 쳐웃기는 웃냐고. 아 쪽팔려 ㅋㅋㅋㅋㅋㅋ

내가 주방에 그냥 쳐박혀있으니까 날뛰던 애들중에 두마리는 지 방에 가둬놓고 한마리만 끌어안고 오더라? 그래서 내가 그랬지





"아, 걔는 뭔데 아직도 부둥켜안고 있어! 씨발, 오지마!"





"아, 얘는 내 아들이거든. 우리 아들 김몽구. 몽구야, 인사해야지?"





저러면서 손수 개 발까지 잡고 흔들면서 인사해주더라? 씨발 존나 친절하기도 하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개새끼도 존나 웃긴게 처음에는 계속 으르렁대다가 나중에는 막 존나 친한척 하는거야; 겁나 당황스럽게;;

김종인이 회가 먹고싶다고 그러길래 회를 먹는데도 계속 무릎위로 뛰어올라오지를 않나; 처음에는 회를 먹으려고 이러나 싶어서 회를 줘봐도 애가 안먹고 오히려 으르렁대는

거야. 씨발 내가 친히 도미까지 줬는데. 도미 뱃살이 남자 정력에 얼마나 좋은데 몽구 이 개새끼가; 

내가 먹어서 보충하려던거 지 생각해서 줬더니 입에 넣자마자 뱉는거야. 씨발놈;;; 존나 비싼건데... 그래서 아까워서 사이다로 씻은다음에 내가 그냥 먹었다 ㅋㅋㅋㅋ

더럽다고 하지마라; 도미뱃살이 남자 정력에 그렇게 꿀이래. 니들도 남친 생기면 꼭 사줘라. 씨발...어차피 나는 박히는쪽이라 정력이고 뭐고 다 필요없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

잖아. 나보다 더 끼부리는것들 생기면 내가 박을일이 생길지도 모르니까 ㅋㅋㅋㅋ

아무튼 내가 존나 어울리지도 않게 로제와인에다가 회까지 꾸역꾸역 먹고있는데 갑자기 그런생각이 들더라?

아침에 듣기로는 김종인이랑 박찬열이 서로 아는사이 같기는 했는데, 왠지모르게 존나 사이가 안좋은것 같았잖아. 그래서 둘이 무슨사이인지 존나 궁금한거야.

근데 사실 좀 걸렸던게, 내가 둘 사이에 괜히 끼어드는건가 싶어서 존나 망설여지기도 하고 괜히 그 얘기 꺼냈다가 김종인이랑도 사이 멀어질까봐 무섭더라고;

그래도 궁금한건 내가 또 못참는단 말이지. 그래서 질러버렸다; 씨발; 존나 대책없어....후...





"맞다, 나 너한테 궁금한거 있는데."





"형이라니까. 종인이형, 해봐."





"그래 김종인, 너 말이야,"





"형이라고 안 부르면 대답 안할테니까 그런줄 알아."





아 큰 맘 먹고 물어보려는데 김종인 그 인간이 자꾸 꼬투리 잡으면서 형이라고 부르라고 보채는거야; 미친놈이 형 소리 못들어서 죽은 귀신이 붙었나.

아니면 혹시 형소리를 들으면 흥분한다던가 하는 페티쉬라도 있는건가 싶어서 존나 묘하게 쳐다봤더니 어깨만 으쓱이더라?

그래서 앉아서 눈만 부라리다가 결국 형이라고 불러줬지. 씨발 일단 대답은 들어봐야하니까.





"...김종인 형. 형."





"오냐, 우리 백현이."





이러면서 씩 웃는데 무슨 고양이 같아서 기분이 존나 이상해. 고양이처럼 생겨서 하는짓은 영락없는 개새끼란 말이지; 사는것도 개떼들이랑 같이 살지 않나.

그래서 존나 한심하다는듯이 바라보면서 물어봤지.





"형 근데 오늘 아침에 분명히..."





"박찬열이랑 무슨 사이냐고?"





근데 역시 나보다 나이가 많아서 그런건가 눈치가 존나 빠르더라.

내가 물어보기도 전에 미리 눈치채고 씩 웃으면서 나한테 되묻더라고. 혹시 박찬열이랑 무슨 사이인지 궁금해하는거 아니냐고.

사실 난 엄청 예민하게 굴까봐 되게 긴장하고 있었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박찬열 이름 부르면서 웃는거 보니까 그냥 허무하더라. 씨발...괜히 고민했다 싶기도 하고;

그래서 존나 뻘쭘해서 그냥 젓가락만 물고있으니까 젓가락 내 입에서 빼내더니 회 집어서 내 입에 밀어넣으면서 대답하더라고. 진짜 대수롭지 않다는것처럼;





"대학 선후배 사이지. 아니, 고등학교도 같은곳 나왔었지. 대학이야 내가 쫒아갔고."





"그건 또 무슨 소리야? 대학을 쫒아갔다니?"





"말 그대로야. 박찬열이 좋아서 내가 고등학교 내내 들러붙다가 대학도 그 인간이 간 곳으로 쫒아간거지."





저 말 듣는데 진짜 후라이팬으로 마빡이라도 후려맞은 기분이더라. 뭐라 그럴까........뭔가 배신당한 묘한 기분이랄까?

씨발 이 새끼도 내 라이벌이였어? 싶으니까 젓가락으로 눈구멍을 쑤셔버리고 싶더라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내 표정으로 다 드러났었나봐.

갑자기 내 눈치를 슬쩍 살피더니 손사레 치면서 그러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은 아니야. 이미 다 끝난 사이인데 뭘."





"근데 박찬열 게이도 아니고, 바이도 아닌것 같던데. 걔 노멀이잖아."





"응, 그렇지. 근데 어디 사람 좋아하는게 마음대로 되냐? 그냥 좋으면 좋은거고 마음이 떠나면 끝인거지. 근데 내가 진짜 좋아했거든."





"아니 근데,"





근데 넌 탑이잖아. 씨발 저 말이 튀어나올뻔 했는데 내가 입을 딱 다물었거든. 존나 이상한 분위기 만들어질것 같아서.

노멀이 누구한테 박혀준다는것도 말이 안되는건데; 지가 박는거면 모를까... 근데 그것도 내 표정에서 다 읽었나봐. 와인 마시다말고 혼자 빵 터졌더라고 ㅋㅋㅋㅋ

아니, 근데 맞잖아 썅; 게이들한테는 누가 탑이냐 바텀이냐고 꽤 중요하거든. 그거에 따라서 관계가 지속될수도 있는거고 잘 맞는 상대라도 관계가 확 끊어질수도 이는거라서;

아무튼 웃으면서 그러더라?





"그거야 천천히 길들이면 되는거지. 처음부터 바텀하겠다고 덤비는 또라이가 어디있어?"





"...지금 그쪽 앞에서 회 먹고 있는 인간이 그 또라이입니다만."





"그건 네가 특이한거고."





그래, 존나 고맙다. 꼴같지도 않게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줘서.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는 어릴때부터 내가 게이라는 자각이 있어서 그냥 남자가 좋았었거든ㅋㅋㅋㅋㅋ 근데 미리 말해주지만 보통 바텀과 탑의 관계에서

바텀은 어릴적부터 자신이 게이인걸 자각한 애들이 많은편이고, 탑들중에서는 그냥 나중에서야 자각을 하거나 바이인 애들이 꽤 많은편임.

그래서 누가 지 뒷구멍에다가 좆을 밀어넣는다는것에 대한 상당한 거부감을 가지고있는거지. 어떻게보면 존나 웃기는거지. 그래봤자 게이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는데.

아무튼 의외로 털털하게 바로 얘기해주길래 나도 이것저것 더 물어봤었지. 아무래도 진짜로 어떤사이였는데, 왜 틀어졌는지 솔직히 존나 궁금한거야;

나는 궁금하면 밤에 잠 못자거든.... 씨발 아버지를 닮아서 빌어먹을 탐구심만 쓸데없이 많아서;





"아, 근데 좋아했던 사이라면서 왜 그렇게 틀어진건데?"





"와, 너는 그런거 안 물어볼줄 알았더니. 그냥 박찬열을 딱 보면 알 수 있지 않아?"





"그건 또 뭔 소린데? 아, 너도 단세포인줄 알고 동질감 느꼈었는데 박찬열과였냐? 재수없게 진짜..."





"그냥 대차게 까인거지. 내가 고등학교때부터 하도 쫒아다녀서 거의 형제나 다름없게 지냈었거든.

말 놓는것부터 서로 집에서 심심할때면 자고갈만큼 친하게 지냈었는데,"





"근데?"





"대학교때 들어가서 루머가 돌더라고. 왜, 있잖아. 괜히 멀쩡한 남자애들 둘이서 붙어다니면 게이네, 둘이 사위네 하는 루머들.

진짜 유치하기 그지없는데 은근히 신경쓰이는 루머들 말이야."





"아, 그래서 멀어진거야?"





"아니. 사실 나는 그때 찬스라고 생각했었거든. 그래서 이 기회에 박찬열한테 고백이나 해보자 하고 바로 질렀던거지. 좋아한다고. 

그랬는데 처음에는 별 대답이 없더라고. 그냥 조금 당황스러워 하는것 같기만 하고. 그래서 나도 평소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대했었지.

아니, 그건 아니구나. 이미 마음도 털어놨으니까 더 잘 대해줬었지. 하고싶은게 있다는 얘기가 들리면 같이 하자고 하고, 어디가 가고싶다고 그러면 같이 가자고 하고."





"뭐야. 그럼 까인게 아니잖아. 지금 장난해? 씨발, 누군 시련의 아픔으로 지금 속으로 눈물만 한바가지 흘리고 있고만."





저 말 들으니까 존나 부럽기도하고 그러더라고 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들어봐도 그냥 사귄거나 마찬가지잖아.

씨발 나는 그냥 입술이나 몇번 부비고 얼굴이나 몇번 맞대본게 단데.... 썅. 그래서 그냥 짜증냈더니 웃으면서 그러더라.





"그러더니 며칠후에 돌연 나한테 그러더라. 요즘 왜 이러냐고.

그 말 들으니까 나도 당황스럽잖아. 그래서 무슨 소리냐고 물었더니 그러더라고."





"뭐라 그랬는데?"





"자기는 내 고백에 차마 딱 잘라서 거절을 못하겠어서 최대한 거부감을 드러낸거였는데 내가 오히려 더 잘 대해주더라는거야."





"그건 또 무슨 엿같은 논리야?"





저 말 들으니까 갑자기 김종인이 존나 불쌍하게 보이더라. 씨발 ㅋㅋㅋㅋㅋㅋ 싫으면 싫다고 말을 해줘야 알지.

사람을 돌부처로 만들것도 아니고. 아니, 박찬열 그 새끼는 사람 애태우는게 태어날때부터 가지고 있느 천부적인 재능인가? 씨발, 김종인 존나 불쌍해.





"그러면서 부담스럽다고 그러더라고. 이제 고백 못받아주겠다고 정확히 말 했으니까 그만 거리를 좀 두고 지내자고."





"...씨발, 나한테 한 말이랑 똑같네. 그놈의 거리. 씨발, 미친새끼."





"그 말 들으니까 내가 견디기가 너무 힘들더라. 그래서 며칠동안 힘들어하다가 그냥 먼저 군입대 해버렸지, 뭐. 

박찬열 개새끼라고 복창하면서 군대생활 하니까 나중에 남는건 악밖에 없더라. 그냥 박찬열 이름만 나와도 거슬리더라고."





그 말 듣는데 김종인이 존나 불쌍하기도 한데 갑자기 내가 존나 불쌍하게 느껴지는거야. 그래서 회 먹다말고 아까 생각이 나서 또 울었다;

존나 창피하게....씨발. 박찬열 그 새끼때문에 요즘 눈가가 마를틈이 없어; 인간이 뭐가 그렇게 고차원인건지. 씨발놈이 진짜 존나 비싸게 굴어. 비싸게 구는것도 정도가 있지;

나한테도 거리를 두자 그랬었는데, 김종인한테 몇년전에 했던말이랑 똑같은거잖아. 

씨발 그럼 나한테도 전혀 가망이 없다는거잖아. 그 말 들으니까 아까전에 박찬열 집에서 미련 다 두고 나왔던것 같은데 또 괜히 서글픈거야.

그래서 질질 짜면서 당황해서 어떻게 할줄도 몰라하는 김종인 앞에서 박찬열 욕이나 실컷 해댔지. 개새끼라고.





"으, 그 개새끼 진짜... 흐... 거리를 두자더니... 여자 옷이나 베란다에 늘어놓고... 씨발..."





그러면서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었더니 김종인이 갑자기 그러더라고. 박찬열한테 여자친구 있냐고. 그래서 대답해줬지. 그 새끼한테 존나 예쁜 여자친구 있다고.

눈은 존나 크고 얼굴은 주먹만하고 키는 존나 쪼끄매서 꺠물어주고싶게 예쁜 여자랑 둘이 아주 한 집에 살림 차렸더라고. 그랬더니 김종인이 갑자기 그러더라?





"그래? 좀 의왼데. 박찬열 누구한테 그렇게 쉽게 자기 집 들락거리게 할 사람이 아닌데.

아니면 몇 년 못본새에 성향이라도 바뀐건가? 너한테는 마음이 좀 있어보이니까 그런다고 치더라도... 그 여자 혹시 유라누나 아니야?"





"...씨발, 예전부터 사귀던 사이인가 보네. 너도 그 여자때문에 차인거 아니냐?

우리 둘다 신세가 왜 이 모양이냐. 팔자 한번 쓸데없이 기구하네."





씨발 진짜 차인 사람들끼리 만나야 하는건가, 싶어서 그냥 울다가 멈추고 멍 때리고 있었더니 갑자기 내 얼굴 툭툭 치면서 정신차리라고 그러더라고.





"아니, 유라누나 몰라?

그 여자 단발머리 아니야? 예전에 아나운서 시험 본다고 그랬던것 같은데.

몇 년 전이라 어떨지 모르겠는데. 눈 크고 얼굴 작은거 보면 맞는것 같기도 하고."





"아니, 그니까 유라인가 그 여자가 누군데?

씨발, 다짜고짜 유라누나 모르냐고 그러면 내가 어떻게 알아."





"박찬열네 누나잖아. 야, 기본적으로 작업을 할거면 상대에 대해 어느정도는 조사라도 해보고 해야하는거 아니냐?

너 그냥 삘 꽂혀서 바로 들이댔지? 안봐도 눈에 선하다. 화끈한게 좋기는 해도 박찬열 같은 인간한테는 그런거 안 먹히는거 알지?"





저 말 듣는데 머리가 멍해지더라; 씨발, 누나?

옆집 교수가 누나가 있을거라는 생각은 아예 해보지도 않았는데; 그냥 어딜봐도 영락없는 부잣집 외아들 같이 생겼는데....

박찬열한테 누나가 있었나? 아 근데 또 생각해보니까 박찬열이랑 그 여자랑 존나 닮은구석이 있다는 말이지.

얼굴 갸름한것부터 눈 존나 큰것까지; 그리고 그 여자 평소에 입고다니던 옷 보면 항상 정장 입고 다니던데. 그거 여자 아나운서들이 항상 입고 다니는거잖아;

그리고 또 아무리 애인사이라도 결혼을 약속한게 아닌이상 서로의 집 비밀번호를 어떻게 아냐고; 갑자기 그 모든것들이 머릿속을 막 스치는데 존나 죽을것 같은거야.

씨발 만약 그 여자가 진짜 박찬열 누나면 나 존나 국민 쌍놈의 새끼 되는거잖아; 박찬열만 존나 불쌍해지고. 완전 상황 역전되는거 아님?

그래서 손톱 물어뜯으면서 다리 덜덜떨고 있었더니 김종인이 그러더라. 상대에 대한 기본적인 배경지식도 없이 얼굴로만 밀어붙이면 어떡하냐고.

그런건 애인관계에서 성립되지 않는다고 그러더라? 근데 씨발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 나도 진지하게 누구랑 만남을 가져본적은 없고 그냥 섹파만 몇번 만나봤던게 단데.

솔직히 게이들한테 애인을 만난다는것 자체가 존나 힘든일이거든. 얼굴이 괜찮으면 인격이나 정신상태가 쓰레기거나, 그 반대인 경우가 많아서.

아니면 섹스 스타일이 존나 안 맞는다던가; 그래서 내가 멘붕와서 존나 벙찐얼굴로 젓가락만 물고있었더니 김종인이 갑자기 눈 가늘게 뜨더니 나한테 그러더라?





"...너 설마 연애 한번도 안 해봤냐?"





근데 저 말에 그렇다고 대답하기가 존나 쪽팔린거야; 근데 또 해봤다고 그러면 거짓말인거잖아. 지금 상황에서 거짓말 해봤자 나한테만 손해라는거지.

그래서 존나 갈등하고 있으니까 김종인이 한숨쉬면서 그러더라. 너도 참 불쌍하다, 이러면서.





"어쩌다 처음으로 꽂힌 사람이 박찬열 같은 사람이냐. 제일 까다로운 인간인데. 근데 너도 어떻게 보면 진짜 대단한거 알지?"





"내가? 왜?"





"박찬열이 아침에 막 질투하던데? 나 걔가 그러는거 처음봤잖아. 그거 보고 처음에 당황스럽더라. 근데 뭐 대상이 너니까, 그렇구나 하고 납득했던거지."





저 말 하면서 은근히 나 띄워주는데 생각해보니까 김종인은 계속 나한테 대쉬했었잖아?

근데 상황보니까 김종인도 존나 불쌍한거야. 혹시라도 진짜로 나한테 관심 있었던거면, 한번 자기한테 상처준 사람한테 완전히 뺏긴거나 마찬가지잖아. 

그래서 살살 눈치보면서 물어봤지; 존나 음식 움쳐먹은 고망쥐새끼도 아닌데 눈치면 슬슬 살피면서;





"...너 혹시 나한테 진짜 관심있냐?"





"형이라고 하랬지. 그리고 어제 말 했잖아. 완전히 내 타입이라고. 

사실 어떻게 해보고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너 상태보니까 그것도 영 불가능할 것 같아서 미리 포기한거지, 뭐."





저 말 하는데 존나 불쌍하게 느껴져서 측은하다는듯이 바라봤더니 웃으면서 내 눈 자기 손으로 가리더라. 그렇게 바라보면 부끄럽다면서 ㅋㅋㅋㅋㅋㅋ

아, 사실 내 눈에 콩깍지만 안 씌였더라도 김종인 그 새끼도 존나 멋있는 인간인데. 다정하지, 인정있지, 그리고 돈도 꽤 잘벌지. 뭣보다 바디가 끝장나잖아.

속궁합도 솔직히 잘 맞는편이고. 씨발, 그래도 사나이가 칼을 꺼냈으면 무라도 썰어야지. 존나 지조없게 보이지만 그 여자가 박찬열 누나라는 얘기 들으니까 갑자기 또 승부근

성이 불타오르는거야 ㅋㅋㅋㅋ 박찬열 그 답답이 새끼 사실 나한테 관심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드니까. 씨발 ㅋㅋㅋㅋㅋ 기분 째질것처럼 좋아져서 실실대고 있었더니 김종인

이 갑자기 숟가락으로 내 머리 툭 치면서 그러더라?





"뭘 또 정신나간 사람처럼 실실 웃어? 이제부터 고생 시작인데. 박찬열 걔 쑥맥인거 너도 알지?

더 무서운건 박찬열 그 새끼는 지가 얼마나 넘기 힘든 산인지를 자각하지 못한다는거지. 지금 이 상황에서 너한테 몇가지 이점과 불리한 점들이 있어."





"불리한점은 뭐고 이점들은 또 뭔데?"





"불리한점은 니가 한번도 연애를 못해본 쑥맥이라는 거지. 근데 그건 차차 알아가면 되는거고.

또 다른 불리한 점은 니가 좋아하는 상대가 박찬열이라는거야. 첫 연애상대로 삼기에는 너무 무거운 상대라는거지.

노멀이기도 하고 워낙에 잡생각을 많이해서."





"그럼 이점들은 뭔데? 지금 불리한점 생각하면서 우울함에 젖어들 기분 아니거든?"





"지금 알려주려고 했어. 박찬열 공략하려면 그 조급함부터 좀 고쳐. 그건 내가 박찬열 몇 년동안 지켜본 사람으로써 충고해주는거니까.

첫번째 이점은 박찬열이라는 산을 니가 이미 반쯤 공략했다는 점. 박찬열도 너한테 관심있어보이던데? 박찬열이 반응같은거 보인적 없어?"





"...시간 좀 달라던데. 생각을 정리할 시간."





"와, 그럼 게임 끝인건데. 그 말을 듣고서도 오해하고 나랑 원나잇 한거야? 변백현 이제보니까 진짜 나쁜새,"





내 말 듣던 김종인이 가만히 있다가 저 말 하는데 존나 찔리더라; 그래서 그냥 말 끊어버렸지. 나도 존나 염치가 없는거야 씨발.... 눈치없는 내가 존나 병신이지; 썅;

변백현 미친새끼...........얘들아 너네들은 절대 오빠같은 실수하지 말아라....훗날 진짜 후회한다 씨발;





"나 나쁜새끼인건 이미 충분히 알고 있으니까 이점들이나 얘기하시죠. 씨발 지금 똥줄타니까."





"시도때도 없이 욕설 내뱉는 그 버릇도 좀 고치고. 박찬열 말 험하게 하는 사람 거의 혐오하니까.

또 다른 이점은 니가 선택한 상대가 박찬열이라는거지. 무슨 소린가 싶지?

박찬열 그 인간이 공략하기는 진짜 어려워도, 뚝심하나는 끝내주거든. 엉덩이가 무거운만큼 한번 시작하면 아마 너한테 다 쏟아부으려고 그럴껄?

적어도 옆에서 애정이나 관심이 부족하다는 말 할 일은 절대 없을거야. 다만 잔소리 때문에 좀 괴로워하겠지."





근데 김종인이 저 말 하는데 괜히 기분이 존나 이상해지는거야; 이 새끼는 아무리 후배라도 어떻게 이렇게 잘 알고있나 싶어서.

그래서 물어봤지. 형은 어떻게 그렇게 잘 아냐고. 그랬더니 존나 얄밉게 어깨 으쓱이더니 그러더라. 몇 년 동안 짝사랑 하면 원래 상대에 대해 모든걸 꿰뚫어보게 된다고.

그래서 내가 물어봤지.





"근데 그렇게 몇 년동안 짝사랑 해온 상대가 나를 좋아한다는데, 아무런 생각도 안 들어? 나 같으면 질투나고 복장터져서 뒤집어졌으것 같은데."





"글쎄, 질투는 모르겠고 그냥 신기한데? 박찬열 그 인간이 절대로 쉬운 인간이 아닌데, 그런 인간이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라고 하니까 오히려 너한테 관심이 가는데."





저 말 하면서 빤히 바라보는데 갑자기 김종인도 나한테 관심있었다는 사실이 딱 떠올라서 괜히 눈치보게 되더라;

솔직히 김종인도 존나 좋은 사람이기는 한데 내 눈에 씌인 콩깍지가 존나 두툼하단 말이지. 근데 나한테 관심이 있다잖아; 그래서 그냥 존나 가만히 입닫고 있었더니 그러더라.


"왜, 내가 방해할까봐 무서워? 나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닌데. 오히려 너한테 도움이 되면 모를까."





그 말 하는데 솔직히 믿겠냐 너네같으면?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상대가 다른 상대랑 행쇼하고싶어하는데 그래, 내가 존나 도와줄게! 하는 인간이 어디있겠냐고.

씨발 무슨 보살도 아니고; 그런 인간이 있으면 대박인거지; 근데 김종인이 내 표정 봤나봐. 존나 빵터지더니 그러더라 ㅋㅋㅋㅋ 씨발 쪽팔려;





"못 미더운 모양인데, 그럼 일단 지금 니가 뭘 해야하는지부터 알려줄까?"





저 말 하는데 쪽팔린건 쪽팔린거고 일단 꼬인 상황부터 해결하는게 우선이잖아. 그래서 존나 기다렸던것처럼 고개 끄덕였지. 씨발 본능이 이성을 앞섰었음....

존나 도도하게 내가 알아서 하겠다고 하고 그냥 술이나 쳐먹고 가는거였는데... 가오죽게...썅; 근데 내 말 듣더니 갑자기 자기 핸드폰을 꺼내더니 막 한참동안 뭘 찾더라?

그래서 뭐 하는건가 쳐다봤더니 네이년에다가 뭘 쳐보고 있더라고. 그래서 사람 앞에다가 두고 저건 또 무슨 지랄인가 싶어서 노려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지 핸드폰을 내 코 앞

에 들이밀더라. 그러더니 그러는거야.





"니가 봤다던 여자가 이 여자 아니야?"





그래서 스크린 바라보니까 존나 예쁜 여자가 검색창 아래에 떠있더라고. 이름은 박유라, 직업은 아나운서. 근데 사진이 흐릿해서 눈 가늘게 뜨고 보니까 씨발; 저번에 박찬열

부축하고 왔던 그 여자인거야. 아니 난 그런것도 모르고 존나 여자친구로 오해했었는데...씨발... 진짜 욕이 입에서 저절로 튀어나오더라. 그래서 계속 욕만 했더니 김종인이 나

존나 한심하다는듯이 바라보면서 자기 핸드폰 나한테 건네주더라. 그래서 뭐 어쩌라는건가 싶어서 존나 멘붕온 얼굴로 쳐다보니까 그러더라고.





"박찬열한테 전화 해야지. 상황보니까 나 가고나서 둘이서 대판 싸웠을 것 같은데. 박찬열 화내고나면 항상 지 혼자 죄책감에 빠져가지고 머리 쥐어뜯고 있을껄.

꼬인 상황 풀고싶다며? 사과하는것부터 시작해. 어딜봐도 지금은 니가 잘못한걸로 보이는데."





그 말 듣는데 솔직히 다 구구절절 맞는소리잖아. 어딜 봐도 내가 국민썅놈인데;

그래서 그냥 전화 받아들고 있으니까 답답했나봐. 빨리 전화하라면서 숟가락으로 내 머리 때리는거야; 씨발 내 나이가 몇인데 숟가락으로 매질이나 당하냐고;

그래서 짜증냈더니 그러더라.





"영양가없는 대화로 시간 낭비할 틈이 없을텐데. 빨리 전화부터 해. 곧 배터리도 다 떨어지겠다."





오늘은 여기까지 써야지.

아 자고 일어났더니 온 몸이 다 찌뿌둥하다;

오늘 한끼도 안먹어서 그런가 배는 존나 고프고; 나가서 국밥이라도 사먹고 와야지

나중에 너네들 오빠네 동네에 국밥먹으로 꼭 와봐라

우리 동네에 존나 유명한 국밥집 있음ㅋㅋㅋㅋㅋ 해장할때 짱이다?

그리고 끊지말라고 하는 애들이 있는데

적절할때 끊어줘야 또 쪼이는맛이 있는거 아니겠냐 ㅋㅋㅋㅋㅋㅋ

오빠 밥 먹으러 다녀올테니까 아직 밥 안먹은 애들도 빨리 밥 먹고.

괜히 살뺀다고 깨작거리면서 굶지마라. 오빠는 깨작거리는 애들 딱 질색이니까; 존나 재수없어 씨발;

사람이면 사람답게 밥을 우걱우걱 잘 쳐먹어야지 깨작거리는건 뭔데? 소가 여물 되새김질 하는것도 아니고;

암튼 오빠 간다. 오늘 이야기는 좀 지루했지? 그래도 끝까지 읽어줘서 고맙고 끝까지 의리지키면서 읽어주기다!

아, 그리고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 김종인 이거 보고있으면 항상 존나 고맙다!

박찬열, 김종인, 독자들은 내 사랑 받고가라! 거절따윈 없다. 환불따위도 없다 씨발; 그냥 받아

♥x123  오빠 진짜 간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솔직히 오줌마렵다
9년 전
독자2
허ㅓㄹ 나 일등이야;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이누나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오해 풀리는것만 남은거임? 하 ...; (비속어비속어) 현기증;
9년 전
독자3
헬로암박개!!더우어어ㅏ나 1등???
9년 전
내남자 박교수
아쉽게 이번엔 늦었네
9년 전
독자4
2등...그래도 좋다!!!
9년 전
독자5
개재밌다 짱잼 꿀잼
9년 전
독자6
박찬열 워the 임
암호닉 신청하고 처음으로 댓글쓴다ㅋㅋ
유라언니일줄 알았어 난 예지력이 좋으니까. 그러므로 박찬열 워더

9년 전
독자7
석류임다 하 내가 조회수 1을 했길래 기뻐서 왔는데 댓글은 1등을 못했어ㅓ... 암튼 오빠 왜 이렇게 무덤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또!
9년 전
독자8
이야 오빠 글 진짜 재밌닼ㅋㅋㅋㅋ처음부터 보고올겤ㅋㅋ
9년 전
독자9
변백현오빠체고시다
ㅠㅠㅠㅠㅜㅠㅠㅠㅠ 종인이를 나를 줘. 그러면, 모든 건 잘 풀릴듯. 박교수는 백현이가 가지고. 종인이는 누나 줘라. ㅠㅠㅠ

9년 전
독자10
끊지마!허루ㅜㅡㅅㄷㅂ닛캐ㅠㅠㅠㅠㅠㅠㅠㅠ봐봐 내가 누나아니냐고 했지ㅠㅜ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김종인 탐난다
9년 전
독자11
오종인이멋잇넼ㅋㅋㅋㅋㅋ다향이다누나여서ㅠㅠ얼른사과하고행쇼섹쇼해라~~~
9년 전
독자12
열이다!!
야!!!내가말했잖아!!!누나있는거아니냐고?!!!!와나내말안듣고 여친이라고 밀고나가더니!!!좀알아보지그랬어!!답답해서 야라는소리가 다나오네 얼릉오해풀고 행쇼섹쇼해라!!

9년 전
독자13
종인이 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빨리 오해풀고 행쇼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헐 이렇게끊었다니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뒷내용 궁금해1!!!!이제 빨리 오해풀고 행쇼하는일만 남았어!!그러니까 김종인은 나한테 주면될듯..ㅋㅋ
9년 전
독자16
아 그래서 전화한거는 어디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언제오는데ㅠㅠㅠㅠㅠㅠ나 완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헠.. 유라언니라고 대충예상은했지만 진짜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렇게 끊으시고 너무해요 힝ㅎ잉ㅇ힝ㅎㅇ이이
9년 전
독자18
어떡하냐변백현~~~~큰일났네~~~~~~
9년 전
독자19
썸원콜더찬열이야! ㅋㅋㅋㅋㅋ 백현아, 어서 미안하다고 하고 행쇼하자!
9년 전
독자20
오오오오오오누나일거라고생각은햇늦데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당장고개밖고사죄하셈ㄱㄱ
9년 전
독자21
그래서찬백섹스는언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내암호닉처럼ㅃㄹㅃㄹ진도를빼라거!!!
9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ㅇㅕ기서 끊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
9년 전
독자23
뭔가유라언니같았는데역시ㅋㅋㅋㅋㄱㅋ큰일났네이제어떻게해결할거야ㅋㅋㅋ
9년 전
독자24
그래..열이 누나일것 같았어...변백 쉽게 생각한다고 그래써..
근데 너 겁나 잘짤라..끊기학원다니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어서 돌아오ㅓㆍ..돌이와 다시돌아와

9년 전
독자25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찬백 행쇼 섹쇼 할 일만 남은거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빨리 잘해결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결혼하락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섹도박교수니꺼 ㅇ ㅑ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변백현사랑함
잠만아잠만이렇게끝는게어딨어..... 뵨백횬얼릉사과해라...내가 누나일줄짐작했지종인이가아주그냥시으ㅓㄴ시원하네얼른전화해서풀고찬백섹...스흐ㅡ흫ㅎ해빨리어서.화해안하면내가박교수가져갈꺼임ㅎ...는장난이고얼른행쇼해♡나그리고현기증날듯빨리다음편...하 기다릴껭~♡

9년 전
독자28
미친... 빨리 통화내용 공개해ㅠㅠㅠㅠㅠㅠ 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죽겠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 누나셨어!! 이게 무슨 횡재래!!!!! 으아아아가각 이제 진짜 행쇼할 일만 남은 거였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스크류바

살안뺄꺼에여..혼자 밥 두공기먹을꺼에요...현이오빠 내가 말잘들을테니까 나랑사겨용..♥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 장난이구 박교수랑 전화통화한거 빨리 공개해여!!!

9년 전
독자30
궁금하다...................변백현 이러지말자 우리 ㅎ
9년 전
독자31
ㅎㅏ...오해풀리는거임...? (비속어) 박차녈씨 님 만두세여?.?속터지겠네
암호닉신청하고싶은데 끝! 났넹...ㅎㅏ;..
그래서 오빠동네가어디라고? 나국밥진짜좋아하는데 동네좀알려줘..ㅋㅋ

9년 전
독자32
꾸물꾸물이야
종인이 몽구 손흔들어주는거 뭔데 귀여움ㅋㅋㅋ
난 진짜 안좋은사이겠구나 했는데 종인이랑 박교수 그런것만도 아니었네
진짜 종인이 왜이렇게 측은해지지
넌 종인이한테 절이라도 해야될듯ㅇㅇ..
도움 많이 되줄거같네

9년 전
독자33
그냥그렇게 임둥! 그래 백현아! 지금이라도 화해해! 여자분의 정체가 누나이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ㅠㅜ다행이다ㅠㅠ
9년 전
독자34
시나몬이에요 앙대ㅠㅠ밥먹지맛ㅠㅠㅠ여기서 끊다니ㅠㅠㅠ흅흅ㅠㅠ나한테 원한이라도......?어휴 현기증나 왜 누나여 하피류ㅠㅠㅠ
9년 전
독자35
왘ㅋㅋㅋ진짜 여자분 누나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종인이 많이 도와주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왕 백현이 혼자 삽질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하필 노멀이여서 하...힘쇼 배켜니
9년 전
독자37
밥먹고얼른와
9년 전
독자38
오빠진짜 종이니한테절하셔야겠네요 누나인거몰랐으면 어쩔려고그랬어요 정말; 이미 반공약햇다고하니까 쉽네...! 이대로 쭉 행쇼로 고고 하시라규요ㅠㅠㅠ아진짜 여담이지만 종이니 좋은사람만나세요 진심
9년 전
독자39
박교수사랑해임...역시...우리박교수가틀릴일없어!백현이너가틀리는거면몰라도 미안장난이야 넝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행쇼할일만남았다ㅠㅠ제발행쇼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변백현 얼른 사과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진심 고맙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악....여기서 끊다니.....종인이가 사랑의 큐피트군요 후후후후후
9년 전
독자42
헐...백오빠...허얼...드디어 뭔가 술술 풀려가는것같다 빨리 행쇼해요!!!!
9년 전
독자43
ㅠㅠㅠ일이 술술 풀려서 행쇼니쇼하란말이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박교수♥변백현인데 드디어행쇼할냄시가 슬슬난다
9년 전
독자45
짱재밌다 짱잼 꿀잼 허니잼
9년 전
독자47
박유라임ㅋㅋㅋㅋ백현아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랑 잘해봐 ㅋㅋㅋㅋㅋㅋ
지금찬열이 많이힘들어하는거같은애 열이 나쁜애아니야~ 너가 우리열이 변화시켜주면좋겠다..^^

9년 전
독자47
아구백현아ㅏㅏㅏㅜㅠㅠㅠ오해를해버렷우니 박교수도너에개맘이잇나바ㅏ!!! 어서오해풀어랑ㅇ
9년 전
독자48
진짜너무한다 이런데서 끊고....
9년 전
독자49
이야!!!!여기서 끊으면 심장이 헐럽헐럽하잖아....그래도 왠지 다음편은 재밌는일이 일어나겠군
9년 전
독자50
아..ㅜㅜㅡㅠㅜ김종인왤케불쌍하냐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어여행쇼해라ㅠㅡㅠ그냥ㅠㅜㅜㅜ
9년 전
독자51
박차녈고츄뀨쀼뀨쀼였나... 아 암닉또기억안나.. 고츄였나 코끼리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왜 유라언닌줄 예상했지...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빨리와ㅠㅠㅠㅠㄹㅇ현기증남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참아ㅠㅠㅠ궁금해서 오늘밤 잠설치겠다ㅏ..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ㅜ종인아 백현이한테 까였으니까 나한테오ㅏㅠㅜㅜ잘해줄께ㅠㅠ
9년 전
독자52
와 ㅇ이럴줄알앗어!!!!!아오 변백큥속터저ㅜㅜㅜㅜ흐아 빨리행쇼해라 니네ㅜㅜ
9년 전
독자53
할 대박 종인아ㅜㅜㅜ나랑 사귀자ㅜㅜ잘해줄게ㅜㅜ❤️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여친인줄 알고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했었네ㅋㅋㅋㅋㅋㅋ 빨리 사과하고 둘이 행쇼해라; 나 애간장 타니까;
9년 전
독자55
워후찬백
아 뭔가 촉이온다 했더니 역시 누나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빨리 행쇼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해였넼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역시누님이셨네요♥
9년 전
독자57
찬백잤잤이다 이야 김종인 된사람이네 진국이여 근데 또 부쨩하기도 하고... 너 찬백 성사하고 종이니 좋은 사람 소개 시켜줘라 예를 들면 나?
9년 전
독자58
난 왜 니 글 올라올 때마다 폰? ㅠㅠㅠ 이삿짐센터 선댓달고 감 ㅎㅎ
9년 전
독자59
ㅠㅠㅜㅜ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 둘이 어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그냥주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항상 느끼는 건데 왜 이렇게 감질나게 끊죠 ;ㅅ;
9년 전
독자61
제발.. 으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똥줄타네 백현어 그랳서 어떻게됐오 ㅜㅜㅠㅠ어여 밥먹고 내게로 돌아와 ... 사실 누나였던거야 ..
9년 전
독자62
열이 누난거 짐작하고 있었는데 맞춰써!!!!!!!!너만 몰랐던거야 백현아!!!!!!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이제좀행쇼할기미가보인다멋진종인이ㅜㅜ백현아 나 종인이소개좀시켜줘...워더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끊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앙대ㅠㅠㅠㅠㅠㅠ 이제 좀 풀리는건가ㅠㅠㅠ
9년 전
독자64
둡두비/ 아 여기서 끊는게 어딧음!!!!!! 겁나 안달나잖아ㅠㅠㅠㅠ유라언니맞았넼ㅋㅋㅋㅋㅋㅋㅋ예지력 수직상승!!!!!이제 잘될일만 남은건가 예헷
9년 전
독자65
몽림/ 하 월경통에 감기겹쳐서 느물느물한 상탠데 완전 집중해서 봄ㅋㅋㅋㅋㅋㅋ정신차리니까 다시 머리아파ㅠㅠㅠ 그나저나 오해가 풀리셨따!!! 와아아아아아ㅏㅇ 아 그나저나 겁나 적절할때 끊을래, 자꾸? 안쪼여도 된다거ㅠㅠㅠㅠ쪼이는 맛을 너무 많이 맛봐서 질리ㄴ...질리진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 이 카페베네같은 인간아ㅠㅠㅠ
9년 전
독자66
여기서 끊다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밥먹고 다시 돌아올꺼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하트왜하필123이얔ㅋㅋㅋㅋ넼ㅋㅋㅋㅋ우와이제드디어둘이섹쇼하는걸보는건가~?ㅎ 자세한후기부ㅌ탁한다
9년 전
독자68
악!!!!!삼삼이야 계속기다렸는데 벌써 끊겨버리다니 나도 똥줄탄다ㅠㅠㅠ궁금하단마리야ㅠㅠㅠ 심쿵하게 자꾸끊고 그라지말구 빨리돌아와야돼 알게찌?ㅋㅋㅋㅋㅋㅋ맛밥머거♥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와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ㅡ야뭐야!!!! ㅌㅐ국남이 좋아했다고??! 박교수를?? 대박사건 진심... 근데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 태국남은 좋아하는 사람 두명이나 보낸거 아냐 ㅋㅋㅋ 나라면 절대 못함 ㅇㅇ.. 근데 넠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전으로 차를 ㄹ긁엌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 캐릭터 한번 특이하다 ㅇㅅㅇ 얼른 박교수한테 사과하고!!! 행쇼해 !
9년 전
독자69
나우적우적엄청잘먹는데..ㅎ진짜잘끊는다설레
9년 전
독자70
예지력상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라언니 일줄 알았어... 그나저나 너네 행쇼 언제해 기다리다가 답답해서 먼저 몸져 누울듯ㅋㅎ.. 진도 언능언능 뺐으면 좋겠다 행쇼하는걸 보고싶다고ㅎㅎ
9년 전
독자71
백현아 얼렁사과하고 얼렁 행쇼하자!!!!!!!!찬백행쇼!!!!찬백섹쇼!!!!!
9년 전
독자72
으아어여어어ㅓ종인아ㅠㅠㅠㅠㅠㅠㅜ사랑의메신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그럼 백현이랑찬여ㅓㄹ이랑행쇼하고 넌나랑행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73
끊지마!!!!!!!!!!!! 끊지말라고!!!!!!!!!!!!! 내가찾아간다너!!!!!!!!!!!! 끊지마ㅠㅠㅠㅠㅠㅠ 아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 왜끊고그래ㅠㅠㅠㅠㅠㅠㅠ 너너무해ㅠㅠㅠㅠㅠㅠ 끊었으니까 다음에올때 빨리와야된다ㅠㅠㅠㅠㅠㅠ 빨리박교수 꼬셔서 네덜란드로 가서 행복하게 살든가 우리옆집으로 와서 살든가 하라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와 내가 잘해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그래서...당신들 연애는 나는 별로 중요하지 않고 말이야....그 국밥 맛집 이름이 무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그것이 중요함 ㅋㅋㅋ 상호명을 대라우!!! ㅋㅋㅋ 왜냐면 I am hungry in night 야식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배가 고프다 야식먹을테다 비오는 날엔 국뽭!
9년 전
독자76
변오빠뽀뽀쪽이야! 역시 유라언니였구나!!! 얼른 오해풀고 행쇼해!!! 행쇼~
9년 전
독자77
어..나 뭐였지 암호닉 하앙이였나? 아무튼 오빠가 잘못함.. 아 오빠라고하는거 어색ㅎㅏ다
9년 전
독자78
ㅂ_ㅂ♡ 인데 드디어 박찬열이랑 행쇼하기에 가까워지고있구나 감격스러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ㅁㅇ나아ㅏ앙라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라아아ㅏ아아아아ㅏ 끊었어 와 미치겠다 ㅎㄴ기증난다 정ㅁ라 유라누나 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ㄷ ㅔ종인이 멋지네 나줘라
9년 전
독자80
역시 누나였지? 내 예지력이란.
9년 전
독자81
헐 역시 유라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구 우리 종인이 말잘한다!!짜란다짜란다!!백현아.빨리.사과해
9년 전
독자82
흐어...왜 여기서 끝이지..신알신 받고 바로 달려왔어..얼른 다음이야기이이이이이이이이 흐어어엉 이제 행쇼할일만 남았넿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3
왼진짜 김종인. 변박현. 박차녈 어느 하나 다 대벅인듯 야 백현ㅇㅏ 너 그냥나한테와라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드디어 오해가 풀릴꺼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이제 박교수네 집으로 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얼 김종인ㅋㅋㅋㅋ 멋진데? 쿨내쩜 쿨내가 어느정도냐면 코가 시림;ㅎㅎㅎㅎ 미안 무리수였....ㅋㅋㅋㅋㅋ 근데 끊어도 내용이 어느정도 있고 끊으면 더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아나 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네ㅎ그럼 우리 종인이는 내가 가지는 걸로~!
9년 전
독자88
ㅠㅠㅠㅠㅠ진짜 애탐 근데 종인이 진짜 조력자 역할 제대로 해줄드드ㅛ 느므 설레..♡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찬백이들을 지지하는 종인이라니 이제 점점 잘 풀려서 행쇼하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언제옴??????????빨리와서썰풀어줘ㅠㅠㅠㅠㅠ데발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헐아종인이멋있다ㅠㅜㅠㅜㅜㅜ짱 빨리찬백이들잘됐으며누ㅜㅜㅜㅜ
9년 전
독자92
아아 역시 박찬열 누나였어 하..드디어 오해가 풀리고 행쇼할 일만 남ㅇㄷㄴ은거니.. 정말 현기증난다 다음편 나무너므 궁금하쟈나ㅠㅠㅠㅜ
9년 전
독자93
아 엑소 단콘 갔다옴ㅠㅠㅠㅠㅠㅠ괘힘들어ㅠㅠㅠㅠ결국엔 백현이는 단세ㅍ...! ㅎㅎㅎㅎㅎ어서 오해 풀어ㅠㅠ
9년 전
독자94
오옹오옹 빨리 백현이랑 찬열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행쇼♥
9년 전
독자95
그래이럴줄알았다그여자가누나일줄난예상했엌ㅋㅋㅋㅋㅋㅌ신알신해야징
9년 전
독자97
최고다진짜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
빨리행쇼해라찬백ㄱ이들

9년 전
독자98
배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랑와라독자속터진다
9년 전
독자99
어흑규ㅠㅠㅠㅠㅠ빨리행쇼해뢍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누나/나 이제 인티못해서ㅋㅋㅋㅋ 비회원이야그래도 나 잊지말깈ㅋㅋㅋㅋㅋ 잘보고간다! 맨날 밥 잘먹는건 좋은데 박찬열이랑 빨리 어떻게든 해결하셈ㅋ
9년 전
독자100
구냥빨리오시죠!!! 현기증현기증 변백현기증!!!!!


9년 전
독자101
아이렇게오해가다풀리는건가여ㅋㅋㅋㅋ어서오세요제발ㅜㅜㅠ똥줄다타버려서없어질려니까
9년 전
독자102
하루임 헐 누님..ㅋㅋㅋ 오빠 이제 빨리 박교숫낭 오해풀고 행쇼하는기ㅣ만 남은거네ㅋㅋㅋㅋ그럼 그 김종인이라는 분 나 주면 안됨..?ㅜㅜ나도 잘생기고 다정하고 능력있고 몸매쩌는 남자 좀 만나보고싶다ㅠㅠ무튼 밥 잘먹고 다음썰도 언능 들고와!!기다릴겡♡
9년 전
독자103
핳 유라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백현ㅇ아 그러게 잘좀 알아보지그랬니....★
9년 전
독자104
아ㅏㅏㅏㅏㅏ똥줄타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찬백행쇼해라잉
9년 전
독자105
허........다음편이 진심으로 시급한데 왜 보이지가 않니ㅠㅠㅜㅜㅜㅠㅠㅠㅜ와 진짜 꿀잼 허니잼이요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종인이는 나랑 엮어줘요 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이제 찬백 행쇼할 일만 남았넹
9년 전
독자107
진짜 종인이ㅠㅠㅠㅠ 불쌍하면서도 디게많이 고맙다ㅠㅠㅠㅠㅠㅠ 찬백이들 행쇼할수있게해주니까 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8
좋긴한데 오빠야 불맠 안달면 안대? 딱히 불맠은 아닌거같아 나 맨날 기대하면서 들어온단말이야ㅠㅠㅠㅠㅠ 찬열이랑 (ㅇㅅㅁ) 했을까~? 안했을까~? 하면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나 저번편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이씽이얌 근데 국밥먹고싶잖아(비속어) 후..아진짜 똥줄타게 딱 적절한 곳에서 끈코그래 담편 궁금해지게...쨌든 얼릉 행쇼하길빌어 의리 박교수 꼬시든 못꼬신든 우린 의리로똘똘뭉친 작가와 독자사이니까!!! 으으으의리
9년 전
독자110
ㅠㅠㅠ헐 드디어 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이썰 보고싶어 쥭는줄알았어.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아 이오빠진짜 잘쪼이네(ㅇㅅㅁ)ㅂㄱㅋㅋㅋㅂㄱㅂㄱ 0행쇼
9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라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어휴 둘이 행쇼할 일만 남았네
9년 전
독자114
헐 유라언니였엌 ㅋㅋㅋㅋㅋㅋ세상에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오해할줄알앗다이겈ㅋㅋㅋㅋㅋㅋ우와김종인이이제도와주넼ㅋㅋ
9년 전
독자116
아니 이 끊는 타이밍 모다? 뭘 좀 아는 백현이로세~ㅋㅋㅋㅋㅋ~!!! 얼른 화해해ㅠㅠ 얼른 전화해ㅠㅠ 얼른 행쇼해ㅠㅠ 열심히 글 써줘서 고마워ㅠㅜㅠㅠㅠㅠ빨리 돌아와야 해ㅜㅜ나 궁금해서 미쳐ㅠㅠ
9년 전
독자117
잉잉잉잉 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둘이 행쇼하면 좋겠닼ㅋㅋㅋㅋㅋ잘보고가!!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
9년 전
독자118
빨리 전화하고 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앜ㅋㅋㅋㅋㅋㅋ 드디어왔네요 나의작가니뮤ㅠㅠㅜㅜㅜㅜ기다렸어요ㅠㅜㅜㅜㅜㅜ 꿀잼 ㅜㅜㅜㅜㅜ 종인이는 일루와.. ㅋㅋㅋㅋㅋㅋㅋ 빨리행쇼하길...
9년 전
독자121
그린라이트임ㅋㅋㅋㅋㅋ

와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이 짜슥.. 워 ㅎ~~~~

9년 전
독자122
누나일줄알았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ㅋㅋㅋㅋㅋ근데 종인이.. 탐난다 읗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누나일줄ㅋㅋㅋㅋㅋㅋㅋ아아 다음편기대된다ㅏㅏ
9년 전
독자124
누나일줄이야ㅠㅠ몰랐네여 종인이 완전 다정남 짱!
9년 전
독자125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국민..넘이 됐넼ㅋㅋㅋㅋㅋ좀 잘 알아보짘ㅋㅋㅋㅋ바벜ㅋㅋㅋㅋ근데 첫사랑이라니?ㅎㅎㅎㅎㅎㅇㅅㅁ돋는거보고 아닌줄알았는뎈ㅋㅋㅋㅋ빨리 사과하고 차차풀어나가!행쇼하란말이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헐다음편이ㅛㅣ급해여ㅠㅠㅠㅠㅠㅠㅠ시긎시급 ㅠㅠㅠㅠㅠ안재나오나요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유라언니인걸 알고있었지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할시간을 주라는말이..그린라이트..행쇼해라요ㅠㅠㅠㅠ꼭 제대로 꼬셔바바ㅠㅠㅠㅠㅠ화이팅!!
9년 전
독자128
아 진짜 왜 이렇게 절묘하게 끊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술이네 짘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빅찬열 고답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빨리 박교수랑 화해하고 내가 바라는걸 해 제발....
박교수도 고답이지만 오빠고 고답인듯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이렇게끊읅야진짜? 으리으리넘치는그런사이아니었어우리....? 그래..흡....나혼자착각한거였어... 으리녀는단세포라오래못기다려0_< 오빠니까특별히 암호닉신청하고기다릴께 으리녀로뷰탁해ㅎ
9년 전
독자131
징짱/ 이제 드디어..!!!! 근데 나같음 쪽팔려서 얼굴 못 볼것같지만 행쇼가 더 중요하니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에베베 망태기에 박교수 납ㅊ치요 ㅎㅎ
9년 전
독자132
와김종인말하는것좀봐 말겁나잘한다 그내백현아 너는찬열이를가지고나는종인이를가지는거야
9년 전
독자133
윤느님이야 ㅠㅠㅜㅜ종인이오빠 진짜멋있다 핡핡
9년 전
독자134
유라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니두괜찮았는데..머..종이니가밀어주겠다니뭐우째..찬백행쇼!!
9년 전
독자135
이제 확실해졌으니까 김종인은 나한테 넘기세여
9년 전
독자135
드디어! 화해하는걸볼수있나요다음편엔?ㅠㅠㅠㅠ 다다음편엔 행쇼되있는걸 보고싶네여ㅋㅋㅋㅋ기대할게염
9년 전
독자136
흐엉 분량 쩔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난 알림이 안오지 ㅠㅠㅠㅠ 다시 신청하구 가여 ㅎㅎㅎ
9년 전
독자137
마지막에 박력봐ㅋㅋㅋㅋ깨작대지말고 먹으랰ㅋㅋㅋㅋㅋ하지만 난 다이어트를 한다!!! 김종인 괘보살에 무진장 좋은 사람인듯....욕 고치고 어서 전화ㄱㄱ
9년 전
독자138
아오늘소소해서왕좋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여기서 끊지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 누나였어 ㅋㅋㅋㅋㅋㅋㅋ어휴ㅠㅠ 그래도 다행이네 라이벌이 아니여서 ㅋㅋㅋ 이제 찬열이랑 풀고 행쇼할일만남았네!
9년 전
독자141
앜ㅋㅋㅋㅋ유라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여기서끊으면 ㅠㅠㅠㅠ현기증나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내가 원래 댓글을 잘안다는데 댓글달았잖아..
왜 여기서 끊냐고ㅜ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소름돋아ㅠㅠㅠㅠㅠㅠㅠㅜ 다음편이 필요해

9년 전
독자143
기승전ㅅㅅ임 야 김종인...나 주면 안됌???아님 김종인 주변에 레즈있냐 물어봐 나도 연애좀 해보잨ㅌㅌㅌㅋㅋㅋㅋㅋㅋ오빠 알고보니 겁나 나쁜사람이었네...와...이미 지나간일이니까...빨리 풀고 썰도풀어!!!!기승전ㅅㅅ알지???!!!
9년 전
독자144
자동차얌ㅋㅋㅋㅋ
와 유라누나ㅋㅋㅋ이제 잘 풀고 행쇼하고 뭐 그럴 일만 남았어 내시키

9년 전
독자145
왓?김종인뭔데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말들으니까박찬열이랑빨리행쇼하는거보고싶땅....빨리다음편들고오면좋겠어빨리행쇼하능ㅎ랑침대에서행쇼하는거둘다가져와..내사랑찬백!!섹쇼!!
9년 전
독자146
윽안돼이렇게감질나게끊는게어디있어!!!!!!전화를했어그래서??????어???했냐고!!!!!!!!
9년 전
독자147
열백천년만년!!!!아 오바야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 행쇼전에 끊으면...후 마포대교가 어디더라...?궁금해 쥬금...그리고 하나도 안지루해!!!겁내 꾸르잼!!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짱잼이다..후..
9년 전
독자149
하....완전재밌어ㅠㅠ진짜ㅠㅠ보충하면서다봤다ㅠㅠ개재밌어ㅠㅠ
9년 전
독자150
아역시 누나였어...........그렇지 여자가 있을리 없어...인제 행쇼할 일만 남았네여
9년 전
독자151
왘 진짜ㅋㅋㅋㅋㅋ여기서 끊는게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엉 궁금해...빨리 행쇼나하세여ㅠㅜㅜ
9년 전
독자152
아오빠 게이만 아니면 내가 꼬시는건데; 그래도 둘이 행쇼하길 빌어줄게ㅋㅎ
근데 나 암호닉 신청해도 돼? [테레사수녀] 신청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충분히 오빠 거둬주고 사랑 줄 자신있으니까 맘접으면 나한테 와요. 사랑해요오빠♡

9년 전
독자153
하..... 김종인....... 뭔데 멋있고 난리......... 진짜 김종인 하루아침에 없어지면 내탓으로 알아라. 김종인 손발 묶어놓고 나만 보고있을테니
9년 전
독자154
플랑크톤회장임ㅋㅋㅋㅋ 난 뭣도모르고 그 여자 욕했는데 유라언니였냐ㅜㅜㅜ그언니 내 우상임ㅠㅜㅜㅜㅜ 진짜 감질맛나게 잘 끊네ㅋㅋㅋㅋ 기달코있을껭
9년 전
독자155
엌ㅋ큐ㅠㅠㅠㅠ진짜잘끊는다 처음봤는데짱잼ㅠㅠㅠ오빠야내신알신하고간딯ㅎㅎ
9년 전
독자156
어휴 이렇게 또 적절하게 끊어주시네ㅋㅋ
9년 전
독자157
오해 풀림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 호구여따.. 그리고 이제 행쇼 섹쇼만 남았네여ㅇㅅㅁ..
9년 전
독자158
야 이런 나쁜 새ㄲ...ㅣ... 맨날 이런 데서 끊어ㅠㅠㅜㅜㅠㅠㅠㅠ빨리 담편 내놔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헐... 아 왜 여기서 끊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전화는 하고! 반응도 보고 끊어주면 얼마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ㅜㅜㅜㅜ이ㅣㅣ 이미ㅣ틴 여기서 귾으면 어떡해ㅐ 똥백!!!!!!!!!!!!! 잔ㄴ난해? 응 어, 나 홍시야 아무튼 이건 아니잖아ㅏ 다음건얹 ㅔ나와 다음!!!!! 그렇긴한데 너가 욕을 많이해서 박꾜수한테 이제 내숭은 어떻게떨어..?혐오한다는데... 아무튼 우리 동백ㅎ ㅁ 내시구요 다음화 기다릴게..
9년 전
독자161
역시 누님일줄 알았어.... 오빠 이제 박교수한테 사과하고 살살 꼬드겨서 오빠한테 넘어오게 만드는일만 남았어!!! 그러니까박교수랑 잘되고 종인씨는 나한테 넘겨줘★☆★☆
9년 전
독자162
ㅓ허ㅓㅓ허ㅓㅓㅓㅓ!!여기서끊다니!!!내심장!!!!!!으윽!!!!ㅠㅠㅠㅠㅠ백오빠ㅠ힘내요ㅜㅠㅠㅠ산은 원랴 천천히 정복허는거에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아오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왠지 유라언니일 것 같았다ㅠㅠㅠㅠ유라언니 개예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니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박교수한테 사과하고 진심 시간좀 가지셈ㅋㅋㅋㅋㅋㅋㅋ보니까 뭘잘못했는지도 다 알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썰들고 조만간 또 올거제? 기다린다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4
그리고 변백현 너님 워더여..게인데 매력넘치네..빠지겄소
9년 전
독자165
ㅋㅋㅋㄲ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역시 오해였네ㅋㅋㄲㅋㄱㅋㅋㅋㅋ다행이당 누나라서 ㅜㅜㅜㅠ
9년 전
독자166
끊지마아!!!!!!!!!!!!나도어제 박유라언니봤는데 진심 ;백현아 얼른 오해풀고 차녀리랑 행셔해 근데 난왜 종인이가 도 좋을까..
9년 전
독자167
여기서끋ㅇ다니!!!너무해!!!!너무하다고!!!!!!!!!!!빨리!!!!!
9년 전
독자168
야..여기서 끊지마.. 아 아침에 똥도 못 쌌는데 이게 무어람.. 야 김종인도 되게 멋있는 남자다 그러니까 번호 좀 나 웬만한 남자들 이기는 몸매 지니고 있다 박유라 나 그언니 알아! 되게 예쁨. 왠지 박찬열이랑 똑같이 생겼을 것 같아
9년 전
독자169
왠지 유라누나일것같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는나한테주시오
9년 전
독자170
우엌ㅋㅋㅋㅋㅋㅋ 사과ㄱㄱ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박교수 화내니까 무서운데 그게 또 발림..; 결론은 찬백행쇼라고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오빠 암호닉 여기다 걸어도 되냐 진짜 나 진지하다; 나 원래 글잡 잘 안들어오는데 오빠 진짜 쩔어; 찰지게 잘쓴다 나 종인아그럼나한테와 로 해줘 솔직히 김종인 불쌍하다!!!!!!!!!!!! 근데 진짜 읽으면서 계속 느낀건데 끊는 스킬 진짜 쩐다 애간장타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나 암호닉 변백현아만자 하려고 했는데 안되겠어 김종인 내꺼하자! 그리고 왠지 애인 아닐것같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언제 행쇼해? 진짜 박교수땜에 홧병나서 죽을 거 같아 진짜 완전 쑥맥도 저런 쑥맥이 없어 아오 저 답답이 그리고 오빠 완전 매력덩어리임 내꺼하자; 박교수한테 얘기해 오빠 너 눈독들이는 사람 많다고; 길가다가 나 마주치지마라 진짜 나 달려들지도 모르니까! 어쨌든 빨리 행쇼해!!!!!!!
9년 전
독자172
종인이가 그래더 도움을줘서다행인드슈ㅠㅠㅠ빨리풀어져랍!!!!!
9년 전
독자173
이런 솔직히 작가 남자인거 안비밀이지 변백이지만 막판에 쪼이고뭐고 말투 괘설레서 잠못들겟네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음화에는 찬백행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4
그럼..종이니내가루팡?헤헷 찬백이들은 얼릉 행쇼하고 좋게 풀렸음 조켓네 난 보자마자 박찬열 누나인줄아랐는뒈 ㅎㅎ
9년 전
독자175
헐....나 지금 첨부터 끝까지 쭉 달렸어ㅠㅠ진짜 꿀잼이다...ㅠㅠ
9년 전
독자176
아 오ㅐ 끊어!!!!!!!!!!!!!아 너무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밥 오지게 잘 먹은 교룡임 ㅎㅇ 아 김종인 레알 남자네 나한테 넘길 생각 없어?
9년 전
독자178
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종인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내가 가져야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제발ㅠㅠㅠㅠㅠㅠㅠ빨리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역시 유라언니였군 백현아 당장 박교수에게 달려가라구...!!!!
9년 전
독자181
누나일것같았엌ㅋㅋㅋㅋ종인이불쌍한데 매력쩐당ㅋㅋㅋㅋ오빠 안가질꺼면 종인이는내가 가질께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고보니 이번편에 박교수가등장안한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누나 였군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찬백이들 화해가 코앞이댜!!!!♥♥♥

9년 전
독자183
헐 유라언니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흐허러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4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ㅠㅠㅠ오해했어ㅜㅜㅠㅠㅠㅠㅠㅠㅜ종인이가풀어줘서다행이예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유라누나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6
ㅋㅋㅋ대박 근데 왜자꾸오빠 핵폐기물이래 ㄲㅋㅋㅋㅋㅋㅋ괘웃겨ㅋㅋㅋㄱㅋㅋ
9년 전
독자187
짜요짜요/ㅎ.....몰라!!!!!!!!!왤케 날 쪼이는거니.....ㅎㅎㅎㅎ아진심 꿀잼이다 내가 이걸 왜 이제 봤을깡ㅎㅇㅇㅎ
9년 전
독자188
그래더 지금까지는 박찬열이 말을 너무 심하게 했다고생각..★
9년 전
독자189
헐ㅋㅋㅋㅋㅋㅋ유라언니였다니.. 백현이 자기전에 이불 팡팡예약 ㅎㅎ 이제 찬백행쇼만남은건가봉가~?
9년 전
독자191
종인이나좀줄래?!ㅋㅋㅋ혼자다갖지말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2
하 한편남앗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빤니와ㅠㅜㅜㅜ제발ㅠㅠㅠ현기증난다ㅠㅠ
9년 전
독자193
아...아....밀당쩌시네여 백현쨔응!그래서 종인이는 내가 워더^0'
9년 전
독자194
와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너가진짜 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누나였다니.......아충격이야진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이제 정말로 행쇼하는일만 남았나여ㅠㅠㅠㅠㅠㅠㅠ그런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으으어어아어어끝이보인닼ㅋㅋㅋ물론내가읽을것의.....아아아ㅏㅏㅏ겁나ㅠㅠㅠㅠㅠㅠ개꿀잼허니잼완전ㅠㅠㅠㅜㅜㅜㅜㅠ중독쩐다 니얘기!
9년 전
독자196
그래 얼른 전화하고 오해풀고 화해하고 행쇼하고 물고빨고하라고!!!!!!!!!
9년 전
독자197
이제박찬열과변백의행쇼만남은건가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행쇼를볼수있나요
9년 전
독자198
으엌ㅋ큐ㅠㅡㅠ신알신하고갈께요ㅠㅠㅠㅠ정주행하러 갑니당
9년 전
독자199
ㅠㅠㅠㅠㅠㅠㅠ얼른 화해하라고!!!!
9년 전
독자200
헐...김종인...조니나ㅠㅠㅠㅠㅠㅠ종인이부쨩해여ㅠㅠㅠㅠㅠ박찬열왤케철벽치고..막..막그래여?ㅠㅠㅠ근데변백이랑잘됐으면ㅠㅠㅠ저지금정주행할게여ㅠㅠㅠ신알신걸어두고가여자까님~♥
9년 전
독자201
김종인 짜식ㅠㅠ너무 멋졍 종인이는 제가 데려가겠습니다 백현아 얼른 찬열이랑 행쇼해!!
9년 전
독자202
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진짜머싰당ㅇㅠㅠ 빨리 전화해서 사과하고 행쇼섹쇼하십쇼
9년 전
독자203
....그래 여기서 ㄲㅡㄶ겼어..... 사귀기 전에 서로 다투고 해야 정도 오래들고 애틋하지....근데 백현아 민망하게ㅐㅆ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4
아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빨리찬열이한테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어서어서 사과하고 행쇼나해ㅠㅠㅠㅠㅠㅠ종인이 착하다ㅠㅠㅠ
9년 전
독자206
종인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 사랑해 보살하세요 그리고 그 여자의 등장부터 차녈누나라고 못박았던 나의 뚝심에도 치얼스
9년 전
독자207
종인이...나한테오ㅓ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김종인 너ㅠㅠㅠㅠㅠㅠ 이 짜식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이들 행쇼 같이 응원이나 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왤케다정해..... 걍 내 남자해줘....너는 박교수랑 행쇼하고...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종인이 왜 이렇게 착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내꺼 해야겠다 찬백행쇼섹쇼 종인이는 나랑 행쇼♥️
9년 전
독자211
글도 진짜 젖절한데서 끊네 똥줄타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차츰 차츰 풀려갈 기미가 보이는 것같기도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2
종인이 멋진제ㅠㅜㅠㅜ한번출현한몽구도ㅠㅠ기요미ㅠㅠㅜ배큥아 언능사과해ㅠㅠ
9년 전
독자213
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진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뱐벡현 빻히 잔화해ㅜㅜㅜㅜ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는종이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고맙다종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 어서 전화해서 사거ㅏ해라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종인아너는천사였어ㅠㅠㅜㅠ종인아배현이찬열이한테주고너는나한테와라♡
9년 전
독자216
종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믄너므사랑스러브네여ㅠㅠㅠㅠㅠㅠ내고해라
9년 전
독자217
여기서끊으ㅕㄴ어떡해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으호 김종인 쫘란다 쫘란다! !!- 힣힣ㅎㅎ히ㅣ
9년 전
독자218
역시 오해한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삽질 다 하네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9
헐ㅠㅠㅠ종인이 너이자식 멋진사람이구나ㅜㅠㅠㅠㅜㅜㅠ찬백행쇼하렴ㅜㅜㅜㅜ이사실을 아시면 유라언니는 뒤집어지시겟지ㅠㅜ?
9년 전
독자220
아오 내새끼 종인이 속도없냐?후...그래 내새끼는.내품으로.오ㅕㅁㄴ되!!!! 그리고 쪼여랔ㅋㅋ진짜..죽을듯 내가 정주행하는거라서 괜찮지.만약 여기서 끊겼으면 넌 다이 유다이!
9년 전
독자221
와우ㅜㅜㅜㅜㅜ무슨박찬열공략집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대단하다김종인돜ㅋㅋㅋㅋㅋㅋ박찬열이널좋아하는거라니깐!!!내가말햇자나!!!얼른행쇼하고 나도우걱우걱잘먹는데헤헤헤헤헤
9년 전
독자222
김종인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퓨ㅠㅠ백오빠 얼른 교수님한타 사과해여ㅠㅠㅠㅠㅠ그러다가 놓칠라ㅠㅠㅠ
9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라했을 때 저만 걸스데이 유라 생각했나봐여.....그러다 아 찬열이 누나....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4
김종인 알고보니 멋진놈이였구나...
9년 전
독자225
김종인ㅠㅠㅠ퓨ㅠㅠㅠ나한터ㅣ와라ㅠㅜ
9년 전
독자226
역시 김종인 내남자였구나ㅜㅜㅠㅠㅠㅠㅠ변백현은 얼른 사과하고 행쇼나해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나는 볶음밥을 후라이팬챠로 먹는여자. 네가.나를 싫어할 이유는 없겠구려.
9년 전
독자228
종아나ㅜㅜㅜㅜ짱머쪄ㅠㅠ
9년 전
독자229
이 .... 안그렇게생겨서 큐피트었구만?ㅋㅋㅋㅋㅋ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맙다
9년 전
독자230
진도빨리빼라 찬백행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ㅠㅠㅠㅠㅠ종이나ㅠㅜㅡㅠㅠ머싯샤
9년 전
독자232
이제 행쇼하시면 되는거죠! 행쇼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ㅜㅜㅜ종인아 그래 너네는 행쇼하고 종인이는 내가 가져갈게 정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오해 했었구나 그래도 박찬열 너도 좀 그랬다 누나라고 좀 말을 해줘야 백현이가 알지ㅠㅠㅠㅠㅠ종인아 누나는 어때....흑...너넨 어서 행쇼를 하고 섹쇼도 하고 다 하라고 다 해!!! 내가 더 똥줄이 탄다ㅠㅠㅜ
9년 전
독자234
와 김종인 멋진자식ㅠㅠㅠㅠㅠ 닌 내랑 행쇼하자ㅠㅠㅠㅠ짱좋아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ㅠㅠㅠㅠㅠ종인이 매력 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이제 슬슬 행쇼인가요~
9년 전
독자236
짜식..ㅜㅜ 김존닌 너는..love..ㅠㅠㅠㅠㅠㅠ착해빠져가지고ㅠㅠ
9년 전
독자237
종인아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종인이도 빨리 좋은사람 만나서 행쇼해라ㅠㅠㅠ
9년 전
독자238
꺄 쫑이니가도와준다요....
이제풀일만 남아따

9년 전
독자239
백현아ㅠㅠ꼭 둘이 화해해서 행쇼해ㅠㅠㅠ둘다 이쁜것드류ㅠㅠㅠㅠ종인아 화이팅!!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멋잇다ㅠㅠㅠㅠㅠㅠ이제어서어서행쇼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2
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어서 행쇼했으면 ㅜㅜㅠㅠ
9년 전
독자243
종인이나한테넘겨...아니면종인이짝찾ㅈ아죠ㅠㅜㅜㅜ종인니닌니ㅣㅠㅜㅜ
9년 전
독자244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쿨가이ㅠㅠㅠㅠㅠㅠㅠ그니깐 나한테와ㅠㅠㅠㅠ그나저나 변백현ㅋㅋㅋㅋㅋㅋ이제어떡하냩ㅋㅋㅋㅋㅋㅋㅋ누나한테질투하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5
뭔가 풀린느끼뮤ㅠㅠㅠ저거멋있다.....뚝심.....다퍼부우거 관심이나 애정이부족하다는말이 안나올꺼래....ㅎ..설렘ㅋ
9년 전
독자246
반전....엳시 누나였군요....그럴 줄 알았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7
찬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는왜그렇게잘나서사람을애타게하는거아?!!!!!!!!!!!사랑해
9년 전
독자248
종인아ㅠㅠㅠㅠ넌 나한테 와ㅠㅠㅠㅠㅠ 다정하고 아이고ㅠㅠㅠㅠ 아근데 자까님 진짜 끊는타이밍ㅋㅋㅋㅋㅋㅋ워후 밀당잘하시네...궁금해여
9년 전
독자249
백현이는 찬열이랑행쇼해라 난그냥 종인이데려간다 ㅃㅇ...
9년 전
독자250
김종인너무멋있네요ㅎㅎㅎ둘이화해할수있게도와주는그런역할인가요?ㅎㅎㅎ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너무궁금하네요ㅎㅎ재밌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51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헐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너이자식!!!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오구오구착한그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3
와ㅠㅠㅠㅠㅠㅠ김종인 개멋있다 진짜ㅠㅠㅠㅠ남자네 남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4
종인아ㅜㅜㅜㅜ괜히 짠내나고 그렇네요ㅜㅠㅜㅜ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255
김종인 완전 자세히 알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6
종인아ㅠㅠㅠㅠㅠㅠ너가제일멋있다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4 내남자 박교수 07.18 20: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7 내남자 박교수 07.13 21: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6 내남자 박교수 06.05 15: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4 내남자 박교수 05.30 00:32
엑소 [찬백] 옆집 철벽치는 교수님 꼬시는 썰 9257 내남자 박교수 05.25 19: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5 내남자 박교수 05.23 13: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1 내남자 박교수 05.21 12: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7 내남자 박교수 05.20 01: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5 내남자 박교수 05.18 16:4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8 내남자 박교수 05.16 14: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4 내남자 박교수 05.15 15: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9 내남자 박교수 05.15 12: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5 내남자 박교수 05.15 01:33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