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DER 전체글ll조회 923l 1





"들었어? 육성재가 고백했대."

일훈이 어느새 콧잔등까지 내려온 앞머리를 손으로 쓸어넘기며 한숨을 푹 내쉬었다.
벌써 이 얘기만 다섯 번도 넘게 들은 것 같다.

"근데?"
"어?그냥 그렇다고. 아니, 넌 니 동생이 육성재한테 고백 받았는데도 별 감흥이 없냐…?"
"…그러던가 말던가. 야, 오늘 급식메뉴 뭐야?"
"아 진짜 재미없게…기다려봐, 오늘 맛있는거 나오는 날이라 내가 그 부분만 오려왔지."
"다~
이유가 있어."
"뭐?"
"급식 메뉴나 읊어 봐. 오늘 고기 나오냐?"
"어, 오늘…종이 어따뒀지? 잠깐만."

자리에 종이를 찾으러가는 형섭의 뒷모습을 잠자코 바라보던 일훈이 창문을 바라보며 보일 듯 말듯 미소를 지었다.
내가 왜 시큰둥 하냐면…육성재는 나를 좋아하거든. 

d;l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엇......두큰거린당...ㅎㅎㅎㅎ 신알신할께요~~~ㅎㅎㅎ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