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XOXOEXO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XOXOEXO 전체글ll조회 2598l 1
안녕안녕독자들~ 어제 나 안와서 보고싶었지?!!!    

안보고 싶엇다규...?ㅠㅜㅜㅜㅜㅜㅜ아랏엉ㅇ...    

독자들! 오늘 모의고사 잘침?홓ㅎㅎㅎㅎㅎ난 못침. 완전 망함.. 대학은 어디갈런지..에휴 그런김에 오늘은 모의고사썰을 들려줄껨!!! 재미업음주의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돼지야 나 컴싸 하나만"    

    

"컴싸는 왜?"    

"집에서 안갖고 옴"    

"오늘 뭐 쳐? 왜 컴싸 필요함?"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심해써 00...나도 오늘 모의고사 치는 거 알고있었는데..."    

    

.....?나니?!! 이게 무슨 소리죠?!! 오늘 모의고사를 친다니?!!!!!!!!    

    

"모..모의고사?!!!!!!!!!!"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난 니 머릿속이 궁금하다 진짜. 먹을 생각 밖에 업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난 어느 칼로 널 죽이면 잘 죽일 수 있을지가 궁금하구나 세훈아    

    

드르륵-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흠..가만 있어보자. 혹시 여기 8반 이쁜이가 너니?"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변백현이 경수오빠랑 박찬열이랑 같이 우리에게로 걸어와 저런 미친소리를 했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도대체 여기 이쁜이가 어디있단 말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찬열이 오리버니 여기 있잖아요~ 8반의 이쁜ㅇ..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여기 있네 8반에서 젤 이쁜 종인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 형이 또 보는 눈이 있네 역시~ㅋㅋㅋ난 또 이 돼지년 말하는 줄 알았잖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하 나 참. 지가 무슨 8반의 이쁜이야. 이쁜이는 여기 있구만!!!!!!!!데헷-★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컴싸는? 다들 안챙겼지?"    

    

"형!!!000 오늘 모의고사 치는 줄도 몰랐음!!"-세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    

    

ㅜㅜㅜㅜ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제발 닥쳐 진짜 주둥아리 째버리기전에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그럴줄알고 이 오빠들이 컴싸 챙겨왔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  

"헤헤헤힣ㅎㅎㅎ쫀대오뽱!!!00이 컴쨔주떼욤~"    

    

컴싸를 받기위해 종대에게 애교를 부렸는데 반응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와......"    

    

이렇다던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오늘 영어듣기는 포기야 00......."    

    

이러던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경이롭다 정말....."    

    

이렇다던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ㅅㅂ 잠만 일로와바"    

    

"아 반응 왜이럼?!!!!나 안귀여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애교였음? 내가 훨배 더 귀엽겠다"    

    

쓰발 오세훈 니가 해보던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쫀대형!!떼후니 컴싸 받고 찌포염 뿌잉뿌잉~"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나랑 오세훈이랑 하는게 뭐가 다름? 차라리 내가 낫겠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어이구~우리 세훈이 컴싸 필요해?! 형이 줄게!! 종인이랑 타오도 필요하지~~?ㅎㅎㅎ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저게 귀여움?!?!?????솔직히 독자님들 내가 더 귀엽지 않음?!?!??    

    

독자님들: 그렇지 않음    

    

응 알겟음...세훈이가 더 귀여운걸로 결론...끝-    

    

오빠들이랑 세훈이랑 타오가 가고 나랑 깜종은 컴싸를 들고 시험자리에 앉았음!! 난 김종인 바로 앞 번호임    

    

그렇게 1교시 언어영역이 시작되었슴!!    

청노루 맑은 눈에 도는 구름...참 이런 필적 확인란 왜 하는지 모르겟지만 이런 글은 무슨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겟슴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을 시작하라는 선생님의 말에 열심히 풀려고 힘차게 종이를 넘겻음!!!!!!그러고 열심히 풀고 있는데 한 8문제 풀었을까...그 쯤에 잠이 슬슬 오는 거임..독자님들! 시험칠때 잠와서 자기전에 두리번두리번 거리지 않음?ㅋㅋㅋㅋㅋ나 말고도 자는사람 있는지 확인하려고!!!!! 근데 아무도 업는거임.....시계를 보니 이제 80분 중에 15분이 지났음...잘까 말까 고민하는데 뒤에서 거친 숨소리가 들리는 거임!!뒤를 돌아보니 아니나 다를까!!!!깜종이 다 찍고 자고 있었음ㅋㅋㅋㅋㅋ우린 위아원 이기에 나도 잠. 그것도 꿀잠ㅎㅎ    

    

툭툭-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야야 일어나"    

    

"으,응..?"    

"수학 쳐야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응? 뭐라고? 뭐 친다고? 수학?!!!!!!! 분명 국어시간에 잤는데 눈 뜨니 수학?!!!!!!    

    

"하여간 니가 제일 잘자요. 쯧쯧"-종인    

    

가볍게 깜종의 말을 무시하고 수학을 폈음...    

    

"음...."    

    

아는게 하나도 업네 시붪?ㅎ     

참고로 독자들 나 이과얗ㅎㅎㅎㅎㅎㅎㅎ근데 왜 아는게 행렬뿐이지?    

행렬만 풀고 다시 잠을 보충 하려고 누웠는데    

    

툭툭-    

    

뒤에서 깜종새끼가 발로 차서 째려봤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자지마 병신아 빨리 풀어’    

    

저 병신이 뭐라는지 아는 사람?!???? 입모양으로 나한테 빨리 풀어라는데 뭘 풀어란 소리지?!?난 이미 풀었는데?ㅎㅎㅎㅎㅎ    

다시 깜종의 말을 무시하고 책상에 엎드리는데    

    

탁-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 씨발 김종인!!!!!!!!!!!!"    

    

"....00아 시험시간에 뭐하니..?"-선생님    

    

하..김종인 이새끼가 의자를 발로 차는거임!!!!!!!너무 화가나서 책상을 박차고 일어났는데....맞아..지금 시험시간이였지...    

    

"종인아 00이 왜그래? 너 뭐 했어?"-선생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니요 선생님. 000이 문제를 안풀고 자려고 해서 깨웠습니다"    

    

"종인이가 착한 짓 했네~ 000 얼른 앉아서 자지말고 풀어"-선생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허어어어엉ㅇ유ㅠㅠㅜㅜㅜㅜㅜㅜ시바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김종인 개새끼 때문에ㅜㅜㅜㅜㅜ나만 졸지에 잠 깨워주려고 착한 짓 한 사람한테 화내는 쌍년이 되었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 뒤로 나는 100분중에 95분을 자지도 못한채 멍하니 보냈음...    

    

딩동댕동-    

    

"밥 맛있게 먹고 입실 시간 지켜라~"    

    

"김종인 개새꺄!!!!!!!!"    

"왜 시발"    

"니땜에ㅜㅜㅜㅜ잠도 못자고ㅜㅜㅜㅜ"    

"어허 문제를 풀어야지. 가자 밥먹으러"    

    

김종인은 내 말을 다 무시한채 날 끌고 급식소로 향했음ㅜㅜㅜㅜㅜㅜ오늘은 오빠들이 같이 먹자고 해서 다 같이 한자리에서 먹고있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 난 수학A형인데도 어렵더라"    

    

ㅇㅇ맞음. 세훈이랑 타오는 문과라서 수학A형을 침! 오빠들도 다~~문과 인데 나랑 깜종만 이과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 난 국어시간에 문제 읽지도 않았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00아 잘쳤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형, 얘한테는 잘 잤냐? 라고 물어보는게 더 좋아"    

    

"씨발 니때문에 잠도 잘 못잤거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말 좀 이쁘게 해. 여자애가 욕이나 하고. 그래서 못 쳤다 그 소리야?"    

    

"몰라ㅜㅜㅜㅜㅜㅜㅜ잠이 너무 왔어..힝"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00..나도ㅜㅜ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먼저 밥 먹고 있었네? 시험은 잘 봤어?"    

    

갓댐...민석이 오빠가 식판을 들고 우리 옆에 앉았어...오빠가 앉자마자 우리는 말이 급격히 줄어들었어..왠지 이유는 알겠죠?ㅎㅎㅎㅎ    

    

"어땠어"-민석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맞다..선생님이 빨리 올라와서 청소하랬지..그럼 이만 ㄴ..."    

    

민석이 오빠가 모의고사 얘기를 하려고 하자 모두 다 하나 둘 씩 자리를 뜨려고 했지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다 앉아 빨리"    

    

넵..앉으라면 앉아야죠..    

오빠의 말 한마디에 모두 다 다시 자기자리에 앉았어.    

    

"나중에 채점한거 점수 적어서 집에 가져와. 점수 오차범위가 심하면 알지? 속이면 각오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슈발망해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어쩌지ㅜㅜㅜㅜㅜㅜ이미 국어,수학을 망쳤는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점심시간이 끝나고 영어치기 3분전!!!!!!    

    

"깜종!!!!우리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어떡하긴 뭘 어떡해. 욕 듣는거지 그냥"    

    

여유롭다 너 이자식?    

    

영어도 그럭저럭 치고 탐구도 그럭저럭 친 뒤, 난 답지를 들고 채점을 했는데..    

    

"밖에 비옴....? 왜 내 시험지에도 비옴...?"    

    

.....밖에 날씨는 쨍쨍한데 왜 내 시험지에는 비가 올까연..?    

공책에다가 점수를 적고 시험지를 챙겨 집으로 갔음    

우리는 점수가 적힌 공책과 시험지를 들고 거실에 민석이 오빠가 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었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괜찮아 괜찮아..나만 못친거 아냐..괜찮아~    

    

삑-삑-삑-삐리리-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다 들고 왔지? 앉아"    

    

오빠는 쇼파에 앉고 우리는 바닥에 일렬로 앉았음! 왜냐? 우리가 쇼파에 앉을 처지가 아니니까ㅎ    

    

"경수 부터 보자...국어98, 수학87, 영어95, 한국사46, 한국지리45 경수는 역시 잘했네. 수학 더 올리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응, 국어 진짜 신경썻어"    

    

"그래보인다ㅋㅋㅋ다음은 종대 줘봐. 국어 85,수학 78, 영어90, 도덕38, 한국사33. 잘했어. 조금만 더 하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굿굿!!!이번에 엄청 노력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오우 쫑대~ 님 공부 좀 했수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형 나도 잘했어!!빨리 칭찬해줘~"    

    

"자 찬열이 줘봐. 국어88, 수학65, 영어87, 법과정치33, 한국지리 43. 찬열이도 나름 잘했네. 근데 수학이 딴 과목에 비해 점수가 낮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저게? 엄청 노력한건데?? 다음 모의고사때는 70점 넘어볼게"    

    

"그래. 마지막 하나 남았으니까! 백현이 줘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아아ㅏ아~~주기 싫은데ㅜㅜㅜㅜㅜ"    

    

"보자보자~ 국어81, 수학77, 영어94, 한국사 33, 한국지리 43. 백현이 왜이렇게 국어가 많이 떨어졌을까..영어는 올랐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흠 그러게..뭐가 문제일까나?!!!"    

    

"괜찮아 잘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니? 고3님들 왤케 다 잘쳤데???? 경수 오빠는 그렇다 쳐도 도비랑 쫑대랑 똥백은 원래 저랬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고3 너네 다 수고 했어. 이제 수능 앞 까지는 모의고사가 1번 남았을거니까 거기선 실력 발휘하자!!!!수고했어. 이제 고2보자~ 타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민썩이형!!아..나 망쳐써"    

    

"보자 어디. 국어88, 수학76, 영어85, 도덕27, 한국사15. 우리 타오 탐구가 좀 약하네. 그래도 국어랑 영어는 점수 올렸네 잘했어!!!세훈이 줘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아 나 칭찬듣기 부끄러운데"    

    

"보자 오세훈..국어85, 수학55, 영어80, 도덕22, 한국지리35. 도덕이랑 수학 점수가 왜이래? 잤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예헷!!!원래 모의고사는 이런맛이지~"    

    

"아휴..종인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하 나 또 환상적인 점수를 보여줘야 되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 깜종ㅋㅋㅋㅋㅋㅋㅋㅋ나 좀 웃어도 there???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성적이 그래봤자 거기서 거ㄱ...    

    

"국어45, 수학93....."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ㅈ..잠시만...국어가????쳐 잤는데???다 찍고????45?????아니 수학이...93?!!!!!!!!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이열~~~~깜종~~~~~"    

    

"영어78, 물리33, 생물31. 잘했네 종인이???! 국어 시간에 잤어? 애들 다 잘쳤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이 정도는 기본아님?"    

    

"새끼 자만하기는...자 우리 막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오빠 그렇게 다정하게 부르지마....당장 뛰쳐 나가고 싶은 마음이야    

    

"국어 32..."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32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18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18점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54"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잘가 동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학11"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바이!!사요나라~"    

    

"생물19....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우리 몽구가 너보다도 똑똑하겟다 어휴..몽구 우쭈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워메 시발 그건 에바임!!!!!어떻게 나보다 몽구가 더 똑똑 할 수 있음?!!!!에바완전에바!!!!!아님말구...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어떡할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 

"오빠ㅠㅠㅠㅠㅠ그게 아니규ㅠㅠㅠㅠㅠ"    

    

"변명하지마 필요없어. 너 내가 왜 이 점수를 받았는지 과목 별로 반성문 1장씩 써"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3 | 인스티즈민석이오빠 미워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게 나는 그날 반성문을 쓰다가 새벽5시에 잠이 들었다고 한다. 우리 가족들 중 아무도~ 나를 도와주는 이 없었닿ㅎㅎㅎㅎ가족이 맞는지 모르겠다 정말!!!독자님들 내가 너무 불쌍하지? 맞아 나 불쌍해ㅎ...독자님들!!! 오늘 모의고사 성적 안나왔다고 기죽지마!!!!내일의 해는 내일 뜨는거야~     

오늘은 내가 생각해도 노잼. 완전노잼!!!!!    

담편엔 재밋는 썰 들고 오겠으!!!! 듣고 싶은 썰 잇음 말해줭ㅇ~~~그럼 난 이만 샤샤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설마...... 여주 점수가.......... 님 점수는 아니죠??????
9년 전
XOXOEXO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수학이랑탐구는비슷하네요...♥️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ㄱㄲㄱㅋㅋㅋㅋㅋㄱㄲㅋㄱㅋㅋ아밬ㅋㅋ여주점수현실성잇닼ㅋㅋㄱ
9년 전
XOXOEX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점수아닙니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아...왜 공감되냐.....하....여주점수가 진짜ㅜ현실성넘치는 점수죠 그쵸!
9년 전
XOXOEXO
제점수아니에여!!!!!일부러 헌실성잇게 저랑살짝비슷...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의고사 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정동이에요!!
9년 전
독자5
우왁ㄱㄱㄱ공감된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김종인 배신이다 너..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시험시간에 자도 저 점수를 받는 종인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점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왜웃는거야?..후...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민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오빠잇으면 푝퓽공뷰를아주그냥ㅋㅋㅋ반성문ㅇ리라닠ㅋ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수학빼고 저랑 비슷..ㅎ 괜찮아요..이과니까 수학만 잘보면..(눈물)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점숰ㅋㅋㅋㅋ어떡햍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점수가.......ㅋㅋㅋㅋㅋㅋ나룬현실설있애옄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4
아닠ㅋㅋㅋ 저 12형제들ㅋㅋㅋ뭐죸ㅋ다들 능력자에여???ㅠㅜㅜ아니ㅠㅜ어떻개ㅠㅜㅜ저런 환상적인 점수가 나오는거져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220 XOXOEXO 06.11 01:25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127 XOXOEXO 06.10 00:36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1021 XOXOEXO 06.09 00:25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16 XOXOEXO 06.08 21:40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17 XOXOEXO 06.08 01:20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719 XOXOEXO 06.07 21:50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620 XOXOEXO 06.07 00:1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522 XOXOEXO 06.06 23:00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416 XOXOEXO 06.06 22:21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320 XOXOEXO 06.06 01:25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224 XOXOEXO 06.04 23:35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127 XOXOEXO 06.04 00:33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Pro20 XOXOEXO 06.03 23:34
엑소 [EXO/박찬열] 플라토닉 러브 098 XOXOEXO 05.29 00:37
엑소 [EXO/박찬열] 플라토닉 러브 089 XOXOEXO 05.28 00: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XOXOEXO 05.27 00: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XOXOEXO 05.25 23:28
엑소 [EXO/박찬열] 플라토닉 러브 054 XOXOEXO 05.24 23: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XOXOEXO 05.22 00:4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XOXOEXO 05.21 00: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XOXOEXO 05.20 00:1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XOXOEXO 05.18 23:5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XOXOEXO 05.18 21:23
엑소 [EXO] 누군가가나를지켜보고있다 번외4 XOXOEXO 05.14 00:00
엑소 [EXO] 누군가가나를지켜보고있다 완결6 XOXOEXO 05.11 23:58
엑소 [EXO] 누군가가나를지켜보고있다 095 XOXOEXO 05.11 01:12
엑소 [EXO] 누군가가나를지켜보고있다 086 XOXOEXO 05.10 0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7:38 ~ 5/27 1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