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꽃구름 전체글ll조회 7670l 4

  

  

  

  

  

  

  

  

 

 

크러쉬 - 잠못드는밤

  

  

  

  

  

  

  

창문에 떨어지는 빗소리를 듣자니 기분이 좋았다. 학교를 마치고서부터 하늘이 꾸물꾸물하더니 집에 도착한지 얼마 지나지않아 비가 내리기시작했다. 찝찝한건 싫지만 가만히 앉아 조용히 빗소리 듣는걸 좋아해서 오랜만에 내린 비가 반갑기도했다. 스탠드불을 켜놓고 책상에 엎드려 빗소리를 들으며 핸드폰을 만지작거렸다. 경수랑 서로 번호를 알고있은지도 며칠이 지난것 같은데도 서로 주고받은 연락이 없었다. 대개 남자들은 좋아하는여자가 생기면 자꾸 생각나고 연락하고싶어진다던데 그렇지않은걸보면 혼자서의 일방통행인 것 같아 속상했다. 괜시리 카톡친구목록만 뒤져보다가 결심한듯 경수한테 먼저 카톡을 보내려다 답장이 안오면 어쩌나하고 포기했다. 쓸데없는 걱정없이 조금만 더 다가가면 되는데 항상 그 조금이 문제였다. 나도 그렇고 경수도 그렇고. 

  


  


  

  


 


 

  

  

  

  

도경수 철벽이라며. 아니던데? 

  

  

  

  

  

  

  


 


 

  

  

경수와 짝꿍이다보니 아무래도 둘이 같이 있는 시간이 다른애들에 비해 좀 더 많았다. 그때문에 좋은 점도 있었지만 반대인 점도 있었다. 경수가 변하긴했어도 워낙에 말이 없어서 내가 먼저 대화를 이끌지않으면 안되는건 사실이었다. 그래서 내가 입다물고있으면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그게 이어졌다.   

비온다음날이여서 그런지 찝찝하기도 찝찝하고 한달의 한번있다는 그날이랑 겹쳐서 기분이 최악을 달리고있었다. 경수한테 나름대로 예쁜모습만 보여주고싶어서 아침마다 시간을 쪼개 머리도 하는데 습기때문에 얼마가지 못해 다 풀려버리고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드는게 없었다. 아침부터 짜증이 날대로 났지만 이러다간 하루종일 기분을 망쳐버리게 되는건 아닌가싶어 괜히 평소보다 더 밝은체 했다.

 

학교에 도착해서 경수옆자리에 앉아 엎드려 경수를 올려다보니 경수도 날 내려다보았다. 따뜻한 웃음으로 왔냐고 인사하길래 눈을 한번 크게 깜박이긴 했지만 웃진않았다. 항상 먼저 웃으면 따라웃었었는데 그러지않는게 이상했나보다.  

  

 

[EXO/도경수] 도경수 철벽이라며. 아니던데? 8 | 인스티즈

 

 

 

  

"아파?" 

"안아파." 

  

  

말한마디만 했는데도 힘이 빠지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다. 이러다가 경수한테까지 불똥이 튀어 짜증을 낼까봐 아예 눈을 감아버렸다. 그냥 좀 피곤한거라고 생각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다행히 경수도 나를 더 건들이고 싶지 않은모양이였다. 눈을 감고 가만히 몇분동안 있는데 아무말도 하지않는 경수가 답답하기도 했다. 그 답답함은 조용한 그 행동에서 오는게 아니라 마음을 주는 듯하면서도 아닌 것 같은 모습에서 오는 것이였다. 다른 애들이 경수를 좋아하는 것도 알고 또 내가 경수를 좋아하는것도 누구보다 잘 알기때문에 마음이 좀 조급해지는 것은 사실이었다. 먼저 다가가자니 다른아이들처럼 외면당하는건 아닌지 또 경수의 마음을 정확히 알때까지 기다리자니 영원히 그 기회가 안올 것 같았다. 이렇게 생각하니까 아예 포기해버릴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별생각이 다드는걸보면, 또 그생각들이 온통 좋은생각은 아닌걸보면 우울했던 기분이 나아지진 않은 듯했다. 기분은 물론이고 몸까지 축 처졌다. 배는 조금씩 아파오고 정돈되지않은 머리도 신경쓰였다. 이와중에 경수한테 이런모습은 보이기싫은 마음은 있는건지 한숨을 내쉬며 경수가 보지못하게 고개를 반대편으로 돌렸다. 소리없이 내쉰 한숨이였지만 날 계속 보고있었나... 눈을 감고 있었으니 그마저도 알턱이 없었다. 어깨를 살짝 토닥이며 걱정스런 목소리가 들렸다. 

  

  

"진짜 안아픈거지."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아무래도 생각정리가 좀 필요한 것 같았다. 어제까지만 해도 좋아서 헤헤거리다가 갑자기 이게 무슨 상황인가했지만 평소엔 그저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고 하는 마음 뿐이여서 이럴때아니면 안될 것 같았다. 나의 생각이 아닌 객관적인 입장으로 보았을 때 경수는 어떤지 궁금하기도 했다. 

  

  

  

  

  

  

  

  

  

  

  

  

경수의 목소리를 들으려고 난 이렇게 애타는데 경수는 어떨까. 여느 다른 날들과 같은 생활이 반복되고 지루한 수업들이 이어졌다. 평소에도 별다른 말은 안했지만 오늘따라 더 그런듯했다. 웃는표정과 아무런 뜻도 담고있지않은 무표정이 차이가 많이 나는 얼굴인데 내가 웃질않으니 화가 난걸로 착각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아직 완전히 가시지않은 빈혈과 생리통까지 더해져 몸상태도 좋지않았다. 그냥 볼땐 쌩쌩해보이지만 평소보다 힘이없는게 경수는 내가 아픈거라고 어느정도 눈치를 챈건지 섣불리 말을 걸지도 귀찮게 하지도 않았다. 쉬는시간이 되자 수정이앞에서 골골대니까 괜찮냐면서 걱정해왔다. 같은 여자라 동질감을 느끼는건가 굳이 말하지않아도 배가 아프다니까 눈짓을 했다. 

  

"그러면 보건실에라도 있어 내가 말씀드릴게." 

"수학 한번 빼먹으면 못따라가. 정 아프면 알아서 갈게." 

"괜히 참지말고. 응?" 

"알았네요~" 

  

  

  

  

한참 수업을 듣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조금 엎드렸는데도 가끔 쳐다보기만 할뿐 경수는 아무말이 없었다. 내심 걱정이라도 조금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였는데 아까부터 계속 어디가 아픈건지 왜그러는지 묻지않는 경수가 밉기도 했다. 날 생각해서 일부러 그러는 거겠지 하고 위안했지만 이런식으로까지 자기합리화를 해야하나 싶으면서 금세 초라해졌다. 종대도 한번씩 뒤를 돌아보며 괜찮냐고 다독였지만 경수는 초지일관이였다. 길기만 했던 수업이 끝나고 자리에 앉아있는 경수에게 입을 열었다. 속상함과 서운함이 동시에 들면서 감정이 터졌나보다.  

  

"내가 먼저 말하기전엔 관심도 없네. 너는 나 걱정안돼?" 

  

사람이 아플수록 어린아이가 되는게 맞나보다. 하루종일 조용하다가 갑자기 이게 웬 날벼락인지. 내 물음에 경수는 꽤 당황한듯 보였다. 아무말 하지못하고 눈만 껌뻑이는 게 마치 '말을 꼭 걸어야하나..' 는 뜻으로 읽혔다. 평소같으면 그냥 당황한거겠거니 하는행동도 모두 다른뜻으로 해석될만큼 꼬일대로 꼬여있었다. 


 

"대답하기도 귀찮고 그래?"
"아...." 


 

그제서야 아차싶은 경수가 생각을 정리하는 것 같았다. 뭐라고 말해야할지. 자신의 무언가가 지금 내맘에 안든다는걸 내 말투에서 감지한듯했다.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 가서 눈흘긴다더니 죄없는 경수가 그입장이였다. 아침에 혹시나 경수에게 불똥이 튀진않을까하고 걱정하고 다짐했던게 무색하리만큼 큰 눈만 이리저리 굴리는 경수의 얼굴엔 당황함이 역력했다. 사실 그 당황함속에 날 찌를 모진말이 숨겨져 있으면 어떡하나 걱정도 됐다. 별사이도 아니면서 이러는게 어이없고 되려 화날 수도 있지만 경수는 아무런 말도 변명도 하지않았다. 나중에서야 생각해보면 차라리 그렇게 행동해준게 고마웠다. 한숨을 쉬며 고개를 돌리자 세훈이가 아무말 없이 바라보고 있다가 나랑 눈이 마주쳤을 때 눈을 느리게 감았다 뜨며 다 이해한다는 표정이였다. 세훈이의 행동에서 경수에게서도 이런느낌을 받으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했다. 역시나 끝은 하나, 도경수였다.  

  

  

  

  

  

  

"그래서 넌 어떤데?" 

  

집 가는길에 오늘은 둘이서 간다고 하고 수정이와 교문을 나섰다. 고맙게도 수정이는 경수에게 했던 내 행동의 이유를 단둘이 있을 때에 궁금해했다. 그리고 얘기를 들은후 나는 어떠냐며 제일 먼저 물었다.  

  

"지금 되게 후회돼. 꼭 그랬어야했나 싶고... 내가 궁금한건 니가 보기에 어떠냐고." 

"뭐가 어때?" 

"경수" 

'내가 도경수도 아니고 나도 모르지. 근데 뭘 그렇게 신경써." 

  

마치 사람들앞에 나서기를 두려워하는 어린아이를 달래는 것처럼 수정이가 나에게 그랬다.  

  

"지금 너한테 하는 걔 태도가 어떤지 너도 알잖아. 다른애들보다 훨씬 개방적인거." 

"......" 

"전엔 김종대랑 오세훈 박찬열한테도 낯을 가리는건지 어쩐건지 도통 마음을 안열더라고. 근데 걔들이 하도 집요하게구니까. 지금 봐 잘지내는거." 

"걔들이랑 난 다르잖아." 

"그래 달라. 걔들 뿐만아니라 다른 모든애들이랑 비교해도 달라." 

"......"
"수업시간만 봐도 그래, 너 그렇게 막 짜증내고나서 도경수 반응 어땠는지 모르지. 불안해하고 수업도 그냥저냥 듣더라 힐끔 보면서 눈치도 보고." 

"......" 

"뭘 그렇게 못믿고 고민해. 그리고 다른 사람이 보는 객관적인도경수가 어떻든 중요한건 너야. 걔 마음 섣불리 판단하고 오해하면 너만 더 힘들어. 나 헛된 희망 그런거 심어주고 그러는 사람 아니다?" 


 


 


 

집에 도착해서 핫팩을 붙이고 좀 누워있으니 아픈게 좀 진정될수록 경수한테 미안하고 후회되는 마음 뿐이였다. 당황한 그 표정이 눈앞에 선했고 '아...'하고 짧게말하면서도 떨리던 그 목소리가 귓가를 울렸다.  


 

"아파?" 

"진짜 안아픈거지." 


 

아침에 날 보자마자 아픈건 아니냐고 물었던 경수가 떠올랐다. 이렇게 걱정해줬었는데 왜 몰랐을까. 


 

"아 뭐한다고 말은 그런식으로 해가지고...아오 씨!!" 


 

베개를 침대에 팡팡거리며 후회해봤자 이미 늦었다는 걸 감지했다. 경수와의 거리가 좁혀지는가 했는데 나 스스로 뒷걸음질 친거나 마찬가지였다. 아무렇지 않은척 평소대로하면 다시 받아줄까, 아니면 사과라도 해야하려나. 당장 내일부터가 경수한테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걱정이였다.  

  

  

  


 


 


 


 


 


 


 


 

마음과 발걸음 모두 무거웠다. 교정으로 들어서면서 보이는 텅빈운동장이 눈에 띄었다. 다른날과 다름없이 교실로 바로 올라갔는데 눈에 보이는건 평소와 달랐다. 항상 활짝 열려있는 문이 자물쇠로 잠겨있는게 오늘따라 더 굳게 닫혀있는 것처럼 보였다. 다시 교무실로 내려가서 열쇠를 가져오는 데 계단을 오르면서 혹시 경수가 교실앞에 있진않을까 걱정반 기대반이였다. 하지만 이내 그건 괜한 생각인걸 알았다. 자물쇠를 열고 교실로 들어가니 밤동안 갇혀있던 쾌쾌한 공기들이 들이마셔졌다. 가방을 내려놓자마자 창문을 여는데 창문이 많아 이게 은근 귀찮았다. 그러면서도 경수는 군말없이 매일 이랬을 것을 생각하니 고맙고 또 미안했다.  

윗쪽 창문을 열어야하는데 손이 잠금장치가 있는 곳까지 닿지않아 의자에 올랐다. 그러면서 첫날 경수한테 도와주라고 했다가 거절당한게 생각나서 입꼬리가 올라가기도 했다. '그땐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모든게 새로웠는데...' 하면서 추억에 젖어있다가 의자위에서 휘청거리다 하마터면 넘어져 큰일날뻔했다. 아직 빈혈이 있는걸 차마 생각하지 못했다. 다행히도 벽을 붙잡고 버텨서 망정이지 아래로 떨어졌으면.... 어휴 생각하기도 싫었다. 그보다도 놀란건 나에게 들리는 목소리였다.  


 

"뭐해 너 지금!" 


 

경수가 교실에 들어오다가 하필 넘어질뻔한 장면을 봤나보다. 놀란채로 걸어와서 자기가 남은 문을 열더니 혹시나 또 넘어질까 의자에서 내려오는걸 잡아주었다. 자리에 가서 앉더니 내가 앉을때까지 기다렸다. 경수를 보니 어제일이 갑자기 오버랩되어 그냥 서서 경수를 쳐다보니까 의자를 손바닥으로 치며 얼른 앉으라는 제스쳐를 취했다. 눈을 피하고 가서 앉으니 경수가 말했다. 


 

"나 고작 10분 늦었는데 아침부터 이렇게 놀래켜서 되겠어?" 

"....미안" 

"니가 왜. 내가 미안해 늦어서. 다친데는." 

"없어" 

"다행이네. 됐어 그럼." 

"그..... " 


 

경수가 꽤나 놀랐나보다. 예상밖으로 다정한 경수행동에 어쩔 줄 몰랐다. 어제 있었던 일은 아무렇지 않은건가.... 사과하려고 말을 꺼내려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말해야할지 몰랐다. 


 

"너 어제 그거 미안하지." 


 

망설이는 날보더니 눈치 챈 경수가 선수를 쳤다. 성질은 내는 것도 사과도 다 내가 먼저하는게 어이없었는지 입가에 드리워진 미소는 덤이였다.  


 

"미안해.." 

"앞으로 나한테 괜히 짜증내지말고. 그대신 나도 다시 그러는일 없게 얘기 많이하도록 노력할게." 

"응." 

  

[EXO/도경수] 도경수 철벽이라며. 아니던데? 8 | 인스티즈 

  

"그럼 됐지?" 


 

나에게 맞춰주려고 하는 경수의 마음이 나에게 닿았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모르지만 그들보다 조금 서툴고 느릴지라도 서로 진심으로 다가가는게 좋았다. 다른이들에게 기준을 세워 이러더라 저러더라 하며 속상해하기엔 그들과 너무 달랐다. 나는 너의 그 남들과의 다름이 좋았다. 그래서 좀 더 특별하지않을까. 


 


 

  

  

  

  

  

  

  

  

 

  

  

  

  

  

  

  

  

  

  

  

  

  

[EXO/도경수] 도경수 철벽이라며. 아니던데? 8 | 인스티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울어도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이여서 보러왔다는 댓글 보고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EXO/도경수] 도경수 철벽이라며. 아니던데? 8 | 인스티즈 

흐흐흐흫ㅎㅎ

  

  

 

  

  

  

  

  

  

꽃구름이예요!! 

저번편부터 해서 구독료는 낮춥니다! 여러분에 대한 제 작은 보답이예요 :) 

연재속도도 늦는데 많이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죄송할따름입니다ㅠㅠ 

더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항상 감사드리구요 맘같아선 한분한분 다 대댓글도 달아드리고 싶어요...♥ 

추천, 신알신 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암호닉☜ 

가곰/강우/규야/귤만두/남/다슬이/됴랑/두준두준/둥가/둥둥이/데자와/딸기/땅콩/또륵/또치/똥띄/레모나/먹어도 배고파/모나리자/블루베리/비타민/빠글머리/뿅/쁨민/시카고걸/세젤빛/슈이/슈웹스/신데렐라/씽씽카/아싸라비야/양양이/윤아얌/이요르/잇치/쥬금/제니퍼/짜끄리/크롬/탕탕/피글렛/피자/핑꾸색/하앵이/홍홍/흙흙/해바라기/13월 

 

뽀뽀쪽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귀여운 것들, 이렇게 수줍어서 어쩌면 좋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2
윤아얌 선댓 후 감상!!
9년 전
독자7
윤아얌이에요!!! 드디어 드디어 오셨군요ㅠㅠ 안오시는 줄 알았어요ㅠㅠ 너무 예민하고 경수한테 왜그랬는지 좀 그랬긴 했지만ㅠㅠ 경수가 사과도 받아주고ㅠㅠ 너무 귀엽게 지내는것 같아서 보기 너무 좋네여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테니 빨리 와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ㅠㅠㅠ글완전 잘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ㅡ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우울했던마음이풀리는그런글이네요ㅡㅜㅜㅜㅜㅜㅜㅠㅜㅜㅡㅜㅜㅜㅜ진짜너무좋아요브금도너무좋고
9년 전
독자5
와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표현을 덜해서그렇지 걱정하는모습이 보기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아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경수야ㅜㅜㅜ거마워부ㅡ누ㅜㅜㅜ설렌다ㅜㅜㅜㅜ나으경듀ㅜㅜㅠ
9년 전
독자8
의자팡팡치는경수 왜케귀엽죠ㅋㅋㅋㄲㅋㅋㅋㅋ경수 느리지만 굉장히설레요
9년 전
독자10
으앙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둘이틀어지지말고알콩달콩사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둘다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둘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철벽아닌철벽같은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사구려라ㅠㅠㅠ
9년 전
독자12
저이거짱짱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ㅠ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ㅠㅠ아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경수ㅠㅠㅠㅠㅠ표현을 잘하진못하지만 경수의 다정한마음이 느껴져요ㅠㅠㅠㅠ참 예쁘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레모나에요 아 저때의 여주마음ㅇ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여주가 성질냈는데도 당황해서 같이 화안낸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잏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왤케 다정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9.95
홍홍이예여 ㅠㅠㅠ 경수야...경수야 마음 깊은 경수야 고작 십분 늦게와서 미안한 경수야 엉엉
9년 전
독자15
해바라기에요! 빨리 경수랑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쫄깃쫄깃바운스하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경수야 사랑해 진심이야ㅠㅜ
9년 전
독자17
규야예요! ㅇ진짜.. 뭔가 풋풋하네요ㅎㅎ 서로 이해하고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예쁘고 서로 먼저 생각하는 것도 너무 예쁘네요..ㅎㅎ 나중에 이 둘이 사귀면 진짜 풋풋하고 예쁜 커플이 될 것같아요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18
어흐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9
대바규ㅠㅠㅠㅠㅠㅠ경수너무ㅠㅠㅠㅠ조아ㅠㅠㅠㅠㅠ겨윳오유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신데렐라!! 오랜만에 오셨네옇ㅎㅎㅎㅎㅎ신난당 잘읽고 가요 작가님ㅜㅜㅠㅠㅠ경수가 걱정해주는거 엄청 설레여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여!!
9년 전
독자21

정말 오랜만이예요~ 전 개학하고 바쁘게보내고있죠ㅠㅠ작가님!! 울어도되요ㅋㅋ 눈물받을 준비할게요ㅋㅋ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22
핑꾸색입니다 하나하나 맞춰주려는 경수는...love....진짜ㅠㅠㅠㅠㅠ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하..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렘사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도켱수야ㅠㅠㅠㅠㅠㅠ야이사람아ㅠㅠㅠㅜ뉴ㅜㅠㅠ
9년 전
독자24
하...이제 더이상 제 심장을뛰지않습니다. 작가님이 제 심장을 설렘이라는 칼로 난도질하셨으니까요.
아아 제가 치킨과 피자에만 설레는 그런 사람인데 이럴수가.
믿을수가없어요.. 괜찮으시다면 심장이 더이상 뛰지않는 저의 암호닉을 받아주시겠어요? [가가멜이담♥]으로 간곡하게 청합니다.

9년 전
독자25
귤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 아고 이것들 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 ㅠㅠㅠㅠㅠㅠ 빨리안사귀고뭐해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먹어도배고파에요
여주 행동 순간 웃겨서 혼자서 크킄큭 되면서 웃었어요 경수가 얼마나 당황했을까ㅋㅋㅋ경수같은남자를 만나야하는데ㅜㅜㅜ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
하...진짜귀엽다둘닼ㅋㅋㅋㅋㅋㅋ신알신신청하고가용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아 도경수 진짜 왜케 이뻐 마음이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34.93
똥띄에요 나름 공부하겠답시고 인티에 안들어왔더니 이걸 하루가 지나서야 보게 되네요 원래 전 사귀고 나서 생기는 달달한 일들 더 좋아하는데 얘네는 나름대로 사귀전의 꽁냥거림이 참 두근두근거리네요 귀여워요ㅋㅋ 둘이 너무 수줍어!! 조금씩만 더 용기를 내라고!!
9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우으으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아무리봐도 좋아하는거같은데 왜 못알아차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예봄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 새벽에 너무 설레서 잠이 안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잠자긴 글렀네요
작가님 글 응원할게요 ♥

9년 전
독자3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경수 진짜 설레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언제 행쇼할꺼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ㅠㅠㅠ뭔가 되게 학창시절 이야기니깐... 아 진짜 뭐라고 말을 해야 될지는 모르겠는데 이 이야기가 추억처럼 느껴져서 더 정감이 가요...
9년 전
독자34
경수ㅠㅠ 너무 좋아요 아팀부터 설레며너 봤네요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주변에 경수같은 야 있음 좋뎄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ㅜㅠㅠㅠ
9년 전
독자35
경수야미야미 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그래도 둘이 금방 다시좋아져서죠타죠타
9년 전
독자36
아싸라비야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진짜설렘사할거같아요 대박 ㅠㅠㅠㅠ 작가님짱짱 ㅠㅠㅠㅠㅍ퓨
9년 전
독자37
ㅜㅜㅜㅜ진짜 ㅜ여주나 경수나 왜이렇게 풋풋하고 이쁜지..ㅠㅠ어휴 ㅋㅋ
9년 전
독자38
13월
꺄으으어아앙ㅇ어아아ㅏ!!!!!!!설레..설레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도경수 철벽남 ㅠㅠㅠㅜㅜㅜ 매력터져요ㅠ ♡♡♡♡♡
9년 전
독자40
작가님 신알신했어여!!!!! 칭찬해줘여>3<
9년 전
꽃구름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1
헐 말도안돼ㅠㅠㅠㅜㅜㅜㅠ 제 어이없는 땡깡을 받아주셨어...! (놀라서 말을 잇지못한다)
9년 전
독자42
답글달아주시는거에 감동☆ 큐ㅠㅠㅜㅜㅜㅠ 감사합니다! 사랑해여ㅕ
9년 전
독자43
슈웹스에요! 마지마규ㅠㅠㅠㅠㅠㅠ경듀야ㅠㅠㅠㅠㅠㅠ여듀ㅠㅠㅠㅠㅠㅠㅠㅠㅜ니가좋다ㅠㅠㅠ7
9년 전
독자44
작가님..ㅜㅜㅜㅜㅜㅜ대박이에여ㅜㅝㅝㅜㅜㅜㅜ경수야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슈듯슈듯]으로 암호닛 신청가능하나여ㅠㅠㅜㅜㅜㅜㄷ짱짠
9년 전
독자45
흙흙이에요 ㅜㅜㅜㅜㅜ중간에 경수짤잇으니까 더 몰입되네요ㅜ정말 알맞게 넣으신거같아요ㅠㅠㅠㅠㅜㅜㅠㅠㅜ경수야ㅜㅜㅜㅜ
9년 전
독자46
ㅠㅠㅠㅠ경수찌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열어가는게 기뻐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흐흐. ㅎㅎ ㅎㅎ 후후릉 훟룰 우우ㅜ좋네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49
경수가참♥♥♥♥아이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ㅡ
9년 전
독자50
아유ㅠㅠㅠㅠㅠㅠ경수진짜예뻐죽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신알신하고 갈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꺄!!!
9년 전
독자52
크롬이에요 늦게와서 죄송합니다ㅠㅠ 왜 신알신이 안왔죠ㅠㅠ 경수 완전 달달해ㅠㅠ 얘네 언제쯤 사귀나요ㅠㅠㅠ
9년 전
독자53
[제인]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단하나] 신청하구갈께요! 흐르ㅡ허ㅜㅡㅓㅎ.. 경수가 또 이렇게 사람을 설레게해요....☆★ 신알신하고 볼께요ㅠㅠㅠㅠ얼른 다음화가 나오면좋겠네요ㅠㅠㅠㅠㅠ흐르후흑..
9년 전
독자55
ㅠㅠㅜㅠ자주와주세요 오늘도설레고가욯ㅎ힐링힐리이~
9년 전
독자56
다들ㄹ 왤케 기엽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오구오구구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둘이사귀세요ㅠㅜㅜ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풋풋해가지고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정주행끄읕- 나 너무 죠으뮤ㅡ아ㅜㅜㅜㅜㅜ저저저 암호닉!!![바닐라라떼]신청합니다♥_♥ 자주봐요♥ 제 애정 쏟아부어드릴게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왜케 다정해 너 철벽이라며....너 도경수잖아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61
남이에요 오늘 브금이랑 경수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ㅠㅠ 보통 친구들과는 다르게 말도 없는 경수는 또 자기 나름대로 엄청 걱정한 거 같네요 그런 경수 마음이 표현이 잘 된 거 같아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아직 사람들에게 자기 감정을 내보이는 게 서툰 경수가 귀엽고 설레기도 하네요ㅋㅋㅋㅋ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요즘 날씨 많이 춥던데 작가님 감기 조심하세요!
9년 전
독자62
~심호흡을 반복한 후~ 이제 다음편에 고백하는거 나오나요? 뭐 보험 같은거 미리 들어놓으면 되는건가요? 사망보험 이라던지 생사혼합보험이라던지
9년 전
독자63
[하트입술애기]암호닉신청해요~~~
9년 전
독자64
작가님ㅠ사랑해요ㅠ경수랑 빨리 이어졌으면 좋겠더여ㅠ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긔여버라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걵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린라이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어후ㅜㅜ얘네 언제 사귀나요ㅜㅜㅜㅜㅜㅜㅜ경수ㅜ누ㅜㅜㅡㅠ
9년 전
독자68
아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언제사귀니ㅜㅠㅠㅠㅠㅠㅠ빨리사귀렴 ㅠㅠㅠㅠㅠㅠㅠ냐가ㅠㅠㅠㅠㅠㅠ죽겟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아진짜 마음이 쿵코아 앙완전... 좀만더 많이 말을 해조..!
9년 전
독자71
아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기전 이런 설렘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쭉쭉 썸타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등학교는 역시공학인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심장박살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설레 어떡해 나 폭풍업뎃기대할게요 사라앵요 작가님
9년 전
독자73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은아듀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ㅜㅜㅜㅜㅜㅡ개설레ㅜㅜㅜㅜㅜㅜㅜ경수야ㅜㅜㅠㅡ경수야 좋아해ㅜㅜ
9년 전
독자7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맞춰줘ㅜㅠㅠㅠㅠ나도ㅠㅠㅠ
9년 전
독자76
ㅠㅠㅠㅠ아 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루민] fine-tune 02 trouble shoote.. 08.26 01:08
엑소 [EXO/찬종] Daddy?Daddy!(오해와눈물)5 비백 08.26 00:34
엑소 [EXO/세준] 버블티(번외포함) , 태풍의 눈, 애인까지 텍파 다운40 감쟈탕 08.26 00:1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수녀 08.26 00:00
소녀시대 [소녀시대/융썬] 도둑키스 번외13 버솟 08.25 23:46
빅스 [VIXX/택운홍빈학연] 꽃이 지면 (익애溺愛) 034 떨리 08.25 23:23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x간호사 너징 41313 꼬잉또오잉 08.25 23:1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1 카르텔 08.25 23:17
갓세븐 [마크×진영] Just RelaX 7 yahwa 08.25 23:15
엑소 [EXO/루민] fine-tune 011 trouble shoote.. 08.25 23:06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22 (이십이!)68 콘초 08.25 23:01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4 팜므파탈 08.25 22:54
빅스 [VIXX/김원식] 계약 연애 100일(부제:모레=삼개월!?)4 난 종이 08.25 22:1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진실혹은대담 08.25 21:49
빅스 [VIXX/이재환] 연애말고, 결혼 (프롤로그)15 팜므파탈 08.25 21:17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4 바비아이 08.25 21:10
엑소 [EXO/징어] www.당신의소원을이루어드립니다.com - 3화38 당소이다 08.25 21:0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갱리 08.25 20:10
엑소 [EXO/카디] Deep In A Dream00 베이지 08.25 19: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차녀리ㅣ 08.25 19:33
엑소 [EXO/도경수] 도경수 철벽이라며. 아니던데? 876 꽃구름 08.25 19:25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워너 08.25 18:53
엑소 [EXO] 매지컬 오브 엑소 (Magical of EXO) 0126 아람 08.25 18:2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조각나비 08.25 17: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트랄랄라 08.25 17:19
빅스 [VIXX/이홍빈] 철없는 이홍빈과 너 4137 보르미 08.25 17:10
엑소 [EXO/경수민석백현] 사춘기 메들리 pro1 08.25 16:5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8:10 ~ 5/30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