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Heal 전체글ll조회 807l 1
"가요, 데이트."  

"데이트는 무슨 데이트?"  

"그냥 그런가보다 해요!"  

  

내민 손도 안잡고 질문부터 하니 바로 되받아치고는 팔짱을 끼는 재환이야.  

그렇게 끌려가듯이 엘리베이터에 타고 팔을 풀어내려는데 무슨 힘이 이렇게 센지,풀 생각이 없어보이는 재환이에 그냥 포기하고 가기로 하는 너야.  

  

"매번 네가 운전해서 어떻게 해. 나도 빨리 면허 따야할텐데."  

"에이,괜찮아요 괜찮아. 원래 장거리운전은 남자가 하는거에요."  

  

그렇게 재환이는 운전석에,너는 조수석에 앉고 네 벨트까지 꼼꼼하게 챙긴 후에 출발하는 재환이야.  

가는길에 가게 앞 화분 아래에 가게열쇠도 놓고 고속도로에 들어서 한시간 남짓 달렸을까,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놀이공원의 주차장이 보이고 주차를 하고는 놀이공원 입구로 들어서. 어디서 난건지 놀이공원 초대장 두장을 내밀고는 네 손을 잡고 놀이공원 안으로 들어가. 기분이 꽤나 좋아보여서 보는 너까지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  

  

놀이공원 이라는 단어 자체가 사람을 설레게하는 힘이 있는거 같아. 처음에는 이나이에 무슨 놀이공원인지 너무 황당했지만 이나이에도 이렇게 놀수 있다는 것에 기분도 좀 좋고,재환이에게 고마움을 느껴.  

  

입장하자마자 너를 잡고 상점쪽으로 향하는 재환이에 얼떨결에 끌려가니 그곳엔 형형색색의 머리띠들이 잔뜩 놓여있어.  

  

"설마 이거 살거야?"  

"기본 코스죠 이건. 누난 뭐할래요? 고양이? 멍멍이?"  

"저... 재환아?"  

"누나는 고양이! 난 그럼 멍멍이해야지~"  

  

말소리는 들리지도 않는지 네 머리에 이리저리 머리띠를 씌워보다가 네것 하나 재환이것 하나를 고르고는 금새 계산을 하고 너에게 다가와 머리띠를 씌워줘.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어 한참 머리를 굴리는데 자기도 머리띠를 쓰고는 너를 보며 환하게 웃는 재환이에 이 예쁜애를 어떻게 미워할까 싶어 푸스스 웃어버리고는 재환이 손을 잡고 상점을 빠져나오는 너야.  

  

"나 놀이공원 완전 오랜만이다? 그러니까 재환이 네가 나 잘 데리고 다녀야돼. 알았지?"  

"당연하죠. 근데 누나 무서운거 잘타요?"  

"무서운거? 글쎄... 고등학생때 이후론 뭘 타본 기억이 있어야지."  

"그럼 일단 타보죠 뭐."  

  

재환이가 이끄는곳으로 가 줄을 서니 5분도 안되서 우리가 탈 차례가 왔어. 올라가는길도 온통 계단에 놀이기구 높이나 크기도 굉장히 커보여 조금 당황해.  

  

"재환아 이거 뭐야?"  

"이거 음... 시속 120킬로미터로 달리는 기차요."  

  

...120? 120이라는 상상도 안가는 숫자에 골이 띵 울려올 무렵 재환이가 너를 이끌고 놀이기구 좌석에 앉아.  

  

"..재환아 우리 이거 진짜 타?"  

"누나 만세~"  

  

이미 네 말은 들리지도 않는건지 네 팔까지 손수 들어올려 안전바까지 채워주고는 자기 안전바도 채워.  

모르겠다. 그냥 타지 뭐. 설마 죽기야 하겠어?  

  

그래 죽지는 않지. 죽기 직전까지는 가지. 정말 그 열차가 천당행 열차처럼 느껴진 너야. 아침에 먹은게 없어 다행히 게워내진 않았는데 육지를 밟고도 멀미를 하는 기분이란.  

  

재환이의 부축으로 벤치에 털썩 주저앉아 띵한 머리를 꾹꾹 누르다 조금 진정이 될 무렵 재환이가 양손에 음료수를 들고 헐레벌떡 뛰어와.  

  

"헥, 누나 음료수, 마셔요."  

"고마워 재환아."  

  

음료수를 건네받고 한모금 마시자 그제서야 네 옆에 털썩 주저앉아 사온 음료를 한번에 다 마셔버리는 재환이야. 숨을 조금 돌리고는 너를 쳐다보더니  

  

"미안해요,이렇게까지 무서워할줄은 몰랐어 진짜 미안해요."  

  

정말 미안한 눈치로 눈빛을 쏴대는데 가뜩이나 눈도 크고 초롱초롱해서는 주인 말 안들어서 혼나는 대형견같아. 거기에 반은 멍멍이 머리띠가 한몫 했으리라 생각을 하곤 재환이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너야.  

  

"괜찮아. 나도 내가 이렇게까지 못탈줄은 몰랐다. 늙은 티 잔뜩 나네?"  

  

미안해하는 재환이에게 웃어주니 그제서야 다시 환하게 웃는 재환이야.  

  

조금 진정이 되고는 주로 패밀리코스로 도는 둘이야. 사파리도 가고 사진도 찍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배가 고파져 식당가쪽으러 향하는 둘이야.  

  

"뭐 먹고싶어?"  

"음.. 글쎄요? 고기?"  

"그래 고기먹자 고기."  

  

잠깐 생각하다 바로 고기를 찾는 재환이에 아직 애가 어리긴 하구나 싶어. 스테이크나 뭐 다른것도 아니고 고기라니. 고기고기 거리며 신나게 식당을 찾는 재환이가 귀여워 흐뭇하게 올려다 보고 있는데 시선을 느낀건지 재환이가 널 내려다봐.  

  

"왜요? 내 얼굴에 뭐 묻었어요?"  

  

얼굴을 쓰다듬으며 묻은게 있나 한손으로 열심히 얼굴을 더듬으며 찾아보는데 그모습마저 귀여워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싶지만 왠지 삐질거같으니까 그냥 가기로 해.  

가까운 식당에 들어서서 재환이가 원하던대로 고기도 주문하고 파스타도 하나 주문해. 식당밖 테이블에 자리를.잡고 앉는데 테이블 옆으로 길게 차단봉 같은게 늘어서있어. 재환이는 시계를 보더니 뭔가가 생각났다는듯이 무릎을 탁 쳐.  

  

"지금 퍼레이드 할 시간이에요. 이쪽으로 지나가려나봐요."  

"퍼레이드? 가까이에서 보겠다. 운이 좋았나보다."  

  

밥을먹으며 퍼레이드를 보고 어딜 갈까 이야기하는데 뒷쪽에서부터 큰 소리가 들려와. 큰 퍼레이드용 자동차들과 요정들이 춤을추며 지나가고 맞은편에 있던 아이는 요정에게 풍선을 선물받아. 그게 내심 부러웠던건지 입을 헤 벌리고 있던 너는 이나이에 이게 무슨 주책맞은짓인가 싶은데도 이상황이 웃겨 싱긋 웃고는 인사하는 요정들에게 손을 흔들어 줘.  

그때 풍선을 아이에게 건네던 요정이 뒤를 돌아보더니 너에게 성큼성큼 다가와. 당황한 너는 요정을 쳐다보며 손을 흔들고 안녕~ 해 주는데 그 요정이 마지막 하나 남은 풍선을 너에게 건네.  

  

"아? 아 고마워요."  

  

요정은 배꼽인사를 하고 퍼레이드 행렬을 따라 사라지고 곧 테이블에 음식이 셋팅돼.  

받은 풍선은 분홍색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져있는 헬륨풍선이야.  

  

"우리 지금 아동용 풍선 받은거 맞죠?"  

"음.. 그런거같아."  

  

서로 마주보다가 동시에 풉 하고 터져서는 웃음을 멈출 생각을 못하는 둘이야. 겨우 웃음을 멈추고 의자에 풍선을 묶어놓고는 그제서야 음식을 먹기 시작해.  

  

[VIXX/이재환] 칼럼니스트 이재환 X 카페 주인 너. 여덟 | 인스티즈 

  

너무 오랜만이다.  

미안해요 내가 많이 늦었죠 ㅜㅜㅜ  

요새 신경쓸 일들이 너무 많아서ㅜㅜ  

그래봤자 핑계일 뿐이지만!  

내일도 글 하나 들고 올게요~  

  

고마운 암호닉분들  

복숭아님,사채업자님,포카리님,닭벼슬님,선크림님,꽃등님,하마님  

늘 고마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복숭아에요! 이번엔 눈뜨자마자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ㅋ아 데이트라니ㅠㅠ 막 간질간질하고ㅠㅠ 재환이도귀엽고ㅠㅠㅠ 아ㅠㅠㅠ챙겨주는것도귀엽고ㅠㅠㅠ 행동하나하나가 귀엽네요ㅠㅠㅠ 다음편에서도 다시만나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Heal
복숭아님! 이번엔 진짜 1등이다 우와!! ㅋㅋㅋ 매번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ㅜㅜ 다음편은 곧 올릴 예정!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
꽃등이에요!! 드디어데이이이이이트라니..왜때무네 제심장이 나대는중인거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재환이너무 예뻐요..작가님이 묘사하신게 하나하나 그려져요..진짜 지금 날씨도 딱좋은데 놀이공원가고싶다..ㅋㅋㅋㅋㅋㅋ주책..
아무튼!! 오늘도 잘읽고가요 작가님~:)♥

9년 전
Heal
꽃등님! 나도 놀이공원 가고싶어요 ㅜㅜ 심장이 ㅋㅋ 나대 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
너무오랜만이에요 작가님 내심 언제 글이 올라올까했는데 이렇게 딱! 두근두근거리는 재환이와의 데이트라니...놀이공원 데이트라니 진짜 설레서 오또카지?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Heal
오오오오또카지? 다음편 곧 올라올 예정입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
포카리에요!! 완전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 가요 오늘은 완전 두군두군설레네요퓨ㅠㅠㅠ♡♡♡♡
9년 전
Heal
포카리님! 오랜만이에요 ㅜㅜ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
선크림입니다!! 또엄청설레고갑니다ㅠㅠㅠㅠ두근두근삼근삼근ㅠㅠㅠㅠ너무잘읽었어요!! 명불허전힐님ㅠㅠㅠ이거이거설레서 놀이공원을 가야하나...후... 다음편도기다릴게요~♡♡♡
9년 전
Heal
선크림님! 나한테 놀이공원은 너무 멀어요...;-( 다음편도 곧 올릴 예정이에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6
닭벼스링에여!!!! 아.. 나도.. 재환이랑.. 놀이공원... 나도.. 아동용..풍선..받을수..있다......(부러워죽음)
9년 전
Heal
죽지마요 닭벼슬님 ㅋ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7
놀이공원 나도 가고싶다ㅠㅠㅠㅠ
9년 전
Heal
나도 ㅜ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8
사채업자에요. 미안 내가 너무 늦었죠.... 요새 알바에 치여서 정신이 없어요. 말은 핑계지만 글 보러 올 시간도 여유도 없고... 글은 여전히,한결같이 재미있네요. 사람 설레게 하는 능력이 있나봐요! 내 글은 언제 달달해지는거지... 몇주 방치해둬서 아무도 안 읽는 글이지만 공책에는 여러 장 써뒀는데...이번 추석때 많이 써야겠어요. 그럼 작가님도 그때까지 힘!!
오늘도 잘 봤어요♥

9년 전
Heal
사채업자님! 누가 사채업자님 글을 안읽어요... 말도안돼 ㅜㅜ 늦긴요 나도 맨날 늦는데 ㅜㅜㅜ 해보니까 칼연재가 꽤 힘들더라구요 ㅜㅜ 늘 읽으러와줘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ㅜㅜㅜㅜㅜ저도 저런 연하....와 함께..... 해요...흐ㅡ으흥흥
9년 전
Heal
좀.. 음흉해. 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도경수] 기타치는 남자랑 연애하는 썰 23 기타치는남자 08.30 22:39
엑소 [EXO/김종인] 본격 건축과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02 7 뺘숑뺘숑 08.30 22:37
엑소 [EXO/박찬열] 소꿉친구19살 박찬열X소꿉친구19살 너징 15 10선슬리퍼 08.30 22:28
B.A.P [B.A.P/젤현] Spring bunny 0615 중독자 08.30 22:20
엑소 [EXO/EXO-K준면] 썸 타다 늘고프다배가 08.30 21:59
엑소 [EXO/김종인] 예쁜 네가 나빠3 러브 케릿 08.30 21:43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2673 콘초 08.30 21:37
엑소 [EXO/민석준면백현경수찬열종대] 역사를 잊은 국민에게 나라는 없습니다. <1>5 꽃의 유언 08.30 21:31
기타 [스윙스x기리보이] 그냥,음악 0140 저스트 08.30 20:46
기타 같은학교애한테 고백받았는데 남고임(안녕)3 식충잉 08.30 18:1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비정상 친구들 (페북ver) 17 92 눅눅 08.30 16:11
빅뱅 [빅뱅/탑토리]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210 전게 08.30 16:09
엑소 [EXO/박찬열] 연애라고 주장하는 박찬열×육아라고 주장하는 너징 (부제 : 숙제검사)13 차녀리ㅣ 08.30 13: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7 위생학개론2 08.30 13:33
엑소 [EXO] 학교 20143 임메아리 08.30 12:37
엑소 [EXO/도경수] 기타치는 남자랑 연애하는 썰 13 기타치는남자 08.30 12:34
엑소 [EXO] 넌 내 세계의 전부였어2 다솜솜 08.30 11:19
아이콘 [바비/여주] 꽃은 언제가 되든 필 존재 1121 actto 08.30 10:22
엑소 [EXO/세훈] 동백화(冬栢花)3 홍련화 08.30 04:39
빅스 [VIXX/이재환] sad ending:동화는 늘 해피엔딩으로 끝난다5 라랄라라라 08.30 02:25
엑소 [찬백] 남편이 왕인 썰 026 왕편 08.30 01:52
엑소 [EXO/찬백] 카운트다운(COUNTDOWN) 0210 초승달 08.30 01:46
빅뱅 [빅뱅/탑토리]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9 전게 08.30 01:30
빅스 [VIXX/이재환] 칼럼니스트 이재환 X 카페 주인 너. 여덟18 Heal 08.30 01:29
엑소 [EXO/김종인] 본격 건축과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016 뺘숑뺘숑 08.30 01:21
빅뱅 [빅뱅/뇽토리] 東宮 공지겸 신알신 테스트 합니다 6 자리비움 08.30 01:01
빅스 [VIXX/이재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걔는 나 싫어하는거 같아...6 17 개념원리 수1 08.30 00:28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