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저스트 전체글ll조회 4958l 1

[스윙스x기리보이] 그냥,음악 01 | 인스티즈              

              

               

[스윙스x기리보이] 그냥,음악 01 | 인스티즈        

스윙스X기리보이               

(문지훈X홍시영)               

               

               

               

               

               

"잠시만."               

               

야, 비트 꺼. 하는 목소리와 함께 비트가 뚝 꺼진다.               

               

홍시영이 물끄러미 쳐다본다.               

               

               

"야, 너 왜그러냐?"               

               

"..."               

               

"제대로 하라고 좀, 내일 공연인데."               

               

"..."               

               

"대답안해? 입 없어?"               

               

"..네"               

               

"mr만 다시 켜봐."               

               

묵직한 비트가 다시 연습실을 꽉 채운다.               

               

               

마이크로 옮겨지는 시영의 목소리엔 전혀 감정이 담겨있질 않다. 그저 진동수가 다른 음이 나열될 뿐.               

               

               

아, 씨발. 하고 문지훈이 마른 세수를 해대자 홍시영이 눈치를 보다가 가사를 또 한 번 절어버린다.               

               

실수에 기운이 모조리 빠졌는지 입술만 깨물고 바닥을 본다. 식은땀이 흐른다. 랩핑없이 흘러가는 비트가 쿵,쿵 하고 시영의 귓속에 울린다. 어지럽다.               

               

               

정신이 점점 혼미해져가는데 두꺼운 손이 시영의 손목을 잡아끈다.                

               

연습실의 문이 열리고, 계속 앞으로 나아가자 쿵,쿵대던 비트소리가 점점 작아진다. 차가운 가을바람에 정신이 좀 든다.               

               

               

한참 손목을 꽉 잡고 끌고가던 문지훈이 발걸음을 멈춘다.               

               

               

"야 홍시영."               

               

"..."               

               

"거지새끼야 대답하라고."               

               

"네,형."               

               

"무슨생각하고앉았냐."               

               

"...아무생각도, 안했는데."               

               

"겨우 경연 좀 떨어졌다고 빌빌대냐?"               

               

"..."               

               

"형이 그거 생각하지말고 니 음악만 하랬지."               

               

"..그것때문에..그러는거 아닌데."               

               

"그럼 뭔데 새끼야."               

               

"..."               

               

버릇처럼 또 혓바닥으로 입술을 핥는다. 누구 약올리냐, 이상황에.               

               

"기리야."               

               

"...."               

               

"열심히 하자고 했잖아, 힘든거 알겠는데 공연이 너 하기싫다고 안하도되는게 아니야."               

               

"..."               

               

바닥만 물끄러미 보며 바닥에 떨어진 낙엽들을 쓴다. 흙이 날려서 신발을 더럽힌다. 두꺼운 안경 너머로 기죽은 눈매가 보인다.               

               

"기ㄹ.."               

               

"형은,"               

               

"뭐?"               

               

"형 요즘 저한테 관심 없잖아요."               

               

이건 또 무슨소리야? 문지훈이 그 큰 눈썹을 잔뜩 꿈틀대며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본다.               

               

"형 요즘, 예전만큼 저한테.. 안써주잖아요 신경을."               

               

"내가 널 신경안쓰면 이러고있겠냐?"               

               

"사람들이 제가 안어울린대요, 이 레이블에."               

               

"누가?"               

               

"저스트뮤직에서 제가.."               

               

"누가 그러냐고, 어떤 미친놈이."               

               

"저 진짜 재능없나봐요 형."               

               

이건 또 무슨 개같은소리야.                

               

"니가 재능없으면 이 바닥에 니 이름 아는놈 한놈도 없어, 새끼야. 키워주고 먹여줬더니 뭐? 이새끼 진짜."               

               

"아 하지마요 진짜!!"               

               

한대 살짝 툭 치려한것 뿐인데 잔뜩 움츠리며 우는 목소릴 낸다. 예상밖의 반응에 문지훈이 더 놀란다.               

               

"..야, 너."               

               

"나 힘들단말이야, 진짜..."               

               

를 마지막으로 눈물을 뚝뚝 흘리며 바닥에 주저앉는다.                

               

문지훈은 지금 상당히 당황스럽다.               

               

나름 멤버들이 해달라는거 다해주면서 열심히 이끌어왔다. 사달라는것도 사주고, 아니 솔직히 열심히 정도로 치부될게아니라 홍시영한테는 모자랄거 없이 퍼다준거같은데.               

               

앞에 쭈구리고 우는 작은 어깨가 눈에 들어왔다. 흐느껴 운다고 들썩거리는 등이 안쓰러웠다.               

               

               

--               

               

"형 진짜 팬이에요. 싸인 한장만 해주심 안될까요."               

               

왠 삐쩍마른 허여멀건한 놈이 공연장 뒤에서 '스윙스'라고 박힌 믹스테잎 앨범을 불쑥 내민다. 준비해온 멘트인마냥 또박또박,하지만 두서없이 뱉은 말이 꽤나 우습다.               

               

이름이 뭐야,하고 건성건성 싸인을 한 뒤 그자릴 뒤도 안돌아보고 떠났다.               

               

               

--               

               

               

'기리보이'라는 가명의 신예, 노래가 생각보다 흥미롭다. 다들 기리보이, 기리보이 할 만했다.                

꽤 괜찮네, 한 참 노랠 들었다.               

               

"너 형이랑 작업해볼래?"               

               

"네?"               

               

잔뜩 쫄으면서도 놀란 표정이 귀엽다.               

               

"근데 저, 이 주변에 안살아서, 그건 좀."               

               

"형네 집에서 살래?"               

               

"네?"               

               

"들어와서 살아,"               

               

정말요?하고 엄청 놀란듯한 목소리로 쳐다본다.               

               

이놈자식, 생각보다 귀엽다.               

               

근데 어디서 본거같은데 어디지. 왠지 낯이 익네.               

               

--               

               

작은 빌라방 한켠에 불이 탁 켜진다. 시간은 새벽 3시반. 당연히 잘줄 알았던 홍시영이 이어폰을 끼고 노트북앞에 앉아있었다.               

               

불이 켜지자 눈이부신지 잔뜩 찌푸린 눈으로 쳐다본다.               

               

"뭐야, 안잤냐?"               

               

"네."               

               

"세시 반인데."               

               

안자고 뭐했대, 하며 신발을 벗는다.               

               

"형 여자친구 만나고왔어요?"               

               

"엉."               

               

"..."               

               

"너도 저번에 본적있나? 봤을텐데. 그 저번에 김대웅이랑 저녁먹을때 왔었던."               

               

"알아요."               

               

"그래, 걔."               

               

"새벽까지 뭐하다 왔는데요."               

               

"몰라서묻냐?"               

               

"..."               

               

그래서 피곤하니까 말걸지마라, 짜식. 하고 방문을 잠그곤 들어가버린다.               

               

               

               

잠긴 방문을 한참 바라보다 홍시영은 씨디 플레이어에서 씨디를 꺼내든다.               

그리고 앨범 속에 씨디를 달칵,하고 넣는다.               

               

[to.홍시영               

성공해라]               

               

그리고 휘갈긴 싸인이 매직으로 그어져있다.               

               

               

--               

               

"형."               

               

"왜."               

               

"저 형 좋아해요."               

               

"알아 인마,"               

               

스윙스는 만인의 사랑이지, 하며 삼인칭으로 자신을 치켜세우곤 일어서서 냉장고로 간다.               

               

"저 진짜 좋아하는데,"               

               

"기리야 비타오백 마실래?"               

               

"..."               

               

"마실거냐고."               

               

"네."               

               

비타오백 두병을 가져와서 하나를 손수 따준다. 아 수지 존나이쁘네, 그지. 하면서 한병 내민다.               

               

그러네요, 하며 받아든다.               

               

               

--               

               

               

"이제 좀 괜찮냐."               

               

"..네"               

               

"눈 빨개진거 봐라, 비비지말고."               

               

코끝까지 새빨게져선 계속 훌쩍거린다.               

기집애같이 울긴 왜울어.               

               

"잠시 들어갔다올래 아님 연습바로할래?"               

               

"갔다올게요."               

               

"그래."               

               

"..형."               

               

"왜, 기리야."               

               

"저 형 - 좋아해요."               

               

나도 좋아해 짜식아! 하면서 큰 덩치로 좁은 어깨를 꽉 껴안는다.                

               

열심히좀 하자 시영아.               

               

               

..그게아니라,               

팬으로써 말고.               

좋아하는데, 형.               

               

하고 오늘도 속으로만 말해본다.               

               

               

               

               

               

               

               

▷▷▷▷▷▷               

               

미안하다 홍시영 문지훈..⊙∇⊙               

               

장난인데 써보고싶어서..    

    

포인트 낭비 미아내 그러니까 댓글하나 남기고가줘..s2    

    

담편 없는데 담편써달라구해서고민된닼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저스트
고마웡 댓글달아즈ㅓ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신알신하고갈게 (찡긋)
9년 전
독자2
사랑해요 더써줘요... 아 나진짜 이런거보고 설레긴처음이야... 저 동성안보는데 홍셩X슁스라 들어와밨더니 이게뭐야ㅠㅠㅠㅠㅠㅜ 금소뉴ㅠㅜ:ㅠㅠ 빨리 더써줘요♥ 신알신(꾹)
9년 전
저스트
이걸로 끝내려고했는데 더쓰면 볼사람이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민)
9년 전
독자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에서 있다고 해서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잘썻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저스트
ㄷ..독방?힙인?
9년 전
독자5
응응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써줘제발 이대로 끝내지마
9년 전
저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9년 전
독자7
응응 정말로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
9년 전
저스트
고미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헐 좋다 더써줘ㅠㅠㅠ홍시영ㅠㅠㅠㅠㅜ
9년 전
저스트
ㅠㅠㅠㅠㅠ고마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헐뭐야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계속써줘ㅜㅜ 신알신할겟(찡긋)
9년 전
저스트
으앙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헐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거 진짜 ㅋㅋㅋㅋㅋㅋ 엄청 잘썼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저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고마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다 금손이야ㅋㅋㅋㅋ 이왕 이렇게 된 거 기리총수는 어때? 아이언기리보이 가잨ㅋㅋㅋㅋ(사심)
9년 전
저스트
아니 이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이 형이라고부르나?
9년 전
독자13
헐ㄹㄹㄹㄹ좋닼ㅋㅋㅌㅌㅌㅌㅋ또써줘....ㅠㅠㅠㅠ
9년 전
저스트
써보고 잘나오면 올릴게......고마웡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허류ㅠㅠ다음편조뮤ㅠㅠㅠ
9년 전
저스트
어떤결말원하니
9년 전
독자15
헐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또써주세요(굽신굽신)
9년 전
저스트
어떤 전개원해..?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헐재밋어ㅋㅋㅋㅋ다음편을원해~~~
9년 전
저스트
어떤 전개원해?(아무생각이없다)
9년 전
독자17
이거뭔데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다음편도기대된다!!!!
9년 전
독자18
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둘다이름 왜케 예뻐 ㅠㅠ
9년 전
저스트
제 남자들이기때믄이져 (찡긋)
9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갈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저스트
고마워(부꾸)
9년 전
독자2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지훈이랑홍시영이라닠ㅋ
9년 전
독자21
오... 좋아요 진짜... 분위기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저스트
앗 감사합니당S2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편 읽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꿀잼
7년 전
독자24
힙언보고 왔는데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안] 단편글16 쿠안 08.31 09:32
엑소 [EXO/인피니트] 제 14 호그와트 ; 뉴페이스, 그리고 싸가지14 해리포터성애.. 08.31 04: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웅야웅야 08.31 03:5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1 더블요르 08.31 03:4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 지호야약먹자 08.31 02:29
엑소 [EXO/찬백] 카운트다운(COUNTDOWN) 038 초승달 08.31 02: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세X 08.31 02:2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1 더블요르 08.31 01:2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조각나비 08.31 01:23
빅스 [VIXX/이재환] 칼럼니스트 이재환 X 카페 주인 너. 아홉10 Heal 08.31 00: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슙] NARCOTIC (부제:마약판매상 김태형 X 마약중독자 민윤기)_1567 DELUSION 08.31 00:38
엑소 [EXO/카디] 천사의 키스(Angel's kiss) 015 피렌체 08.31 00:36
기타 같은학교 애한테 고백받았는데 남고임 64 20 식충잉 08.31 00:25
엑소 [EXO/백현] 의사변백현 42322 꼬잉또오잉 08.31 00:2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ROOP 08.31 00:22
엑소 [세준] 아저씨, 담배 한 갑만 사다주세요 165 내거야 08.31 00:0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5 넴네 08.31 00:00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파파 08.30 23:51
엑소 [EXO/찬백/장편] 신들의 전쟁 1 6 신전 08.30 23:43
엑소 [EXO/세훈] 수영 국가대표 남친이랑 연애중인 썰 02 (부제:서로의 100일)238 오즈의마법사 08.30 23:33
엑소 [EXO/찬백/장편] 신들의 전쟁 프롤로그 6 신전 08.30 23: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잡식 08.30 23:14
엑소 공지입니다!4 비백 08.30 23:10
엑소 [EXO/세준] 위너홈마오세훈X오세훈의아이도루김준면 23 다솜솜 08.30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8남매의 Dangerous한 일상 0212 모킹제이 08.30 23:05
엑소 [EXO/루민] min seok, my suck! 0110 시지 08.30 22:49
엑소 [EXO] 오더기 (오덕후들의 동아리) 09화10 녹차하임 08.30 22:48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