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소베루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소베루 전체글ll조회 952l
내가 박찬열을 좋아하게 됐다고 느낀지 한 달이 지났을까 나는 점점 박찬열을 피하기 시작했다. 매일 아침마다 같이 등교하던 우리는 내가 공부한다는 핑계로 20분은 먼저 집에서 출발해 학교를 갔는데 그게 문제였다. 그렇게 혼자 학교를 다닌지 일주일이 지났을까 어제와 같이 나는 아침 일찍 학교를 가기 위해 집을 나섰다. 어쩐지 오늘따라 앞머리 고데기를 하고 싶더라지... 아니나 다를까 우리 집 앞에는 박찬열이 서있었다. 순간 멈칫했지만 그걸 들키면 이상한 애가 될까 아닌 척 아무렇지도 않은 척 집을 나섰다. 

 

"야." 

"ㅁ, 뭐." 

 

나 방금 말 더듬은 거 맞지... 이 바보. 역시나 난 박찬열 앞에만 서면 어버버 바보가 된다. 내가 얘를 좋아한다고 그 마음만 눈치만 안 챘어도 적어도 그랬다면 안 이랬을 텐데. 

 

"너 왜 나 피해 다녀. 공부한다는 그 이상한 말도 그렇고." 

"내가 공부하는 게 뭐 어때서 그래? 나도 공부 열심히 하거든!" 

"구라까고 있네. 김종대가 아침에 가면 자고서 점심에 일어난다고 다 말해줬는데." 

"아씨... 김종대 도움 지지리도 안 돼." 

"그래서 대답은? 왜 나 피해 다녀." 

 

왜 피해 다니냐는 말에 '나 너 좋아해. 그래서 피해 다니는 거라구.' 이리 말하면 안 봐도 비디오지. 박찬열 얼굴이 어떨까... 어떻게 이 상황을 모면을 해야 좋은 걸까. 하나님, 예수님, 부처님... 저 이제 절도 성당도 교회도 다 열심히 다닐 테니까 이 상황 좀 벗어나게 도와주세요. 

 

"아! 나 체육복 놓고..." 

"병신아. 너 오늘 체육 안 들은 거 앎. 아, 그냥 가. 시발." 

 

내 가방 끈을 잡고서 질질 끄는데 끙... 찬열아, 미안해! 혼자 속으로 무릎 꿇고 용서를 구하는데 왜 구하는 건지는 모르겠단 말이다. 사실 찬열이가 내 앞에서 욕을 하는 건 거의 없어서 그런가... 찬열이 입에서 욕이 나오면 아주 쬐끔... 진짜 쌀 한 톨만큼 무섭다. 절대 쫄아서 손 공손히 모아서 학교 가는 거 아니야. 아마도... 

 

*** 

 

"김종대! 이 도움 안 되는 자식아!" 

"아, 아! 아파. ㅇㅇㅇ! 왜 또 아침부터 이래?" 

"박찬열한테 잔다고 말하면 어떡해. 진짜! 이 도움 안 되는 당근보다도 못한 자식아." 

"그니까 누가 박찬열 피해 다니래? 혹시... 설마..." 

"... 설마...?" 

"박찬열 옷에 뭐 묻히고 도망갔냐? 안 하던 짓을 하고 그래." 

 

김종대 설마... 이러는 말에 설마 들켰나. 이랬지만 역시나 아니였다. 그리고 내가 아무리 칠칠 맞다지만 옷에 뭐 묻히고... 뭐... 그런 적은 많았네. 찬열아... 항상 미안해. 그건 그렇고 평생 이렇게 다닐 수는 없는 건데... 그냥 나도 확 남자 친구 만들어 버려? 그러면 박찬열 얼굴 보기 좀 괜찮지 않을까? 

 

하지만 내 기억 속에는 남친이 있었어도 박찬열이 신경 쓰였다. 분명 남자 친구와의 기념일에서 찬열이는 이거 좋아하는데... 이러며 찬열이 물건 고르고 있는 나란. 아무래도 나 박찬열 좋아해도 단단히 좋아하나 봐. 혹시 나 박찬열한테서 못 벗어나고 그러는 거 아니지? 그런 거 아니지? 나 어떡해요 언니... 내 말을 들ㅇ...  

 

*** 

 

"야 못생." 

 

엄마 나 박찬열 아무래도 엄청 좋아하나 봐요. 꿈 속에서도 박찬열 목소리가... 

 

"못생 안 일어나? 아줌마가 너 얼른 끌고 내려오래." 

"꺄아아악" 

"아, 귀 아파. 왜 소리는 지르고 난리야." 

 

귀 막고 얼굴 찡그리고 있는 저 사람... 박찬열... 맞네. 아... 오늘 토요일이구나. 평소에도 나 깨우러 잘 왔었는데 나 왜 이래. 왜 호들갑이야. 진정하자... 진정. 그래 진정하자. 지금은 박찬열이 날 평소와 같이 깨우러 온 거고 나는 자연스럽게 내려가면 되는 거야. 그래 아주 자연스럽게... 

 

"ㅇㅇ아 이리로 와서 엄마 좀 도와줘." 

"이거 그릇 올려 놓으면 되는 거야?" 

"응, 의자 밟고서 조심하고." 

 

아침부터 엄마는 뭔 난리래. 부엌에 그릇이란 그릇은 다 꺼내져 있고. 어휴, 이 놈의 아줌마 또 홈쇼핑에서 그릇 샀나? 아빠가 또 한 소리 하겠구만? 

 

"어, 어." 

 

혼자 궁시렁 거리면서 그릇을 챙기고 의자에 올라서는데 찬열이가 내 손에 들려져 있는 그릇을 채가고서는 찻장에 넣는다. 아무렇지도 않게... 아, 맞다. 얘 나랑 다르게 키 크지. 엄마는 얘 시키면 되지. 왜 나를 시켜서... 내 얼굴 빨개지게 만들어... 

 

"야 너 얼굴 빨개." 

"ㄷ... 더워서 그래." 

"뭐래. 서늘한데. 야 오늘 할 거 없으면 얼른 씻고 나와. 영화 보러 가자." 

 

영화? MOVIE? 얼른 씻으러 가야겠다. 옷은 뭐 입지? 너무 꾸며 입으면 이상해 보이겠지? 써니힐이 부릅니다 두근두근. 어휴, 박찬열한테까지 내 심장 박동 소리기 안 들리면 다행이지. 나 또 얼굴 빨개진 건 아니겠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베루
문체 진지하게 쓰려고 했는데 그건 안 된 것 같지만... 제 사심 듬뿍 들어가면서 쓰는 글인데 독자분들도 설레려나 모르겠어요. 핸드폰으로 쓰는 거라 오타는 애교로 봐 주시고 댓글 쓰시고서 포인트 돌려 받아가세요.♡.
9년 전
독자1
오오 그냥여주가 한번 확 고백을 찬열이도 마음이있을수도 ㅎㅎ... 크크재밌게봤습니당
9년 전
소베루
크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
ㅋㅋㅋ딱 첫사랑을하는 여고생을 보는거같네요 ㅠㅠ귀염귀염 ㅠㅠㅠ..빨리 행쇼하는걸 보고싶네요! 그래서 언제 행쇼한다구욤?ㅋㅋㅋ큐ㅠㅠ 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소베루
그렇게 보인다니 다행이네요ㅠㅅㅠ 행쇼하는 건 투 비 컨티뉴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소베루
저도 저런 남사친 가지고 싶네여,,, 사심 가득(사심)
9년 전
독자4
어너무좋아요...어....아....ㅠㅠㅠㅠ좋다너뮤ㅠㅠㅠㅠ
9년 전
소베루
ㅠㅠㅠㅠ 저도 사심 담아 쓰는 건 안 비밀
9년 전
독자5
홀...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고백하면 과연 찬열이는 받아줄까요?나중에 여주가 상처 안받았으먄 좋겠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소베루
독자 마음=제 마음! 나중에 여주가 고백했을 때 상처 안 받아야 빙의하는 독자 마음도 쿠크 안 깨지고...
9년 전
독자7
그저 그냥 다른 남자들에게 잘보이기위해 꾸미는거라고 생각하면 될듯하오!!허허 다음편으로 궈궈해야지~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내가다설레ㅠㅜㅜㅜㅜㅜ무심한듯왤케다정하냐고ㅠㅜㅜㅜㅜㅜㅠ안좋아할수가없쟈나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ㅇㅇ] 소년과 소녀 이야기 4 소베루 10.24 23:00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62 소베루 10.09 01:05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53 소베루 09.24 23: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소베루 09.22 01:01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45 소베루 09.21 21:38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36 소베루 09.17 23:19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29 소베루 09.16 22:12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113 소베루 09.15 22:58
엑소 [EXO/찬열] 친구에서 연인으로 가는 발전 관계 0015 소베루 09.15 00:3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9:34 ~ 5/26 1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