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개로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개로피자 전체글ll조회 9623l 2
※(참고) 비긔들이 찍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WIN이나 MIX&MATCH와는 다르게 여섯 비긔들끼리 찍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투애니원tv 같은 개념. 시즌1,2로 구성되어있으며 시즌1은 가장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는 시즌이고, 시즌2는 데뷔 준비 과정을 보여주는 시즌. 프로그램 이름은 'B-boyz'.   

   

   

   

   

   

   

   

오랜만에 아침운동을 하기 위해 일찍 집을 나섰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어? ○○누나다. 누나 어디가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티 하나 없이 나를 부른다.    

그래... 젊을때가 좋은거여. 저 파릇파릇한 모습을 보니 갑자기 눈물이...☆크헙   

   

   

동혁이의 뒤를 보니 큰 벤 한대가 서있다. 오얼 때깔봐라 연예인쀨좀 나는데?   

   

   

   

   

"나는 아침 운동. 촬영 가는거야?"   

   

같이 손을 흔들어주며 묻자 그렇다며 오늘이 시즌1 마지막 촬영날이라 한다.   

   

   

   

"다른 멤버들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오빠 찾은거야?"   

   

   

   

이 능글거리는 목소리는 지원오빠가 틀림없다.    

생리대사태 이후 많이 어색해질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거리낌 없이 가까워졌다. 뭐랄까. 마냥 해맑기만 했던 오빠인데 요즘은 진지해보이기도하고, 멋있어보이기도 한달까? 이전과는 눈에띄게 달라졌다.   

   

   

   

   

"운동가는데 왜이렇게 바지가 짧아?"   

   

   

지원오빠가 가까이 다가와 옷차림을 보더니 미간을 찌푸리며 입고있던 후드집업을 벗어 내 허리에 둘렀다.   

쪼그려 앉아 꽉 매듭을 짓고 고개를 들어 나름 엄한 표정을 지으며 훈계를 한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이렇게 짧은 바지 입고 운동 나가면 추워서 안돼. 감기걸려. 다음부턴 긴 추리닝 입어. 알았지?"   

   

   

   

이럴때보면 지원(7세, 남아)가 아니라 지원오빠(20세, 심장폭행하는 남정네) 같다지. 큼.    

한귀로 듣고 반대쪽 귀로 흘려버렸다는건 안비밀.   

   

   

   

   

알겠다고 대답을 하고(새끼손가락 걸고 도장에 복사에 싸인까지 마쳤다. 진짜 끈질기네.) 발걸음을 떼려 하는데 벤에서 윤형오빠가 튕겨져 나오더니 다급하게 외친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아 맞다 ○○아! 오늘 저녁에 시간 비워둬. 우리 방송 끝난 기념으로 너랑 밥먹기로 했어 햐햐햫 장소는 문자로 찍어줄게!"   

   

   

   

'약속은 우리가 정한다. 넌 그냥 닥치고 끌려다녀.'로 필터링되어 들린 윤형오빠의 외침을 뒤로하고 벤은 눈 앞에서 빠르게 사라졌다.   

   

나는 입도 안 열었는데 저절로 약속이 생겼네?    

저번부터 내 결정권은 어디로 사라진 것인가. 정말로 그것이 알고싶다.    

   

   

   

   

   

   

   

   

   

   

   

[북촌 □□음식점으로 저녁7시까지 오시오. 오는길이 조금 복잡하지만 잘 찾아올것이라 믿겠소.]   

   

   

윤형오빠에게 지나가는말로 조선시대 선비같다고 한적이 있다. 물론 '이슬람에서 조선으로 귀화한'이라는 수식어는 빼고.    

그 말이 마음에 들었는지 얼마전부터 저 말투로 문자를 하곤 한다.   

   

   

문자를 확인한 후, 오늘 새로 시작한 엄친아동(=엄마 친구 아들인데 나보다 동생인 놈)의 과외를 마치고 북촌으로 출발했다.    

   

도대체 뭐얼 먹는걸까나아-? 고기일까나아-♬   

   

   

   

   

   

   

   

   

   

   

   

   

   

   

   

   

   

   

   

   

음식점 앞에 도착하자 한빈이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는지 요리조리 두리번거리다 눈이 마주쳤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잘 찾아왔네? 손 차가운거봐라. 따뜻하게좀 입고오지."   

   

   

씨익 웃으며 빠르게 다가와 덥썩 손을 잡는다.    

아 심장폭행 ○〈-〈 쥬금   

한빈아 너가 이렇게 내 손을 덥썩덥썩 잡으면 더럽... the love...♥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우아 ○○왔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우리가 너 배고플까봐 미리 다 시켰어. 잘했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누나 왔어요? 내 옆에 앉아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야 너네 시끄러우니까 다 닥쳐."   

   

   

룸으로 들어가자 다들 한마디씩 하느라 바쁘다. 물론 뿌요오빠의 한마디에 모두들 입을 닫았지만.    

분명 막형(막내같은 맏형)이라 들었는데 아닌가봐.    

루머였던것인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한빈이형이랑 손은 왜 잡고 들어와?"   

   

   

준회놈이 나와 한빈이를 번갈아보더니 인상을 찌푸리며 묻는다.   

   

   

   

   

"어... 그게,"   

   

   

뭐야 나 잘못한거 없는데 왜 찔리냐.   

'아니 손을 잡던 말던 무슨짓을하던(ㅇㅅㅁ) 님이 무슨상관이시죠?ㅋㅋㅋㅋㅋ'   

라고 생각만 했다. 딱 생각만. 이미 내 몸은 살인날기세인 준회의 표정에 재빠르게 반응했다. 훗. 내 찌질함이 퍽ㅋ발ㅋ하는 날이군.   

잽싸게 한빈이에게 잡혀있던 손을 빼내려 하는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내가 잡았어. 밖이 많이 춥더라."   

   

   

   

"여긴 안이니까 놔요 형. 형 손의 청결이 진심으로 걱정돼서 그래."   

   

   

   

   

   

   

어디서 개가 짖어요! 이름은 꾸준한 주네견이라 하더라구요 허허허 안락사보다는 좀더 잔인한 방법을 택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추천받습니다.   

   

시발 그렇게 한빈이가 걱정되면 둘이 아주 사귀지 그러냐? 내 손이 무슨 병균덩어리도 아니고.   

   

내가 스리슬쩍 빼내려던 손을 한빈이는 다시 고쳐잡더니 자리에 앉을때까지 놓지 않았다.    

구준회야 이거봐라 한빈이는 너랑 달라 새꺄.    

   

   

   

   

   

   

   

   

   

   

   

   

   

   

   

   

음식이 나오자 여섯 남정네들은 중국 음식을 처음 보기라도 하는것처럼 우와 우와 소리지르며 먹기 시작했다. 돼지같고 좋네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누난 안 먹어요?"   

   

   

   

   

돼지처럼 먹어대는 여섯 남정네들을 구경하고있으니 어서 먹으란다. 역시 동혁이뿐이야-★☆   

   

   

   

"아 맞다 동혁아, 내가 처음 만났을때부터 진짜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너 토란닮은것 같아!"   

   

   

   

   

"네? ...토란?"   

   

   

"그 막 감자같이 생긴거 있잖아. 토란국에 들어가는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토란국이니까 안에 토란이 들어가겠지 ○○아. 아..ㅋ..ㅋㅋㅋ아낰ㅋㅋㅋ 안웃으려 했는뎈ㅋㅋㅋ ○○이 완전 바보같앜ㅋㅋㅋㅋ"   

   

   

   

동혁이에게 토란의 생김새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고 있으니 조용히 밥을 먹던 윤형오빠가 애써 웃음을 참으며 말한다.    

   

나도 아니까 그만 웃어요. 쪽팔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제 생각에 누나는... 아기펭귄 닮은 것 같아요. 그 조그맣고 귀여운 펭귄이요."   

   

   

동혁이가 젓가락을 놓더니 아기펭귄이 하는 모양새를 그대로 따라하며 말한다.   

   

어머 동혁아... 씹덕 터지잖니... 널 잠시 촬영해도 될까? 이건 소장용이야 갠소할거야... 귀여워 미친...(오열)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둘이 사겨? 밥먹다말고 왜 애칭을 정하고 그래 징그럽게."   

   

   

   

   

동혁이와 서로 토란, 아기펭귄 거리며 하하호호 그사세의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는데 준회새끼가 초를 친다.    

   

이쯤되면 얘는 그냥 날 존나게 싫어한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내가 동혁이를 볼땐 눈에서 꿀이 떨어지고 널 볼땐 눈에서 불이 뿜어져나온다는걸 알고는 있니?   

   

눈을 치켜뜨고 말하는 준회새끼로인해 쭈굴쭈굴쭈구리인 나는 곧바로 몸을 돌려 밥을 먹기 시작했다.   

   

   

   

   

   

   

   

   

   

   

   

   

   

   

   

   

   

   

   

   

   

   

으아니 저것은....! 내사랑 온리 내사랑 깐풍기!!!!!   

   

   

   

   

발견하자마자 준회새끼 앞에 다소곳하게 멈춰있는 내사랑 깐풍기를 사수하려고 회전 테이블을 돌리려하는데...    

   

   

시발 움직이질 않는다. 마치 100년된 뿌리깊은 나무처럼 꿈쩍도 안한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나 아직 다 안먹었는데."   

   

   

   

   

야이새끼야 아까 게걸스럽게 먹던건 깐풍기님이 아니면 뭐니.   

   

   

   

   

   

"손 놔라."   

   

   

"싫어."   

   

   

"연장자 배려좀 해주지? 깐풍기 지금당장 안먹으면 현기증나서 쓰러질것 같은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한창 크고있는 막내 배려좀 해주지? 깐풍기먹고 키 더 크고싶은데."   

   

   

아주 말하는거 하나는 구렁이 담넘듯이 자알한다.    

저번부터 왜이렇게 키가지고 지랄이야?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너 키 더 안커도 돼 준회야...."   

   

   

   

   

   

   

   

   

   

어디서 중얼거리는 소리가 들린것 같기도 하고?   

   

   

   

   

   

   

   

   

   

   

   

   

서로 마주앉은 준회와 나는 회전 테이블을 잡고 여전히 신경전을 펼치는 중이다. 물론 이 와중에도 지원오빠와 윤형오빠는 긴 팔길이를 뽐내며 무지 잘 먹고 있지만. 왜 이 개같은 상황이 데자뷰같지...?   

   

   

   

"자 ○○아 여기 깐풍기. 찹쌀 탕수육도 같이 먹어, 맛있어."   

   

   

"아 형!!! 나 깐풍기먹고 키거야된단 말이야!!!!!"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너 나이는 풀떼기만 먹어도 키크는 나이야. 찡찡거리지마."   

   

   

   

   

   

   

와 진짜 뿌요오빠 맏형 인 to the 정.   

끝까지 나불대는 저 입을 한방에 녹다운 시켜버리다니. 요즘 기획사에선 연습생한테 '말빨로 발라버리는 법'도 가르치나봐요? 사랑합니다 오이지.(꾸벅)   

   

   

   

드디어 깐풍기님이 내 품에 안착했다는것에 감격해 재빠르게 입에 넣고 우물거리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돼지같아."   

   

   

니놈이 뭐라하던 난 지금 무지 행벅행♥   

   

   

   

"나한테 고맙지?"   

   

   

뿌요오빠가 날 향해 고개를 쑥 내밀며 묻는다.    

그걸 말이라고 하나요. 말로 해야한다면 이로케 외치겠습니다.   

일단 입에 깐풍기좀 하나 더 넣고.   

   

   

   

   

   

   

   

   

"어빠바께 업쒀여. 사랑해여 하뚜"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뭐얔ㅋㅋㅋㅋㅋ 다 씹고 말햌ㅋㅋ"   

   

   

   

   

잠깐 하나만 더 먹고 외쳐야지.   

우윳빛깔 뿌랄요정. 이로케 외치는거야. 훗.   

   

   

   

   

   

   

   

"우윳빛깔 뿌랄-켁"   

   

   

아 씹던 깐풍기가 잘못 넘어갔다.   

   

   

   

   

   

   

   

   

   

   

   

   

   

   

   

   

   

   

   

   

   

   

...왜 조용하지?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   

   

   

   

   

왜때무네 뿌요오빠의 얼굴은 내가 뿌랄요정을 외쳤을때처럼 빨개져 있는가.    

한빈이는 내가 쳐다보니 왜 움찔하고 고개를 돌리는가. 동혁이는 왜 생리대사태때 지원오빠를 찔러댔던것처럼 날 찔러대는 것인가.    

구준회는 왜 젓가락을 일부러 떨어뜨리고 '하..하하 ㅈ..주워야지'하며 식탁 밑으로가서 올라오질 않는가.    

윤형오빠는 왜 음식을 씹다 말았으며 지원오빠는 왜 콜록거리며 물을 두잔째 마시고 있는가.   

   

   

   

   

"다들 왜그ㄹ..."   

   

생각났다. 내가 한 말.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우윳빛깔 뿌랄"   

"우윳빛깔 뿌랄"   

"우윳빛깔 뿌랄"   

"우윳빛깔 뿌랄"   

"우윳빛깔 뿌랄"   

   

   

   

   

   

   

   

   

   

   

   

   

   

   

   

   

   

   

   

   

...뎨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씨눈 입니다.   

종업원 언니, 죄송하지만 여기 이 플레이스에 창문이 어딨나요?   

왜 묻냐구요?    

   

   

   

   

   

   

   

   

   

   

   

   

   

   

   

   

   

   

   

   

   

   

   

   

   

그냥 문득 갑자기 줄없는 번지점프를 하고싶어졌거든요.   

하하 시벌.   

   

   

   

   

   

   

   

   

   

♥♥♥♥♥♥♥♥사랑요정 암호닉♥♥♥♥♥♥♥♥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뿌요를개로피자/으우뜨뚜/워더/바비아이/윤형형/ 뿌요네 개로피자^₩^/햄볶해요/들레/김한빈네꽃밭/헐/보름달/ 사랑헤 빈us/ ♡뿌랄요정♡/라인/홈매트/새우탕을개로피자/플라워왈츠/츠네/양꽃/yg앞편의점알바생/휴지/햫/딸기/김지원/퓨어   

   

※암호닉 신청은 [ ]안에! 가장 최신글에 해주세요!   

   

   

   

사랑하는 독자님들, 언제나 고마워요⊙⊙☞☜   

항상 댓글 읽으며 감동받고 있어요 흑흑   

추천요정들 사랑해요♥_♥북흐   

아니근데 이글...불맠 해야하나요?ㅋㅋㅋㅋㅋ(ㅇㅅㅁ)   

   

믹매보고 후....하하하하하.... 팬미팅 못간게 한이네요 ㅠㅠ슬픔슬픔 프리뷰보고 후기보니 팬썹쩔었...☆   

오늘도 글을쓰며 마음을 달랩니다..엉엉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바비아이예요!! 아싸 1등~~ 저 조회도 1등이였어영ㅎㅎ 캡쳐햇는데.. 첨부가 안되네요ㅠㅠㅠ
아ㅠㅠㅠ 오늘도 김한빈 스킨쉽ㅠㅠㅠㅠㅠㅠ 내손도차가운데....ㅎㅎㅎㅎ 한빈아ㅎㅎㅎ 아 구준회 귀여워 죽겠네 정말~~ 질투왕~ 괜히 깐풍기 안주고막 그래~~ 아이~ 연하는 연하구만~~ 아이.. 윤형아 가만히 있음 참 올곧은 이미진데ㅋㅋㅋㅋㅋㅋㅋ b-boyz라니 되게 좋은데요??? 진짜 찍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요 맏형역할 제대로하네요~ 오늘 프리뷰보니까 참 이쁘던데...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우어아아 일등 바비아이님♥ 조회더 1등이셨다니...우어bb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이번편은 설레게 쓰는게 목표였는데 결국 드립으로끝나버린....☆ 왜항상 드립이 생각나는건지 ㅋㅋㅋ오늘 프리뷰보니까 진짜 다 이쁘더라구요 ㅠㅠ 왜 서울에 살아도 가질 못하니...(오열) b-boyz는 제 사심가득한ㅋㅋㅋㅋㅋ 저런 리얼리티 프로그램 있으면 백번이고 돌려볼텐데.. 항상 제 글 읽고 댓글 써주셔서 고마워요♥ 힘힘나네요⊙⊙! Love Ya!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다가 격뿜ㅋㅋㅋㅋㅋㅋ구주네는 여전히 쥐어박고싶네여^^..지나니는 좋았는데 여주의 망할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이노므드립ㅋㅋㅋㅋㅋ자제가 불가능한...ㅋㅋㅋ 격뿜이라닛! 감덩 ㅠㅠ 이로케나 재밌게 읽어주시면 제가 더 열심히 써야죠♥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랄!!!!! 뿌야!!!!!!씐나!!!!!행복!!!!!!!!!우윳빛깔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잌ㅋㅋㅋㅋㅋㅋㅋㅋ뿌랄ㅋㅋㅋㅋㅋ우유빛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헐이에요!!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윳빛깔 뿌랄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헐님♥ㅋㅋㅋㅋㅋ하... 이너므 우윳빛깔때문에 앞에 열심히 설레게쓴건 다 슝슝....☆ ㅋㅋㅋㅋㅋ 언제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윳빛깔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우윳빛깔 뿌라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ㄱㅋㅋㅋㅋㅋㅋㅋ너무후 웃겨ㅋㅋㅋㅋㅋㅋ아핰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조핰ㅋㅋ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이번에도 복붙안했어요 꺄하) 뿌요대란은 이번편까지 이어지게되네요 어쩌다보닠ㅋㅋㅋ 항상 고마워요 러뷰러뷰뿅뿅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하필 그때 사레가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진짜ㅋㅋㄱㅋㄱ완전웃겨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11
♡뿌랄요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뿌요 분량많네여♡♡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 근데 토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공감되졐ㅋㅋㅋㅋㅋ 그리고 한빈이 손잡는거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ㅋㅋㅋㅋㅋㅋ뿌...ㄹ..라..ㄹ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뿌랄요정♡님♥ㅋㅋㅋㅋㅋ어머 암호닉이...(ㅇㅅㅁ)ㅋㅋㅋ토란... 동동이에겐 미안하지만 진짜 닮은것 같아ㅅ....하하하하하 역시 설렘담당은 한비니 ㅠㅠbb 우윳빛깔 뿌ㄹ...ㅏㄹ...기념으로 뿌요분량 업업↑ 제 비루한글을 언제나 읽어주심에 ... 감사해요(꾸벅)
9년 전
독자1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욬ㅋㅋㅋㅋ암호닉신청할게요!!!! (구준회약혼녀) 에욯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암호닉이 불건전하네요. ㅋㅋㅋㅋㅋ장난이구요 습관적으로 코뼈?라고 쓸뻔했어여..헿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170.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요 분량 짱짱이군옄ㅋㅋㅋㅋㅋㅋㅋ 이사태를 어떻게 수습할것인가!!!!
9년 전
독자13
우유빛깔ㅋㅋㅋㅋ앜ㅋㅋㅋ진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읔ㅋㅋㅋㅋㅋㅋㅋ 오눌편은 완전 우껴옄ㅋㅋㅋㅋ 마지막 ㅋㅋㅋ 유륫빗깔 뿌랄 ㅋㅋㅋㅋㅋㅋㅋ 거기까지만!하면 어떡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ㅡㅏㅏ가앜ㅋㅋ
9년 전
독자15
우유빛깔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어떻게 분위기 어쩔거얔ㅋㅋㅋ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아진짜 육성으로 터졌어요ㅋㅋㅋㅋ진환이가 조그맣게 중얼거린 것도 웃기고.... 응... 우윳빛깔.. 뿌....
9년 전
독자17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들레에요ㅠㅠㅠㅠㅠ팬미팅갔다오느라고지금봐요ㅠㅠㅜ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들레님♥ 팬미팅 다녀오시다니...! 수고셨어요 ㅠㅠ 푹 쉬세요!
9년 전
독자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어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거기섴ㅋㅋㅋㅋㅋㅋ그런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붂흐)
9년 전
독자20
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the love......
9년 전
독자22
여주 말실숰ㅋㅋㅋㄱㄲ어떡하니 말을 해도 하필..어이구 그나저나 생리대도 그렇고 참 민망한 일 많은 듯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민망민망투성이인...☆ 앞으론 ㅇ...없겠죠?허허
9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신알신하고가옄ㅋㅋㅋㅋㅃ랄..ㅋㅋㅋ
9년 전
독자24
햫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랄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쨩쨩ㅋㅋㅋㅋㅋㅋ앞부분엔 설렘폭발이다갘ㅋㅋㅋㅋ우윳빛갈 뿌랄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햫님♥하핰ㅋㅋㅋ 설렘+민망 가득한...재밌게보셨다니 기뿨요 ㅠㅠ(마음으로 운다.) 이러케나 재밌게 봐주신다면 감사해요 고마워요우어><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뿌요가 진짜 저뜻이에요? 저는 다른건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사실 뿌리까지요정 이라는 말이 맞아요^^(진실 혹은 거짓)
9년 전
독자26
아진심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이웃있으면 정말 좋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우윳빛깔 뿌랄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우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빛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랄ㅋㅋㅋㅋㅋㅋㅋ아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자너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ㅠㅠ윤형오빠ㅠㅠㅠ귀야유어
9년 전
독자29
츠네에요!!!! 한빈이 손 잡는거 설렘설렘.. 그나저나 우윳빛깔 뿌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츠네님♥ 여전히 설레는 맘비니 ㅠㅠ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항상 민망민망한 상황이...또륵 이렇게 언제나 제 글 찾아와주시는 츠네님께 감사해 저도 또륵. 고마워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으아...왜 텍스트를 읽는데 설레는지 ㅠㅠ햫이가 실물남신이라 들었는데 진짜라니...큽 어머 어쿠스틱...기타...동동아 나도 기타칠줄 알아 우리 합주할래? 사랑의 합주♥ 크허...운데 빨리 집가라고...지워나ㅠㅠㅠㅠㅠㅠ아 글보니까 정말 덕통사고네요 ○<-<쥬금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우유빛깔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작까님짱재밋ㅅ어용ㅇ히희 맨날기대되용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구준회얄미워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보고가여~~
9년 전
독자35
김지원 ㅠㅠㅠㅋㅋ큨큐ㅠㅠ귀요우ㅜ주네ㅠㅠㅠㅠㅠ일부러 저격하는것봐 탕탕ㅋㅋㅋㅋㅋㅋ사실은 그게아닌데ㅋㅋㅋㅋㅋ츤츸쩧어귀어워ㅠㅠㅠ그와중에 우리뿌요 칼가태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김지원'이 암호닉인지 아니면 김밥을 외친것인지 조용히 고민한다.)
9년 전
독자56
암호닉이에요(소근소근)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김지원님♥(암호닉인줄 원래 알았던것처럼 행동한다) 주네는 저격쟁잌ㅋㅋㅋㅋ질투인지 저격인지...!! 큽.....암호닉인데 몰라봐서 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제 사랑을 드립니다. 반품노노
9년 전
비회원94.214
아...생각만해도 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만 읽었는데 줄없는 번지를 하고싶다ㅋㅋㅋㅋㄱ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잘 보고 있어요ㅋㅋㅋㅋ멤버들 성격이 되게 잘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ㄱ양꽃입니다~ 오늘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ㄱ여주진심귀엽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개로피자
양꽃님♥ 그대의 웃음에 저는 오능도 행복><히히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짱짱너무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3시 55분 정주행 끝이에욤♡~♡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오레오즈] 신청할게요! 진짜 사랑합니다ㅜㅜ

9년 전
개로피자
으우아 정주행하신 독자님이라니! 절 사랑하신다니... 제가 더 사랑해여♥꺅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1
우윳빛깔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뿌요라고 하짘ㅋㅋㅋㅋ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홈매트에여!!!!구주네 너 자꾸 이럴래.. 한빈이랑 지원이도 설렘..♡ 그나저나 뿌랄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ㅇ씨눈..
9년 전
개로피자
홈매트님♥ 응우어어어어 일단소리좀 지르고 시작할게요. 지원이의 설렘포인트를 잡으시다니 ㅠㅠ 마지막부분때문에 다들 잊으셨는데... 홈매트님은 기억하시는군요 지워니의설렘을 ㅠㅠ감덩 언제나 고맙고 또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1
어이쿠 이렇게 답글도 달아주시구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ㄹ래요ㅠㅠㅠㅠ♥♥♥♥♥♥
[김빱]이요♥♥♥

9년 전
개로피자
우어어엉 김빠비빠비빠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4
플라워왈츠에요!
앜ㅋㅋㅋㅋㅋ오늘짱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설레네여...뭔가 꽁기꽁기한게 있을것같아요!!!!

9년 전
개로피자
플라워왈츠님♥ 설레는 한빈이...햫 재밌게 읽으셨다니 감덩입니다 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우잉
9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 오늘도 팃틱대네ㅋㅋㅋㅋㅋㅋㅋ전 요즘 작가님글이 젤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 이게 최고야 신작알림뜨면 행볻
9년 전
개로피자
우아 이건 단언컨대 최고의 찬사입니다♥
9년 전
독자46
우유빛깔뿌랄!!!!ㅋㅋㅋㅋㅋ아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케귀여움ㅋㅋㅋㅋㅋ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여주너무웃겨요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마지막에ㅜㅠㅠㅠ너무 웃겨서 눈물이 다나요ㅠㅠ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우윳빛깔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반응도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입이방정이약ㄱㅋㄱㅋㅋㄱㅋㄱ왜그랬쪄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뿌랄이래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뿌랄요정이라고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푸인형]으로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개로피자
으아니 독자님은 선견지ㅁ...여기까지할게요 ㅋㅋㅋㅋ ㅅ...스포닷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3
보름달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ㅃ..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지점프잼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보름달님♥ 번지점픜ㅋㅋㅋ슈슈슝 헿 이렇게 제 글 읽어주시고 댓도 달아주시고 감덩 ㅠㅠ(오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4
ㅋㅋㅇㅇㅋㄴ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진짵ㅌㅌㅌㅌㅌ뿌랉ㅋㅋㅋㅋㅌㅌ짱웃갸야ㅠㅠㅠㅠ픂저오늘첨밧는데 신알신하규가요!!
9년 전
개로피자
탸당해여♥꺄악
9년 전
독자5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뿌요라고해@!@!! 지난이오빠라고 하람날이야!!!!!!
9년 전
독자57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여기서지나니가쎈캐였군하면서내리는데마지막에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뽀로로]여ㅕㅁ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ㅓ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나도손자바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요야ㅠㅠㅠ나도깐푸익 좋아해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독자님귀여워옄ㅋㅋㅋㅋ깐푸익ㅋㅋㅋㅋㅋ한참 생각했어욬ㅋ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9
아이고ㅠㅠㅠㅠㅠ이럴수갘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작감님 너무재밌어요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여 암호닉신청할게여[뿌리부터요정]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으어어어엉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하뚜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윳빛깔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빛깔...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아애들다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뿤ㅋㅋㅋㅋㅋ랄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벉니점프하러가요 우리......안되겠어......아노대...
9년 전
독자65
오늘지원이랑한빈이 연빵으로설렘빵....♡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문자말투귀여웤ㅋㅋㅋ쿠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토란닮았다는거ㅛ도귀여유ㅓ욬ㅋㅋㅋㅋ토란이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언젠가 한번쯤 동혁이에게 꼭 해주고 싶은말을 여기다가 썼네요 ㅋㅋㅋ 동동이 토란닮았쪄 ㅠㅠ라고하면 화내겠져...?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마무리가 참ㅋㅋㅋㅋㅋ제 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윳 빛깔 뿌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은 이런 위트있는 단어선택은 어디서 배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원다니시는거아니죸ㅋㅋㅋㅋㅋ아 진짜 오늘 작가님땜에 크게 웃고가요~와ㅋㅋㅋㅋㅋㅋㅋ이런 내사랑같은 작가님,오늘 진짜 글완전 재밌게 봤어요!항상성실하게 글 올려주셔서감사해요^^
9년 전
개로피자
와아 독자님♥ 너무고마워요 독자님도 내사랑>< 크게 웃으셨다니 너무너무 기뻐요! 언제나 부족한 글인데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러뷰러뷰⊙⊙!
9년 전
비회원212.56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뿜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고도 제자신이 낯설었어요..뭐가웃겼니??나니???ㅋ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당❤️
9년 전
독자72
ㅋㅋㅋㅋ아옼ㅋㅋ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준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쫌 맞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라인이에옄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크아흐아흫러ㅡ어흐러흐엏허ㅓㅋㅋㅋㅋㅋㅋㅇ웃웃다가숨넘어강듯ㅋㅋㅋ쿠어으라어허허ㅠㅠㅠㅠ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빛깔ㅋㅋㅋ뿤ㅋㅋㅋㅋㅋ랄ㅋㅋㅋㅋㅋㅋ안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라인님♥반가워용ㅋㅋㅋ 웃다가 숨넘어가면 안대욬ㅋㅋㅋㅋㅋㅋ(이라고 말하며 내심 기뻐한다)
9년 전
독자74
헐 진환이 겁나 박력잼ㅋㅋㄱㄲㄱㅋㅋ 저 팬미팅 갔는데 사정있어서 못보고돌아왔어요ㅠㅜㅠ 시작하기 30분전이였는데ㅠㅜㅜㅜ 엉엉엉 가슴아푸다...퓨퓨
9년 전
독자75
사랑헤 빈us/ 왔다네~왔다네 내가 왔다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빈어스에욤ㅋㅋㅋ 주...중국집....오늘 스시 먹었는데 내일 점심은 짜장면 너로 정했댜!!!! 한중일의 화합ㅋㅋㅋㅋ근데 구준회 왜 저러는 거에욬ㅋㅋㅋ그만 커 임마 막형보다 더 형 같은게..깐풍기가 우유보다 성장에 도움이 된다면 뿌요형한테나 좀 나눠줘라..헙..뿌요님 보고있나요? 그렇다면...미안하다!!!!! 주네 츤데레일 줄 알았더니 현재까진 그냥 4가지 친구..^^ 너란 아이 볼수록 떨린다..치가 떨린다구^^ㅋㅋㅋㅋ 오늘도 짱짱 웃고가욬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사랑헤 빈us님♥ 언제나 늦은밤에 찾아와 주시는...! 기다리고 있었다능...! 오어어엉 짜장면이라니ㅠㅠ 저도 내일 먹어야겠네욬ㅋㅋㅋ급땡기는 쀨링 준회는 후...언제쯤 착한아이가 될런지☆ 항상 이렇게 찾아와서 글 읽고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내가 타댱하는거 알죠?히히
9년 전
독자76
어머머 제가 오는 시간까지 꿰뚫고 계시다니요(격!!!!!!한!!!!!!!!!! 감동) 이렇게 된 이상 빨리는 못 오겠군.... (매일 밤마다 줄리엣을 바라보는 로미오가 된 심정으로 한숨을 쉰다) 제가 낮에는 인티를 잘 안해서 그래욥ㅋㅋㅋ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욤~~
9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오늘첨봤는데완전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주뇌질투허는건갑....?ㅠ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엽ㅎ신알신해영♡
9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완전꿀잼이에여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진환잌ㅋㅋㅋㅋ우윳빛깔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뿌라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ㄲ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ㄱㄱ
9년 전
독자81
완ㄴ대박ㅋㅋㅋㅋ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썰너무좋다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준회]신청이요!!
9년 전
개로피자
어멍어멍♥ 거마워요!
9년 전
독자82
[연] 암호닉 신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영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여전히 재밌네여! 어휴 난 준회 보면 그렇게 싸우고 싶더라ㅎㅅㅎ 근데 왜 때문에 츤데레 냄새가 폴폴 나죠? 한빈이는 혹시 본명이 김다정아닙니까?저 로맨스 기대해도 되는 거!죠!^^
9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수고하셨어요!!힘내세욥!!!!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빛깔ㅋㅋㅌㅌㅌㅋ뿤ㅋㅋㅌㅌㅌㅋ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얔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틱틱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구준회 한번을 안졐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 육성내서 웃었네..아 진짜 재밌어요..
9년 전
독자88
우윷빛깔ㅋㅋㅋ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잨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ㅌㅌㅋ왜 뿌요는 깐풍기릉 챙겨주어도 고통받는가 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ㅌㅋ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하트하트
9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4화눈 내일부터보ㅓ야갰어여ㅠㅠ
9년 전
독자92
앜ㅋㅋㄱㅋㄱㅋ아진짜너무웃겨욬ㅋㄱㅋㅋㅋ준회랑여주싸우는것도너무귀엽고ㅋㅋㅋㄱㅋㄱㄱㅈㄱ
9년 전
독자9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하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4
아나진짜미치겠어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진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빛깔 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같이살고싶다 저기가어디죠 아무래도 제가 있을곳은 바로 거긴하ㅏ차ㅏ 재밋고 설레고 막그러네요 하하하하하하듯 ㅎㅋㅋㅋㅋ귀ㅕㄴㅇ
9년 전
독자97
가족들끼리 거실에 있다가 완전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하필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앜ㅋㅋㅋㅋ진짜여주성격짱짱ㅋㅋㅋ보다가진짜현웃ㅋㅋㅋ얘들반응도웃겨ㅋㅋㅋ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ㄲㅋㄱㅋㅋㄲㅋㅋㅋㅋㅋ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이거 겁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더나 주네 좋아하는건가??? 오오오오오오 귀여워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욱ㅋㅋㅋㅋㅋ곁ㅋㅌㅌ
9년 전
독자102
우윳빛깔 뿤ㅋㅋㅋㅋㅋㅋ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거기서끊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아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하필ㅋㅋㅋㅋㅋ거기섴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윳빛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우유빛깔...ㅃ...뿌랄...ㅋㅋㅋㅋ여주도 귀엽고애들도 다귀엽다ㅋㅋ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제 사랑 다 드세요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침을 왜 거기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우유빗깔 뿌랄ㅋㅋㅋㅋㅋㅋㅇㄴ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아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네 너 나 좋아하니? 촤하하하 완전 질투쟁이구낰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하아 망상터지뮤ㅠㅠㅠ 누가 나도 비긔들조뮤ㅠㅠㅠ엉엉ㅇ엉엉ㅇ
9년 전
독자114
귀여육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ㄱ
9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ㅃ...뿌....!뿌..!!ㄹ......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깐풍기 노때문이야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뿌랄!ㅋㅋㅋㅋㅋㅋ카이ㅏㅁㅇㄹ미ㅏ림 그나저나 주네 질투하는건가요?ㅋㅋㅋ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0
아진짜 이건 역대급으로 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 와대박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캐릭터도 웃기고 아 진짜 광대가 안내려가여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빛!깔!뿌!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우ㅠㅅ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좋앜ㅋㅋㅋㅋㅋ담화 언능보러가야져
9년 전
독자124
짱웃곀ㅋㅋㅋㅋㅋ현웃터짐ㅋㅋㅋㅋㅋ작가님짱이세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아나육성으로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없는번지점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주네야넌더안커도되ㅋㅋㅋㅋㅋ진환이형배려좀....우리뿌요ㅋㅋㅋㅋ형같앗어ㅋㅋㅋㅋ우윳빛깔뿌랄ㅋㅋㅋㅋ왜하필거기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편)60 개로피자 12.25 01:5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153 개로피자 11.18 22:1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160 개로피자 11.02 16:0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160 개로피자 10.26 17:3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171 개로피자 10.25 17:32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특별편)130 개로피자 10.23 15:45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2170 개로피자 10.15 00:2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1140 개로피자 10.12 22:5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0262 개로피자 10.12 12: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7:12 ~ 5/2 17: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