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신선한신인 전체글ll조회 938l 1
"아!지각!엄마 나 지각이야!!!"   

   

   

   

   

   

"쯧쯧... 잘 한다 잘해. 식탁에 두유랑 팥빵 있으니까 갖고 가서 먹어."   

   

   

   

   

   

"고마워,엄마!"   

   

   

   

   

   

이런, 오늘도 또 지각이다. 어제 틴탑 토크쇼 영상을 보다가 깜빡 잠든 것 같은데... 일어나보니 시계는 야속하게도 8:20분을 가리키고 있었다.   

   

   

   

   

   

아...30분까지 가야 하는데. 어쩔 수 없다. 전속력으로 뛰어봐야지. 나 이래뵈도 초등학교 때 육상 조금 했었다구!   

   

   

   

   

   

머리를 똥머리로 틀어올리고, 신발끈을 꽉 조여매고.   

   

   

   

   

   

3,2,1... Run!   

   

   

   

   

   

그렇게 5분 쯤 달리는 중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몸이 앞으로 쏠리는 느낌이 들었다. 말하자면, 아스팔트와 키스할 것 같은 기분, 그런 기분이었다. 그런데...   

   

   

   

   

   

누군가 내 손목을 잡아왔다. 명찰을 힐끔 보니... 봉준우? 봉준우?   

   

   

   

   

   

"헐 오리, 너도 지각이냐?"   

   

   

"지금 말할 시간 아니거든? 빨리 일어나! 안 일어나면 지금 선생님한테 뭐라 듣는 줄 알아? 선생님이...#@#!!#~!"   

   

   

"으... 입 좀 다물라! 다물라 제발!"   

   

   

   

   

   

나는 오리 새끼가 내 생명의(정확히 말하자면 내 얼굴의) 은인임에도 불구하고... 저 오리 새끼의 요망하고 간사스런 입놀림까지는 차마 용서를 할 수가 없어서, 결국 오리 새끼의 입을 찰싹찰싹 때릴 수 밖에 없었다.   

   

   

   

   

   

"아파 아파 아프다구!!!"   

   

   

"그러게 맞을 말을 왜 하냐? 왜 해!"   

   

   

   

   

   

그렇게 아침부터 한바탕 소동을 일으키고 난 이후에야 학교에 도착할 수 있었다. 물론 학교는? 당연히 지각이었다.   

   

   

   

   

   

"어휴, 우리 준우랑 ㅇㅇ이는 어쩜 이렇게 출석태도가 예쁘실까?(웃음)"   

   

   

선생님의 반어법에 아이들은 뒤로 넘어갈 듯 웃었고, 그리고 맨 뒷자리의 오철희. 아니 커피콩은 정말 세상에서 가장 얄밉게 입을 놀리기 시작했다.   

   

   

   

   

   

"선생님, 준우랑 ㅇㅇ는 연애질을 하는 것 같습니다아~!"   

   

   

   

   

   

그 말에 아이들은 각자 다르긴 하지만 따라서 얄미운 말들을 골라 하고 있었다.   

   

   

   

   

   

"올~"   

   

   

"러브러브!"   

   

   

"사겨라(짝)!사겨라(짝)!"   

   

   

   

   

   

아니, 공짜로 줘도 안 가질 봉준우랑 나랑 뭐? 사겨? 러브러브? 이게 뭔 만수르 포인트 쓰는 소리야? 결국 나는 오철희를 째려보며 이렇게 말했다.   

   

   

   

   

   

"입 다물어라 커피콩. 그리고 한 번만 더 요망한 입으로 오리 새끼랑 연애 뭐 이딴 이야기하면 확 로스팅 해버린다!"   

   

   

   

   

   

그 말에 오리 새끼는 날 어이없이 쳐다보고 있었다. 그러면 지가 뭐 어쩔건데? 나는 오리 새끼를 바라보며 최대한 얄밉게 혀를 내밀었다.   

   

   

   

   

   

"에베베베...메롱메롱메롱~"   

   

   

"이게!"   

   

   

   

   

   

이런 우리를 담임 선생님은 기가 찬다는 듯이 썩소를 지으며 바라보다가, 바로 우리의 두 귀를 잡아올렸다.   

   

   

   

   

   

"아악!"   

   

   

"아아앍아아앍!!!아파요 쌤!@~#!~!!!"   

   

   

"지각생들 둘이서 참 쿵짝이 잘 맞지? 엉? 근데 두 번만 쿵짝 잘 맞았다간 출석부가 지각 기록부 되겠다 이것들아!!"   

   

   

   

   

   

그렇게 나는 왼쪽 귀, 내 베프인 오리 새끼는 오른쪽 귀가 빨개질 때까지 벌을 받다가, 결국 뒤에 가서 벌 받을 때의 가장 고전적인 자세인 '손 들고 무릎 꿇기' 자세로 또 벌을 서야만 했다.   

   

   

   

   

   

그 때, 우리를 벌 세우던 담임 선생님이 갑자기 복도로 나가 전화를 받기 시작했다. 그것도 아주 나긋나긋,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머리칼을 귀 뒤로 넘기기까지 하면서.   

   

   

   

   

   

"네, 어머님. 아. 도착하셨어요? 네네~ 아 제가 얼마나 아이들을 사랑하는데요. 네~ 그럼요."   

   

   

   

   

   

그리고, 담임 선생님은 나와 오리를 향해 자리로 들어가라는 손짓을 보냈다. 예쓰! 오늘은 신이 도우는구만!   

   

   

   

   

   

근데, 정말 우웩인것은, 어떻게 저렇게 눈 깜빡하지 않고 연기를 잘 할 수가 있냐는 것이었다. 우리 담임선생님의 연기력을 평하자면, 정말... 연민정급이라는 말 밖에 할 수가 없었다.    

   

   

   

   

   

그런데, 저렇게 담임 선생님이 연민정급 신들린 연기를 보일 정도라면, 진짜 우리 반에 누가 오기는 오는 모양인 것 같았다. 교육청 사람인가? 대체 누구지?   

   

   

   

   

   

때마침 통화를 끊은 담임 선생님은 우리를 향해 말했다.   

   

   

   

   

   

"애들아, 전학생 올 거야."   

   

   

   

   

   

그리고, 몇 분 뒤, 굳게 닫힌 앞문에서 경쾌한 노크 소리가 세 번 들려오기 시작했다.   

   

   

   

   

   

"똑.똑.똑."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약간 시트콤느낌나요!! 재밌어욥 잘보고갑니당 하트하트
9년 전
신선한신인
감사합니답!!
9년 전
독자2
빨리 다음 편 보고 싶어요! 재밌다 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39.212
염치없지만 빨리 다음편 보고 싶어요!!! 드디어 주태무가 오는건가요??? 브금도 진짜 좋아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5:08 ~ 5/10 15: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