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개로피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개로피자 전체글ll조회 17504l 4

   

   

   

   

   

   

   

   

   

   

   

   

   

   

   

   

   

   

   

   

   

   

   

   

   

   

   

   

   

   

   

삼촌과 숙모는 모두 맞벌이인지라 5살인 사촌동생은 항상 어린이집에 맡겨진다.   

   

   

   

근데 오늘은 왜 내집에 있는거니?    

도대체 왜 어린이집은 오늘 쉬는거니?   

   

   

   

"누우나아- 나 배곱파아"   

   

   

   

한마디 덧붙이자면 난 8살 미만인 아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너무 찡찡거리고 귀찮으니까. 심지어 얘는 나랑 정서도 안맞게 남자애야.    

   

   

   

"누우나아- 나 놀아죠오"   

   

   

"저기... ㅎ..하진아?"   

   

   

   

이 찡찡애기의 이름은 강하진. 도대체 내가 뭘 더 해줘야 하는거니. 하루가 다 간것만 같은데 아직 1시간밖에 지나지 않았다.    

삼촌은 왜 그렇게 불쌍한 표정을 지어가지고... 내맘 약해지게.   

   

   

   

"하지니느은 블럭놀이 하구시포요."   

   

   

   

어이구 그러세요? 우리집엔 블럭이 없어요 아가야.    

   

시발 누구라도 좀 와라 잘못하면 얘 2시간안에 밖으로 쫓겨난다. 삼촌이고 나발이고 다 필요없으니까 제발 아무나 와줘요. 나 진짜로 얘 쫓아낼 수 있을것 같아.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오늘 밥은 뭐야아아-?"   

   

   

   

"우어어어어억 지나니오빠다아아 진심으로 반가워요 껄껄"   

   

   

웰컴투헬 마이 네이버후드.   

   

   

   

"...왜그래 갑자기? 무섭게."   

   

   

   

"누우나아- 누구야요?"   

   

   

   

   

내가 괴성을 지르며 진환오빠외 5명을 맞이하니 블럭놀이하고 싶다고 찡찡대던 하진이가 총총 따라나와 묻는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너 애 있어?"   

   

   

   

저기요? 도대체 뭘 보고 그런 개소리를 지껄이시는거죠?   

   

   

   

"뭐? ○○이가 임신중이라고?"   

   

"뭐? 세쌍둥이를 키운다고?"   

   

"뭐? 세쌍둥이가 ○○이랑 동갑이라고?"   

   

   

   

"그믄흐르."   

   

   

"응."   

   

   

   

제 앞에 계신 여섯분은 사람 빡치게하기 대회 나가면 인기상과 대상을 싹쓸어오실듯.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아 귀엽다. 사촌동생이야?"   

   

   

"네. 이제 밥 얻어먹으러 오신 여섯분께서 이 아이를 봐주면 됩니다."   

   

   

   

예쓰 기쁘다 구주 오셨네 예헤잇. 밥하는게 이렇게 행복할 줄이야.    

드디어 탈출이다 시벌탱.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 남자야 여자야?"   

   

   

"하지니느은 씩씩한 남자인데에!"   

   

   

"그렇댄다. 좀 놀아줘. 안그러면 찡찡거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하진아, 형이랑 레고놀이 할까? 형한테 레고 있어."   

   

   

   

역시 토란이는 뭐 하나 빠지는게 없구나. 애기랑도 잘 놀아주다니. 재입덕이요.    

   

   

   

   

   

   

   

   

   

   

진환오빠, 윤형오빠, 토란이가 붙어서 같이 레고놀이도하고 비행기도 태워주고 하니 하진이도 신이 났는지 깔깔거리며 난리가났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하진아 형이-"   

   

   

   

"싫어."   

   

   

   

"형이랑 같이-"   

   

   

   

"싫은데."   

   

   

   

   

   

하진이 겁나 단호해ㅋㅋㅋㅋㅋㅋ 이런 스윗펌킨!    

준회도 하진이와 같이 놀고싶은지 웃음을 띄우며 말을 하려 하는데 단칼에 잘라버리는 하진이다.    

그래 하진이 너가 나대신 복수를 하는거야. 내가 사촌동생을 자알 키웠네. 더해 더!   

   

   

   

   

   

   

   

   

   

   

   

   

"...너는 거기서 뭐하니."   

   

   

   

7인분의 볶음밥을 하려고 부엌에서 요리를 하는데 뒷통수로 부담스러운 시선이 느껴져 뒤를 돌아봤다. 식탁에 앉아 턱을 괴고 나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한빈이.    

내 뒷통수 뚫어지겠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너 구경하는데."   

   

옴뫄 얘가 뭐래니.   

   

   

"ㄴ...너 너도 저기 가서 하진이랑 노...놀아!"   

   

   

   

"난 너 보는게 더 좋아. 도와줄까? 혼자하기 힘들겠다."   

   

   

   

   

시발 한빈아 너가 그러면 내가 너한테 설레버리는수가 있어. 설레버릴거야. 나 지금 경고하는거다.   

   

   

   

한빈이의 돌직구에 당황에 허둥지둥 거리는데 도와주겠다며 훅 하고 옆으로 다가왔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앞치마 끈 풀렸다. 이리와봐."   

   

   

   

그건 또 어떻게 발견한건지 가까이 와보라고 손짓하길래 다가가 뒤로 돌았더니 내 어깨를 잡고 다시 몸을 돌렸다.    

묶어준다면서 왜 마주보게 하는거니?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이렇게."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데 순간 껴안는줄 알았다. 껴안듯 다가오더니 남자친구가 목걸이를 마주보고 걸어줄때처럼 앞치마 끈을 묶어준다.    

   

   

시발 설레잖아.   

   

   

   

   

   

"어- 얼굴 빨개졌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두분 우결 찍으시나봐요-?"   

   

   

   

   

한빈이가 씨익 웃으며 날 텐덕사 시키는데 준회새끼가 스크류바처럼 베베꼬인 말투와 함께 부엌에 들어선다.    

   

넌 눈치고자니? 내가 지금 한빈이한테 좀 설레보겠다는데 초를 치다니. 넌 경을 쳐야겠군.   

   

   

   

   

"내가 도와주려고. 혼자하기 힘들잖아."   

   

   

   

"형은 가서 하진이랑 놀아줘. 동생 있어서 나보다는 잘 놀아줄것 같은데."   

   

   

   

   

...님드라 이 분위기는 뭐죠? 내 집이 원래 이렇게 콜드했나요?    

   

여유로운것 같지만 아까와는 사뭇 다르게 표정이 굳은 한빈이와 말에 가시를 담고 억지웃음을 짓는 준회.    

   

   

   

   

   

   

그래 이럴땐 내가 꺼지는거야.   

   

   

   

   

   

   

   

   

   

   

   

   

   

   

거실로 나가니 진환오빠는 쇼파에 늘어져있다. 본인 집이신줄. 겁나 주말에 회사의 피로를 푸는 아빠st 같네요. 궁디퍽퍽해서 깨우고싶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아! 나 이거 주면 안돼?"   

   

   

   

   

윤형오빠는 거의 뭐 거실을 다 뒤진것 같다. 나도 모르는 마시마로 인형을 들고와선 달라고 떼를 쓴다.    

   

ㄱ...가져요. 갖고 제발 한군데에 정착해요. 빨빨거리면서 돌아다니니까 정신없어.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누나- 하진이 진짜 귀여워요."   

   

   

   

   

내사랑 토란아, 넌 오늘도 빛난다. 싱글벙글한 하진이와 블럭놀이를 하며 해맑게 웃는다. 너 진짜 애기바보구나.    

   

   

   

   

"나 애기 좋아하는 남자가 이상형인데. 토란이는 이제 나랑 결ㅎ-"   

   

   

   

"나도 애기 좋아하는데. 잘 놀아줄 수 있는데."   

   

   

   

   

본능적으로 토란이에게 청혼을 하려는데 어디서 나타난건지 준회가 토란이를 밀어내고 내 앞에 선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하진아, 형이랑 블럭놀이할까?"   

   

   

   

"해봐."   

   

   

   

   

곧바로 쭈그려앉아 하진이에게 말을 거는데 하진이의 표정이 가관이다. '난 존나 하기 싫은데 일단 재롱좀 부려봐. 어디 한번 해 보시던지.' 라는 함축된 뜻을 담은것과 같은 말과 함께.   

   

   

   

   

   

   

   

준회가 블럭을 쌓기 시작하고 한빈이는 아직 부엌에 있는것 같아 가려고 하는데 지원오빠가 내 손목을 잡더니 제 옆에 나를 앉힌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한빈이 요리 잘해."   

   

   

어머 정말? 완벽한 내남자네. 도장이 어딨더라.   

   

   

   

   

"그니까 신경쓰지 말고 그냥 여기 있어. 하진아! 형이 랩해줄까? 형 랩 진짜 잘해!"   

   

   

   

   

날 앉혀놓고 본인은 일어나더니 그새 부엌에가서 가져왔는지 숟가락을 들고 하진이에의한, 하진이만을위한 랩이라며 열정적으로 랩을 한다.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 YO! 너는 강하진- 요리조리 보아도 강하지- 그래 강아지가 아닌 강하진- 그래 봐라 내가 바로 한 깡하지이- yeah! Turn Up!"   

   

   

   

"누나아 저 형아 이상해애."   

   

   

   

   

와우. 펀치라인이 참... 네. 지금까지 쇼미더머니3 우승에 빛나는 김바비씨였습니다.    

   

하진이가 울먹거리며 블럭과 준회를 내팽겨치고 내 품속으로 꾸물꾸물 들어온다. 준회가 하진이 놀아주다가 자기가 더 블럭놀이에 푹 빠져버렸다는건 안비밀. 다 만들고 윤형오빠 데려와서 계속 자랑질 했다는것도 안비밀.   

   

   

   

   

   

   

   

   

   

   

   

   

   

   

   

한빈이는 정말 요리를 잘한다. 볶음밥도 심지어 파인애플 볶음밥을 해왔다. 나도 모르게 내 집에 가정부로 취직할 생각 없냐고 물어봤다지. 아니면 내 남편으로 취직을...?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하진아, 이리와."   

   

   

   

   

밥을 다 먹고 그새 쇼파위에 늘어진 진환오빠가 부르니 쪼르르 달려간다. 하진이를 배 위에 올리더니 토닥토닥하며 잠자기놀이를 하잔다. 와 신박하다.    

   

   

   

   

   

설거지는 막내인 토란이와 집주인인 내가 하게 되었는데 준회가 갑자기 자기가 하겠다며 생긴것과는 다르게 가정적인 척을 한다. 그렇게 하고 싶다는데 굳이 말리진 않겠다만. 뒷모습은 좀 남자답고 좋네. 말만 이쁘게하면 참할텐데.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피곤하면 기대서 자."   

   

   

   

   

진환오빠와 하진이가 자는걸 보다가 나도 모르게 꾸벅꾸벅 졸고 있었나보다. 내가 한빈이 어깨에 기대면-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형한테 기댈생각 눈꼽만큼도 하지 마. 어깨뼈 부러져서 연습 못하면 책임질래?"   

   

   

   

   

그래 너가 아무말도 안하면 구준회가 아니지. 한빈이 엄청 감싸고 도시네요 이 구줌마야. 준회새끼씨, 내 머리통이 암만 무겁다 해도 그 표현은 좀 지나치지 않니? 그럼 어디한번 니 어깨가 부러지는 꼴을 봐볼까?   

   

   

   

   

"야, 여기 누워서 자."   

   

   

   

준회새끼가 거실에 이불을 폈다. 저기요? 여기 내 집이라 내 방에 내 침대가 있는데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방에 가지마. 너 가면 여기 남자들밖에 없어서 칙칙해."   

   

   

   

   

아는구나 너 칙칙한줄은. 아침부터 시달린 하진이로인해 피로했기에 못이기는척 누웠다. 분명 애는 하나인데 왜 7배로 피곤한거냐.   

   

   

   

   

   

   

   

   

   

   

   

   

   

   

   

   

캐나다는 천국이었어.    

나 대학 캐나다에서 다니면 안될까?   

   

   

   

   

   

   

   

   

   

   

   

   

   

(준회시점)   

   

   

누나가 잠들었다. 금방도 잠드네. 많이 피곤했나보다.    

누나는 가끔 정말 밉다. 한빈이형이랑 붙어있을때도 밉고, 동혁이를 칭찬할때도 밉다. 나한테는 맨날 미운말만 하면서.    

   

하품을 크게 하며 슬쩍 누나 옆에 누웠다. 이정도로 하품했으면 내가 피곤한걸로 알겠지? 몸을 돌려 누나를 보니 자는 모습도 예쁘다. 이따 깨면 코골고 침도 흘렸다고 놀려야지.    

   

누나가 몸을 뒤척인다. 어어 더 자야되는데. 주변 눈치를 보고 슬쩍 누나의 배에 손을 올려 조용히 토닥토닥 한다. 잘때 이렇게 해주는거 맞나? 인터넷에서 본거 같은데... 아닌가? 애기 재울때 이렇게 하는건가?   

   

   

   

   

   

   

   

   

   

   

   

   

   

   

   

   

   

   

시발 준회야 내 뱃살도 생각좀. 존나 신경쓰여서 힘주느라 잠을 못자겠잖아 시벌탱.   

   

   

   

   

   

   

   

   

♥♥♥♥♥♥♥♥사랑요정 암호닉♥♥♥♥♥♥♥♥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뿌요를개로피자/으우뜨뚜/워더/바비아이/윤형형/ 뿌요네 개로피자^₩^/햄볶해요/들레/김한빈네꽃밭/헐/보름달/ 사랑헤 빈us/ ♡뿌랄요정♡/라인/홈매트/새우탕을개로피자/플라워왈츠/츠네/양꽃/yg앞편의점알바생/휴지/햫/딸기/김지원/퓨어/구준회약혼녀/오레오즈/김빱/푸인형/뽀로로/뿌리부터요정/준회/연/이히엄마/꼼데맘빈/판다/내가 고자라니...!/일콩/철컹철컹/동동/아가야/뒷태여신/핫초코/한빈/한빈아사랑해/바비랑동갑/횹/손가락/뚭이/저격스나이퍼구/레이나르도/밝으리/천상여자/얌모/테레사수녀/맘비니   

   

**암호닉 신청은 가장최신글 댓글에 [ ]안에다가 해주세요! 신청했었는데 위 암호닉 목록에 없다면 다시한번 말해주세요!   

   

   

   

※너무 늦게 왔죠...? 미안해요. 요즘 많이 바빠요. 그리고 슬럼프인가 글이 너무 안써지네요. (중간에 글을 다 엎어버리기도 해서...) 그래서 오늘 글은 똥망똥글. 항상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독자님들, 제가 더 사랑해요♥ 참, 그리고 다음주중에 제 생일이 있어요꺅☞☜   

   

(공지글 질문에 제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이건...비이밀! 나아아아중에 알려드릴게요하하 미안해요.)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 | 인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우아 일등독자님♥ 쇼돈우승자의 랩이 오늘의 뽀인뜨 ㅋㅋㅋ 정신줄놓고 써서그래요...나름 라임이 사는...하하 저도 독자님 하트♥ 싸랑해용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 어멐ㅋㅋㅋㅋㅌ주넼ㅋㅋㅋㅋ오늘껀 웃음포인트보단 럽흐롸인에 신경을 쓴지라... 하하 설레셨다니 무한기쁨! 저도사랑하고 항상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
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는 뭔데 이렇게 설렌대여..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9년 전
독자5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대는거버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
9년 전
독자6
츤츤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는 한빈이가 설래는데요?.? 그렇다고 주네가 안설렌다는건 아닙네다
9년 전
독자9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ㄹ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주..주네야........주네야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ㅡㅜㅠ주네ㅜㅜㅜㅡㅜㅜ구준회ㅜ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너이ㅈㅏ식ㅠㅜㅜㅜㅡㅠㅜ
9년 전
독자11
아니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
준회
9년 전
독자17
작가님.오늘도 저는 설렘사로 관짤뻔 했습니다. 매번 저의 심자을 바우스하게 해주시는 작가님은 요~물 항상 제 강제워더하세요ㅋ 작가님의 매력은 끝도 없어요..이런 이런곤란한데ㅜㅜ너무좋잖아요 히히 작가님 이런 저의 나른한 일요일 하루를 생기있게 만들어 주시다니..너무감사해요 작가님썰은 봐도봐도 질리지않아요ㅠㅠ그래서 다음화가 기다려지는작품이랄까.. 이런소재를 생각해내시는것도 대단하십니다ㅜㅜ오늘 준회랑 한빈이랑.완전 설레요 정말 진심으로 놀리면서 잘해주는 준회의 속이 궁금했는데 친절하시게도 작가님께서 준회의 속마음을 적어주시면..완전 땡큐죠 덕분에 몇배는더 설렜다는...항상 감사드리고 탸댱합니더 ♥
9년 전
개로피자
우아아아 준회님♥ 나일단 감동부터먹고 쓸게요 ㅠㅠ대박 제가 워더해갈거예요 준회님 내꺼야내꼬! 봐도봐도 질리지않다는말 너무 감동이에요 ㅠㅠ 많이설레셨다니 성공했군요 ㅋㅋㅋㅋ 오늘 글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다시 엎을까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 고마워요 진짜로. 제가 탸댱해요♥
9년 전
독자41
에이 아니에용 이런글써주시는작가님께더감사하죠 히히 오늘 글 완전 마음에들어용 성곡하셨습니당 저도탸댱해용♥
9년 전
독자13
테레사수녀예요 으가갸갸갸갹설레네요 이런 츤데레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ㅠㅠㅠ 행쇼의 스멜이 풍기는데요..ㅎ기대해도되는거죠?ㅅ 벌써부터 다음편기다리는중헉헉 잘읽엇ㅇ습니당
9년 전
개로피자
테레사수녀님♥ 행쇼해쇼!하하 과연.... 다음편은 더 재밌게 그리고 설레게 돌아올게요. 고마워요 싸랑해용>/<
9년 전
독자14
으이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퓨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5
gjf bbbbbbbㅠㅠㅠㅠㅠㅠㅠ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아 설레ㅜㅜㅠㅠㅠㅜㅠㅠㅠ주네야ㅜㅜㅜㅜㅜㅜㅜ한빈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8
그래서 제가 오늘 이불 필 자리가 여기라는 거죠?(주섬주섬 이불을 꺼내 깔고 눕는다)
9년 전
개로피자
준회: 이불 잘 덮고 자, 추우니까.
9년 전
독자20
헐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나 베개 좀..♡
9년 전
개로피자
준회: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아냐?입다물고 잠이나 자라.
9년 전
독자21
힝 바로 옆에 있으면서 팔베개라도 해주지
9년 전
개로피자
21에게
(못들은척)(못본척)(조용히 입에 자크를 채운다)

9년 전
독자45
개로피자에게
(삐짐, 이불 머리 끝까지 뒤집어 씀)

9년 전
독자46
맞다 암호닉 신청을 늘 깜박하고 있었어여 [햫햫이]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네! 고마워용
9년 전
독자19
으아아아류ㅠ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퓨ㅠㅠ너무좋쟈나여ㅠㅠㅠㅠ퓨픂ㄷ주네츤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아 이건 삼각형이구나....한빈이도 좋고 주네도 좋은데 어쩌져 자까님 ㅠㅠㅠㅡᆞㅡ츤데레도 좋고 다정한거도 좋고 으아 ㅠㅠㅠㅠ인적으로 한빈이...후..
9년 전
독자23
헐!!!!!!!!!!오늘 아주 설렘폭발이야ㅠㅠㅠㅠㅜ앞치마를 그렇게 묶어주다니ㅠㅠㅠ구주네 츤츤 조으다ㅠㅠㅠㅠㅠ역시 오늘도 꿀잼!!!!!!!!!!!
9년 전
독자24
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마지막 예상치 못하게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핫초코예욯~~주네ㅋㅋㅋㅋㅋㅋㅋ자기도막 칭찬받고 싶고 같이 있고시퍼서 관심끌라고 하는 애같애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옆에 눕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
9년 전
개로피자
핫초코님♥ ㅋㅋㅋ주네는 초딩주네입니닼ㅋㅋㅋㅋ애긔애긔 오늘도고마워요>/<
9년 전
독자26
ㅋㅋㅋㅋ이게바로삼각관계구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쥬는 과연 누구에게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 막줄 귀엽다ㅠㄴ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정말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 오랜만에 꿀잼글봐서
너무기쁘디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허

9년 전
독자28
철컹철컹이에여!!!진짜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슬럼프라니...제가 작가님 응원을 열심히 안해서 그런가봐여..!!퓨ㅠㅠㅜ근데 슬럼프라고 하신것치고 글이 너무 재밌는데여?!한비니도 설레고 주네도 귀엽고 동동이는 사랑이고!ㅋㅋㅋㅋ진짜 애기 좋아하고 잘봐주는 남자 짱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옆에서 노력하는 주네는 더 귀여워여ㅠㅠㅠ한비니는 그냥 남편감이야...진짜....ㅠㅠㅠ지나닠ㅋㅋㅋ애 잘봐주는가 싶더니 꼼수를ㅋㅋㅋㅋㅋㅋ근데 저도 사실 애보기귀찮을때 저래섴ㅋㅋㅋㅋ공감ㅋㅋㅋㅋ햫햫이는 어째서 애같아보였을까여..ㅋㅋㅋㅋㅋ애기만 돌아다니는것도 충!분!한!데! 사실 어렸을때부터 제손을 거쳐간 애기들이 엄청나서 육아에는 도가 텄거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되는 상황이 너무 많아서 계속 웃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아편은 대부분 남주랑 여주랑 사이좋게 애보면서 부부느낌조성하는게 FM인데 작가님글은 FM따위가 무존쟄ㅋㅋㅋㅋㅋㅋ그만큼 주인공 각자의 성격도 개성있고(애초에 육비의 개성은 두말할것도 없죠) 스토리전개도 참신해서 항상 재밌게 읽는것같아여ㅎ 슬럼프같다고해서 너무 실망하진마세여! 스토리 안짜질땐 무조건 푹 쉬시는게 좋아여~ 너무 연재텀에 연연하시지 마시고 부담 가지시지 마세여! 작가님이 좋아서 글쓰시는건데 스트레스받으면 쓰나! 작가님글은 지금도 충분히 좋아여ㅎ 작가님 글을 읽을 수 있어서 항상 행복합니닿ㅎㅎㅎ이번에도 잘 읽고 가여!! 감사합니다ㅎㅅㅎ
9년 전
개로피자
으어어어어 철컹철컹님♥ 으어어어 ㅠㅠㅠ 나먼저좀 울게요 ㅠㅠㅠㅠㅠ진짜로 울뻔했어요 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어어엉 이렇게나 응원해주시다니... 제 망태기에 넣어야겠군요 ㅠㅠㅠㅠ지나닠ㅋㅋㅋ제가 저렇습니닼ㅋㅋ 사촌동생이 둘인데 진짜 힘들어요...휴휴 제가 어렸을때 제 삼촌도 저한테 매일 시체놀이하자 잠자기놀이하자 그러시곸ㅌㅌㅋㅋ육아에 도가 트셨다니! 공감된 부분들도 있다니 기뻐요>//< 네 제글은 FM따윜ㅋㅋㅋㅋ던져버렸습니다.현실밀착형으롴ㅌㅌㅋ(저런 남정네들이 앞집에 없다능게 함정) 위로해주고 힘줘서 고마워요! 철컹철컹님 덕에힘내서 좋은글 가져올 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철컹철컹님같은 좋은 독자님을 만나서 너무 행복해요⊙⊙☞☜ 언제나 감사하구 사랑해요♥하뚜
9년 전
독자29
츠네에요! 오늘 주네 진짜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도 설레는데 주네도 진짜 설레요ㅜㅜㅜㅜㅜㅜ!!!! 츤츤대는거 너무 좋다ㅎㅎㅎ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츠네님♥ 언제나처럼 츤츤대는 주넼ㅋㅋㅋㅋ 오늘은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였네요 ㅋㅋㅋㅋ 언제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한빈이앞치마둘려주면서말한마디이렇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즌회시점글도너므아련하고좋아요다음편빨리쪄와줘요마이스위티쓰니!
9년 전
개로피자
한비니는 한마디로 사람마음을 흔드는...♥
9년 전
독자31
맘비니입니당 ㅜㅜㅜ 아진심 기맘빈너무설레네여....걍제남편으로취직해씀조켓어....허어기맘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괘설레ㅠㅠㅠㅠㅠ내가그런거ㅠㅠㅠ좋아하는줄으뉴ㅠㅠㅠ어케앟거ㅠㅠㅠㅠㅠㅠ아사랑스럽다함비니ㅜ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맘비니님♥ 한빈이는 언제나 옳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설렘폭탄한빈이⊙⊙☞☜ 고마워요오오옹
9년 전
독자32
쇼돈우승자김밥씨ㅋㅋㅋㅋㅋ애기한테는안통하는걸로~~ㅋㅋㅋ근데이번화는준회와한빈이의신경전이아주좋았어요(므흣)
9년 전
독자33
[이히엄마] 역시 주뇌는 츤데레였어..♡♡♡♡♡으으으으설레!!!!!ㅠㅠ잘봤습니당ㅎㅎㅎ
9년 전
개로피자
이히엄마님♥ 주네는 츤츤츤츤츤데레죠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뱃살신경쓰여서못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헐헐 ...알림받고 바로 달려왔어요ㅠㅠㅠ 진짜 오늘 레전드ㅠㅠ항상 레전드였지마뉴 진짜 설레서 죽을것 같아여ㅠㅜㅜ기맘빈구주네ㅠㅠㅠㅠㅠㅜ둘다 넘 사랑스럽쟈냐..탸댱하자냐....퓨ㅠㅠㅠㅠㅠㅠㅠ항상 좋은글을 써주시는 작가님께 감사드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와 퓨어에여 대박이다 이번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네 입장도 나오고말이에여... 좋다....별별. 암튼말이에요 진짴ㅋㅋㅋㅋㅋ둘중에누가되도좋아 둘다좋으니까 일처다부제좀.....작가님 이건글이니까 일처다부제 안되나요
9년 전
개로피자
퓨어님♥ 일처다부제...저도 참 좋아하는데요...(고민)(고민) 항상고마워요>/<
9년 전
독자37
한빈이도설레지만난준회가더!(찡긋)
9년 전
독자38
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츤데레진짜ㅠㅠㅠㅠㅠ근데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치마끈묶어주는거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진짜나랑우결한번찍을래??ㅠㅠ
9년 전
독자39
헐....준회야ㅜ퓨ㅜㅠㅜ설렌더ㅠㅜㅠㅜ특히 한빈이가 더 설레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40
헐 준회설렘다ㅠㅠㅠㅠ하진이돌봐주는 아이들도귀얍고ㅠㅠㅠㅠㅠㅠ 비긔들애정받는여주가제부럽습네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42
햫이에요!!!이번편도 현웃남발이었어요!! 나듕에 애들 헬로베이비같은거 찍으면 엄청 귀여울꺼같지 않아여??ㅠㅠㅠㅠ한비니 앞치마해주는거랑 주네랑 한비니 티격거리는것도 짱귀ㅠㅠㅠㅠ그리고 슬럼프아닌거같응데?? 짱짱재밋었어요!!그러니까 화이팅해요!!아 그리고 미리생일축하해용♥
9년 전
개로피자
햫님♥헬로베이비하면 진짜 귀여울것같아요 ㅠㅠㅠㅠㅠ여동생있는애들은 또 얼마나 잘할지... 고마워요 진짜! 다다다다 고마워요 사랑해요 하뚜하뚜
9년 전
독자43
보름달이에요!!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쥬글구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치마끈묶어주는건왜이리설레는지..그나저나..우리토란이보면이제트름생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재입덕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보름달님♥토란잌ㅋㅋㅋㅋㅋㅋㅋ하... 계속 생각나는 마성의 토란트름....☆ 고마워요 솨랑해용>//<
9년 전
비회원183.169
주네야ㅜㅜㅜㅜㅜ설렌다ㅜㅜㅜㅜ한빈이도 좋은데 ㅜㅜㅜㅜㅜ그냥 둘다좋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44
으왘ㅋㅋㅌㅌㅌㅋ 즌회야 ㅠㅜㅠㅜ 진짜ㅜㅠㅠ. 이렇게 멋있을래???ㅠㅠㅠㅍㅍ 진짜 츤데레 데레데레다 ㅠㅠㅠㅠ 다음편은 얼마나 츤데레일지 ㅠㅠㅠ
9년 전
독자47
한빈아사랑해 에요ㅎㅎ 작가님.......오늘도 제 심장을.......오호호호호홓 러브라인 궁금해 죽겠어용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걱정하지마세요~~~저는 작가님이 무슨글을 쓰시더라도 좋아요♥♥
9년 전
개로피자
한빈아사랑해님♥ 러브라인은 과연...?!?! ㅋㅋㅋㅋ 으아 절 이렇게나 좋아해주시다니 ㅠㅠ 진짜 고맙구 사랑해요 더 좋은글로 항상 보답할게요⊙⊙!
9년 전
독자65
그래영♥♥ 저는 한빈이랑 알콩달콩하고싳지만........주네도 좋아요....헤헤헤헤헤ㅔ헿 생각만해도 설레네요흐흐흐히히히히힣ㅎ
9년 전
독자48
세상에 마상에 대체 남주는 둘중에 누구져ㅜㅜㅜ?
9년 전
독자49
김빱
9년 전
독자50
남주는 준회라고 확신하고갈게요ㅎㅎㅎㅎㅎㅎ거절슨거절합니더♥♥♥♥♥♥
9년 전
개로피자
김빱님♥ 어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마워용
9년 전
독자51
주네야ㅠㅠㅠㅠㅠㅠ너왜이리설레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오늘도 꿀잼!!!!!
9년 전
독자53
오늘은 한빈이랑 준회가 다했다!!!!!!!! 물론 옆에 앉히는 지원이도 좀 설레궁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한빈이랑 준회 너어...?(음흉)
9년 전
독자54
횹이예요
준회도 한빈이도 겁나 설레요ㅠㅠㅠㅜㅠㅠㅠㅠ
둘다 내꺼하고 싶네요ㅜㅠㅜㅜㅜㅜㅡㅜㅜㅜㅡㅠㅜ

9년 전
개로피자
횹님♥ 한빈이준회워더>//<
9년 전
독자55
바비아이예요~ 한빈인 그냥 마냥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그옆에서 툴툴대고 질투하는 주네한테 마음이 많이 가요ㅠ 토닥토닥하느라 누나 배에힘준다고 잠못잔데 주네야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바비아이님♥ 고거시 바로 한빈이와 주네의 매력이져 ㅠㅠ 배에 힘 뽝! 고마워용♥
9년 전
독자56
들레에요!!!!!왠지남주가준회가될수도있겠다는생각이..?....개인적으로한빈이가됐으면했는데ㅠㅠㅠ한빈이랑준회,여주랑삼각관계도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들레님♥ 아직러브라인은 어떤길을 걷게될지 몰라요 ㅋㅋㅋㅋ 기대해주세요! 항상 고맙구 러뷰
9년 전
독자57
양꽃입니닼ㅋㅋㅋㄱ마지막반전ㅋㅋㅋㅋㅋ하진이 보니까 자꾸 대한민국만세가 떠오르는건 뭐죠?ㅋㅋㅋ담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개로피자
양꽃님♥ 하진이 ㅋㅋㅋ 사실 제 사촌동생을생각하면서 썼어요 ㅋㅋㅋ 대한민국만세 귀엽죠 ㅠㅠ 항상고마워영!
9년 전
독자58
푸인형이에요
구준횤ㅋㅋㄲㅋㅋㄱㅋㅋ진짜싫은짓만한다ㅋㅋㅋㅋㅋ
근데난니가좋아김지원펀치라인ㄷㄷ김한빈때문에설렘사
윤형이오빠귀야워ㅜㅠㅜㅜ김동혁김진환내남자예약이요ㅠㅠㅜㅜㅠㅜㅜㅜ작가님짱짱

9년 전
개로피자
푸인형님♥ 주넼ㅋㅋㅋ 하.... 지원이랩은ㅋㅋㅋㅋ제똥손에서 탄생한...그지같은...미아내지원아.... 언제나고마워용 love ya!
9년 전
독자59
아 진짜 구준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시집와라 내 취향은 바로 너 구준회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츤츤츤츤츤츤
9년 전
독자6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준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내이상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와 주네얌 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구준회 너 정말 love
9년 전
독자62
ㅋㅋㅋㅋ 막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잘 읽고 있어ㅠㅠ 빙의가 너무 잘 되서 정말... 진짜루... 작가님은 더럽..... THE LOVE....♥
9년 전
독자64
으아아 잘 읽고 있어요 에서 '요' 자가 지워졌는데 모티라 그런지 느려서 수정이 안되네요ㅠㅠ 절!대! 반말이 아닙니다 자까님 애정해요♥
9년 전
개로피자
ㅋㅋㅋㅋ독자님 귀여우세욬ㅋㅋㅋ저도 사랑해요♥하트뿅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 꾸주네야 여주와 한빈이 사이를 방해하지 말란 말이야(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뵙는데 여전히 글이 재밌어요ㅠ 잘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덕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구주네 손치워 잠을 너때문에 숨막혀 죽겠어...... 배에 힘들어가서 숨을 못쉬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 오늘 너무 재밌고 ㄱ ㅟ여워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구주네도좋고 김한빈도좋고 김동혁도좋고 다좋다ㅠㅠㅠ완벽하다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68
주네얔ㅋㅋㅋㅋㅋ누나 안잔단닼ㅋㅋㅋㅋㅋㅋ뱃살 배려점ㅋㅋㅋㅋㅋㅋ너무했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앞치마...ㅌ...털썩.... ㅈ...주네도....ㅌ...털석ㄱ...자까님저를몇번죽이시능건가요ㅠㅠㅠㅠㅠㅠ짱짱
9년 전
독자70
안녕하세여작가니임 너무너무너무재밌어요ㅜㅠㅠㅠ한빈아설레자나ㅠㅠㅠㅠㅠ하.. 암호닉신청하구가여 [한빈아]
9년 전
개로피자
고마워요오오오♥
9년 전
독자71
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치마ㅠㅠㅠㅠㅠ앞치미마ㅠㅠㅠㅠ 구주네 넌 정말ㅠㅠㅠㅠ 내 사랑열매 먹어라ㅠㅠㅠ♥︎
9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3
구준회약혼녀에욬ㅋㅋㅋㅋㅋ구준회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랑내사이를방해하지말란말야ㅠㅜㅠㅠ
9년 전
개로피자
구준회약혼녀님♥ 엌ㅋㅋㅋㅋㅋ불짱짠한주네.... 항상고맙구싸랑해요옹
9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 작가님 오늘도 제 선덕지수를 업업해주셨어요!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바라바죠ㅠㅠㅠㅠㅠㅠㅠㅠ라고 속으로 100이고 외쳤네요! 작까님 오늘도 너무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회저거질투맞죠맞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작가님!!웰컴백
9년 전
독자76
헐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ㅠㅠㅠㅠ저는한빈이도좋지만주네가더............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이번편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배를 토닥거리면 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깰...토닥 거려주는거야..☆
9년 전
개로피자
구주네바버...
9년 전
독자79
♡♡♡♡뿌랄요정♡♡♡♡ 이예요!!!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앞치마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쟈나여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 짤 진짜 덕심퍽팔....ㅋㅋㅋ큐ㅠㅠㅠㅠ 그리고 준회야ㅜㅠㅠㅠㅠㅠ 드디어!! 준회가ㅠㅠㅠㅠㅠㅠ 역시 ㅇㅇ이랑 준회는 사랑...♡ 근데 하진잌ㅋㅋㅋㅋㅋㅋ 하진이 말하는것도 웃기곸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바비 랩ㅋㅋㅋㅋㅋ 강아짘ㅋㅋㅋㅋㅋ 작가님 라임 잘쓰세여..ㅋㅋㅋㅋㅋ 저 내일 시험인데^^~ 자기전에 읽고 잡니다!!
9년 전
개로피자
♡뿌랄요정♡님♥ 설레는 한비니 ㅠㅠ 그리고 드러난 주네의 마음ㅋㅋㅋㅋㅋㅋ 하진이는ㅋㅋㅋㅋ제 사촌동생을 모티브로 ㅋㅋㅋ바비 랩 쓸땐 정말 정신줄놓고 썼네요...허허 어머 시험이시라니! 공부한것보다 더 잘볼수있을거예요옷 체력관리 잘 하시구요, 순간수간에 최선을 다하길! 좋은 결과가 있을거예요. 파이팅♥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바비펀치라인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주넼ㅋㅋㅋㅋ배말고 머리를 쓰담쓰......ㄷ...ㅏ...ㅁ 응 내소망이야 미안해 주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공지글에 암호닉신청했는데 최신글에 다시신청해요!![초코]로 암호닉신청할께욬ㅋㅋㅋㅋ 작가님은 완전한 금손이세옄ㅋㅋㅋ 제가많이 죠아해여
9년 전
개로피자
초코님♥ 고마워요! (왜때무네 지금에서 답댓을다느냐 물으신다면 오늘이나 내일 올라갈 다음편을 참고해달라고 답변드리겠사와요 ㅠㅠ) 저도 마니 좋아해여>//<
9년 전
독자81
헐준회뭔데 설레죠 근데 삼각관계인가요ㅠㅠㅠㅠㅜ한빈이와 준회사이에 뭔가있는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82
히히히히히ㅣ히하흐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탕..
9년 전
독자84
아 구주네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 귀엽다 정말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핫초코에여!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핫초코님♥ 허허... 제가 ㅁ...많이 늦었네요.... 늦었지만 주네의 츤데레를 위해 함께 울겠습니다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고마워용!
9년 전
독자86
질투하는것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워 츤츤
9년 전
비회원167.119
얌모입니다! 경고를 받아서요ㅠㅠ 회왜때무네 이리도 설렘설렘인거죠?? 끝까지 앙숙일줄알았는데.. 쥬네때매설레쥬금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얌모님♥ 쥬네설레여♥ 히히히히 고마워용!
9년 전
독자87
뿌리부터요정입니다 주네랑 한빈이가 여주를 좋아하나보군요!!!!!!!!!!!!!!!!이런 여주는 한빈이 주고 저는 주네랑 알콩달콩 ㅎㅋ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또 얼른 오세여 하트
9년 전
개로피자
뿌리부터요정님♥ 제가 많이 늦었죠?ㅠㅠ 으아... 다음편이 곧 올라올겁니다... 항상 너무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독자88
작가님 한빈이에요! 시험기간이라 너무 오랫동안 글도 못 보고, 댓글도 못 달았던 것 같은데 ㅠㅠㅠ 죄송해요 그래도 그 사이에 인스티즈 회원이 되서 이제 댓글 인증되는 시간 기다리지 않아도 바로 작가님께 댓글 달 수 있게 돼서 정말 좋네요! 시험기간이라 못 왔던 동안 올린 글들 다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늘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
9년 전
개로피자
한빈님♥ 우아아앙 축하드려요! 인티 회원이 되셨다니! 시험 고생 많으셨구요, 정말 고마워요!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아아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쥬금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아 ㅠㅠㅠㅠㅠ구주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흌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뱃살 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한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한빈이ㅣ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으ㅏ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주네진짜설렌다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다진짜ㅠㅠㅠㅠ한빈이도조코주네도조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본편부터 쭉 보고왐ㅅ어룦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ㅋ아아아 애들 진짜 너무 ㄱ어웡ㅎ우ㅜㅜㅜㅜㅜㅜㅜ러브라인은 주네와 ㄱㅏ는건가요?ㅎㅎ죠아죻ㅎㅎㅎ 주네야 자꾸놀리니 글제! 아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꽃잎]신청합니덩
9년 전
개로피자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꽃잎님♥
9년 전
독자96
내뱃살참치회를 건드리다니 데뷔해서 봐쥼♥
9년 전
독자97
[자허 토르테]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개로피자
자허 토르테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98
마지막ㄱ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같으면 설레서 못잘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9
딸기에여ㅠㅠㅠㅠ설레네요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ㅠㅠㅠ우리아가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너희는.내꺼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개로피자
딸기님♥ 늦었지만 같이 설레러 왔어요... 총총........♥ 고마워요 항상 ㅠㅠ
9년 전
독자100
어휴ㅠㅠ츤데레들 정말 내꺼같다
9년 전
독자101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너 왜 뱃살생각은 안해주냐...
9년 전
독자102
암호닉[뿌뿌요]신청이요!!!주네랑 한빈이랑 경쟁하는거왜이리기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개로피자
뿌뿌요님 고마워요♥하뚜
9년 전
독자103
앞치마......아....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4.195
뒷태여신입니다!! 아니... 내 뱃살조뮤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 잠이라도 제대로자자.....
9년 전
독자104
안녕하세요 작가님 시험끝나서 신나게 인티 들어왔어요!와우!!(느,늦게 왔죠..ㅋㅋㅋ..)들어오자마자 작가님글보니까 기분 엄청 좋네요!!작가님글로 시험스트레스 힐링했었는데 시험끝나고도 여전한 힐링이네요♥작가님 자꾸 이렇게 글 잘쓰시면 볼대보세요 뽀뽀좀 해드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험끝났으니까 앞으로 성실히 출쳌할게요 글 언제나 열심히 써주시는 작가님을 사랑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p.s암호닉 신청으로 [김한빈=내사랑]조심스레 신청해봅니닼ㅋㅋㅋ

9년 전
독자105
헐허ㅓ헣러ㅓ 주네는 빼박여주를 좋아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ㅋ.ㅋㅋㅋㅋㅋㅋㅋ펀치라인 장난아닌대요???ㅋㅋㅋㅋㅋㅋ거기서 진심뿜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아...한빈이나올때는 설레서 녹을뻔해써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빼박이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끼야앙ㅇㄱ....준회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하 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이다ㅠㅠㅠ작가님 완전 수고하셨어요 제 워더하세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0
라인이에옄ㅋㅋㅋ으히으히ㅣ히힣ㅎㅋㅋㅋㅋ닌진짜 무슨 대결하냨ㅋㅋ스트리트파이터들이넼ㅋㅋㅋㅋㅋㅋ완전 얼어버릴듯ㅋㅋㅋ으흥히히힠ㅋㅋㅋㅋㅋ아니 무슨 구준회는 역시 87이였엌ㅋㅋ짜식ㅋㅋㅋㅋㅋㅋㅋ완전 고수구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한비니ㅠㅠㅠㅠㅠㅠㅠㅠ 요리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네 오구오구ㅠ ㅠㅠ
9년 전
독자112
준회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치마에 토닥토닥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짱재밌어여...정주행중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1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우어유ㅠㅇ유ㅓ유ㅓㅇ어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여주야ㅠㅠㅠㅠㅠ주네의 츤츤을 좀 지켜봐ㅏ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우리주네시점보니까 귀염사할거같애여ㅋㅋㅋㅋㅋ 아니 토닥토닥은 왜하는거고 여주는 왜 뱃살때무네 잠을 못잔거닠ㅋㅋㅋ 나같으면 구준회가 옆에있어서 떨려서 못자겠는뎁. 여주 정말 인가봐여
9년 전
독자118
한빈이가 해주는 밥 먹고 싶네요... 그전에 도장부터 찍어야겠어요 (혼인신고서에). 주네야 니가 나빳단다 자는 데 배에 힘주기 얼마나 힘든줄아니???!!?!?!?! 자면 배에 힘이 풀린다고!!! 주네가 나빴어 (화남)
9년 전
독자119
아이고주네야ㅠㅠㅠㅠ주네는사랑입니다ㅠㅠ아물론한빈이두요ㅠㅠ아물론윤형이지난이지원이토란잌ㅋㅋ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ㅜ큐ㅠㅠㅠㅠㅠㅜㅜㅠㅠ주네야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너진짜귀여워ㅜ푸ㅠㅠㅜㅜㅜㅜㅜㅜㅜ근뎈ㅋㅋㅋㅋㅋ정작 못자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에힘줘야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짐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준회랑한빈이랑기싸움????!!!!준회안지네요..하긴준회도정색하면무섭죠.....뱃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크리스마스 특별편)60 개로피자 12.25 01:5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8153 개로피자 11.18 22:10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7160 개로피자 11.02 16:0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6160 개로피자 10.26 17:3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5171 개로피자 10.25 17:32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특별편)130 개로피자 10.23 15:45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4168 개로피자 10.19 21:3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3156 개로피자 10.17 23:28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2170 개로피자 10.15 00:23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1140 개로피자 10.12 22:59
아이콘 [TeamB/삐잉] 이사온 앞집 여섯 남정네들이 YG연습생 이라며? 00262 개로피자 10.12 12: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4:12 ~ 5/2 14: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