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인연. 전체글ll조회 611l


 

 


 

슬픈 드라마를 보고 울고 있는 너. 

너의 집에 놀러 왔다가 너의 모습에 놀란 나. 


 

심각하게, 진지하게 하지 말고 

재미삼아 간단하게^.^ 


 


 

"지금 울어? 봐봐, 왜 우는데?" 


 


 

지금 할 사람이 있을 까.. 


 


 

+ 9.30) 첫 댓글 확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기타 톡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9년 전
인연.
오늘은 이만 할께요, 잠시나마 재밌었어요. 독자분들도 재밌었기를 바래요. 다음에 또 봐요, 안녕.
9년 전
독자1
(쪽팔려서 고개를 돌리며 얼굴을 안보여주고는) 아무것도아냐
9년 전
인연.
멤버는 누구로 해드릴까요?

뭘 아니야, 봐봐. 고개 돌리지 말고.

9년 전
독자12
아 맞다 감빡했다 저는 윤기요!!

진짜 아무것도 아니라니까 (하고는 뻘개진 얼굴로 너를 보는)

9년 전
민윤기
(손으로 눈가를 비벼 빨개진 채 쳐다보는 너에 인상을 쓰고 너의 손목을 잡으며) 눈 비비지마, 빨개지잖아. 왜 우는데. 어디 아파? 아니긴 뭐가 아니야, 자꾸 거짓말 치지?
9년 전
독자16
( 네 눈을 막피하다가 혼자 웃이 터져 푸흐흐 웃고는) 아니, 드라마 봤단말이야아..
9년 전
민윤기
(심각하게 너의 얼굴을 보고 있다 이내 너가 웃음이 터져 말하는 걸 듣고서는 잠시 이게 무슨 상황인가 싶다가 너에게 다시 묻는) 드라마? 내가 지금 드라마라고 들은거 맞나?
9년 전
독자19
( 고개를 끄덕이고는 창피해 얼굴을 가리고는 큭큭큭웃어) 응 드라마
9년 전
민윤기
(얼굴을 가리는 너의 손을 잡아 내리고는, 너의 손을 잡은 채 너와 눈을 맞춘 채로) ....드라마? 드라마가 슬퍼서 그렇게 울고 있었다고? 하, 참. 진짜, 너, 내가 그 드라마 좀 그만 보랬지. 이젠 아주 감정이입까지 하고서 보는 거야?
9년 전
독자28
( 창피해서 그런지 말까지 더듬어가며 변명하는) 아니, 그, 진짜 슬프단 말이야 여자 주인공이랑 남자주인공이랑 방 금헤어졌어
9년 전
민윤기
드라마가 다 이렇고 저렇고 뻔하지, 뭐. 그게 슬퍼서 그렇게 서럽게 울고 있었어? 내가 미친다, 너 때문에 진짜. 그리고 다 저러고 어차피 해피엔딩이잖아.
9년 전
독자36
아니야 막 슬프게 끝나는것도 있어 (하며 줄거리를 막 설명하는데 아직도 목이 메이는지 큼큼 거리는)
9년 전
민윤기
(아직 울음을 머금은 목소리로 설명하는 널 가만히 쳐다보다 자리에서 일어나 주방에서 물 한잔을 떠 가지고 나와 너에게 건네며) 어어, 알았어. 그런 것도 있어? 근데, 앞으론 좋게 끝나는 것만 봐. 뭐하러 슬픈 걸 봐. 이왕 보는 거 좋게 끝나는 걸로 보면 기분 좋잖아.
9년 전
독자38
그래도 슬픈건 또 슬프니까 재밌는거지 (하며 네가 건네준 물을 한모금마시는)
9년 전
민윤기
슬픈데도 퍽이나 재밌겠다. 그렇게 슬픈 거 볼때마다 울래? 내가 싫어, 그러니까 앞으론 새드 금지야.
9년 전
독자41
뭐 드라마를 결말 알고보나? 보다가 슬프면 우는거지 (하며 피식웃는)
9년 전
민윤기
(피식 웃는 너가 못마땅한 듯이) 드라마 보고 우는 거 보면 나는 괜찮은 줄 알아? 혼자만 생각하기는.
9년 전
독자44
슬픈데 어떡해.. 막 이입을해서 생각해봐여자랑 남자랑 헤어지는거야 어? (하고는 자기가 이입을 하래놓고 이입을 하고보니까 말을 잘못꺼낸것같아 아차싶은)
9년 전
민윤기
그래서, 넌 나랑 헤어질 생각해보니까 그렇게 눈물이 나? 그만큼 나 좋아한다고? 어, 알았어. 알았으니까 그 쓸데없는 감정이입 그만.
9년 전
독자49
그래 그만하자 그만해 (하고는 베실베실웃으며) 너도 드라마 볼래? 아직 다 못봤는데
9년 전
민윤기
그리고 또 내 앞에서 울려고? 안돼, 다른 거 봐. 저거 보지 말고.
9년 전
독자52
(네말에 리모컨으로 이리저리 돌리다 티비다시보기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영화를 찾으며) 우리 영화볼까 영화
9년 전
민윤기
다 상관없는데, 슬픈 거만 틀지 말고. 아니다, 줘 봐. 내가 찾을께.
9년 전
독자54
(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리모컨을 이리달라는 너에 리모컨을 네게 건내주고는 소파에 아빠다리를 하고 앉아서 네가 뭘 고르나 구경해)
9년 전
민윤기
(이리저리 채널을 돌려 보는데, 마땅히 볼 것이 없자 리모콘을 내려 놓고는) 오늘 말고, 내일 볼까..?
9년 전
독자57
( 네 말에 실망하고는 입을 삐죽거리며) 그래 뭐 어쩔수없지
9년 전
 
독자2
리또! 우와, 들어갔다!!!!!
9년 전
인연.
리또 안녕, 나 또 왔어요
9년 전
독자5
기다리고 있었어요. 잘 왔어요:)
9년 전
인연.
반겨주는 독자분이 있으니 기분 좋네요.
9년 전
독자9
헤헤 수정할게요!
/
(너의 눈을 피하며 네 앞이라 눈물을 닦을 순 없어서 손으로 부채질을 하며) 울긴, 누가 울어.

9년 전
인연.
리또는 멤버 누구로 할까요? 딱히 중요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너 볼에 흐르는 건 뭔데, 봐봐. 응? 이미 다 봤어.

9년 전
독자13
음, 윤기로할게요!
/
이씨, 아니라니까. 그냥, 드라마가 슬퍼서..

9년 전
민윤기
드라마? 어디 아픈 거 아니고? 드라마 때문에 운다고? 지금?
9년 전
독자21
꼭 나는 이런거 보고 안 울 거 같다는 것처럼 말한다 너? ..우리집엔 왜 왔어?
9년 전
민윤기
그 놈의 드라마에 빠져서 저녁도 안 먹고 굶고 있을까 걱정돼서 와봤는데, 너. 내일부터 드라마 금지야.
9년 전
독자3
ㅅㅈ
9년 전
독자29
태형 / (얼굴을 살짝 붉히면서) 나 물 좀.
9년 전
김태형
(너의 앞에서 너를 걱정하다 너의 말에 일어나 주방에서 물 한잔을 가지고 와 너에게 건네며) 여기, 물. 안좋은 일 있어? 어디 아파? 왜 울어? 무슨 일인데, 누가 막 너 괴롭혀? 어?
9년 전
독자32
(네가 가져온 물을 마시고 고개를 저으며) 아니. 남자 주인공이 너무 여자한테 나쁘게 하잖아. 여자는 사랑하는데 남자는 여자만 이용하고 버렸어.
9년 전
김태형
남자 주인공? 무슨 말이야? 영화? 드라마? 지금 무슨 얘기 하는 거야? 그러니까 어디 아픈 건 아니지?
9년 전
독자35
(너의 허리를 감싸 안고 웃으며) 영화 봤어. 여자가 너무 불쌍했어. 너도 나 그렇게 버리는 거 아니지?
9년 전
김태형
와, 그 영화 진짜 못 만들었나보네. 원래 여자주인공은 해피에딩으로 행복하게 끝나잖아. 내가 널? 나 못 믿어? 우리 끝은 무조건 해피엔딩인데? OOO, 너무 영화에만 빠져서 우리 스토리를 잊었나 본데, 우리 이야기는 내가 감독이야, 그러니까 해피하게 끝낼꺼야.
9년 전
독자37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요즘 연락도 덜 하는 거 같고, 나한테 사랑한다고 얘기도 덜 하는 거 같은데?
9년 전
김태형
에이, 설마 그래서 저 슬픈 거 여자주인공이 너라고 생각하고 본 거 아니지? 그치?
9년 전
독자40
몰라. 그냥 오늘따라 너무 슬픈 거 같아서 지금 눈이 따가울 정도로 울었어.
9년 전
김태형
(너의 두볼을 감싸고는) 어디 봐봐. 눈 빨개졌잖아. 따갑지? 인공눈물 넣어줄까? 아니다, 눈 긴장 풀어봐. (너의 눈 근처로 호- 하고 바람 불어주는) 자, 이제 괜찮다. 괜찮지?
9년 전
독자43
(눈을 살짝 감으며) 너 보니까 괜찮아졌어. 너도 영화 볼래? 나 또 봐도 괜찮은데.
9년 전
김태형
이거? 이거 슬픈 거라며, 너 그래서 울었다며. 근데 뭐하러 또 봐. 다른 거 보자. (곧 티비 앞으로 가 코믹장르의 영화를 고르며 너의 옆에 앉고선) 이거 진짜 웃기대. 근데 울다가 웃으면 엉덩이에 뿔 난 다..고..
9년 전
독자46
(너의 옆구리를 살짝 찌르면서) 그러면 더 슬픈 거 본다?
9년 전
김태형
(혼자 큭큭 대다 이내 너가 살짝 옆구리를 찌르자 손을 뻗어 자연스레 너의 어깨에 걸치고는) 어허, 슬픈 거 금지. 울면 우울하잖아, 우울하면 진짜 세상 살기 싫어진단 말이야. 그러니까 우린 매일 웃자? 매일 우리 이렇게 코믹영화 하나씩 볼까?
9년 전
독자50
(고개를 살짝 돌려 너를 바라보며) 코믹 영화 대신 네가 애교 부려봐. 그러면 나 하나도 안 우울하고 재미있을 거 같은데. 응?
9년 전
김태형
(너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애교를 부리며) 응? 태형이눈 애교 못부리눈데, 누나. 이제 기분 풀려요오?
9년 전
독자53
(너의 허리를 더 끌어안고 웃으며) 이게 뭐야. 김태형. 누가 이런 거 가르쳐주고 그랬어?
9년 전
김태형
자, 너도 보여주세요. 빨리, 빨리. 나도 애교 보고 싶어. 애교, 애교 보여줘.
9년 전
독자55
(너의 말에 얼굴을 살짝 붉힌 채로) 으응? 태태야 뽀뽀해줄까요? 으응?
9년 전
 
독자4
슈시에요 우와 되게 금방왔네요!
9년 전
인연.
갑자기 이 주제가 생각나서 들고 와봤어요 ^.^
9년 전
독자7
저번에 못해서 아쉬웠는데 마침 이렇게 와주고 고마워요ㅎㅎ
9년 전
인연.
이번에도 근데 오래 못해요. 미안해요.
9년 전
독자8
아 아니에요 괜찮아요! 그럼 저도 수정할까요?
9년 전
인연.
8에게
그럼요, 당연하죠.

9년 전
독자10
인연.에게
윤기/울긴 뭘 울어.. 안울었는데?

9년 전
민윤기
뻥치네, 근데 왜 고개 숙이는데? 거짓말 치지마라, 내 앞에서.
9년 전
독자14
아니 진짜 안울었다니까? 고개숙인건.. 음... 밑에 뭐 떨어져서 그런거거든?
9년 전
민윤기
밑에 잘도 뭐가 떨어졌나 보네? 내 눈엔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어디 아파? 아픈데 말 못하는 거야? 아니면 무슨 일 있어?
9년 전
독자17
널 못봐서 마음이 아픈가~? 장난이고 아 말하기 부끄러운데... 드라마.....
9년 전
민윤기
뭐? 뭐라고? 드라마? 왜 드라마 때문에 우는데?
9년 전
독자20
아 솔직히 저 드라마 너무 슬프잖아! 그래서 울었....그래 울었다 딱히 어디가 아픈것도 아닌데 아프다고 하기도 뭐하고 드라마때문에 그렇다고도 뭐하고!
9년 전
민윤기
내가 저 드라마, 적당히 보라 그랬지. 하루종일 이것만 보고 있었지? 또, 밥도 안먹고. 잘한다, 아주. 내 말은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고.
9년 전
독자25
밥 먹기 귀찮은걸 어떡해.. 너도 막 밥 귀찮다고 안먹고 그러면서. (입 삐죽)
9년 전
민윤기
너랑 내가 같아? 진짜, 널 어떡하면 좋냐. 뭐 먹고 싶은데, 치킨이라도 시켜줘?
9년 전
독자27
안돼 지금 먹으면 살 엄청 찌거든? 너 너무 말랐어 너부터 많이먹어 내가 사준다 너는 뭐 먹고싶어?
9년 전
민윤기
아직 9시도 안됐어, 굶는게 더 안좋아. 난 나 알아서 잘 챙겨먹으니까, 너나 잘 챙겨먹어. 그냥 치킨 시켜, 옆에서 나도 너가 도대체 무슨 드라마를 보는지 나도 한번 봐야겠어.
9년 전
독자33
진짜 드라마 보게? 진짜로?
9년 전
민윤기
어, 볼꺼야. 치킨 시키고. (쇼파에 앉아 옆자리를 톡톡 치는) 앉아, 거기서 서서 볼꺼야? 도대체 얼마나 재밌길래 너가 그렇게 빠졌는지 한번 보려고.
9년 전
독자39
(쪼르르 와서 앉았다 리모컨을 가지고 도망간다) 안보여줄껀데? 나만 볼껀데?
9년 전
민윤기
너, 치킨 내가 쏘는 거 알지? 좋게 말할 때 와서 앉아, 틀어.
9년 전
독자45
아 민윤기 진짜 나쁘다. (채널을 바꾸며) 나중에 재밌다고 같이 보자하기만 해봐.
9년 전
민윤기
(심술이 난 표정으로 옆에 앉는 너에 살짝 웃으며) 내가? 절대 그럴 일 없을 껄, 넌 다시 한번 내 앞에서 저것 때문에 울기만 해봐.
9년 전
독자48
(시선을 회피하며) 하하 윤기야 치킨이 왔네~? (하며 도망치는)
9년 전
민윤기
이럴 때만 빨리 도망치지? 아주. (치킨을 계산하고는 너의 앞에 펼쳐주곤 너에게 포크에 꽂아 집어주는) 많이 먹어라, 드라마 만큼 치킨 좋아하면서
9년 전
독자51
그래도 드라마보단 치킨이지. 넌 안먹어? (하며 입에 치킨 하나를 쑤셔넣는)
9년 전
민윤기
너 많이 먹어, 부족해 보이는데. 무슨. (잘 먹는 너의 모습에 웃음이 나는) 그렇게 잘 먹을꺼면서 제때 제때 밥 챙겨먹으면 좀 좋아.
9년 전
독자56
(뜨끔하며) 너가 맨날 밥 챙겨주면 되겠네, 뭐.
9년 전
 
독자6
허류ㅠㅠ
9년 전
인연.
우리 독자까지 해요.
9년 전
독자11
이제 호다 가잖아... 언제 올지도 모르고

지민

9년 전
박지민
(우는 너의 모습에 무슨일이 있나 싶어 놀라 너에게 이유를 묻는데, 곧 순순히 대답한 너의 말에 잠깐 넋이 나갔다가) 호다? 그러니까 무슨 일이 있는 거 아니고, 지금 예능 프로 나오는 저 사람 때문에 운다고?
9년 전
독자15
(우울한 표정으로 쇼파에 앉아있다가 프로가 끝나자 곧바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는) 봐봐 멋있지? 어떻게 이 정도로 섹시할수가 있지?
9년 전
박지민
야, 난 너 무슨 일 있는 줄 알고! 그 사람이 그렇게 멋있냐? 좋아? 아주 좋아 죽네? 입이 귀에 걸렸어, 못 본다고 하니까 바로 그렇게 울음이 나? 저 사람 여자친구세요?
9년 전
독자18
완전 큰일이잖아. 이제 우리 순욱이를 비정상에서 못본다는데 별일이 아닌것처럼 말한다? 그럼 좋아죽지.
9년 전
박지민
이게 뭐 대수라고, 야. 뭐가 멋있어. 내 눈엔 하나도 안 멋있어. 키도 작네, 문신은 또 뭐야. 이게 그리 멋있냐?
9년 전
독자23
나도 키 작잖아. 그리고 문신은 싫은데 다니엘 스눅스니까 멋있지. 그리고 눈빛봐. 심장폭행할거 같이 쳐다보잖아
9년 전
박지민
무슨, 눈빛이 뭐? 그냥 카메라 쳐다본거지. 심장폭행은 또 뭐야. 야야, 사진 그렇게 보지마. 너 입에서 침 떨어질 것 같아. 그렇게 좋냐
9년 전
독자26
근데 생긴건 이런데 성격은 또 엄청 귀엽다? 애기애기해. 이런사람은 어떻게 해야 만날 수 있을까?
9년 전
박지민
그거 좀 이상하지 않아? 생긴거랑 다르게 애기애기는 무슨. 그런 사람 만나고 싶어? 절대 넌 못만날껄, 어울릴꺼라 생각해?
9년 전
독자31
뭐가 이상해. 이런걸 반전매력이라 하는거야. 생긴것도 장난꾸러기같이 생겨서 똑같이 까불대는 너와는 다르게. 그리고 어울릴수도 있지 뭐. 그리고 만나면서 맞춰가는거야
9년 전
박지민
아니야, 너 데려갈 사람은 눈에 안 봐도 훤해. 고생길 열렸어. 뭐? 장난꾸러기같이 생겨서 까불댄다고? 내가? 하, 넌 아직 내 매력을 몰라서 그래. 이 바보야.
9년 전
 
독자22
안녕 :) 태태에요. 또 늦었다..
9년 전
인연.
태태 T.T 왔어요?
9년 전
독자24
상황이 나랑 되게 비슷하다. 나 방금까지 울다가 왔거든요
9년 전
인연.
어, 왜, 무슨 일 이야? 누가 우리 태태 울렸어요
9년 전
독자30
그냥.. 좀 그럴일이 있었어요. 인연님은 잘 지냈어요?
9년 전
인연.
나야 잘 지냈지요. 태태 울었다고 하니 마음이 아프다.
9년 전
독자34
이젠 좀 괜찮아요. 아니 괜찮겠죠 뭐.. 시험은 아직 안끝났어요?
9년 전
인연.
시험은 끝났어요. 근데 이제 기말이 있겠죠. T.T 으아, 진짜 싫다.
9년 전
독자42
아이고.. 힘들겠어요.. 힘내요. 그럼 기말때까지는 좀 자주 오는거에요?
9년 전
인연.
그건 또 장담할 수 없어요. 미안해요..
9년 전
독자47
뭐가 맨날 미안할까.. 나는 괜찮은데. 언제 올지 몰라서 매일 늦어도 이렇게 사담하는것도 좋아요:)
9년 전
인연.
그냥 뭔가 태태한테는 항상 해주고 싶은데, 못 해주고 그러는 게 많으니까 미안하죠. 나도 태태랑 사담하는 거 좋아요'ㅅ'
9년 전
독자58
나한테 뭐 안해줘도 돼요. 뭐가 맨날 미안할까.. 항상 기다리고 있을게요 안녕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night, date129 인연. 11.12 20:5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11.11 02: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심리테스트121 인연. 11.09 21:02
방탄소년단 [짐총] 저능아 지민이1 11.08 20: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드라마113 인연. 11.07 20: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1.06 01:27
방탄소년단 [뷔민] 팬싸인회14 11.05 22:52
방탄소년단 [뷔총] 저능아 태형이2 11.05 00:56
방탄소년단 저능아 지민이27 11.02 2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유학123 인연. 11.02 19:46
방탄소년단 저능아 지민이7 11.02 15: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김석진 달달톡75 김석진선생님 10.29 19:30
방탄소년단 [국뷔] 배틀호모20 10.26 20:0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8 10.25 20:5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7 10.19 20:4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0.12 02:1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0.09 19:08
방탄소년단 [홉총] 학원물1 10.07 13:0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0.04 11:4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0.03 01:0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29 22:2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상남자, 09.21 23:2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09.20 22:5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9.19 23:3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상남자, 09.18 23:49
방탄소년단 [빅스/방탄] 누가 들어오라고 했습니까76 09.14 17:00
방탄소년단 [빅스/방탄] 누가 들어오라고 했습니까1 09.14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25 23:06 ~ 5/25 2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