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엔시티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워너원
세븐틴
데이식스
기타
프로듀스101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l 취소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101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김남길] 월요병은 기리기리남길이로 치유하자 SSUL 60  회원전용 걍다좋아 04.22 15:17
데이식스 [공지] 신청해주신다면 피할 수 있어요 갑분싸 85 랑데부 04.21 23:21
엔시티 [NCT/정재현] 불가항력 (_슬리데린 고르기 외전) 37 그믐밤 04.22 23:51
배우모델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5😫👀 31 1억 04.22 01:29
세븐틴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Ⅲ 03 26 소세지빵 04.22 0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08 29 국어5등급 04.20 23:33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31 17 먹방동아리 04.23 20:16
엔시티 [NCT/마크] My Canadian Boyfriend 13 완결편 32 동글동혁동글 04.20 21:00
5464419러블리즈아 ㅆㅂ 오빠 러블리즈 노래 듣고 울 뻔 7  회원전용04.28 14:52
5444775러블리즈러블리즈 노래 들을 때마다 존나 전 짝 생각 난다 6  회원전용04.26 02:13
5178804러블리즈러블리즈 낯짝 다는 여멤이랑 1  회원전용03.29 00:52
4893546러블리즈러블리즈는 누구 좋아하냐 8  회원전용02.25 17:05
4675541러블리즈안녕하세요 대세 연예인 러블리즈 전정국입니다 16  회원전용01.07 17:00
4541849러블리즈러블리즈-책갈피 노래 들었으면 좋겠다 ㅋㅋ 1  회원전용12.03 01:42
4463117러블리즈러블리즈 지누 기억하는 시영을 찾습니다 우리 같이 밥총 팠잖하 ㅎ 1  회원전용11.09 03:30
4452368러블리즈러블리즈-까메오 들으세요 3  회원전용11.05 22:15
4437474러블리즈러블리즈 지누입니다 바비 총수 존나 팠던 시영을 찾습니다 4  회원전용11.01 03:11
4419620러블리즈러블리즈-써클 들으세요  회원전용10.26 22:22
4410630러블리즈러블리즈 있냐 1  회원전용10.23 21:15
4211538러블리즈러블리즈 있냐 13  회원전용09.04 17:12
4202888러블리즈러블리즈 있냐 1  회원전용09.02 13:22
4152058러블리즈에로스 러블리즈 있냐 1  회원전용08.19 02:00
4130071러블리즈에로스 러블리즈 있냐 33  회원전용08.13 03:46
4106319러블리즈지금 에로스 러블리즈 찾으면 나오냐 27  회원전용08.06 23:53
4070373러블리즈에로스 러블리즈 있냐 36  회원전용07.29 23:46
4018626러블리즈러블리즈 찾으면 나와요? 36  회원전용07.17 20:54
3999812러블리즈이 시간에 러블리즈 찾으면 나와요? 28  회원전용07.13 02:46
3997353러블리즈이 시간에 러블리즈 찾으면 나와요? 11  회원전용07.12 16:30
3996681러블리즈이 시간에 러블리즈 찾으면 나와요? 25  회원전용07.12 04:48
3930366러블리즈여기 러블리즈 있긴 해요? 18  회원전용06.27 18:47
3819578러블리즈에로스 러블리즈 있어요? 23  회원전용05.31 03:54
3818465러블리즈에로스 러블리즈 있어요? 9  회원전용05.30 23:25
3808022러블리즈혹시 여기 러블리즈 존재? 7  회원전용05.28 00:11
3776994러블리즈혹시 여기 러블리즈 존재? 3  회원전용05.17 23:31
3774468러블리즈혹시 여기 러블리즈 존재? 23  회원전용05.16 23:42
3773750러블리즈러블리즈 1위 한 게 존나 기뻐서 여는 박지민 Ask.fm 1  회원전용05.16 20:30
3697694러블리즈성인 러블리즈 만나고 싶네요 ㅋㅋ 11  회원전용04.24 18:52
3471432러블리즈친구 이상 연인 이하 할 러블리즈 없냐 26  회원전용02.09 22:39
3384168러블리즈러블리즈 어제처럼 굿나잇 노래 좋다 1  회원전용01.19 13:38
3377265러블리즈[울림단톡멤구] 방장이 보장된 단톡에서 인피니트 러블리즈 찾는다 ㅋㅋ.. 1  회원전용01.17 21:10
3377095러블리즈[울림단톡멤구] 방장이 보장된 단톡에서 인피니트 러블리즈 찾는다 ㅋㅋ.. 1  회원전용01.17 20:26
3377044러블리즈[울림단톡멤구] 방장이 보장된 단톡에서 인피니트 러블리즈 찾는다 ㅋㅋ.. 4  회원전용01.17 20:11
3376998러블리즈[울림단톡멤구] 인피니트 러블리즈 찾는다 ㅋㅋ 12  회원전용01.17 19:57
3376959러블리즈인피니트, 러블리즈 존재하냐 11  회원전용01.17 19:43
3325608러블리즈헤테로 러블리즈 있냐 31  회원전용01.05 20:25
 처음   @@@
1234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ㅅㅍㅈㅇ엔드게임4040ㅠㅠㅠㅠㅠ시험기간생일선물아이즈원에이비식스이정도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6 1:00 ~ 4/26 1: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4/26 0:59 ~ 4/26 1:01 기준
1위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지디 노래 중 최애곡은? l 590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