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clip/67896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인티영상 (종료)
영상
영상
음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소녀시대 태티서 Holler 원곡
84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l
10년 전
l
조회
24509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
54
3
SanE
♥마마무♥산선생님♥
헐 겁나 좋아
10년 전
SMROOKIES 재현
엑소는 건재합니다.
우오아
10년 전
도경수(93.01.12)
YG의 atm
태티서 노래 나오기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진짜 노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김종대학교 재학생
엑소 거의 워더급
헐 좋아 원곡도 역시 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경수 손톱
도경수 변백현
헐 Holler 소시가 원곡 아니었어요? 헐 지금 처음알았어요..
10년 전
김유퀀
11:30
공동판권이에여!
10년 전
TIME SLIP
THE RED
우와 원곡도 좋다ㅠㅠ
10년 전
네네치킨_
넌 내꺼야
와 진짜 좋아..
10년 전
김민석1990
신기하닼ㅋ
10년 전
삼뱅
뱅뱅뱅
워.............
10년 전
밝음밝음:)
배켠타임 수호투나잇
와 좋다............ 그면 스엠에서 이노래 사서 태티서가 태티서느낌으로 부른거에요??
10년 전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글쓴이
마자요..!
10년 전
이창섭이 내 남자라면서요?
와 진짜 좋다 노래
10년 전
이창섭이 내 남자라면서요?
첨 듣자마자 혹함
10년 전
김기빔
8월3일0시음원공개
holler가 원곡이 아니구나
10년 전
커피선풍기
왇ㄷㄷ
10년 전
오센호롤롤
오 좋다
10년 전
전정현
난 할라가 더 좋당..
10년 전
섬섬용국
저도...ㅎ
10년 전
예리하다예리니?
오..............우와...........
10년 전
2반뚱띠
헐 좋다
10년 전
하늘은맑게
와 원곡도 진짜 좋다..
10년 전
곰무룩
해치지않아여 ㅠㅅㅠ
헐ㅋㅋㅋ 여태껏 소시노랜줄ㅋㅋㅋ
10년 전
PRINTEMPS
꽃이 핀 봄이 오면
아 이게 원곡이 있는 노래였구나... 이제 알았다
10년 전
찬열이
첫 파트부터 태티서 노래가 더 좋은 듯. ㅋㅋ 사스가 김태연 목소리. ㅋㅋ
10년 전
B.A.P영재
Holler가 나은듯..
10년 전
하루살이
다시휘몰아치자
와 노래진짜 좋다..뭔가 태티서는 발랄하고 상큼하고 이 노래는 더 파워풀한 느낌?우와
10년 전
크하핳
GET READY?
정식음원이 아닌가? 뭔가 음정도 안맞고 흔들리는느낌??
10년 전
green
블락비팬이다이거예요
오오 할라도 원곡이 있었구낭..
10년 전
ΕΧΟ-Κ
알고있었지롱
10년 전
오마이걸효정
덞엠라인옴걸비포
헐 원곡도 역시 좋다
10년 전
앺스♥오캬♥레이나♥
앺스공백 2년넘다
팝송인줄알았는데 일본노래라니ㅋㅋ반전이..
10년 전
순정에 스킨쉽 있으면 왜요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 워더♥
우와,,,,,,,,,,,,,,,,,,,,,
10년 전
ANGEL.JOE♡
큰 별이 될거야, 틴탑.
오
10년 전
음원깡패 조규현
우와 노래좋다...
10년 전
LegendofPark
세컨이라도되고싶어여
원곡도 있었구나...
10년 전
WINNER 남태현(22)
헐 그랬구나
10년 전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오오
10년 전
이퓨어
퓨어한 이승리
와 좋다
10년 전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인피니트
오오..
10년 전
全圓祐
만나자 세수만 하고
오 확실히 다른 느낌
10년 전
콩픈패스
원피스 블락비
오 전 태티서꺼
10년 전
완벽
한 비투비
헐 원곡 아니였구나
10년 전
사오정
도통 모르겠수다
헐 이것도 원곡이 있구나
10년 전
은동이
와우 와우
10년 전
TOMS
오 좋다......
10년 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역시 원곡도 좋다
10년 전
8명이즈뭔들
원곡이 있다기보단 공동판권이라.. 그냥 둘 다 원곡인데ㅠㅠ..
10년 전
밴벽현
원곡이 있는 노래였구나
10년 전
셀고 이진기선생
와 원곡이 있엏구나
10년 전
EXO-첸
이거 일본에서 음원으로 나온거예요? 왜 가이드버전삘나지.. 생소리 다나는 느낌
10년 전
ΧΙΑ
이름없는노래
오 이게더좋ㅈ더ㅏ
10년 전
김준수(1986.12.15)
쥰쮸야 사랑해♥
오오
10년 전
알이
오 원곡이 있었구나
10년 전
뀨쮸쀼쮸뀨
홀 처음 알았다..
10년 전
내요섭
원곡이 있는지 몰랐네...
10년 전
kimheenim
오 원곡이있었구나
10년 전
아우디
일본노래네ㄷㄷㅋㅋ
10년 전
ㅅl우민(26)
내남자 김민석
노래 좋다ㅋㅋㅋㅋㅋ
10년 전
BB 지코
헐 지짜 조타
10년 전
모의고사문제지
오 원곡도좋다!!!오오.....대박..
10년 전
찌읒@
오 이것도 좋다
10년 전
아낌쪄
세봉이들 아낌쪄
헐 리메였구나
10년 전
17190805
리메이크 아니고 공동판권이에요~
10년 전
아낌쪄
세봉이들 아낌쪄
아 감사합니다!!오해할 뻔 했네요
10년 전
철컹철컹
콧소리를 싫어해서 태티서께 더 좋다
10년 전
리얼 V
VIXX 빅스입니다
오 좋당,,,,,,,!!!!
10년 전
승무원
헐 일본어였구나
10년 전
leeseongyeol
발걸음
아원곡이!!
10년 전
Su_Ning424
늪지대, 뷰티다다
우와 이것도 좋다...
10년 전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오 좋다!
10년 전
소년단
좋다
10년 전
김준수 (1986.12.15)
오...
10년 전
이비인후과이태민선생
노래진짜 짱짱굿
10년 전
지업지업
공동판권이면 이게 원곡인건 아니지않나..
태티서가 엄청 세련된 느낌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들어도 괜찮은지 모르겄닼ㄱㅋㅋ
콧소리가 너무 심해....
태연의 시원한 보컬이 더 잘어울리는 둡
10년 전
뿌뿌리
07년 노래인데 태티서가 멜로디를 거의 바꾸지 않았네욤
지금들어도 (멜로디가)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것같아요
10년 전
익우죠
스떡볶이 먹고싶다
음정이 이상해.......
10년 전
빈이
오 우와 원곡이 있었구나 좋다
10년 전
동엽신
빅뱅
할라.....
10년 전
동엽신
빅뱅
뭔가 태연의 시원한 고음이 있어야할거같은 느낌ㅋㅋㅋ
10년 전
설
원곡이 따로 있었구나..
10년 전
옥희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헐.. 원곡이 따로 있었다니..
10년 전
배구공
하이큐노 배구공데스
와 짱좋다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처갓집 양념치킨
처갓집은혁명 꼬꼬닭
이런 노래는 도대체 어디서 듣고 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킥플립 계훈 계랄 1도 안 먹히는 재재......jpg
이슈 · 3명 보는 중
맘스터치 무한도전세트먹어본사람 뭐가 젤 맛있어
일상 · 1명 보는 중
현재 LG 이용자들 난리난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이런 말 자주쓰면 나르시시스트래..!!
일상 · 2명 보는 중
스터디 카페에 1,200만 원 쓴 연대생.jpg
이슈 · 4명 보는 중
친구 파혼 도와줌 ㅋㅋ.blind
이슈 · 16명 보는 중
AD
가습기에 오줌싼 대학생의 최후
이슈 · 1명 보는 중
스위스에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가길래
이슈 · 1명 보는 중
AD
대리님이랑 뽀뽀할 뻔 했네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설리가 외모 컴플렉스였다고 밝혔던 부위.jpg
이슈 · 10명 보는 중
구내식당 영양사들이 없애려해도 못없애는 반찬
이슈 · 2명 보는 중
미국 가족중심이라는 얘기가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인지 궁금했는데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이기적인 팬이 자기 연예인 인생 망친 실화.txt
이슈 · 4명 보는 중
AD
님들 진돗개 살찐 거 본 적 있음
이슈
현재 신세계 초비상걸렸다는 스벅 이미지..JPG
이슈
전체
HOT
인티영상이 인티포털로 통합되었습니다
07.23 23:11
l
조회 11289
l
추천 5
l
줅
제작비 초과로 출연료 압류설
07.21 19:08
l
조회 11211
l
추천 1
l
이수만회장
단식원 탈출한듯한 먹성훈과의 먹방 잔치
07.21 19:08
l
조회 3781
l
추천 2
l
이수만회장
얼굴로 힐링 받고 싶은 사람 다 드루와..
07.21 19:07
l
조회 4995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07.21 19:07
l
조회 3656
l
추천 2
l
이수만회장
덕서니다!!!! 반갑구만 반가워요!
07.21 19:07
l
조회 1483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성운이는 제성을 아예 몰라..
07.21 19:06
l
조회 1090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뿌쁜이의 행복♬ 짜란다 짜란다!!
07.21 19:06
l
조회 10493
l
추천 5
l
이수만회장
[랜덤1열댄스] RANDOM 1LINE DANCE (여자)아이들 ((G)-IDLE) │ Uh-Oh... 당신들은 오직 나만의 Senori..
07.21 03:35
l
조회 3275
l
추천 2
l
4차원삘남
[예능맛ZIP/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 예능시리즈 역대 고수들 총출동!🌟 원주 미로중앙시장을 살려라 《골목식당 포방터돈까스 / 3대천왕 칼..
07.21 03:34
l
조회 1628
l
추천 2
l
4차원삘남
[오분순삭] 무한도전 게임블랙홀 박명수,,,무한도전만 하면 적자ㅠㅠ|#무한도전 레전드
07.21 03:34
l
조회 1399
l
추천 1
l
4차원삘남
역대급 가'족'같은 분위기🏠 머리카락 대신 목 날아갈 뻔한 미용실 알바 리뷰ㅣ워크맨 ep.10
07.21 03:33
l
조회 1592
l
추천 2
l
4차원삘남
"워크맨 채널 독립하자마자 파업 선언해…"
07.21 03:33
l
조회 2893
l
추천 4
l
4차원삘남
군대 가기 전에 한국식 호캉스 제대로 즐기러 간 영국 쌍둥이?
07.21 03:32
l
조회 1620
l
추천 4
l
4차원삘남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9900원
통신판매업신고)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9900원
통신판매업신고)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4500원
넷플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14000원
한화 vs 쓱 4층 스카이석 2연석
스카이석 411블럭 2연석 야구방 파니는 여기로!!
5800원
유튜브 프리미엄 월 5800원대로!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4년 전 프리킥 연습하던 백승호ㅋㅋㅋ 무회전으로 뚝 떨어지는 거 ㄷㄷ… (하드 털이)
07.21 03:32
l
조회 1511
l
추천 2
l
4차원삘남
업그레이드 부녀회장 VS 체대생 과연 승자는!!!
07.21 03:31
l
조회 1572
l
추천 2
l
4차원삘남
"대답 잘해!"... 쎈 언니 김연경의 말말말! 이 언니들 재밌다! / 비디오머그
07.21 03:31
l
조회 2568
l
추천 3
l
4차원삘남
멕시코 마약왕의 몰락! 대한민국도 승리해야 할 상대가 있는데... / 비디오머그
07.21 03:30
l
조회 3163
l
추천 2
l
4차원삘남
'나의 아저씨'에서 좋았던 장면 (나라)
07.21 01:39
l
조회 3819
l
추천 3
l
He
휘트니 휴스턴 신이내린 가창력.swf
07.21 00:54
l
조회 730
l
추천 2
l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