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clip/6847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한기적 보너스 타임! 참여 보너스 10배 🎰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인티영상 (종료)
영상
영상
음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언프리티랩스타2] 사이다였던 예지 랩 모음
103
비아이그라
l
10년 전
l
조회
37751
인스티즈앱
셋중에 압도적으로 잘했음에도
마지막 탈락후보까지 간게 이해가 안되지만
포텐터뜨려주려고 그랬는갑다 라는 생각듬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치타가 생각나는 랩핑ㅇㅇ..
5
19
5
연관글
언프리티 랩스타 예고 전지윤 랩
1
언프리티 랩스타 예지- 미친개
[언프리티랩스타2] 다음주 예고편 포미닛 전지..
111
[언프리티랩스타2] 사람들이 추측하는 예지 미..
7
[언프리티랩스타2] 힙플에서 입모양으로 추측..
24
방송에는 안나오는 언프리티랩스타2 예지 웃..
1
언프리티 랩스타2 자기소개 싸이퍼
표지훈(23세)
1993.02.02
방송나오기전부터 예지잘해서 좋아했는데 많이 까이는거같아서 맘아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앺스♥오캬♥레이나♥
앺스공백 2년넘다
진짜 어째서 탈락후보였을까.. 악마의 편집때문에욕도 많이먹고ㅠ 이제라도 실력인정받기 시작해서 다행 예지 홧팅!!
10년 전
쉔
넌 이미 죽어있다
진심 왜 탈락후보인지 1도 이해안되씀...
10년 전
Limited
언프리티2가 그냥커피라면 언프리티1이 TOP여가지고 재미없어서 조각영상만 봄..이거보고 현실탄성나왔음 워~!
10년 전
ninemuses 현아
나뮤 나뮤 출동!
저도 치타 생각났음 멋있음
10년 전
RADWIMPS
Xと○と罪と
오지게잘한ㄷㅏ
10년 전
EXO-L.
멋있었음 ㅠㅠㅜㅠ
10년 전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드디어 인정받는구나.. 멋있어 예지쨔응..ㅠ
10년 전
윤감아 눈균상
예지진짜잘함ㅠㅠㅠㅠ치타생각났음 ㅠㅠ
10년 전
티라미슈는 이탈리아 비빔밥이라능!
제일 잘했는데 왜 탈락후보야 장난하냐ㅠㅠㅠㅠㅠㅠㅠ처음 봤는데 진짜 멋있어서 입덕삘
10년 전
송중기
태양의 후예
와 진짜 치타같네
10년 전
이지으뉴ㅠ
경♥아이유7쨜♥축
야호 예지워더
10년 전
상준희
무삭제 듣고싶음
10년 전
정뚜덩
예지 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전점국
부인 입니다 ^^.
당연히 1등일 줄 알았는데 어떻게 해야 예지가 탈락후보입니까ㅠㅠ
10년 전
Block-B 7th Album
암베릐베뤼굿
저도 보면서 치타생각낫....미친개진짜대바규ㅠㅠㅠㅠㅠ
10년 전
쿠바
미친개 개 쩐당... 치타 느낌은 나는데 치타는 아닌 예지 언니
10년 전
김 준 면 (1991.05.22.)
탈락후보 진짜 이해안갔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이지흔
세븐틴 비스트
힙합, 랩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잘하는게 느껴짐!!
10년 전
표지훈여자친구
오 잘한다
10년 전
바담
1,2화에서는 솔직히 실력못보여준거같은데 이번에 탈락후보되면서 대박포텐 터뜨린것같움
10년 전
권앶
♡Regulus♡
ㅠㅠㅠㅠㅠㅠㅠㅠ예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민슈가천재짱짱
BTSBB
와 소름돋았다
10년 전
대성인방송
BB iKON B1A4
첫번째 영상은 예전에 방송하기전에 풀렸던 영상 아닌가????
10년 전
케이오사운드
네이버에서 생방으로 진행해서 투표했어욤
10년 전
대성인방송
BB iKON B1A4
네네 그거..... 근데 저 장면이 방송에서도 나온건가요?
10년 전
케이오사운드
똑같이 나와요
10년 전
대성인방송
BB iKON B1A4
아 감사해요~
10년 전
Last Fantasy
묵묵히반짝일하나.
예지예지파이팅
10년 전
마츠이 레나
2588일
아 진짜 예지 너무 좋아... 미쳤어... 걸크러쉬... 결혼...
10년 전
커피선풍기
ㄷㄷㄷㄷㄷㄷㄷㄷ
10년 전
종대야사랑해정말로
혼또니스키다요
멋있다..
10년 전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
1화부터 잘하는 게 눈에 보였는데 다들 몰라줘서
너무 답답ㅠㅠ 1화 보자마자 피에스타 전곡 다 예지
랩 파트찾아 듣고 그랬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
그리고 쎈 척이 아니라 진짜 쎈 거예요...!
10년 전
사용
용사
진짜 가장 생각났던건 인터뷰에서 제가 운이 없었나보죠 하고 쿨하게 인정하는데 너무 매력적이고ㅠㅠㅠ
진짜 악마의 편집때문에 너무 화가났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킨더 초콜릿
와 대박 가사가 다들리네
10년 전
쎈 수학
예지 넘 좋아요 흑흑
10년 전
오츠카레 시마데시타
아 흥탄소년단~
와 예지 진짜 잘한다..왜 탈락 후보였는지 이해가 안되네..
10년 전
그러다 사랑이 정이 돼 어떻게 사람 마음이 하루아침에 정의돼 but
♥블락비세븐틴제왚♥
와 저 실력에 왜 탈락후보..ㄷ 진짜 잘한다
10년 전
안재효.
와 진짜 잘한다..ㄷㄷ
10년 전
어항 속 기린
성규백현진영이정
ㅇㄱㄹㅇ 진짜 유빈 수아도 잘했지만 예지가 제일 잘했음.. 강약조절 소름
10년 전
ffffound!
와 ㄹㅇ미친듯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ㄱ잘하네
10년 전
뿌꾸♬
지은이네멍뭉이
캬....이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 언프 나온다했을때부터 기대했는데 3회에 이렇게 뻥하고 터트려주네
10년 전
장동우아내
요조레오정택운
진짜잘한다
10년 전
난 너의 Super Hero
오... 힙알못이지만... 멋정...
10년 전
우가우가따따봉이와따따뿌겐
진짜 잘함 반함
10년 전
시무라신파치
내사랑 테라카도 츠우라질!
진짜 치타 생각나는!!
10년 전
나는솔라태양
마마무소녀시대빅스
언프랩에서 제일 잘하는거 같음 ㅇㅇ 트루디는 잘하는데 윤미래에서 못벗어날거같고 예지가 갑인듯
10년 전
내친구 빙봉
솜사탕 로켓썰매
와진짜잘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김미로
진짜 잘했슴!!ㅋㅋㅋㅋㅋ
10년 전
크리스탈내스탈
진짜 셋중 제일잘했는데 ㅋㅋㅋ 너무팬덤투표... 근데 탈락후보여서 뒤에무대를 한거니까 차라리 다행이라생각함 ㅋㅋ
10년 전
베베시경
찹쌀떡
예지 크레이지 도그 가사 아시는분...삐처리때문인가 후반부에 뭐라고하는거지
10년 전
토마토마
내가 ㅈ밥인 아이돌을 하겠냐
슴ㅂ먼트 ㄸ치던 ㅅ끼
이정도밖에모르겠어요ㅜㅜ
10년 전
GFRIEND 유주
예지 진짜 잘함.. 여기 나오기 전부터 잘한는거 알고 있어서 기대하고 봤는데 초반에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맘 아팠음..
10년 전
VV;D Crew
와... 진짜쩐다 .. 치타생각남 !!
10년 전
MAMMOO
헐... 어머... 누나... 누나 멋있어요.... 누나.. 정말 멋있어요 ㅠㅠ 누나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샤컨
진심 잘한다......왜 탈락후보였는지 이해가 아직도 안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하뉴 유즈루
오 잘한다, 근데 좀 블락비 비범분 닮은거같아요 ㅋㅋㅋ
10년 전
정조 이 산
조선의 어진 임금
유빈이 이천몇표에다 수아보다도 500표가량 덜 받았다는거 듣고 이건 팬들의힘이다.. 함
10년 전
글쓴징어
내가 윱니 언니도 좋아하지만 솔직히 셋중에 예지가 제일 잘했는데 수아가 탈락 후보일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10년 전
FNC 킹덤
예지 잘하는데 탈락후보 진짜 이해 X
10년 전
란차원
진짜ㅠㅠㅠㅠㅠ 전부터 잘한다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런드
ㅠㅠㅠㅠ방송보면서안타깝
10년 전
성신여자대학교 생활문화소비자학과
솔직히 언프 통틀어서 잘함
10년 전
욘재렐라
진짜 잘했음
10년 전
박보검(@BOGUMMY)
엠넷 악마의 편집 때문에 이미지가 안 좋아지려는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랩도 진짜 잘해줬고 이번에 의리녀라고 뜬 거 봤는데 진ㅏ 극호감 ㅠㅠㅠㅠㅠ
10년 전
오센
이제 위로 올라갈 일만 남았는 것 같음
10년 전
띠드버거
사두떼염
아 진짜 잘함...
10년 전
이봉창
민족의 혼
치타 같다..
10년 전
마이클잭슨
★나뮤다섯짤★
예지잘함..
10년 전
기대해 즐겨듣던 그 창섭이
셋이할때 진짜 잘했는데..
10년 전
BTS 지민
으응징짜몽마시게써영
탈락후보라고 했을 때 진짜 이해안됨...그래도 그 덕분에? 뒤에 랩들어서 짱 좋...ㅠㅠ 언프보면서 별룬데 하던 나를 때리고 싶을 정도ㅠㅠ 진짜 짱좋음ㅜㅜ
10년 전
940114김종인
예지언니ㅜㅜㅜㅜㅜ
10년 전
과유불급
티비에서미친개듣고취저당함ㅋㅋㅋㅋ
10년 전
깜장걔장
깜장걔장
진짜 들을때마다 소름... 겁나 잘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탁주
그냥 처음에는 별 관심없었는데 저번방송보고 완전 취저당함
10년 전
.전정국
용서NONO해
이거 진짜 듣고 너무잘해서 깜놀.....
10년 전
황인노예
버스커버스커
헐 대박 잘ㄹ했다 소름
10년 전
노조미
럽라 아이콘 블락비 리부
우와 엄청 잘하네요
10년 전
YG엔터테인먼트
예지님..진짜 잘 했는데
왜 저 무대에서 3등 하셨는지 의문..
10년 전
호야배고프다
와 진짜 개잘해
10년 전
듀오 동방신기
지켜줘서고마워
예지 레알 대박...
10년 전
루나러브굿
예지너무멋있었음
10년 전
민슈가 천재
짱짱맨
짤렸다ㅠㅠㅠ보고싶어ㅠㅠㅠ
10년 전
오후 8시 54분
또륵.. 재생이 안 되네 ㅠ
10년 전
핫핫핫
멋있당..
10년 전
양사장
틀니돼지
보고 싶당
10년 전
종대야 나랑 결혼할래?
거절은 없단다.
예지야ㅠㅠㅠㅠㅠ포텐 드디어 터트려서 핵뿌듯ㅠㅠㅠㅠㅠ이렇게나 잘하는데 편집이 애를 이상하게 만들어놔서..ㅂㄷㅂㄷ
10년 전
제시섹시
보고싶은데 안나온다...
10년 전
도토
으앙.....보고싶다..
10년 전
아우디
진짜 예지 살았을 때 와앜!!!함ㅋㅋ
10년 전
상제
샤이니인피니트엑소
영상이 짤렸다니ㅠㅠㅠㅠ
10년 전
EXO김종인
이번화 보고나서 피에스타 노래 다 찾아봄ㅠㅠㅠㅠ 앞으로 더더더 잘 됐으면
10년 전
少女時代
남초에 올라오는 여돌 게시물들도 저격하는 같아 속시원
10년 전
이예지
피에스타
예지 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온다고 좋아했는데 편집 이상하게돼서 이미지만망치고그래서 우울했는데ㅜㅜ 앞으로 더더 잘해라ㅜㅜㅜㅜㅜ
10년 전
LR
Beautiful LiaR
근데 진짜 3명이서 할 때 예지가 당연 일 등 일 줄...
10년 전
뿌요 김진환
겟레디? 쇼타임!
아..보구싶다
10년 전
BENS
예지좋음ㅋㅋ
10년 전
나는난다
예지 짱짱걸 ㅎㅎ
10년 전
랏소
저만안나오나용 ㅠㅠㅠ
10년 전
뚤두루두루ㅜ루룰
아 보고싶다ㅏ아아ㅏ아아 내가 언프랩시작하기전에 생중계영상 보고 애들한테 예지잘한다고했었는데 애들다안믿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개니개니
저작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옥희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무삭제 듣고 싶움..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야화첩 숏드라마 포스터 예고편 공개..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퇴사 유튜버 근황
이슈 · 11명 보는 중
와 극우들 진짜 글 주작하는 수준ㅋㅋㅋ지가 강남3구 산다해놓고
일상
[라디오스타] 오마이걸 승희가 가족 부양하고 있고, 통장도 부모님께 있다고 하니, 그건 아니라고 조언하는 김구라와 옥주현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씨야, 충격 폭로 "돈 없어 식당서 쫓겨나…남규리와 이간질도”
이슈 · 3명 보는 중
살목지 저수지에 생겼다는 표지판.jpg
이슈 · 3명 보는 중
드라마 화성연쇄살인사건 배우 라인업
이슈 · 2명 보는 중
하하하하하 결국 애슐리 또 다녀왔어
일상 · 1명 보는 중
AD
90년대생은 다 안다는 추억의 간식…jpg
이슈 · 2명 보는 중
채용 업무 담당자입니다. 살기 싫네요... 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고양이한테 앉아 가르치기
이슈 · 1명 보는 중
인스타그램 유료 신기능 추가
이슈 · 1명 보는 중
뭔가 요상한 청주동물원 늑대 이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성인 ADHD의 정석을 보여주는 봉미선 에피소드
이슈 · 11명 보는 중
동북공정논란 일어난 드라마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대전 머스탱 사망사고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인티영상이 인티포털로 통합되었습니다
07.23 23:11
l
조회 11289
l
추천 5
l
줅
제작비 초과로 출연료 압류설
07.21 19:08
l
조회 11211
l
추천 1
l
이수만회장
단식원 탈출한듯한 먹성훈과의 먹방 잔치
07.21 19:08
l
조회 3781
l
추천 2
l
이수만회장
얼굴로 힐링 받고 싶은 사람 다 드루와..
07.21 19:07
l
조회 4994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07.21 19:07
l
조회 3656
l
추천 2
l
이수만회장
덕서니다!!!! 반갑구만 반가워요!
07.21 19:07
l
조회 1483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성운이는 제성을 아예 몰라..
07.21 19:06
l
조회 1090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뿌쁜이의 행복♬ 짜란다 짜란다!!
07.21 19:06
l
조회 10493
l
추천 5
l
이수만회장
[랜덤1열댄스] RANDOM 1LINE DANCE (여자)아이들 ((G)-IDLE) │ Uh-Oh... 당신들은 오직 나만의 Senori..
07.21 03:35
l
조회 3275
l
추천 2
l
4차원삘남
[예능맛ZIP/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 예능시리즈 역대 고수들 총출동!🌟 원주 미로중앙시장을 살려라 《골목식당 포방터돈까스 / 3대천왕 칼..
07.21 03:34
l
조회 1628
l
추천 2
l
4차원삘남
[오분순삭] 무한도전 게임블랙홀 박명수,,,무한도전만 하면 적자ㅠㅠ|#무한도전 레전드
07.21 03:34
l
조회 1399
l
추천 1
l
4차원삘남
역대급 가'족'같은 분위기🏠 머리카락 대신 목 날아갈 뻔한 미용실 알바 리뷰ㅣ워크맨 ep.10
07.21 03:33
l
조회 1592
l
추천 2
l
4차원삘남
"워크맨 채널 독립하자마자 파업 선언해…"
07.21 03:33
l
조회 2893
l
추천 4
l
4차원삘남
군대 가기 전에 한국식 호캉스 제대로 즐기러 간 영국 쌍둥이?
07.21 03:32
l
조회 1620
l
추천 4
l
4차원삘남
ㄱ
재도
추가하기
더보기
재혀니재혀니재혀니
1
재도보고싶다...
2
포타 추천 ㅠㅠ
4
🇮🇹✈️ 🫠🫠🫠🫠🫠🫠🫠
1
헐 이방은 댓글 이모티콘도 재도야
4
오랜만에 저취시 정주행했다
2
4년 전 프리킥 연습하던 백승호ㅋㅋㅋ 무회전으로 뚝 떨어지는 거 ㄷㄷ… (하드 털이)
07.21 03:32
l
조회 1511
l
추천 2
l
4차원삘남
업그레이드 부녀회장 VS 체대생 과연 승자는!!!
07.21 03:31
l
조회 1571
l
추천 2
l
4차원삘남
"대답 잘해!"... 쎈 언니 김연경의 말말말! 이 언니들 재밌다! / 비디오머그
07.21 03:31
l
조회 2568
l
추천 3
l
4차원삘남
멕시코 마약왕의 몰락! 대한민국도 승리해야 할 상대가 있는데... / 비디오머그
07.21 03:30
l
조회 3163
l
추천 2
l
4차원삘남
'나의 아저씨'에서 좋았던 장면 (나라)
07.21 01:39
l
조회 3819
l
추천 3
l
He
휘트니 휴스턴 신이내린 가창력.swf
07.21 00:54
l
조회 730
l
추천 2
l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