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이 진행하네요ㅎㅎ
이번달에 시작했답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abroad/newsview?newsid=20151217145832530
中판 '냉부해', 톱스타 주걸륜 냉장고 열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중화권 톱스타 저우제룬(주걸륜)의 아내 쿤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16일 텐센트에서 방송된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3회에는 대만 출신 모델 쿤링과 중국 인기 가수 겸 배우 웨이천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쿤링은 저우제룬의 14세 연하 아내로, 방송에서 처음으로 그의 냉장고가 공개돼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중국의 황옌 셰프와 한국인인 안현민 셰프가 쿤링의 냉장고 재료로 15분 요리 대결을 펼쳤고, 안현민 셰프가 쿤링의 선택을 받아 별을 획득했다.

텐센트 '냉장고를 부탁해'는 지난 3일 첫 방송된 1회에서 중국 현지 인기 스타인 정카이, 천샤오를 게스트로 내세워 초반 시선몰이에 성공했다. 3회에서는 '천왕'으로 불리는 저우제룬의 아내 쿤링의 출연으로 저우제룬의 냉장고를 공개하는 데 성공하며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국내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정식 중국판인 텐센트 '냉장고를 부탁해'는 중국 톱 진행자인 허지옹과 갓세븐의 잭슨이 공동 MC로 활약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텐센트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