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clip/74304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rqr1109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인티영상 (종료)
영상
영상
음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여자친구가 불렀음 대박 났을 노래
82
멍청이의 뜀박질
l
10년 전
l
조회
17938
출처
인스티즈앱
일본 애니 오프닝 같은 노래st..
벌써부터 여자친구 멤버 파트 분배 생각남...
애드립은 유주가 하면.. 뻥 뚫릴듯..
26
연관글
[프로듀스101] 여자친구가 이노래를 부른다면..
1
여자친구 은하 직캠
프로듀스 응씨카이 소속이었던 홍콩그룹 노래 (..
1
[유스케] 데뷔후 처음나온 여자친구 (역대..
앓이
헐 쓰니랑 통했어요 노래 처음 들을때 애니오스트 같아서 여친이 불렀어도 괜찮겠다 했는데 대박ㅠㅠㅠㅠㅠ포텐 왜이래 지독하게 만화곡같아서 취향저격bb
10년 전
톰크루즈
뚜룹뚜
우오...노래좋다
10년 전
엑소에게인생헌납
노래좋다
10년 전
정국오빠님
정국오빠때문에 내가 운다
와 노래 좋다.
왠지 EXID 도 생각나는 노래.
좋아서 계속 들었다..우왕
10년 전
닉네임을 표시하기 귀찮습니다.
22 여친보다는 EXID가 더 생각나는듯
10년 전
노란책상
오,,, exid 괜찮아요
10년 전
고우리
레인보우/방탄소년단
포텐 노래는 전부 좋더라구여
10년 전
마마무 젤도른자 강앚휘
뭔가 여자친구가 하기엔 덜 소녀소녀하고 뽕끼가 느껴진달까...? EXID가 하면 대박칠듯
10년 전
더 지니어스: 그랜드파이널
2222
10년 전
iKON JUNE
여친보단 EXID 각
10년 전
1986-06-04
박유천
약간 편집하면 될거같은데
10년 전
이기굉
비스트비투비에이핑크
222222
10년 전
김명수억양안싸
난 렌보...
10년 전
13+3+1
세븐틴입니다!
포텐 좋아요ㅠㅠㅠㅠ이노래듣고반함
10년 전
소비스트
카와이
헐 노래좋다
10년 전
도걍수
이번에 노래 진짜 좋음 저도 애니노래 같다고 생각했었는데...bbb
10년 전
chulove
왜 레인보우랑 나뮤가 생각나지..ㅋㅋㅋㅋ
10년 전
윤진
저도 나뮤 생각나요
10년 전
잔재
저도 레인보우랑 나인뮤지스가 더 생각나네요!
10년 전
노란책상
헐....렌보 나뮤도 좋음..
10년 전
김다래
라니아 디
와 공감이요
10년 전
예대형아 표지훈
렌보 떠올랐음 ㅠ
10년 전
신재펑
와 공감공감
10년 전
천문학자
ㄹㅇ이네요...위에서 이엑스아이디 생각난다하신분들 보고 맞다맞다 이랬는데 렌보랑 나뮤생각하니까 오오오오 ㅇㄱㄹㅇ이다!!!!
10년 전
갓세븐 주니어
갓세븐Fly해서홈런
나뮤 떠오름
10년 전
애니 덕후
애니는 사랑❤
렌보...ㅠㅠㅠㅠㅠ
10년 전
Fresh
뒤뚱뒤뚱
나뮤!!!
10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윤진
와 노래좋다 포텐 잘됐으면 좋겠다
10년 전
Woollim Entertainment
인피니트
여자친구느낌은 안난다...
10년 전
E X O - K
엑소 사랑하자
이노래 너무 좋다ㅠㅠㅠ흥해라 ㅠㅠㅠ
10년 전
아이유 독방
와 노래도 좋은데 멤버들이 진짜 예쁘다 와
10년 전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오...
10년 전
게이형아
애인 없음
여자친구보단 나달렌이 더 어울리는듯..@!
10년 전
SanE
♥마마무♥산선생님♥두산베어스
나뮤/렌보랑 어울릴듯
10년 전
FTIsland
나는 레인보우가 생각난당 ㅇㅂㅇ
10년 전
데헷데헷-ㅂ-
자금성나와라오복성
나뮤나뮤나뮤 경리 음색이랑 딱 맞아..세라가 후렴 부르고;헐 세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MINE ONCE
여친우주소녀나뮤트둥
세라..류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데헷데헷-ㅂ-
자금성나와라오복성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건 세라예요..세라 재영입 소취ㅠ
10년 전
MINE ONCE
여친우주소녀나뮤트둥
제발세라들어와서9명채웟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데헷데헷-ㅂ-
자금성나와라오복성
새멤버는 이제 더는 반길 자신이 없네요ㅠㅠ
10년 전
MINE ONCE
여친우주소녀나뮤트둥
데헷데헷-ㅂ-에게
노플보때부터팬이여서저도지치긴해요ㅠㅠㅠ
10년 전
장리인
레인보우랑 어울린다
10년 전
데이트
진짜 여친보단 나뮤랑 레인보우 생각남
10년 전
MINE ONCE
여친우주소녀나뮤트둥
저노랑옷분....우리학교선배...허허헣ㅎ
10년 전
①⑦
세븐틴 부인
이노래 짱좋..
10년 전
어몽식
오 노래좋다 안무만 잘 뽑으면 뜰 거같음
10년 전
유태양
NEOZSCHOOL
이 노래 진짜 조음..
10년 전
윤홍현
영원히함께내사람들과
이노래 완전좋음
10년 전
용sa 님
이 노래 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김다래
라니아 디
오 노래 좋다
10년 전
김다래
라니아 디
아 근데 남색옷입은분 되게 어색하닼ㅋㅋ
10년 전
향기
와 노래 좋다,, exid도 괜찮네요 와,,,
10년 전
F(KLAV)
나뮤생각난다
10년 전
멋있다 진짜
여학우들 조심하자
다 노래 잘한다
10년 전
경찰아찌
어오 나인뮤지스 생각 난당
10년 전
규야효가
오 노래 좋에여ㅠㅠㅠ 여친은 아직 뭔가 소녀소녀한 거 같고 저도 나뮤나 exid가 더 생각나네요! 근데 저분들 그대로도 노래가 너무 좋은듯ㅠㅠㅠㅠ
10년 전
수현이
푼수현
메인보컬?이 솔지 목소리 느낌도 나네요!
10년 전
ME+U
미유미유뮤뮤
나뮤 생각남...
10년 전
박하이
♥
나인뮤지스느낌이다
10년 전
기적은 일어났다
헐 2222222
10년 전
THE ARK 한라
한라❤️
헐처음엔보고엥?그랬는데진짜어울림
10년 전
라리사 마노반
나뮤 이엑스아이디가 어울릴듯!
10년 전
테테.
여친이 부르면 대박이다 싶은 곡 중에 하나는 다이아 '왠지'
10년 전
안준수
오 노래 좋다..
10년 전
Whalien.52
Whalien 52
오 노래 좋다~
10년 전
기적은 일어났다
나인뮤지스나 이엑스아이디
10년 전
@세훈
레인보우 생각난다
10년 전
INUYASHA
가영아아아아아아아!
잠깐 일단 누구에게 어울리고 뭐고 간에 노래 좋다 워후
10년 전
박부랑
24살씩이나먹어하앙
포텐 진짜 노래 좋은데 ㅠㅠㅠㅠ 안타까워ㅠㅠ
10년 전
원우야, 삿포로에 갈까요?
헐 노래 영업당하고갑니다
10년 전
IDIOTAPE
머리푼흑갈색분 안면근육을 가만히 못두셔... 자꾸 찡그리는거 거슬린다
10년 전
우에에에엥
나뮤 생각난다!!!
10년 전
차가운 캔 음료를 얼굴에 대며, 이제 살 것 같다고 너는 말한다
조물, 황인찬
오 진짜 일본 애니 ost 느낌ㅋㅋ
10년 전
열화
나뮤랑 이엑스아이디가 더 괜찮은듯!!
10년 전
방탄런
ㄹㅇ 나뮤다
10년 전
김남쮼
와 대박 완전 좋음
10년 전
영샤
노래좋다...
10년 전
EHEH
태형아사랑맨날해
여자친구 색은 아닌 듯
10년 전
임 재범
여자친구랑 안어울림..
10년 전
SVT 민규
SVT BTS
난 나인뮤지스 생각나는디
10년 전
성균관대학교 17학번 화학과
나뮤생각남ㅋㅋㅋㅋ
10년 전
월이
파란색 옷 입으신 분 눈썹이 왜이렇게 움직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 블라우스 회사에 입고가도될까..??
일상 · 1명 보는 중
AD
KCM이 딸 공개후 긁혔던 댓글
이슈 · 1명 보는 중
일본 과일술 그 유명한거
일상 · 1명 보는 중
AD
아이들 전소연 충격 근황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오늘자 토스뱅크 보안논란
이슈 · 3명 보는 중
헬스장 천국의 계단 25분 얼굴 전후 차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오늘 우리회사 무한상사같았음
이슈 · 2명 보는 중
직장인들 삶의 질 박살내는 1티어
이슈
AD
오늘자 국가직 9급 공무원 국어 문제
이슈 · 2명 보는 중
국장 온 코쟁이들 상황
이슈 · 4명 보는 중
스타벅스가 진짜 난리난 점
이슈 · 2명 보는 중
출산율 급락의 주원인은 노처녀가 살만해진 탓이 큽니다
이슈 · 8명 보는 중
AD
평생 일본계 미국인인줄 알고 살았는데...내가 한국계 미국인이라고요?.jpgif
이슈 · 20명 보는 중
강원도식 존맛 사라다 옥수수범벅.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늑구, 자연포육에 가까운 개체, 공격성 없어…습성상 숨어 있을 듯"
이슈
갈수록 점점 커지는 목포 대왕돈까스집.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인티영상이 인티포털로 통합되었습니다
07.23 23:11
l
조회 11289
l
추천 5
l
줅
제작비 초과로 출연료 압류설
07.21 19:08
l
조회 11211
l
추천 1
l
이수만회장
단식원 탈출한듯한 먹성훈과의 먹방 잔치
07.21 19:08
l
조회 3781
l
추천 2
l
이수만회장
얼굴로 힐링 받고 싶은 사람 다 드루와..
07.21 19:07
l
조회 4994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너무 늦었다
07.21 19:07
l
조회 3656
l
추천 2
l
이수만회장
덕서니다!!!! 반갑구만 반가워요!
07.21 19:07
l
조회 1483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성운이는 제성을 아예 몰라..
07.21 19:06
l
조회 1090
l
추천 3
l
이수만회장
뿌쁜이의 행복♬ 짜란다 짜란다!!
07.21 19:06
l
조회 10493
l
추천 5
l
이수만회장
[랜덤1열댄스] RANDOM 1LINE DANCE (여자)아이들 ((G)-IDLE) │ Uh-Oh... 당신들은 오직 나만의 Senori..
07.21 03:35
l
조회 3275
l
추천 2
l
4차원삘남
[예능맛ZIP/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 예능시리즈 역대 고수들 총출동!🌟 원주 미로중앙시장을 살려라 《골목식당 포방터돈까스 / 3대천왕 칼..
07.21 03:34
l
조회 1628
l
추천 2
l
4차원삘남
[오분순삭] 무한도전 게임블랙홀 박명수,,,무한도전만 하면 적자ㅠㅠ|#무한도전 레전드
07.21 03:34
l
조회 1399
l
추천 1
l
4차원삘남
역대급 가'족'같은 분위기🏠 머리카락 대신 목 날아갈 뻔한 미용실 알바 리뷰ㅣ워크맨 ep.10
07.21 03:33
l
조회 1592
l
추천 2
l
4차원삘남
"워크맨 채널 독립하자마자 파업 선언해…"
07.21 03:33
l
조회 2893
l
추천 4
l
4차원삘남
군대 가기 전에 한국식 호캉스 제대로 즐기러 간 영국 쌍둥이?
07.21 03:32
l
조회 1620
l
추천 4
l
4차원삘남
송건희
추가하기
더보기
건희사항 지금 상태
1
팬미팅 진짜 대혜자였다
7
오늘 너무 재밌었어ㅜㅜㅜㅜ
2
드디어 오늘이다
1
팬미 원가양도 필요한 건희사항??
건희팬미 사이드라고 시야걱정 안해도 될거같아!!
1
4년 전 프리킥 연습하던 백승호ㅋㅋㅋ 무회전으로 뚝 떨어지는 거 ㄷㄷ… (하드 털이)
07.21 03:32
l
조회 1511
l
추천 2
l
4차원삘남
업그레이드 부녀회장 VS 체대생 과연 승자는!!!
07.21 03:31
l
조회 1572
l
추천 2
l
4차원삘남
"대답 잘해!"... 쎈 언니 김연경의 말말말! 이 언니들 재밌다! / 비디오머그
07.21 03:31
l
조회 2568
l
추천 3
l
4차원삘남
멕시코 마약왕의 몰락! 대한민국도 승리해야 할 상대가 있는데... / 비디오머그
07.21 03:30
l
조회 3163
l
추천 2
l
4차원삘남
'나의 아저씨'에서 좋았던 장면 (나라)
07.21 01:39
l
조회 3819
l
추천 3
l
He
휘트니 휴스턴 신이내린 가창력.swf
07.21 00:54
l
조회 730
l
추천 2
l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