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겁나짧아요 1절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노래 좋은데 발음 너무 어려워서 뒤에까진 아직 못해서..참.. 요런 아침에.. 잘... 어울리는...노래에여.... 그래여.... 영덕대게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이 시리즈총 0화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하야시바라 메구미 - 살얼음 심중 (쇼와 겐로쿠 라쿠고 심중 ED)9년 전위/아래글요아리(강미진) - 저기요 1313년 전이하이 - 1, 2, 3, 4 1913년 전산이 불행했음 좋겠다 4키업 버젼 1313년 전타블로 Tomorrow 3키업 버젼 (1년전... 또르르...) 1613년 전에픽하이 Don't Hate Me 4키업 Full ver 413년 전현재글 Mandy Moore When will my life begin (라푼젤OST) 1절 1013년 전빅뱅 HOW GEE 3413년 전리미 - 엘레베이터 1513년 전가인 - Catch me if You can 1절 1113년 전대성 날개 4키업 1절 813년 전Lady Mamalade (발악주의..) 201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