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draw/15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인 그림 유머·만화 그림 사물·동물 그림 기타 그림 노래 녹음 춤·안무 악기 연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틀린 가사 보고 해서 아마 이상하게 부른 부분 많을 거예요ㅠㅠ

반주보다 아카 추천

 

 

 

 

 

[잭슨] 더는 망설이지 마 제발 내 심장을 거두어 가
그래 날카로울수록 좋아
달빛조차도 눈을 감은 밤

 

나 아닌 다른 남자였다면 희극 안에 한 구절이었더라면
너의 그 사람과 바꾼 상처 모두 태워버려 [느님]

 

 

 

Baby Don't Cry, tonight 어둠이 걷히고 나면
Baby Don't Cry, tonight 없었던 일이 될 거야
물거품이 되는 것은 네가 아니야 끝내 몰라야 했던
So Baby Don't Cry, Cry 내 사랑이 널 지킬 테니

 

 

 

 

 

 

[스팸] 오직 서로를 향해 있는 운명을 주고받아
엇갈릴 수밖에 없는 그만큼 더 사랑했음을 난 알아

 

 

[느님] When you smile, sunshines

 

[잭슨] Oh 너란 틀엔 채 못 담을 찬란

 

[느님] 온 맘에 파도쳐

 

[스팸] 부서져 내리잖아 oh 

 

 

 

잭슨 ad-lib

Baby Don't Cry, tonight 폭풍이 치는 밤

Baby Don't Cry, tonight 조금은 어울리잖아
눈물보다 찬란히 빛나는 이 순간 너를 보내야 했던
So Baby Don't Cry, Cry 내 사랑이 기억될 테니

 

 

 

 

어두컴컴한 고통의 그늘 위 이별의 문턱에 내가 무참히
넘어져도 그마저도  널 위해서라면 감당할 테니 Uh

[스팸] 대신 나를 줄게 비록 날 모르는 너에게
Don't Cry 뜨거운 눈물보단 차디찬 웃음을 보여 줘 Babe

 

 

 

Say no more Babe
No more Don't Cry


제발 망설이지는 말아 줘
물거품이 되는 그 찰나


Say no more Babe
No more Don't Cry


눈부신 사람으로 남을 수 있게
차라리 그 칼로 날 태워 줘 [스팸]

 

 

 

 

[느님] 네 눈 속에 가득 차오르는 달빛 Ooh hoo


[잭슨] 소리 없이 고통 속에 흘러넘치는 이 밤

 

 

 

 

느님 ad-lib

Baby Don't Cry tonight 어둠이 걷히고 나면

Baby Don't Cry, tonight 없었던 일이 될 거야

 

잭슨 ad-lib

물거품이 되는 것은 네가 아니야 끝내 몰라야 했던

So Baby Don't Cry, Cry 내 사랑이 널 지킬 테니

 

 

 

 [잭슨/느님 ad-lib]

 이른 햇살이 녹아내린다
너를 닮은 눈부심이 내린다

 

[스팸/느님 ad-lib]

길을 잃은 내 눈은 이제야 Cry Cry Cry 

 

 

대표 사진
이보나(18)  찬영아~♡
베돈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이보나(18)  찬영아~♡
드디어올라왔네요ㅛ..제가처음반한노래.......(눈물)
12년 전
대표 사진
이보나(18)  찬영아~♡
저오늘도왔어요......또르르륵너무좋다는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이보나(18)  찬영아~♡
잭슨님목소리ㅔ제취향저격!!!!!!!!!!!!!!!!!!!!!!!!!!!!!!!!!!!!!!!!!!!!!!!!
12년 전
대표 사진
와ㅠㅠㅠ겁나좋다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알림 울려서 바로 왔어요 도입부부터 좋아요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꺄하하하하하  조증입니다
진짜좋다ㅠㅠㅠㅠㅠ이거들으면서자야겠어요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EXO-K 첸  함ㅋ정ㅋ
오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베돈크 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짱짱걸님들 ㅠㅠㅠㅠㅠㅠ ♥ 개인적으로 다 좋으시지만 느님님 목소리 취향저격 ㅇ-<-<
12년 전
대표 사진
원샷줄께찬열아  We Are One
아 진짜 잭슨님...너무 잭슨님 찬양인가?ㅋㅋㅋㅋㅋㅋ스팸님도 좋고 느님님...녹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정말 너무 최고에요...
12년 전
대표 사진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돈크라니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문규야  안녕
와대박 ㅠㅠ역시안하타님 ㅠㅠㅠ대박이에요 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인창쭈꾸미집  가고싶죠?먹고싶죠?
스팸님음색진짜매력잇다
12년 전
대표 사진
ㅈㅔ ㅅㅏ랑 느님님... 사랑해요... 아.. (현기즞ㅇ)
12년 전
대표 사진
첨부 사진와....오늘도 탕탕!!
12년 전
대표 사진
도 민준 (400)  김수현사랑해
와 대박 목소리 짱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여기서 자고 가도 되나요? ㅇ-<-<
12년 전
대표 사진
엉ㅠㅠ완전좋아요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느님님 애드립하실때 대박ㅠㅠㅜㅠ쥬금ㅠㅠㅜ
12년 전
대표 사진
하예/17  좋아하는걸 좋아한다
헉 ㅈㄼㅇㅅ 가수님들을 인티에서 보다니 ㅠㅠㅠㅠ진짜 반갑네요 ㅠㅠ항상 잘듣고있었는데.. 신알신하고가여!
12년 전
대표 사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느님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목소리 갑인듯 ㅠㅠㅠㅠ
진짜 다들 잘불러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가나파이  엑소♥씨엔블루♥빅스
대박.......
12년 전
대표 사진
도 경 수 [EXO]  엑소케이 디오입니당
와 ㅠㅠㅠ 아카 dddd
12년 전
대표 사진
와 세 분 다 쩌세여...대박이다 진심...
12년 전
대표 사진
와...진짜잘부르세요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내가 이구역의 종현더쿠다  ←프사궁금하면샤독방
와.....대박이세요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안다  니엘
와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대박잘부른다 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빅뱅(8)  탑이랑산책나가서한장
다잘부르시는데느님목소리저격..탕탕..
12년 전
대표 사진
뿌쮸뀨쮸쀼  아잇!
와 진짜 다 좋다ㅜㅠㅜㅜㅜ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체고다 체고... 울지 말라는데 왜 눈물이 나오는 거지 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아쩐다ㅠㅠㅠ녹음뭘로하세여ㅜ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우와ㅜㅜㅜ베돈크ㅠㅠㅠㅠ누가불러주길원했는데
좋아용..♥♥♥♥

12년 전
대표 사진
양요정짱  특별한비스트
ㅠㅠ진짜잘부르세요!
12년 전
대표 사진
와 제가 들었던것중에 퀄리티 제일좋네요..목소리도좋고 다좋아요!!으앙!
12년 전
대표 사진
종대 여자친구  12일의기적
진짜 잘부르세요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에프엑스  ♥뚜기빚쟁망마♥
아 대박ㅠㅠㅠ 진짜... 짱 좋아요! 느님님 목소리 왜 이렇게 좋아요ㅠㅠㅠ 진짜 도경수 목소리같아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우와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테니스가 중요 하지  블락비방탄엑소
뭐지 왤케 좋지?? 잘 부르신다..첨들어봤는데 잘부시나더ㅏ아퓨
12년 전
대표 사진
공 찬식.  B1A4 EXO워더
와.......bb 신알하구가여
12년 전
대표 사진
공 찬식.  B1A4 EXO워더
느님목소리완전좋으세요ㅠㅜ
12년 전
대표 사진
도경thㅜ  12일의 기적
헐 짱이다 완전 잘부르세요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아나 잠시만 스팸님은 랩할때 포텐이 터지고 잭슨님은 그 저 뭐냐 저거 저거 할때 포텐터지고 느님님은 그냥 목소리가 포텐터지네요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눈ㅁ루나와 진짜 현실소름 사랑해요!
12년 전
대표 사진
이거 보내주시면 안돼요? 이거 진짜 대박이다 세 분 다 너무 잘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진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최승현(28.빅뱅)  1년 후 레어닉
느님 사랑합니다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스릉흡니드~~♥
12년 전
대표 사진
헐다들 목소리다좋아요ㅠㅠㅠ느님님 진짜 목소리좋으시네요ㅠㅠㅠㅠ부러워요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생각보다 이그조노래 많으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징어는 감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녹음하신거.... 진심 주시면안대여?ㅠㅠㅠ 저말 들을게요 엉엉엉
12년 전
대표 사진
많이늦었지만 저이거 메일링해주시면안될까요..ㅠㅠㅠㅠ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
정국 - 유포리아 euphoria 커버입니닷!12
06.10 00:27 l 조회 133 l 홍호아
냉정하게 노래 커버 유튜버 하면 많이 들을 것 같은지 알려주실 분12
05.27 21:33 l 조회 173 l nyangnyangnyan..
👀 애인 발견! - 자우림30
05.20 13:19 l 조회 224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양홍원 - 사계40
05.10 13:14 l 조회 280 l VWATER
🍊🍑 0+0 - 한로로45
05.09 09:51 l 조회 269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 Epilogue - 아이유56
05.07 10:44 l 조회 292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41
05.04 09:37 l 조회 223 l s2tmfs2
부활 - never ending story43
05.04 09:30 l 조회 199 l s2tmfs2
이선희 - 여우비39
05.04 09:17 l 조회 246 l s2tmfs2
💘 Like the movies - Laufey68
04.15 13:11 l 조회 1217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 So easy - Olivia Dean60
04.08 10:37 l 조회 337 l 파인애플스무디
AKMU(악뮤)-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87
04.07 23:11 l 조회 400 l 추천 1 l lily9038
❤️ 17171771 - 자우림88
03.17 10:26 l 조회 798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 고양이 편지 - 캐스커71
03.08 10:12 l 조회 451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권진아142
03.06 21:44 l 조회 510 l 파카팤
🍃 산들산들 - 언니네 이발관86
02.25 11:32 l 조회 498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빅뱅 -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121
02.22 03:51 l 조회 538 l VWATER
자작곡을좀 끄적였습니다..!134
02.01 19:04 l 조회 547 l loobinloop
Harry Styles-As it was 130
01.30 22:51 l 조회 609 l 야 먹태 주고 빨리 보내
⏳ 기억을 걷는 시간 - NELL139
01.29 11:59 l 조회 635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