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draw/22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인 그림 유머·만화 그림 사물·동물 그림 기타 그림 노래 녹음 춤·안무 악기 연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돕바ll조회 2337



제일첫번째로 만든거!




두번째!




세번째!!





ㅎㅎㅎㅎ 작곡 프로그램 처음 만지는 기념으로 몇개 만들어봤어요!!!!


잘들어줘요... 점점갈수록 ㅋㅋㅋㅋ 제대로 만들어짐





대표 사진
무슨 프로그램 써요? 박자 약간 어긋나는 거 고치구 멜로디라인 생기면 참 예쁠 것 같아요 ♥지금도 충분히 잘 만드시지만! 약간 variation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구용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에이블톤라이브 쓰는데 허허..이게참 기타를 라이브로치다보니조금어긋나기도하고
그렇네요 ㅋㅋㅋ bpm도 몇으로해야할지감이안잡히고... 감사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아아 저두 라이브로 기타쳐서ㅠㅠ 이해갑니다ㅠㅠ 로직에서는 플렉스타임 써서 라이브마저도 타이밍 맞추고 그럴 수 있더라구요...! (로직더쿠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오잉? 플렉스타임이요...? 근데 그러면 어색해지지않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은근 괜찮더라구요! 제가 써본 바로는 엄청 자연스러워써여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흐 ㅠ 로직 비싼데 말이죠!!!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에게
에이블톤 라이브가 훨 비싸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어둠의 ㅎ.....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맥같은건어둠경로가없을거같아서...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아저도짜피맥살거라 ㅋㅋㅋㅋㅋㅋ 저남은쪽지가없어요. 저좀 작곡가르쳐주실래요? 작곡하시는문인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에게
앗 쪽지가 없다닛 저도 작곡 초보라서여ㅠㅠㅠ 그냥 독학중이예엽 에이블톤이나 로직이나 에프엘 스튜디오는 인터넷 요기조기 강의두 많구 그냥 인터페이스 만지작거리면 대충 나오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흠 ㅠ 좀있음피아노를살테지만... 좀더 다양해야하는데 만들수있는게 인디느낌뿐이네요. 아이돌곡도만들고싶은데..신나는거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힙합이나요..믹싱 마스터링도문제고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에게
그러게요ㅠㅠ 저두 알긴 알아도 곡 자체가 잘 나오는 편은 아니예요... 최근엔 그냥 로직 버리고 기타 한대로 아예 클래식기타곡 만들어보고 그랬어욬ㅋㅋ 가끔씩 그런식으로 일부러 comfort zone에서 벗어나는 것도 도움 되는 것 같아욥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지원잔디에게
혹시만드신거어디있나용?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에게
여기에는 하나도 안올렸어여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에게
마스터링은 저두 잘 모르겠는데 믹싱은 진짜 간단하게 로직으로 대충 할 수 있어요ㅠㅠ 전문가 수준에는 절대 못미치지만... 에이블톤 한번도 써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로직에서는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욤

10년 전
대표 사진
롸롸  행복하자아
노래 좋네요! 조금만 더 보완한다면 정말 멋진 노래가 나올것 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장옥안워장푸  나랑 결혼해줄래 빰
맞죠 여기! 저 다행이다 보고 왔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흐호호호 다들감사해옇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다른노래도들어줘요!
10년 전
대표 사진
장옥안워장푸  나랑 결혼해줄래 빰
저 지금 모바일로 인티 켜서 노래 듣고 있어요!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그저 내말을 들어줄 누군가가 있었으면 듣고 있어요ㅋㅋ 짱....!
10년 전
대표 사진
레너드  라인 프렌즈
기..걷..시...!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옇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글 몇개 보세요 ㅎ...
10년 전
대표 사진
레너드  라인 프렌즈
넵ㅋㅋㅋㅋㅋㅋ목소리 조아여...♡ 듣고오겠습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돕바  글쓴이
안계신가요 ㅎㅎ...?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
정국 - 유포리아 euphoria 커버입니닷!12
06.10 00:27 l 조회 131 l 홍호아
냉정하게 노래 커버 유튜버 하면 많이 들을 것 같은지 알려주실 분12
05.27 21:33 l 조회 173 l nyangnyangnyan..
👀 애인 발견! - 자우림30
05.20 13:19 l 조회 222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양홍원 - 사계40
05.10 13:14 l 조회 279 l VWATER
🍊🍑 0+0 - 한로로45
05.09 09:51 l 조회 266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 Epilogue - 아이유56
05.07 10:44 l 조회 290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41
05.04 09:37 l 조회 222 l s2tmfs2
부활 - never ending story43
05.04 09:30 l 조회 199 l s2tmfs2
이선희 - 여우비38
05.04 09:17 l 조회 243 l s2tmfs2
💘 Like the movies - Laufey67
04.15 13:11 l 조회 1213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 So easy - Olivia Dean60
04.08 10:37 l 조회 333 l 파인애플스무디
AKMU(악뮤)-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87
04.07 23:11 l 조회 399 l 추천 1 l lily9038
❤️ 17171771 - 자우림88
03.17 10:26 l 조회 795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 고양이 편지 - 캐스커71
03.08 10:12 l 조회 450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권진아141
03.06 21:44 l 조회 509 l 파카팤
🍃 산들산들 - 언니네 이발관86
02.25 11:32 l 조회 496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빅뱅 -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120
02.22 03:51 l 조회 537 l VWATER
자작곡을좀 끄적였습니다..!133
02.01 19:04 l 조회 546 l loobinloop
Harry Styles-As it was 130
01.30 22:51 l 조회 609 l 야 먹태 주고 빨리 보내
⏳ 기억을 걷는 시간 - NELL139
01.29 11:59 l 조회 633 l 추천 1 l 파인애플스무디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