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감안안도 ll조회 1457l 0
팝니다
최대 21,000원 새 물건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안녕하세엽

체중계 총대에요...///👉👈

체중계공구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무슨 공구야!!!

미춰써???

네 미춰버렸나봐요...

물론!! 체중계 배송과 정산이 끝난후부터 입금 받습니다>.

....하지만 대취타 뮤직비디오를 봐버린 순간 저는 이미

대취타의 노예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 인스티즈

후.. 고민을 진짜많이했어요

컨택 한 업체만 예닐곱군데는 되는것같아요 ㅠㅠㅠ

그중 가격이 10만원 이상인 업체도있었고

8천원에 가능하다는 곳도 있었는데

알고보니 수술만 8천원^^;(사장님저랑장난하ㅅ...)

거의 포기하고

대취타 LED 무드등을 제작하려던 도중

한 곳에서 연락이왔습니다

그분 피셜 ' 우리도 연예인들 협찬많이하기때문에 그걸 제작한 미술팀과 연락해보겠다' 라고 하셨오요

결국 오늘

구현이 가능하다는 연락이 왔고

긴말피료읎이 샘플 한번 보시죠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 인스티즈

..?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

.........????

......저 여기서 포기하려했습니다

그래서 색상이나 음각 깊이를 조절할수있냐고 다시 문의했는데

"똑같은 제품인데 왜 다르게 해달라고 하시는지모르겠다ㅠㅠ" 라는 답변과함께

어두운곳에서 찍은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 인스티즈

O.M.G

뮤비가 어두워서 그랬구나... 보정때문이었구나....

이거다, 싶었고

저는 아묻따 공구를 진행하기로했습니다

물논, 여러분의 텅장이 요즘 많이 아프죠..?

ㅠㅠㅠ인정눈물ㅠㅠㅠ

일단 입금은 며칠뒤에 시작될 예정이구요

체중계 정산 끝난 후, 배송끝난 후 입금 받을예정입니다

정확한 수량조사를 위해

******폼 작성해주시는분만 구매가능합니다

***구매 꼭 하실분만 폼 작성 해주세요

단순 수량조사가 아닌 👉👉주문 폼입니다

(네이버 로그인시 폼작성가능, 비회원주문가능)

http://naver.me/xdnoYluM

그럼 하앙적인 민금님 다같이 보고

빠염..☆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추가 샘플사진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 인스티즈


감안안도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감안안도 1:1 대화 l 쪽지
레벨6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사업자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보통
사기 확인 확인
감안안도 l 글쓴이의 전체글
신상 알림 신청  알림 관리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신상 알림 신청'을 눌러주세요!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 대췻ㅌㅏ 열쇠 배송완료 공지  20  9일 전
· [첫글] 방탄소년단) 💜보라해 체중계 오픈합니다💜  70  1개월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공지🌶제발🌶봐주세요🌶  49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최종샘플안내  169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공지입니다 확인부탁드려요  138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대취타 키링 입금 시작합니다  222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보라해체중계 정산합니다💜스압주의  31  1개월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 💜대취타💜키링💜주문폼 받겠습니다  172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보라해 체중계 실사입니다  27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보라해체중계 공지입니다💜마감  38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체중계 중간입금 현황입니다  20  1개월 전
· 방탄소년단) 💜보라해 체중계 오픈합니다💜  70  1개월 전

공지사항
없음
 
윤기 부인  방탄소년단 민윤기😏
😭😭😭😭 주문 폼 작성했습니다 정말 가지고 싶어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빠르셔....👏👏👏
•••
체리쿠키
총대님 혹시 금액은 어느정도인가요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위에 있습니당 ㅎㅎ 21000원 이하로 나올것같아요! 22000원넘어가면 안한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악 제가 못 봤군요ㅠㅅㅠ!! 감사합니다💜💜💜
•••
바름이Bareumi
텅장인데 살수 밖에 없자나여ㅠㅠ 너무 이뻐요 흑흑 폼 작성 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ㅎㅎ
•••
아니 나 이 글 보자마자 미쳤다!!!!! 외쳤단말이에요ㅠㅠㅠㅠㅜ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사실제가 파쳤숴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취타에 진심인여자 ㅠ
•••
아이쑈유
끼야아아악 텅장이지만 저는 앞만 보고 달려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워워 천천힠ㅋㅋㅋㅋㅋ
•••
대취타! 대취타 자 울려라 대취타앜!!!!
•••
RMOONCHILD
주문 폼 작성했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넘 예뻐여ㅠㅠ 대취타흐ㅡ어어어어어어어엉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문챠일드님두 대취타에 진심이군여 ㅋㅋㅋㅋㅋㅋㅋ
•••
하와이꼬찔이
헐...저 무조건 사요 무조건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저도 무조건 삽니다(?)💜
•••
저거 사서 저는 차키 없으니까 엄마 차키에 달아서 대취타 틀고 윤기인 척 치명적인 척하고 놀래요
•••
팟취민  U like?
무조건 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ㅠㅠㅠ
•••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대취타 ! 대취타! 내 통장, 텅장으로 만드는 대취타 ㅠㅠㅠ!!!
주문 폼 작성 완료했습니다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사랑해요💜
•••
호반
네, 살게요. 산다고요엉엉엉엉ㅠㅜㅠㅠㅠㅠㅠ
폼 작성 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사랑합니댜💜
•••
하꼬아꼬내꼬
폼 작성 했어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댜💜💜
•••
뷔뷔적
폼 작성했어요...가격대때문에 1개밖에 체크못한게 아쉽..
혹 추후에 더 구매도 가능한가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아마도 추가제작은안할것같아요 ㅠㅠㅠ
•••
퍼플코튼캔디
가격을 안 보고 신나서 작성할 때 2개 했는데..ㅠㅠㅠ 그래도 꼭 살거예요 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
감안안도  l  글쓴이
쟘쉬만..그대의 텅장..안녕하신지..ㅠㅠㅠ
•••
방탄 알엠
감사합니다 ㅜㅜㅜ 사고 싶어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 감사합니다💜
•••
토깽토깽
수량조사에 참여한 인원만 공구할수 있는건가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수량조사가아닌 주문폼입니다 ㅎㅎ
•••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다신 돌아오지 않을 공구일 것을 알기 때문에... 무조건 사겠습니다!.!.!.!.! 폼 작성 했어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
슌아뷔처럼
완료입니다!! 꺅 너무 기대돠어용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SONGMOON
끼약 간지좔좔 완료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
[박지민]  Ma city
주문폼완료했습니다 ㅠㅠㅠ대취타뮤비볼때 와 저 키링 내차키링하고싶다 했는데 딱 오늘 공구하시길래 헐레벌떡 완료했어용!!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사랑해여
•••
쀼미
주문폼작성했오요 지인짜 텅장따위💜💜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냄준쓰
주문 폼 작성했습니다아아💜💜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
김남준(940912)  건국해
이거 갖고 싶어서 알아보던 참이었는데 감사합니당 ㅠㅠ💜 폼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김석진없는김석진팀  김석이긴팀
주문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아따사랑한다잉  아따사랑한당께💜
폼 작성했어요! 사랑합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꽃님이
와 이건 사야합니다; 입금 폼 작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총대님💜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 감사합니다💜
•••
넌 내 삼색강양이  I purple U
가격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저런 키링 되게 유니크할 것 같아서 폼 결국 적네요ㅎㅎ 설레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사랑해영💜
•••
연키뮌
진차 꼭꼭 살거에요오ㅠㅠㅠ 폼작성도 완료💜
•••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ㅎㅎ감사합니다
•••
아미여기야여기  7
진짜 이건 사야해요ㅠㅠ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morani  방탄 사랑해
폼작성했습니당🥰🥰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
morani  방탄 사랑해
입금은 아직 안 받으신 거죠??
•••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전 공구 정산끝나고 받을예정입니다
•••
콩 너는 죽었다  방탄소년단
혹시 주문폼은 언제까지 받으시는 지 여쭤봐도
될까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아마내일 수량마감될것같아요 ㅎㅎ
•••
S2 Hz  💜🐳
폼 작성했습니다 💜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 감사합니다💜💜
•••
폼 작성했습니다!! 얼른 실물영접 하고싶어요ㅠㅠㅜㅠ 너무 이쁩니다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 저두요 ㅠㅠㅠㅠ
•••
김남뺏음
글쓴님 가격보기전에 2개 신청 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ㅠㅠ 가격보고 수량 수정 가능한가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호옷....수량이 중요해서.. ㅠㅠ 잠시만여 폼확인해볼게요
•••
감안안도  l  글쓴이
수정이안되네용 ㅠㅠ제가기억하는수밖에 ㅠㅠ
•••
BTS RABBIT
와 이건 사야 돼요... 삽니다, 살 거예요.............
•••답글
체중계는 집에 있어서 그때 글씨 해 드리고 못 샀는데 이건 사요 ㅎㅁㅎ
•••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
Jimin’s 망개떡  망개떡가게에 오신걸 환영해요
이건사야해여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이거에요... 이겁니다.. 텅장인데 살거에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ㅎㅎ감사해용💜💜
•••
BTS_지민  항상 행복하길 💜
하.. 당분간 공구 참여 안하려고 했는데 .. 폼작성했어여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알랍유
•••
반딥  아껴주고싶은사람
아니 ....선생님...이걸 실현하는 사람이 있을 줄 몰랐죠... 그냥 뮤비에서나 볼 수 있는 거일줄 알았는데ㅠㅠ
링 아래 부분의 원석부터 같은 제품이라는거죠? 눈물이 납니다....탄소님 만세🥺

•••답글
반딥  아껴주고싶은사람
상당히 ha ang 인 부분...
그런데 뮤비캡쳐본과 비교해보니 뮤비는 학의 넓은 날개가 밑으로 된 상태로 밑에 참 붙어있는 것 같은데 샘플은 위아래 뒤집혀서 거꾸로 학의 넓은 날개가 위로 된채로 되어있네요!

•••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저건 샘플로 만들어주신거라서 급하셨나봐요 !꼭전달하겠습니다 ㅎㅎ
•••
반딥  아껴주고싶은사람
저걸 사기 위해 제가 이번달에 돈을 번거일수도...꺄아 공구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안안도  l  글쓴이
사랑함미다💜
•••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어제 폼작성해쑴니당˃ᴗ˂!! 밝기비교짤 들고온것도 저에여.. 그만큼 비슷한 키링 너무 갖고싶었오요 흑흑 발품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당💜💜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ㅠㅠㅠ너무감사햇어요 ㅠㅠㅠ
•••
슙슙하다  민윤기하세요💜
폼 작성했어요! 프포 못 사서 헛헛한 마음을 달래며 들어왔는데 샘플보고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생각이 들어서 바로 폼 작성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알라뷰
•••
허수아미  보라해
폼 작성했습니다💜 프포 못 산돈 키링삽니당 너무예뻐여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사실저도실패햇어요 ㅠㅠㅠㅠ따흑 ㅠㅠㅠ내 럭키박스 ㅠㅠ
•••
밀카아바
샘플보고 바로 폼 작성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총대님 혹시 제가 수량을 1개로 했는데 2개로 변경 가능한가요..??🙏🙏
•••
감안안도  l  글쓴이
입금수량대로 주문받고잇습니다 ㅠㅠ
•••
김태은  대취타냥 대취타냥
폼 제풀 했습니다!! 꼭 했으면 ㅜㅜ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꼭합니다 ㅎㅎㅎ수량안차도 제가 품을고에요 ㅠㅠㅠ
•••
단바미
끄아아ㅏㅏ아 드디어 노리개가 올라오다니 성공!!! 총대님 혹시 저 열쇠는 제작하기 힘들까요ㅠㅠ? 노리개만 사도 너무 행복하지만 혹시나 해서 문의드려요...👉👈 공구 감사합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열쇠는 추가금이 8천원정도 들어요 ㅠㅠ기성품이아니라 제작이라서 ㅠㅠㅠ 참여감사합니다
•••
헉 혹시 옵션으로 넣어주실 수 있으면 전 살 의향 완전 있어여ㅠㅠㅠㅠ 우선 폼 제출했습니다💜💜
•••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헐,,, 열쇠도 추가 가능하면 저도 살 의향있습니다...
•••
감안안도  l  글쓴이
ㅠㅠ열쇠는 100개이상인데 한번 알아볼게요 ㅎㅎ
•••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흑 감사합니다 총대님,,,🥺🥺
•••
헉 열쇠도 꼭 추가되면 좋겟네여
•••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호걱!! 옵션 추가되면 저두 살래요!!
•••
감안안도  l  글쓴이
보라빛우주에게
네알아볼게용 ㅎㅎ
•••
슈가링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하하 프포 못사서 여기에 돈 쓸수있게 됐어요!
대취타 키링,,제 헛헛한 마음을 달래주네요,,
저거는 진짜 못가질것같아서 가질 생각도 못해봤는뎈ㅋㅋ
감사합니당💜💜💜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ㅎㅎ
•••
서화  花樣年華 。
폼 작성 완료했습니다💜 공구 감사해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요따빠띠♡
프북 실패한 마음.... 대취타 키링으로 달래봐요....🥺 공구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ㅠㅠ저도실패햇슙니다 ㅠㅠㅠ헣헣 감사해용
•••
찐또배기  곱뺴기
혹시 몇시까지 받으실 예정이신가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지금 수량 10개미만남았습니다 ㅠㅠ
•••
총대님 감사합니다 럭박과 프포에 실패한 저를 이곳에 돈 쓰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공구 진행하는 줄도 몰랐다가 바로 허버버 폼 작성했습니다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그래두 알고오셔서 다행이에요!ㅎㅎ 감사합니다
•••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다💜💜👉👈
•••
민슈가(BTS)
폼 작성했습니다! 열쇠도 추가 가능하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에이요내가누구
앗 언제 올라온거죠!!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감사합니다!ㅎㅎ
•••
BTS_꾸꾸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뀨뀨
춍대님.........저 구매하고싶은데 ㅠㅠㅠ폰이 진짜 너무 꾸져서 (티엠아지만 얼마전에 폰기 고쟝나서 급하게 노트4 쓰고이씀둥..) 주소가 안쳐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법이 없으까여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헐..ㅠㅠ 그럼 어떡하죠? 주소를 적어주셔야하는디 ㅠㅠ
•••
감안안도  l  글쓴이
컴퓨터로 들어오실순없는거죠 ㅠㅠ
•••
진짜 너무 슬프게도 폰과 노트북이 같이 고장났답니다! ( (실화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감안안도  l  글쓴이

ㄹ......ㅠㅠ 어떡하죠?

•••
쪽지로 남겨드리면 많이 귀찮으실까요...? 제송함다ㅠㅠㅠㅠㅠㅠ
•••
뀨뀨에게
제송함다 제송험다 ㅠㅠㅠㅠㅠㅠㅠ실례무릅쓰더라도 꼭 구매하고싶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감안안도  l  글쓴이
뀨뀨에게
어..ㅠㅠ 아무래도 수량이 120개이상될것같아서 ㅠㅠㅠㅠㅠ일단 쪽지남겨주세용
•••
감안안도에게
ㅠㅠㅠㅠ 감사합미다 슨생님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보라보라왕쟈
헐 언제올라온거에여ㅠㅠ 폼작성 완료했습니다ㅠㅠㅠ 핫쒸 늦게 발견한 내 자신아 왜그랬쒀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엡 감사합니다💜
•••
저 진짜 못사는줄 알았어옇ㅎㅎㅎㅎ 대취타 키링 제작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
지나가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감사합니당💜
•••
poppy8711
계속 고민하다가 프포가 광탈되면서 키링으로 갈아탑니다!!! 좋은 공구 감사하구 잘부탁드려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참여감사합니다💜💜💜
•••
溫流
폼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참여감사합니다
•••
YuKi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
토깽토깽
총대님 하나 여쭤봅니당! 그 청옥장식 위에 작은 비취색구슬은 안달리는건가요?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샘플그대로나오는거에요 확인해주새용 ㅎㅎ
•••
넵 알겠습니당! :)
•••
Amy Ami  방탄소년단BTS
작성했어요!!
•••답글
망개나는윤기
입금 시작하면 호출 눌러주시나용?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열렸습니다 ㅎㅎ 새글확인해주세용 ㅎㅎ
•••
앗 ㅠㅠㅠ못살뻔했네요ㅠㅠㅜㅜ댓글 감사합니당 ㅎㅎ
•••
Make It Right  나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
주문 폼 작성 완료했습니다!!!
•••답글
삼색애옹
폼 작성 했습니다!
•••답글
ksshhh
폼 작성했어요 입금하러갈게요!
•••답글
알제희
폼 작성 했습니당!
•••답글
love is a maze  but you is amaze
폼작성했습니다 키링안사는데 이건 진짜 가져야겠어요
•••답글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내 이름 석 자  김남준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BTS_YOLO  7💜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너의은하수
주문 언제까지 받나요 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오늘 10시마감입니다
•••
엌 ㅠ 퇴근하면 할랬는데ㅠㅠ 시간내서 10시전에 할께요ㅠㅜ 안물어봤으면 큰일날뻔 ㅠㅜ
•••
태태냥
폼작성했습니다.ㅎㅎ
•••답글
동글동글한
폼작성햇어요
입금하러 갈께요!!!!

•••답글
민슈가천재짱짱맨  뿡뿡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전쿠기
지금은 못 사는거죠 총대님...? ㅠㅠ
•••답글
이제 또 공구 안 하시나요 ㅠㅠ
•••
Occupy
막암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감안안도  l  글쓴이
네 ㅎㅎ
•••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완료 방탄소년단) 정국 윤기 엽서, 지갑사진, 증.. 187  지니어스 클로 07.03 23:00 452 0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배송완료 공지 .. 90 hope world 06.24 14:51 945 1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 88  hope world 07.07 20:35 993 0
TXT) 몰랑이 버즈 에어팟 케이스 공구 43  밤규뿔 07.05 15:05 437 0
무료 방탄소년단) 대췻ㅌㅏ 열쇠 배송완료 공지 20 감안안도 06.29 14:54 349 0
TXT) 최연준 몰랑이 그립톡 수요조사 합니.. 
7,000원 
잘 가 내 망 20:16 87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2.. 88  hope world 07.07 20:35 994 0
방탄소년단) 나눔 당발합니다💜 1 
1,500원 
지니어스 클로 07.05 22:59 149 0
TXT) 몰랑이 버즈 에어팟 케이스 공구 43 
4,500원 
밤규뿔 07.05 15:05 437 0
워너원) 아쿠아그레이 곱창머리끈 공구💙🖤
1,520원 
고은택 07.05 09:13 294 0
완료 완료 인피니트) 인피니트 채플 공구 니 내 누군지 07.03 23:57 53 0
완료 완료 방탄소년단) 정국 윤기 엽서, 지갑사진, 증.. 187  지니어스 클로 07.03 23:00 45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페스타키링 배송공지 1  방탄리얼사랑 07.01 13:47 128 0
방탄소년단) 대취타 전차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22
1,000원 사은품 있음
BTS_RM 06.30 21:35 298 0
방탄소년단) 대취타 여권케이스 후기 이벤트.. 32 
0원 
BTS MIN PD 06.30 15:34 150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홉월드 우산 관련 공지 19 민윤기★ 06.29 17:26 355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대췻ㅌㅏ 열쇠 배송완료 공지 20 감안안도 06.29 14:54 349 0
방탄소년단) 대취타 여권케이스 배송 완료 공.. 22 
10,800원 무료 배송 새 물건
BTS MIN PD 06.29 10:52 100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카드형 usb 공구 진행 무산 .. 15  대구_민윤기 06.28 12:59 325 0
세븐틴) 케이타운 공구 공지 
20,000원 
뿌뀨트립 06.27 15:34 46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 화양연화 그립톡💖 배송완료 공지 .. 90 hope world 06.24 14:51 945 1
방탄소년단) 대취타 여권케이스 진행 상황 공지💜💜 18
10,800원 무료 배송
BTS MIN PD 06.24 00:49 289 0
방탄소년단) 💜버즈케이스 정산 & 재고판매💜 31
6,680원 
Vante_ 06.23 21:56 266 0
방탄소년단) 💜대취타 복조리 에코백 입금폼 보.. 33 
26,000원 
전정국의 청 06.23 15:06 275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미니 스트링백💜 선착폼 .. 57  삐빅 다람지입 06.22 15:44 258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카드형 usb 수량조사 폼입니다 33 대구_민윤기 06.22 15:06 525 0
방탄소년단) 💜대취타 복조리 에코백 입금 전 .. 14 
26,000원 
전정국의 청 06.22 12:17 171 0
방탄소년단) 💜7목걸이 발송완료&정산💜 3 
12,400원 
방탄이즈마이 06.21 21:52 177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데이드림 미니 스트링백💜 수량 조.. 21  삐빅 다람지입 06.20 17:20 349 0
완료 완료 방탄소년단) 랩라 믹테 인테리어용 레코드💕 134 감안안도 06.20 02:55 1381 0
방탄소년단) 스트링백 3차 배송 완료 + 운.. 9 
3,500원 
월와핸석진와 06.20 00:11 112 0
방탄소년단) 굿즈 나눔합니다! 56
1,000원 
미남의정석 06.20 00:07 588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모노노트북파우치 공구 잔여액 기부완료🤍.. 14 설탕같은민윤 06.19 17:10 140 0
방탄소년단) ❤ R U (홉)키링 Me? ❤.. 9 
4,000원 
방탄 06.18 23:14 301 0
방탄소년단) ⭐ 대취타 복조리 에코백 공구 .. 13 
26,800원 
전정국의 청 06.18 22:58 228 0
방탄소년단) 💜버즈케이스 배송완료&차액환불 안내💜 16
7,100원 무료 배송
Vante_ 06.18 13:18 184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 태형 페스타 .. 12  뷔뷔적 06.17 21:34 149 0
방탄소년단) 💜버즈케이스 실사, 배송안내💜 21
7,100원 
Vante_ 06.17 20:50 30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22:23 ~ 7/8 22: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