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아 지금 아이패드 결제하러 갈곤데 실버살까 스그 살까?11112222
총 투표
15(회원 14명)
l
20/2/11 ~ 20/2/18 19:28:02
마감
11
46.7%
l
(7표)
22
53.3%
l
(8표)
- 레벨 9는 비회원으로 투표돼요
- 비회원은 로그인시 추가 투표가 가능해요
- 글쓴이는 투표에 참여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