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릎부분에 구멍 뽕 뚫린 중청색 스키니에여.
실착 한번뿐인 아이고 원가 만원대 후반에 샀던거 같아요.
판매가 : 칠천원
2. 러브러브미에서 샀던걸로 기억하는 와인색 스커트(골덴)

H같은데 약간 A라인이라 허벅지 살, 골반, 엉덩이 있는 사람들한텐 괜찮대서 산 제품이에요.
저는 저 셋다 있는 사람이어서(조건 딱 맞음..)구매했는데 제가 갖고있는 옷들이랑 매치하기가 힘들어서 내놔요.
실착 집에서 시험착용 해본거 한번 뿐이에요 원가 만이천원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판매가 : 칠천원
3. 카키색 외투(봄, 가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음)


얘네도 러브러브미에서 샀던 아이들 같아요 저한테는 박시한 편이었어요 (전 박시한게 잘 안어울려서 내놔요)
색감이 되게 우중충하게 나왔는데
http://www.lovelovem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8650&cate_no=24&display_group=1
지금은 홈페이지에 이 상품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비슷한 색상이 있는 제품으로 가져왔어요.
디자인도 재질도 비슷해보이고 색상은 저 제품의 카키색과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길이는 제 키 기준 허벅지 반보다 조금 위?
구매가는 2만 2천원으로 기억해요.
실착용 1회(시험 착용)
판매가 : 만 이천원
4.남색 떡코 (이뻐2%제품)

사진고자 죄송합니다...
http://www.2pe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93&cate_no=94&display_group=2
이뻐이프로에서 삼만구천팔백원주고 산 제품이고요 색상은 네이비입니다.
모자에 달린 털은 털부착 가능한거라 일부러 떼어놨어요 (저는 떼고입는게 더 좋아서.. 근데 막상 떼놓고 안입음)
털은 당연히 이 옷 구매하시면 같이 보내드려요
실착 1회구요 저 페이지 들어가시면 남색이라고 해놓고 되게 진파랑으로 나와있는데 제 사진이 더 정확해영.
예뻐요. 근데 저한테는 떡코가 너무 안어울려서...ㅠㅠㅠ판매합니다...ㅠㅠㅠㅠㅠㅠ진짜 예쁜데..
판매가 : 만 팔천원
떡코 팔렸습니당~
5.여성스러운 하늘하늘한 꽃 블라우스

with.사진 촬영 도와준 동생 발
시내 옷 가게에서 이만원 후반대에 구매했구요 사진에선 약간 흐리게?나왔는데 실제론 하얀색이에여.
저기 꽃 위 부분은 망사?처럼 되어있구요. 실제로 입으면 아주 여리여리해 보입니당 저는 안어울려서..GG
실착 2~3회구요 하자 없어영. 결혼식이나 좀 격식?있는 자리 그런곳 참여할 일 있을 때 플레어 스커트랑 같이 입으시면 아주 좋을 듯.
(사실 그런 용도로 산거임)
판매가 : 만원
6.여름용 시원하고 예쁜 회색 린넨바지(예약중)

여름에 날씬하신 분들이 많이 입는 바지져. 사이즈는 M 인데 제가보기엔 이거 M 아니에요..S같아요..아니 허리는 M이 맞는데
길이가 S같아요 저한테 너무 짧아요 속옷이 다 보여요..
지퍼가 옆에 달려있고 무엇보다 린넨바지들 보통 얇아서 속옷 비치거나 속옷라인 다 드러나는데에 비해 얘는 이중?으로 천이
덧대어져 있어서 그럴 염려가 없어요. 개인적으로는 키 좀 아담하시고 (150대 초-중반) 허리 M정도 입으시는 분들이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여. 그래도 이런 바지 있으면 여름에 편하게 기본템으로 아무데나 매치 가능하니까 하나 장만하시라.
원가 만원대 초반
판매가 : 5천원
7.무난한 흰색 찢어진 반바지

실제로는 새하얀 색입니다.
생긴것도 길이도 마음에 쏙 들어서 입고다니려고 했더니 허리 사이즈가 저한테 크더라고요..
한 29~30..? 29.6이라고 봐야되나..아니 29.5? 딱 그 중간인 느낌.
ㅠㅠ저한테는 허벅지 반 가려줘서 딱 마음에 들었는데 안타깝게도...너무...커요 허리가..
여름에 이 바지 입고 발목양말 신고 운동화 신으면 리얼 귀여워여.
원가 만원 중반대
판매가 : 6천원
8.검은색 V넥 반팔(예약중)

빅스 이별공식 활동할때 뽕차서 질렀던 티에요. (벌써 작년임)
쌔~까만 색이에요.
출처 : 켄블러썸님(내려야 되면 내릴게요 _ _ )
이런 느낌을 원해서 레이어드 해서 입으려고 산건데 저한테 너무 커요..ㅎ;
생긴거나 그런건 다 무난해서 기본템으로 가지고있기에 좋을듯. ( 슬렉스나 스키니에 매치해도 예쁨여 )
원가 만원
판매가 : 4천원
거래완료
9.그냥 가을~초겨울 용 외투.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 예전에 사놓고 몰라서 안입은 옷이에요. 깃은 접을 수 있는데 일부러 저렇게 펴서 찍은듯(왜지)
지하상가에서 4만원 주고 산건데 왜 그가격에 산건지 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한테 너무 짧고 안어울려서(어깨 살짝 각져있음..격식 차려야 하는 자리에 입고갈 st. 유치원 선생님st)내놔요..
실착도 구매할때 한번빼고는 없는데 집에 와서 보니까 하자 조금씩 있더라고요 아오 억울해 진짜 사이즈도 안맞는데
하자까지 있고 가격도 비싸...과거의 팔랑귀 나 반성해라.
원가 4만원대 판매가 4천원
10.여름용 얇은 체크무늬 블라우스

블라우스 팔 모습(리본 묶을 수 있게 돼 있어요)

블라우스 전체 모습(구김있는건 그냥 봐주세요 저 때 방 청소중이어서 도저히 다림질 할 상황이 아니었지라.. 사시면 다 다림질 해서 보내드려여)
여성스럽고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에여. 양쪽 팔꿈치쪽에 리본 묶는거 있고 언밸런스한 기장입니당(앞 뒤 기장 다름)
실착 3회구요 원가 만원에 구매했어요
판매가 4천원
문의는 언제나 환영해여 댓글 많이 주세요~~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