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듣기] 지오디(god) - god Single Album | 인스티즈](http://image.bugsm.co.kr/album/images/original/200121/20012168.jpg)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를 건네는 다섯 남자의 따뜻한 멜로디
2015년 겨울, 지친 일상, 텅 빈 가슴에 god 다섯 남자의 따뜻한 울림이 스며든다!
1년 4개월만에 다시 완전체로 돌아온 전매특허 god표 힐링송!
가슴 따뜻한 다섯 남자 god가 올 겨울 첫 싱글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12월 9일 0시에 [웃픈 하루], 정오 12시에 [네가 할 일] 등 더블 타이틀곡을 12시간의 간격을 두고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god DAY’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 사단과 검은띠뮤직이 참여하여 추운 겨울 god만의 감성 가득한 멜로디로 대중들의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것이다.
또한, god의 [웃픈 하루]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god 멤버 전원이 연기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들이 힘든 차량 속 연기는 물론이고 각각의 스토리 구성에도 적극 참여하며 최고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기다려 준 팬들에게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LBUM REVIEW]
01. 웃픈 하루
Lyrics by 박장근, LONG CANDY
Composed by 텐조와타스코, HOMEBOY, LONG CANDY / Arranged by 텐조와타스코
우리네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를 건네는 다섯 남자의 “웃픈 하루”
웃기지만 웃을 수만은 없는, 슬프지만 눈물 흘릴 수만은 없는 ‘웃프다’라는 신조어처럼 두 가지의 감정을 넘나들며 살아가는 힘든 우리네 일상에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이번 god의 [웃픈 하루]는 슬로우 템포에 스윙그루브가 가미된 리듬에 얹어진 간결한 드럼비트와 서정적인 Nylon Guitar가 곡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여기에 절제된 스트링 연주가 곡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레트로한 멜로트론 악기 소리가 듣는 이로 하여금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god표 발라드 곡이다.
02. 네가 할 일
03. 웃픈 하루 (inst.)
04. 네가 할 일 (inst.)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