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듣기] Tomonojo Miyagi(토모노조 미야기) - Ambience Parade | 인스티즈](http://image.bugsm.co.kr/album/images/original/5271/527135.jpg)
멜로우한 일본 인스트루멘탈 팬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프로듀서 Lusrica!
그가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왔다 Tomonojo Miyagi!
부드러운 하모니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조화!
듣는 이를 행복하게 하는 칠아웃 앨범 [Ambience Parade]!
Tomonojo Miyagi(토모노조 미야기) 는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의 멜로우 힙합/일렉트로닉 아티스트 Lusrica(라즈리카) 의 새로운 프로젝트 이름이다.
즉, Lusrica가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을 재개한 것이다. Lusrica(Tomonojo Miyagi) 는 2005년 독학으로 작곡을 시작해 재즈힙합이라는 테두리를 벗어나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를 활용해 청량감, 편안함을 안겨주는 아름다운 멜로디의 인스트루먼탈 뮤직을 들려줬는데, 2008년 데뷔작 [Estrelas Lustrando]이 아이튠즈 재팬 2008년 일렉트로닉 부문 베스트 앨범 10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았고, 이후 라운지, 칠아웃 등으로 활동 범위를 넓혀나가며 일본은 물론 한국, 영국, 유럽, 미국 등의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그리고 한동안 활동이 없던 그가 멋진 라운지 칠아웃 - 일렉트로닉 앨범으로 돌아왔다. 'Tomonojo Miyagi'라는 이름으로.
본 작, [Ambience Parade]는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의 멜로우 힙합/일렉트로닉 아티스트 Lusrica(라즈리카) 의 새로운 이름 Tomonojo Miyagi(토모노조 미야기) 의 정규 앨범이다.
우아하면서도 유려하게 흘러가는 부드러운 멜로디와 하모니. 반짝이며 공간을 채워나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 그리고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다운템포 비트로 만들어진 멋진 일렉트로닉 트랙들이 담겨 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