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듣기] 렉스디(Rex.D) - Sorry | 인스티즈](http://image.bugsm.co.kr/album/images/original/5313/531391.jpg)
살아가고 싶어.. 사랑하고 있어' 백혈병을 이겨내고 있는 렉스디의 소중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 'Sorry (Feat. 라디)'
한창 주목을 받고 있던 27살의 젊은 힙합 아티스트에게 백혈병이란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처음 병명을 진단받는 순간부터 그걸 이겨내고 다시 무대에 서는 순간까지. 렉스디가 겪었던 생과 사의 기로를 지나오며 느낀 '당연한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노래 'Sorry(feat.라디)'를 공개한다.
지난 앨범을 준비 중이던 렉스디는 복부 팽창과 급격한 피로감등을 호소하다가, 만성 백혈병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 소식이 알려진 뒤 수많은 아티스트와 음악 팬들은 렉스디에게 직간접적인 방법들로 응원을 보내주었고, 치료가 시작된 뒤 많은 사람들의 응원 덕분인지 렉스디는 기적적으로 빠른 속도로 회복을 하고 있다.
렉스디는 그 당시 느낀 고마움과 미안함들을 음악으로 갚고 싶었다고 한다.
렉스디는 곡을 만든 이후, 평소 존경하던 아티스트인 라디 씨에게 피처링을 부탁했는데 흔쾌히 작업에 응해주어서 이런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했다고 한다. 힙합음악을 시작한 이후 가장 존경하는 아티스트 중 한 분인 라디 씨와의 작업을 하게 된 렉스디는 '너무나 영광이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밝히고 있다.
렉스디만이 겪어본 극단적인 상황에서 느끼는 감정선을 보통사람들의 삶에서 공감할 수 있도록 풀어낸 곡인 'Sorry' 를 통해 '당연한 것들의 소중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앨범 타이틀 'Sorry (Feat. 라디)'
01. Sorry (Feat. 라디)
작곡: 렉스디, 진대호(펀치사운드)
작사: 렉스디, Mr.Black
편곡: 진대호
Additional Chorus by 라디(Ra.D), 렉스디
Composed by 렉스디, 진대호
Recorded by Mr.Black at Yub records
Mixed by 김대현 at Headbang Studio
02. Sorry (Inst.)
Executive Produced by Mr.Black of 로맨틱 시티
Recorded at Yub records
Recorded by Mr.Black
Mixed by 김대현 at Headbang Studio
Mastering by 권남우 at JFS Mastering
Promotion Director 박준영
Management by 박준영
A&R/Marketing by 박준영
SNS Marketing by 박준영, 오상협
Art Directed & Design by JWWORKS
MV Directed by 하정훈 of NEVERMIND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