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안지는 5년 친해진지는 3년 된 친구인데
음 뭐랄까 되게 안맞아...겉으로 보이는게 안맞는게 아니라 속으로 불편한거 있잖아
겉으로 볼땐 사이 되게 좋아보일거야ㅋㅋㅋ그리고 얘도 나 되게 좋아하는데
난 얘랑 있을때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하나하나 안맞는다는게 너무 잘느껴져
작은 생활습관부터 말투, 친구관계 가치관, 사람을 대하는 태도와 마음가짐, 제일 크게는 성격
특히 다른 3년된 친구 중에 진짜 잘맞고 내가 너무 아끼는 친구 두명이 있는데 걔네랑 있을때랑 쟤랑 있을때랑 기분이 너무 비교되고
걔랑 있었던 일 중에 돌아서면 기분 나쁜일도 많고....
그리고 이번에 내가 이사를 오면서 특목고를 와서 고등학교가 엄청 멀리 떨어졌거든
솔직히 얘한테 말로는 평친가자 했고 얘도 나한테 평생 가자고 했는데 나는 이사와서까지 굳이 얘랑 연락을 지속할 필요성을 못느끼겠어 그러고 싶지도 않고
딱히 얘가 내인생에 있어서 물질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도움 될것 같지도 않아...고민 같은건 뭐 다른 친구들한테 털어놓으면 되고
얘한테 고마운 일도 되게 많긴 한데 그것도 한순간일 뿐이고 같이 있다보면 진짜 안맞는게 느껴져
근데 이제와서 관계를 멀리 하자니 내가 지금까지 얘한테 들인 3년동안의 시간 정성 돈이 아까워지고...이건 뭐 연인관계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얘랑 계속 연락하는걸 추천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