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0138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58
이 글은 11년 전 (2015/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안지는 5년 친해진지는 3년 된 친구인데

음 뭐랄까 되게 안맞아...겉으로 보이는게 안맞는게 아니라 속으로 불편한거 있잖아

겉으로 볼땐 사이 되게 좋아보일거야ㅋㅋㅋ그리고 얘도 나 되게 좋아하는데

난 얘랑 있을때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하나하나 안맞는다는게 너무 잘느껴져

작은 생활습관부터 말투, 친구관계 가치관, 사람을 대하는 태도와 마음가짐, 제일 크게는 성격

특히 다른 3년된 친구 중에 진짜 잘맞고 내가 너무 아끼는 친구 두명이 있는데 걔네랑 있을때랑 쟤랑 있을때랑 기분이 너무 비교되고

걔랑 있었던 일 중에 돌아서면 기분 나쁜일도 많고....

그리고 이번에 내가 이사를 오면서 특목고를 와서 고등학교가 엄청 멀리 떨어졌거든

솔직히 얘한테 말로는 평친가자 했고 얘도 나한테 평생 가자고 했는데 나는 이사와서까지 굳이 얘랑 연락을 지속할 필요성을 못느끼겠어 그러고 싶지도 않고

딱히 얘가 내인생에 있어서 물질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도움 될것 같지도 않아...고민 같은건 뭐 다른 친구들한테 털어놓으면 되고

얘한테 고마운 일도 되게 많긴 한데 그것도 한순간일 뿐이고 같이 있다보면 진짜 안맞는게 느껴져

근데 이제와서 관계를 멀리 하자니 내가 지금까지 얘한테 들인 3년동안의 시간 정성 돈이 아까워지고...이건 뭐 연인관계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얘랑 계속 연락하는걸 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아니 그냥 안지내는거 추천 나도 그런애 있는데 생각해보면 걔랑 지내면서 감정소모하고 스트레스 받은거 생각하면 낭비같아ㅋㅋㅋㅋㅋㅋㅌㅌ 물론 내친구는 날 이용해먹은? 좀 나쁜면이있어서 얘기가 달라질수도있지만ㅋㅋㅋㅋㅋㅋ 쓰니가 생각하기에 불편하면 억지로 유지할필욘엊ㅅ지!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ㅓ어 그ㅜ래 맞아 감정소모!!! 엄청 심해...그리고 얘가 가끔씩 무뚝뚝해질 때가 있어서 막 눈치가 보인다고 해야 되나ㅋㅋㅋㅋ친구관계에 눈치보는게 너무 싫어...암튼 조언 고마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친구사이는 억지로 이어가는게 아니야. 이어가고 싶고 같이 있고 싶은게 친구사이인거지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 우리 이제 절교우린남남! 이러지는 말구 그냥 너랑 맞는애랑다녀. 가끔 마주치면 아는척하는정도로 지내~ 굳이 적을 만들필욘없는거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등학교때는 엄청 친했던 친구들 있거든 나는 고등학교때 한 10명?11명?우르르 몰려다녔었어 근데 결국에 대학와서 남은 친구는 3명이야 자연스레 안맞는 친구들은 걸러지더라 성향이 다르면 관계를 유지하기가 힘든것같아 둘중에 한명이 다른 한명한테 맞추지 않는이상..쓰니도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거라믿어~너무 고민마!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1:41 l 조회 12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6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08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06.24 22:27 l 조회 22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2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0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1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2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1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