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윈도우7을 쓰는데 암호를 설정해놓고 쓰거든? 근데 오늘 갑자기 암호가 안 맞다면서 계속 접속이 안 돼 ㅋㅋㅋㅋㅋㅋ 맨날 썼던 건데 틀릴 리가 없거든... 비밀번호도 나만 알아서 누가 바꿀 수도 없단 말이야 ㅜㅜㅜㅜㅜㅜ 갑자기 왜 이러지 이거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아 내 파일들 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윈도우7을 쓰는데 암호를 설정해놓고 쓰거든? 근데 오늘 갑자기 암호가 안 맞다면서 계속 접속이 안 돼 ㅋㅋㅋㅋㅋㅋ 맨날 썼던 건데 틀릴 리가 없거든... 비밀번호도 나만 알아서 누가 바꿀 수도 없단 말이야 ㅜㅜㅜㅜㅜㅜ 갑자기 왜 이러지 이거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아 내 파일들 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