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2438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윈도우7을 쓰는데 암호를 설정해놓고 쓰거든? 근데 오늘 갑자기 암호가 안 맞다면서 계속 접속이 안 돼 ㅋㅋㅋㅋㅋㅋ 맨날 썼던 건데 틀릴 리가 없거든... 비밀번호도 나만 알아서 누가 바꿀 수도 없단 말이야 ㅜㅜㅜㅜㅜㅜ 갑자기 왜 이러지 이거 어떡해? ㅠㅠㅠㅠㅠㅠ 아 내 파일들 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숫자, 영어 혼합 비밀번호에서 pin번호로 바뀐 거 아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야? ㅜㅜ 나 설정 같은 거 바꾼 적이 없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원래 숫자 4개로 비밀번호 쓰거든? 노트북도 나 혼자 쓰는 거고 비밀번호 나만 알아서 아무도 건드릴 수가 없는데 그냥 어느날 누가 잘못 건드렸는지 비밀번호가 안 맞는 거야. 보니까 영어+숫자 혼합으로 쓰래. 나도 설정 바꾼 적 없어. 근데 다행히도 예전에 일단 설정해 놓은 게 있긴 해서 그거 치고 들어갔었어.
그러니까 처음에 영어+숫자로 해놨다가 번거로워서 숫자 4개로 바꿨었는데, 어느날 아무것도 안 건드렸는데 다시 그 전으로 돌아가 있었던 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숫자 4개는 설정한 적이 없는데... 아 미치겠다 왜 이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핀 번호에서 숫자+영어로 바뀌어 있을 수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들을 위한 오늘 마이크론 발표 요약
6:04 l 조회 6
오늘 하닉 사도 되는거임 그럼??1
6:03 l 조회 9
ㅋㅍ상담사한테 욕했다가 상담전화 못하게 차단먹음1
6:03 l 조회 8
나알바하다가 팬티에 똥지렸는데5
6:02 l 조회 17
삼닉 주주들아 오늘 대기권 뚫으러 갈 준비 됐제?
6:02 l 조회 10
아니 이런 층간소음 들어봤냐1
6:00 l 조회 17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2
5:59 l 조회 18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3
5:59 l 조회 68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6
5:58 l 조회 85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129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75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8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48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11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41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44
FOMO
5:53 l 조회 21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4
5:51 l 조회 228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54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