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대학 발표가 났는데 예비합격으로 후보가 30번대거든 밑에 글을 보니까 추가합격 발표기간이 12월달에 몇일간 있더라고 그럼 저때 예비합격사람들 마지막으로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최종으로 발표나는거야? 아니면 나 수시2차에 지원해야하나?ㅠ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A대학 발표가 났는데 예비합격으로 후보가 30번대거든 밑에 글을 보니까 추가합격 발표기간이 12월달에 몇일간 있더라고 그럼 저때 예비합격사람들 마지막으로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최종으로 발표나는거야? 아니면 나 수시2차에 지원해야하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