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모님 의류공장 하시는데.. 직원들 월급 다 주고 남는게 1500정도 되거든..?
그리고 공장 건물 아빠 건물이라서 월세 받는것도 돈 꽤 되고
근데 오늘 친구들이랑 취업 얘기 하다가 각자 부모님 직업 얘기 나오게 됐는데 한명이 나보고
헐 공장..? 진짜 힘들겠다.. 어쩐지 너가 집에 안데려가더라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걔를 집에 안데려온건 난 누가 우리집 오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건데 갑자기 공장 운영 하신다니까 저렇게 말을해
다른 애들도 나 눈치 보던데 걔는 대체 왜그런거지? 그래서 정색 하니까 야.. 기분 나빠 하지마 이러는데 할말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부모님은 돈 얼마나 벌길래.. 우리집 밥 잘 먹고 부족한거 별로 못느끼면서 사는데 기분 정말 나쁘다..ㅜㅜㅜㅜㅜㅜㅜㅜ
부모님이 공장 하신다 그러면 우습고 가난해 보이고 그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