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엄마아빠도 무시해 국립대에 지원도 많이해주고 괜찮게생각하는데 지방이라는 타이틀때문인지 다들 무시한다ㅋㅋㅋㅋ 엄마는 그냥 싫어하시는거같아 여기가고싶다하면 뭐라할까봐 무서워서 말못하겠어
| 이 글은 10년 전 (2015/10/08) 게시물이에요 |
|
심지어 엄마아빠도 무시해 국립대에 지원도 많이해주고 괜찮게생각하는데 지방이라는 타이틀때문인지 다들 무시한다ㅋㅋㅋㅋ 엄마는 그냥 싫어하시는거같아 여기가고싶다하면 뭐라할까봐 무서워서 말못하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