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리스..짝남이 있는데 짝남한테 맨날 꼬리치고 다니는 여우같은애를 A라고 할게
내가 진짜 짝남한테 티도 많이내고 친구들한테 쟤 진짜 귀엽다고 하면서 이름만 들어도 웃고 그러는데
친구들이 막 도와주거든ㅋㅋㅋㅋㅋ짝남 옆자리 있으면 가서 앉으라하고 축구 하는거 보라고 하고 막 도와줬어
그리고 나를 지원사격해줬던 친구를 B라고 할게 B도A보고 막 욕했어 좋아하지도 않는 다면서 꼬리는 왜치는 거냐고
막 그랬거든 근데 어제 보니까 B도 짝남한테 애교란 애교는 전부다 부리고 나한테는 A를 욕하고 ..
그러면서 내가 너 짝남 안좋아하지 않냐고 그러니까 친구C도 같이 놀았다면서 물귀신작전처럼 뒤짚어 씌우고..
무슨 심리인지 도저히 모르겠다.
내가 너무 열폭인가ㅠㅠ?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